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summer 2021 - 3 유럽망한듯

esl one summer 2021 - 3 유럽망한듯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유럽... 2011년부터 시작된 도타2의여정 에?11년도엔 서비스안하셨는데.. 쉿..조용히 넘어가

어쨋든 똥타2의 역사에서 1/3/7 회차를 우승하며 홀수는 유럽이 먹을만하네 라고생각하던때

8/9회차를 동시에 우승한 og의등장으로 유럽은 강한지역에서 세계최강이 아닐까?하는생각이

들었는데 2020년 코로나때문에 세계대회가 올스탑 자국내에서 해결하는 분위기였는데

그런상황에서 서로의강함을 엿보기랑 불가능..약간이나마 가능했던게 서유럽-동유럽=cis간의

대결이었는데 여기서 vp가 유의미한 모습을 보이면서 어? 얘내 세계에서도 통하겠는데라고 

신규선수들만 모인팀이지만 상상할수있었죠 하지만 ...그것은 나의착각이었습니다 

요즘 글쓸때마다 느끼는데 어순도 이상하고 약간 번역체처럼 쓰는 나쁜습관이 생긴것같습니다 

허허..하라는 독서는안하고 유튜브만 봐서그런듯.. 근데..독서가 항상정답은 아닌것같기도해..이상한

책들이상위권에 있더라고 어허! 그책아니야! 나쁜생각멈춰 크흠... d버젼은 강팀위주로 분석?되었기

때문에 약팀의기행...귀여움으로 넘어가달라고 후드윙크는 왜안넣었냐?...그냥 귀찮아서 

...음... 이딴걸 계속봐야하나? t1이랑 vp없었으면 아예걸렀을지도 얼라도 맛이갔는데 시크릿도 맛이간듯


패자조에서 만나자구~ 이게 대진표안뒤집었으면 vikin gg tundra는 다시 nigma랑 liquid 만날뻔 ㅋㅋㅋ

og도그렇네요 히히 그래도 좀섞어놨겠지?

생각외로쌘데=내친구인데 귀염상이야/완전 남자다운스타일이야 생각이라는게 굉장히 주관적인거죠 

그래서 얘내 쌘가요 안쌘가요? 모르겠음... skiter 랑 nine의 최대치는 이미 bryle ryoya같은 애들처럼 

본것같은데 nothingtosay가 각성했듯이 만개하는게 가능할까? 메타빨이라도 받아서 한번이라도? 

33도 준수하고fata도 우직한 5번이긴한데 강팀이냐? ti가겠냐하면 저는 절대 베팅안하겠음 딱고춧가루

뿌리고 떠날그정도팀 이번고춧가루는 이제돌아올수없는 수렁에 빠진듯한 liquid를 향한것이었음 

느네는좋겠다 이런로스터로 3위경쟁해서 출전하고 흠... 이멀젼 에프터라이프 는 예전부터 활동했던 

어느지역에나있는 '아쉬운'선수들 그지역이 cis라면 더더욱아쉽지.. eine은 뭐 solo랑 vp시즌2를 ㅋㅋ

그만합시다 lorenof가 어느정도인가가 관건인데 첫상대?가 메이져출전팀이라조금아팠지 topson도

맛이갔건 진심이아니건 ti우승2회출신이니까... nine정도면 적합할까?

힘숨찐 그런거할 여유가있는애들이아님 여기서 필살기하나정돈 숨겨서할수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og말곤

힘숨찐한번도 못봤음 조별에서 힘숨찐한다? 개소리임 걍 조별이기는애들이 거의 우승하고 조별 조진애들 

4팀중3팀이 나락가고 1팀중에서 운좋은애들이 4강이나가는거지 어쨋든 드래프트 레이져의등장정도가약간

의문스러운데 아마 용기사-메두사가 레이져상대로 기분좋은상성이아니라 먼저가져갔다말곤 안떠오름 

상대 캐리도안나왓는데 피닉스알 특별히잘까는것도아니고 요술사상성도 애매하고 결국 나온건 아크워든 

좀치네 

체급차이가 더큰문제같긴한데 드래프트도 약간 무리수둔것같음 퍽상대로 뭐특별히 좋은것도아닌데

김작가같은 찐따한테 관리받으니 빡친듯 2픽 보커로 일낸다 정말루? 보커가 esl에선 인기가 꽤있던데

아직은 aa가더좋아보임 태엽1픽도 그렇게 절박한픽인지모르겠고 졌으니까 까는거긴한데 취권하나로

적을 컨트롤하려한 시도가 약간무리수였을까 여러분이라면 뭘뽑았을것같나요? 확실히 옵션이 많이 

잘려있긴하네요 어둠현자 켄타정도 남은것같은데...체급차이가문제인가 툰드라탈락 여기서 ti10예선

빨리준비하러 간다고 자위할까봐하는말인데 

+4~5일하면 얼추 맞음 3주남았는데 폼이따위로 유지하고 가면 ㅜㅜ


음...여기도 위에말한 gambit이랑 비슷한사정 ghostik cematheslayer=slayer등 어디서 들어보고 활동하는거

본것같은애들투성이인데 cis는 na'vi vp말곤 대체로 최근 5년간 보여준게 없음 그나마 헬레이져,지금gambit

ftm같은애들이 기웃기웃했는데 걔내들도 뭐.... 세계대회가선 죽쑤거나 가보지도못했고 얘내는 걔내들

깔아주던 고마우신분 예전으로 치면 미팅 나가서 분위기띄우고 빈손으로 가는 그런스타일 fn....어째다가 

여기까지온거야? ㅜㅜ

 젊은 돌풍 신인급선수로일낸다! 였는데 적폐의힘에 막혀 좌절한 tobi탈출하더니 2티어똥팀으로 이적 

어딜가도 행복하면 된거지...근데 행복하니? khezu가 들어왔는데 이친구가 져니맨이긴한데 게임적으로 

vikin gg에 활력을 불어넣을수있을지? 2부리그에선 잘치던데 그게 뭐 포인트가되나

1경기 칭찬하려고 뒤를돌아보니 아니 2경기 저게뭐야? 둘다 7.29d버젼 스럽게 뽑아줬네요 너프먹은 켄타가

나온것정도만 빼면 뭐 아쉽다는건아니고 쓸려면 쓸수있는것같음 츄럴이라..얘도 안망하긴하는데 막상사기

느낌은 전혀안들고해서 2경기 닉스말곤 죽을애가많이없는데 요술사가 나대다 터졌나? 바이퍼미드도다시

나오고있는데 유럽만의유행일지 세계에도 통할지는 지켜볼일 혼돈기사 간간히나오더라고 루나가 생각보다

분신을 잘지우지만 생각만큼 못지우기도해서 혼돈기사정도면 뚫기힘들었을지도 

뚫히지않는 창! 

fn이참 불쌍하긴하네요 vp prodigy있을때 잘해서 어디서데려가려나했더니 통수만맞고 결국 이런애들?

이랑도타를하고있다니 요즘 도타답지않게킬안주워먹는 도타가 나오던데...불쾌하단말이죠 후후..

뭐..비인기팀경기라... 크게할말은없네요vikin gg 아직 그정도로 쓰레기는 아니다정도? fn울지마....

다음라운드는 가야 좀 잔반정리가될것같음 경기력들이 다들 나락인듯 힘숨찐맞지?는 개뿔...


내가5~6위로 마무리했으니 유럽1위임 ㅅㄱ iltw영입이 성공이긴한듯 팀적으로도 좋아졌고 mc없었다곤

하지만 첫대회 꼬라지기억해보면 어쨋든...힘내고 

작년이맘때였으면 레전드매치 우와 퍼피쿠로키 지략싸움 레전드다했을텐데 둘다 하기싫은건지 맛이간건지

크흠... 경기력이 그렇게 좋지는않은듯 

아 유럽1위가뭔데 ㅋㅋㅋ 내가 작년에 1위다먹고다녔자너 용기사-레이져에 팬랜하면 될듯 선언 닉스aa

팀버 구성이 알차네요 // 피닉스 용기사에 레이져등장 밴하느니뽑겠다 상대캐리를 한정하는 효과도있죠 

쉐데 뽑을때까진 팬랜 생각도못했나? 공허령? 팬랜은 용기사랑 피닉스한테 맡기고 안메로간다 안메가 팬랜

잘잡나? 개인적으론 그렇게 못느꼇는데

대.단.하.다

만타는 나와야 보통 힘을 쓰는게 보통인 안티메이지=항마사 안나와도 할일다하는게 프로라지만 

20분까지 다른캐리보다영향력이 적은건 사실...그래서일까 3령이설치고 모플링,슬라크가 설칠때도

못나왔던 안메...얘내도 못쓰면 대부분 못쓰는거아닐까?

닉스 어둠현자좀 화끈해보인다잉 레슈락은 양팀다 선호하지않는듯 태엽? 벤지오랜만에 보여줄까 테블출격

망령들어오기전에 죽여버린다잉 이게 이렇게되면 물어도 살릴방법이 있네요 그리고 w33...너를기억할게

박쥐등장// aa뽑고 용기사뽑고 오케이.. 태엽으로 묶어놓고 패겠다...는 벤지네??..쓰읍..망령쌤 죽을준비하셈

박쥐??? 포퐁령으로 찢어버리믄 돼~

흠... iltw는 잘대려온것같네요 w33가 1인분 하는게 박쥐정도라서 박쥐뽑기도 힘들었을것같은데 

박쥐빌드

3경기

에... 끝낫네요? 알케미스트=연금술사 너프의 너프를 거듭한 친구 aa를 밴해도 어색하지않은버젼 어차피

막픽이라 밴카드도 낭ㄴ비할필요없었달까[웃음..] 엑스캐리네? 도발?2개조심하고 템어만 조심하면 괜찮

을리가없잖아 nigma드래프트 약간 결승쯤에서 보여준 psg lgd드래프트랑 비슷하네요 아 따라한게아니고

엑스캐리공방서도 나오던거라고 음..그렇긴해 피닉스 겨울비룡 알차네요 레슈락이 템어에게 패배 템어vs

레슈락은 템어가 편한것같은데 템어보고도 뽑더라고 중후반도 생각하는걸까요... puppey 열심히할생각이

없는걸까 진심인걸까 이대로면 나가도 7~8위가 최선같은데 

니가지랄해도 dpc 8위로벌써 진출이야 꺼어어어어억  대단하다 dpc!


결국 원래체제로 돌아온 team liquid sumail이 여러팀가긴하는데 맞는팀이없나봐... 제가보기엔 이팀도 

얼라처럼 micke몰빵원툴이라 예전에 한창 잘할때의 그 난전감각과 운영도 빛이많이 바랜듯 그때도사실

강했는지 이제 제기억이의심스러운데 19년도 말에 대회한기억을 더듬어보면 그럭저럭했는데 왜이럴까

ana가은퇴한빈자리... 아..team liquid같은거 스탠딘으로 놀아준거야..캐리라도 할게 ㅎㅎ 다시받아줘서 

고맙다 그녀석?없지? 아..자국팀갔다고 없으니까하는말인데 걔랑하기힘들었어 

??? 첫경기 milan이 서폿스탠딘해주고 insania가 캐리했는데 이번엔 캐리스탠딘 구했음 micke 아픈가?

이젠져도 명예로운 최후네

이게...비벼져?? og아직 몸덜만들었나 topson도 쿨찐이라 진지한거아님 하면되긴하는데 퍽했잖아 흠..... 

혼돈기사=카나가 요즘 유럽에서 유행인듯한데 비룡-라이언등 이미검증된 서포터조합으로 구성완료 //

 

예지자로 시작  aa안함 그런거 안함 거-미풀어줬으니해줘야지 boxi좀쉬었는데 괜찮나....... 마르스네? 쿼익바

이친구가 비인간형 캐릭좋아하긴하는데 설마 거미미드인가? 후드윙크라이언대신뽑아서 궁버스트딜넣어줌

혼돈기사상대로 레이져! 오호..이건 모르겠네요 막픽이니까 맞긴하겠지만 재밌네요 

쓰읍...

킬이기고 게임진이유?

거미빌드 오프빌드랑 비슷하게 갔네요 그리브-파이프-아가님까지 20분컷하던데 미드로 쓰읍...

이게 리퀴드의 약점이될수있다고도 생각하는게 쿼익바가 정석미드하기 무서워하나 하는생각까지

뭐이기면 멋있네할텐데 이게 퍽,레슈락,템어,포퐁령 미드가 훨씬팀에도움되는건 사실이니까 흠..

일리단이 레이져좋아하나? 템어상대니까 레이져 뽑아볼만도했음 이오 뽑고 이오랑 연계할게...딱히없는데?

뭐 어떤놈이랑 붙어도 좋긴한데 아쉽긴하네요 켄타보고 뽑았으니 딱히 슬라다 뺏은건아닌데 템어보고 

레슈락뽑기 제가아까말한 드래프트죠 마침 나왔네요 딱히안쫄리고 그냥 레슈락의 q와 wer연계 이것만

보고도 가치가있다 태엽 켄타 어케흘리냐고? 아.. 말많네 너 ti나가봤어?

 

안나가..보긴했는데 어쨋든 템어 피닉스 태엽진짜좋아하네요 상위권에서 태엽을 안뽑아서 잘못봤는데 ㅎ

어쨋든 라이언 조져볼만한것같네요 레이져별거아니던데 켄타로 일단 흘려볼까 ㅎㅎ 그리고 '퍽' 어?? 

저번에나왔던 템어캐리인가?

어휴...보고도 눈치못채는 김작가놈 수준 진짜

아니그..모르니까물어봤찌..흠... 뭐 예상한대로네요 캐리스탠딘은 좀크긴하죠 쟤내가 캐리몰빵팀인데

레이져가 재밌는픽은 맞는데 지는게임을 이기게 만드는 능력은 없는듯 


패자조 3라운드 이거끝나면 이제좀 볼만하지않을까 

툰드라 컷~ 바이킹 ㅋㅋㅋ 느네는 1부리그도못오는애가 왜 나대

아..시즌3있었으면 승급인데 개나대네.. 팀좆같다고 두명나간놈들이  이거..누가이길까요 gambit도

드럽게못하는데 vikin도 안본지 한 3달되서 폼이어떤지감을못잡겟네요 

존나못하네?? 눈치없이 좆플링 뽑는 asmonaco 정신차리라고 

ㅜㅜ 가면무사=저거넛이 흡혈마=나익스상대로 편하고 레슈락도 잘잡는다 싶어서 자신감있게 뽑았는데

템어+가면무사로 일낸다..였는데 팀이너무약해빠졋네요 cis가 아무리좆밥이지만 흠... 어케올라왔지?


빠르게갑시다

둘은 그나마좀 정신이돌아온것같은데 일단 봐야지 

og의스타트 피닉스 라이언지우고 닉스선택 공허령 미리뽑아도 못막더라 ㅋㅋ 수준들 참 겨울비룡 밴 

존나좋은듯 악령도자르고 요술사없이하자고 엑스캐리할래? 난 aa가져온다 꺼억~ 메두사로 노잼겜간다 ㅋ

테블,팬랜지우고 편안하게 메두사운영해준다 취권등장 엑스띄우고 줘패고 오케이 

 

퍽템어지우고 공허령뽑게하자..보커 miracle알지? 닉스? 줘까 ㅎㅎ 엑스 요즘 좋음 공허령 저걸정말뽑네? 

팀버지우고 어둠현자지우고 미드뽑아주니 너무편하네 네프...캐리혹시하지않을까? 쟤내네프좋아하잖아

루빅 워락 루빅오랜만이네요 못쓰니까뺏어쓰겠다 근데 메두사 뭘로잡지.....설마? 예 설마

아 ㅋㅋ... 안메가 공허령-메두사 꿀로잡는다고  맞는말이긴해 

유럽1위 ㅋㅋㅋ 우리라고 

머쓱... 드래프트 이게뭐야 후드윙크미드야? 닉스로시작하고 끝나는건 다밴해~ 라이언 좆까고 아바돈지우셈

겨울비룡 좆사긴데 밴안하네 서폿남았으니 이오 루빅밴한다 어허... 뭐 좋은거위주로가져왔는데 설마 

예지자미드? topson이 쿨찐빙의해서 좆같은거하는데 그게먹히니까 

부-메-랑~~~ 재밌긴하겟네.. 

뭘봐 드래프트가 망한것도아니고 1경기잘만했는데 저새끼들 잘나갈때 약팀상대로 3경기 꽉채우던 습관

아직못버린건가 폼좀올리면서 또지랄하는건가 아니면 걍 원래 폼이늦게올라오나 모르겟네요 마지막경기

보면알지도?

3경기 Nigma 다이어 선픽 

아니밴은 죄가없다고 겨울비룡 엑스 다가져오면 일낼듯 마르스? 그거유행지났어 새끼야 미드마르스?

는 조금다를지도 흠.. aa 레슈락 우르사제거 엑스도 힘좀쓰자고 언다잉선택 팀버까지보고 내린결정 과연 

어떤결과로나올지 이제 상대는캐리가 묘비를 좀 깨줘야할것같은데 드로우좀 치더라 제거하고 좆플링제거 

아니 메두사... 퐁퐁령 이 뒷라인물어주고 마르스궁 탈출하고 엑스캐리 샌킹오프해보자 ㅋㅋ 그거 히트상품

그래 잘했다 엑스캐리는 좆사기다..그걸로 우승했다 어서해라 

닉스들어가는건 다죽어 쉐데선픽 엑스 좆까 ㅋㅋ 비룡? 아이 쉐데로 다커버가능 마르스미드갈까 

보커악령제거 요술사없으면 걍개털듯 요술사보니까 ti8이그립네요 ㅜㅜ 팀버 후드윙크 엑스고 

뭐고살살녹여줌 팀버가 왜1티어냐 ㅋㅋ 들어가면 꼼짝을 못하거든 후드윙크로 버스트각도봐주고

안메밴하면 이길듯 메두사할거니까 낄낄 자이로? 좋아하긴하던데 이오없이 하나?

 아니?? 아무리 og지만 이건몰랏네 5번 마르스?

율마르스 오프/미드랑 빌드똑같이가는데 템포가느리니까 중간에 좀 듬성듬성비었네요 후후 

역시 서폿마르스는 오바인가

테일 선배는 개구장이라니까 웃흐후후...너는 왜그래... 이거 후드윙크미드 대세인가?

아닌가? 엑스캐리가 대세인가?

어? 그냥 마르스로 존나퍼줘서 kda 관리된거구나

돌파실패

아 엑스폭풍령으로 나어떻게뚫을거냐고  그러게 이걸생각못했네 어떻게뚫냐?

og 여름되니까  힘을좀내는구나 

승자조 매치업 t1이기세가좋던데 아마이길것같고 vp도 엉망이라 ...얼라정도는 이기냐 아니면 그냥 

오프라인이고 온라인이고 둘다 망해서 운좋은놈이 이기냐인데..여기부턴경기를 봐야겠음 에??

상상중계한거냐고...그럼 이걸 제시간내서 봅니까..이거 완전 나쁜사람이네... 여러분시간 제가 2시간은

아껴드렸으니 고맙게생각하시고 자!! T1우승기원합시다 아무튼 한국팀임...뭐? 결과안다고? 어허....

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