<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0 지역예선 eeu=cis 동유럽 예선-1

ti10 지역예선 eeu=cis 동유럽 예선-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3위로 마무리한 virtuspro하지만 그내역을 자세히보면 리그1위두번 200포인트?? 0포인트?? 왜 세계대회만

나가면 좆밥이되는거야? 하지만 균일하게 못하는 지역이 cis밖에없었던탓에 500포두번빨로 3위기록 이거

좋아해야하나? eg는 준우승2번 psglgd는 3위,우승 하고 저성적인데 vp는 크흠... 어쨋든 이렇게된이상 

꿀빨게다들미안해...근데.... 다들어디갔어 ㅜㅜ

14위 585포 21위 267포[멤버교체로인한 포인트압수] na'vi[멤버교체로인한 포인트압수] team unique정도가

그나마인간계에서 놀고있는데 100포밑으로는 가치가없다지만..그래도..기억은 해둘까?


다들참가는 할수있어! 다행이지? 1부리그 1위vp제외 나머지 7팀 [포인트있는 6팀+winstrike] 와 2부리그

8팀...!!! 

의영압이...느껴지질않아 9pasha eine등 나름어디선가들어본듯한남자들 eine과 lorenof는 아시다시피

gambit에서 noone,soneiko가 계약만료를 이유로나가면서 스탠딘...결국 들어가셧다고 na'vi의 소속이긴

한 9pasha 92년생이라 아직더할수는 있겠지만 글쎄요.... 어쨋든 이로스터는 끝이났군요 후후 

나머지팀들은 어..탈락하게되는 녀석들부터 볼까요 후후 어쨋든 7팀+8팀인데 한팀기권해서 승자조에

성적좋은애들 8명배치하고보니 어부지리로 통과하는 2팀이 생기겠는데 


그게나야 빠 둠빠 두비두밥 한명도 모르겟네요 이게또 이렇게 리그를 만든취지가아닐까싶네요 

근데 참아쉽게도 무명팀이 통과하기엔 cis 3강이 전부 잔류해버려서 중국이면 가능했을까?

와 어느새 5번과 미드를 바꿔치기한 team empire 잠깐? 유니크미드가여기있으면 걔내는 누굴쓰는거지?

모르겠고 우리는 부전승이라고 낄낄 


메이져 최상위권 기준 티어표 현실?과동떨어져있을지도? 자.... 첫경기는...무려 레전드들의 재림 

dendi에 의한 dendi를 위한 좆목팀 nofear 빼고는 다그냥 형이랑 놀러온 친구들인듯 dendi에대해대충

말하자면 도타2 첫세계대회월드컵에서 우승하고 2,3번째는결승진출 그이후로는 크흠...89년생 형이라 

슬슬.. 그만하는게 어떠신가 하는말도있고한데 미드도 안내려놓으시고 그냥 행복하게 보내시는 중 

이게 저번에말했던 도타2팀은 왜늙어도할수있느냐인데 내가하겠다는데 니가어쩔겨 어...뭐 2020년

1월에 창단된 대놓고 dendi의 사설팀으로 스폰도 2개나붙었고 어떻게 상금도 33000불먹었자너 

뭐 운영비는 대충나오는것같지만..큰기대는 안된달까... 롤로치면 마린이나 푸만두같은 1세대선수

보다 2살이나 많기때문에 그런선수가 자기팀짜서 행복겜하는중 뭐...이겨야만 행복한가?

 대진 이거 노린거야? 90년생 solo는 불과 2년전만해도 세계대회빼곤 다먹는 cis를 넘어 세계를 

호령했던남자...그런남자도 팀이 무너지는걸막을순없었지 3년넘게 ti[도타월드컵]도전에 실패하면서

결국 ramzes 9pasha noone 3코어모두떠났고 rodjer도 떠났죠 임시로 뛰었던 iltw resolution zayac

또한 vp에서 손절당하면서 작별했고 어떻게 zayac은 꼬셔서 꾸렸던팀인데 결국...이렇게되었네요 우울한

현실이군요... 전부 무명선수들로 위쪽처럼 대장?만 네임드인팀 그나마 solo는 서포터라 티가덜날지도?

90년생 서포터캡틴 vs 89년생 미드 캡틴...위험도는 미드가 더크지?

1경기 히익...막상막하..여기가 지옥인가? 조합은 유럽팀상위팀이랑 크게다르지않네요 레슈락 닉스 크흐...

루나로 팀버를 상대하기로 결정 대부분 팀들이 이렇게가죠 마무리는 타헌 어...악령이 bkb를 선호하지

않으니 적당히 멕일수있겟네요 

너희이따위로하면 새팀도 못구한다...

!!!!!! 영웅은 쓰러지지않아요!!

2경기도 박살 ㄷㄷ 게임포기?한건지 오프 퍼지선택 이새끼가 사람을 좆으로보나 ㅋㅋㅋ 매그 비룡인데 

퍼지뽑는 양심없는새끼 ㅋㅋ 뭐 설마 훅으로 빼준다그거야? 상대를 개좆으로본 대가 달게받아라 

어케막을건데 ㅋㅋ 저거넛 좆까 ㅋㅋ

새팀구하겠어 이렇게 하면 새팀도 못구한다고 


누군지 아무도모르겠다

어 너두? 그래도 이런팀들이 잘해주면 또 리그제취지에 맞지않겠습니까 

어허... 체급차이가 나는군요 이 무명의선수들 사이에도 급이라는게있다는건가요 후후 

그렇군요 

이게 마지막리그 성적그대로 가나요 허허


승자조 1라운드

우리는 틀리지않았어 miroslaw와함께 시작한 두번째시즌 토론토쿄와 yatoro는 괜찮은 코어가되었고 

미포슈카와 coollapse 할수있을것같다는 생각을했다 

vp보다 한계단더...세상에..내목소리가들리나? 경험없는 애송이3명 경험은있지만 그경험들로는 아무것도

할수없었던 늙은 애송이들 조금 뻔한 클리셰...소년만화처럼..내손을 잡아줄래?

그...감동 우리가 가져가면 안될까

재능으로 가득찬 소년이 성장하는거 지겨운클리셰아닐까? 이번시즌전 이들의 이름을 말했다면 누구든 

그게뭔데 씹덕아라고하지않았을까 yamich정도가 그나마 이름이 알려진남자 

안타까운건 winstrike의픽들이 t1이나 lgd가 보여줬던 카드들과 큰차이가없다는것 이는 team spirit의카드

들도 최근 벌어졌던 eslone의 상위권팀들 픽과 큰차이가없다 레이져 깜짝카드 매그-타이니미드 속이기

둠 겨울비룡 라이언... 우직하게 키워온 시간은 한시즌은 우리를 배신하지않았어..team spirit 먼저 1보

클로즈퀄리파이해서 일반인들 기어나오고할때가 낭만이 있지않았냐 ㅋㅋㅋ..좆까라고? 긴장해서그래임마

아예 무명팀 누군지 한명도 모르겠음 2부리그를 뚫고올라온 남자들 

무려 na'vi와동률... 모두가 기적을 꿈꿔 우리의상대...쉬운상대면 좋겠다

이곳에온이상..모두 동등한 입장아닌가? 감성팔이는 그만두자고.. 절실하기로는 이쪽틀딱 미드 fn94년생 

vp-livetowin에게 통수에 통수 세상이 그런거라지만 너무쓰라린걸 ghostik cematheslayer 너무많은시간을

잃어버린것같아 94년생 둘추가요 ..할수있다 후..할수있어 

너무늙은선수들이었나.. 유니크의 드래프트 그렇게 문제가있어보이진않는데 오히려 puckchamp가 약간 

제한적인?플랜을 꺼내들었다고보는데 뭐 문제있는 드래프트는 아닌데 제취향은 아니네요 팡고를 2경기

연속기용해서 승리를 얻어냈는데

젊은 새시대의 젊은이들이 말한다...어르신들 방좀빼쇼... 

1경기팡고빌드

2경기팡고 

이런것이 팡고의 맛이아닐까 후후..약한상대에겐 강하지만 빡샌상성엔 유틸빌드로 오그라드는구만 

noone ramzes rodjer ㅋㅋㅋ 이거 vp냐고 ㅋㅋ sonneiko가통수쳐준덕분에 푸근한마음으로 도타중 

v-tune의캐리력이 iceberg에비해 아쉬웠는데 그들이 떠나고 noone이 들어왔다 폼이 최전성기만큼

좋은지는모르겠지만 평균이상은 해주고있는듯 

이게뭔데?

chu센세와 g[예전엔미드였는데 ㅜㅜ] 

오프정도만 바꿔줫는데 어...업그레이드인가 blizzy저는 좋게기억하는데 다른분들은 별로라고하더라구요 

이팀자체도 뭐.... 1부리그팀들에게 이길것같진않은데 따스한눈으로 지켜볼까요

거-미 드로우등 뭐 티어나가리된 애들은 아닌데 거-미운영하는쪽에서 신경을 조금더써야한다고 생각

하는데 약간의 승부수및 msg를 저쪽에서 쳐줬단말이지 몽키캐리?? 어 저조합상대로 몽키좋은가?

알아보기전에 게임종료 ㅋㅋ 이야...약자탐색은 완벽하구만 ...너희아직 닉변을 ㅜㅜ

2경기 약간 고전했나? na'vi픽은 vp랑약간 비슷하네요 ext...도 승부수말고는 다들쓰는카드 디럽이 이렇게

나오는건 잘모르겟네요 카운터이니시에이션으로도 약간 아쉬운것같은데 비룡 aa는 맞추기만해도 

가치가있는데 일단 오케이 힘차이가나니 드래프트보는것도 큰의미가없긴하죠

약팀멸시 ㄷㄷ

통수치던말던 우리는 갈길을 간다.. 2부리그팀이 터지는데 큰공헌을 하긴했네요 후후..스탠딘을 바로 정규

선수로 다소 전력약화가 예상이 되기는 하네요 

오... cooman 다소아쉽지만 cis로보면 나름 검증된캐리에 resol zayac lil...잠깐? 이거 vp분리수거장아니야??

young G까지 1티어팀에서 쫒겨난 퇴물들 모임같은데 어허...아무리그래도 gambit이 cis3위했는데 

 vp망했는데 solo탓인지? noone탓인지 나오겠는데요 아니면 얘내탓일지도 크흠...

어라?? 좆털어야되는데... 아니야 시간보니 줘털었네 ㅋㅋ 리나2픽 리나미드인가? 저정도로? 태엽엑스

자르고 피닉스 보이드 용기사 완성 가면-망령 같이살아날?수잇는 캐리지우면 우르사할수밖에없지 ㅋㅋ

hellrasier 픽 어... 우르사빼곤 꽤 세련?된느낌이네요 우르사도 아예안나오는 카드는 아닌데 다소아쉽달까

아가리해 지가 도타에대해 뭘안다고 팍씨... .저..그래도 글은읽을줄알...

2픽에 목숨걸고 박은 이유..증명한건가?

이게뭐야?? gambit픽이 굉장히 정석적인 느낌이네요 hellrasier 바이퍼에 대지령 티탄까지 어허..나가리픽은

아닌데 대세인? 버스트각은 잘안보이는걸요 그건 바이퍼랑 드로우가알아서할거고 허허..거미까지 승부수를

던졌네요 그렇게 세보이진않는데어떻게...

하긴 근데 19분 gg는좀

이게되네?? 태양의문장빨인가 

noone solo나가!!!! 바이퍼를 가져간 gambit 닉스까지 뽑아볼까 매그? 어...미드일수도있겟나? 그래도 리나

미드확률이 더높으니 템어미드박고 워락까지 무난한구성완료 쉐데? ㅋㅋ 루빅? 아 뭐 뺏어보던가...보이드 

팬랜 나가는 스스로 자르면서 약간 위기를 자초?한게 아닐지...

 

매그리나에 서폿두장 둘다 최강?티어서폿은아닌데 헬레이져 자신의 길을간다... 막픽은 메두사? 매그시너지

원딜도 보너스공격력얻는데 무슨상관임 ㅋㅋ 

리나미드 우리도할줄안다고  이야...young G na'vi에선 버려졌는데 사실 ftm로스터풀로받아서 어쩔수없긴...


다시 패자조시작...뽀록으로 뚫고온 쉐리들 검증받아볼...아씨... 2승1패왤케많어 ㅋㅋ

하나둘셋 

기존 오프를 대신해 petushara가 참가합니다 음... 아는선수는 vanskor랑 어느새 익숙해진 smiling kinight

정도? 어.... 누가잘하려나 ㅋㅋ 벨라루스선수들이 2명씩있네요 ㅋㅋ

용기사 요술사에 엑스피닉스를 상대하러나온 루나 cis는 리나미드로일내나!!!! 는개뿔...그냥퍽이야~ ㅎㅎ 

퍽이 아직풀려있네 상대 픽은 어... 박쥐미드인가요 아예 안나오는건아니죠 밴도 할정도였으니까 경기내용

우리모두 상상으로 보도록할까요 ?

육칠팔구십삼킬... 양쪽다 해볼만했던것같은데 

꾸준히 압도했다는모양이야

피닉스엑스는 죄가없어... 킹면무사... 이거 승률괜찮은가 다들 밴은하던데 ㅋㅋ 메두사 뚫어낼수있을지?

팀버는 1년넘게 메타상위권이라서 못하는게 이상하죠 깔끔하네요 어허... 여기까지는 걍 실력차이같네요 

늙고병든 unique 패자조에서 떨어지면...갈데가없어 ㅜㅜ 노인들 힘좀줘 94년생 틀딱들넘마너

라고 말할줄알고 우리 b8이 준비되어있다고 89년생미드맛좀볼래??!!

용기사미드해라 하고 빼꼼 고개를 내민 윈런 둘다상대하기괜찮은 미드가 없을까 용기사 노잼인...이런

팀버의 독재가 길어지니까 루나캐리라는 대안이 등장해버렸다고봐야할까요  fn...어디까지 갈수있을까?

테블 vs 나익스구도네요 나익스가 후픽으로 나왔다는게 틀딱 기준으로는 조금 놀랍달까.. 과연... 테블을 

잡아내는건 본체만 잘찾으면 괜찮은데 편안구도인지는 윈런미드보고 컨카골랐는데 불꼬치만큼 잘해줄지

테블이 잘했구나 dendi살아있네 이런감정보다는 94vs89틀딱매치에 눈물만 조용히 훔치는중 저틀딱들이 

팀에이스면...두팀꼬라지는 도대체 어떻게되먹은거지?

또테블하네? 제우스로 누킹해서잡겠다 둠도 있고 나익스...는 죄가없어 닉스상대가 꽤나골치아파보이는데

테블을 앞세운 저들의 힘 매그가 rp한번 예술로 박으면 터지지않을까 ㅎㅎ

두팀다...수고하셨수... 다음라운드쯤가야 대회라는 실감이 들것같네요


후...그러니까 이긴쪽이 2승이고 진쪽이 1승해서 3경기나했다고.... 그래요 해봅시다

오..그래도 1부리그출신이다이건가? 레이져조커픽에 나익스상대 마르스상대 둘다괜찮은 저거넛을 잡으러

나온 매그...실패한것같지?

거-미로 날먹하려고 하자 메두사로 날먹하려는 nemiga 히익... 불꼬치 피닉스...그리고 레이져상대로 할만한

캐리 억지로 짜낸게 위버어허.... 이거 메두사뚫을수있음? 거미가 레인에서 개털면

blizzy 너버스좀 탈줄아는구나? 

버스뒤집힘 ㅅㄱ 이게뒤집히네..전형적인 레이져승부수뽑았는데 바보되는 분위기인가했는데 어허..

뭐 이겼으면 된거자너 안그래? 3경기그래도 품격을 보여

...줄리가없구나 빛의수호자 오랜만이다야...막픽에 거미가 등장하면서 엑스캐리...승부수 재밌네요 데프 

드로우 라이언등 각종 안전장치가있는데 다뚫고들어갈수있나 거기에 거-미 오프라...

히..히익 의심해서미안해

가짜1부리그팀 커트

세번째시즌했으면  개쳐맞았을지도 . 잘가라 ext..뭐시기 판타스틱파이브그게뭔데씹덕아 

내말이 그게뭔데 

뭐긴나지... 633말곤 아무도모르겟는데 gambit 이건잡아야지 안그래?

1경기 질수는 있는데 이정도 차이나면서진다고? 이건문제가있지않나 어허... 혈귀에 박쥐까지 더편한픽을

가져간건 asmonaco 팀버만 봐도 아찔해지는드래프트인데 

박쥐좀치네 

엑스도좀 치고 이니시좀 넣을줄아네 ㅋㅋ

2경기 부터 역전극간다잉

너무편안한 메타픽 gambit 대지령-퍼그나등 약간은 승부수이자 자신감이필요한 카드들 악령 딱대 비룡에

피닉스둘다 내주고 어케이기는지 보려고했지만 그거내주곤 못이겼다고 

cis 리나미드는 사기캐?

의도치않게 테블을 잡으러나온 나익스 할만하다는 프로씬의평가가 있는듯 흑버들에티탄이면 할만하지...

엑스랑 테블 쓰읍...,aa보커 둘이서 잡아줄거지? 미라나도 착하고 언더로드...압도적이진않아도 서폿이랑 

엑스 w로 잘막아줄수있을듯 좋은 유틸캐릭이라고 생각함 양팀다 약팀이라 그런지 땡기는 픽은없네요 후후

공허령이 이끼는 gambit은 엑스-테블을 보좌하는 흑버들-티탄//aa보커가 일내는 사이 평타잘치고 미라나

킬각적당히보고 언더로드가 잘묶고 보좌하면서 싸움각연다 

noone개새끼야 팀이 쓰레기통이면 그렇게 말을해줬어야지 

응? 난 nemiga한테지는팀잡고 벌써 5~6위확정인데? 아...1위해야하지?

이딴게 5~6위 ㅋㅋ

2명 급하게모은 gambit보다 2티어에서 썩고있던 3위무명팀 fantastic5 제법일지도...라고

말하기보다는 내일 혹은모레에하는거보면알듯 nemiga랑붙는구나 

패자조대진

승자조...team spirit na'vi없었으면 구분못할듯 ㅋㅋ 근데...asmonaco 스폰달고 너무일찍집에간거아니니?

대충 cis의절망적인상황은 보셨을테니..본론에선 더잔인하게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