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summer 2021 개막

esl one summer 2021 개막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dpc포인트는 지역내위상과 대회에서의성적을 통합한 포인트 다만 지역내 1위와 세계대회1위의포인트가

같아.. 실질적인 강함을 대변하지못한다...라는것이 제의견 실질적인 강자는 

두번의 준우승으로 마무리한 2위+2위 evil geniuses 

3위와 우승으로 마무리한 psg lgd 

아무래도 힘숨찐으로보이는 중국사랑꾼 ig 

꾸준히 성적을 내고있는 vg 

억지로 넓게보면 4위한 team sercret도 넣어줄수는있겠죠 그리고 그'급'중 유일하게 eslone에온 t1

창단멤버나 그해 ti를 생각해보면 눈물만나는데 첫시즌이 마무리되고도 t1이 여기까지 올줄은몰랐죠

'3위' 세계 대회 3위 세계대회 3위로 얻은포인트가 지역대회1위보다 적긴하지만 두개만합쳐도 초청권

t1 어떤시간을 보내왔던걸까 저돌적이고 강한팀을 만들어내는데 성공 eg를 잠깐이지만 서늘하게 

했고 세계최강이된 psg lgd에게 1세트를 따내기도했다... 너희는 뭐했는데 유럽놈들아? 

열심히했어.... 그나마 폼이올라온건 nigma같은데 참 vp시즌초부터 좋게봤고 작년ㅇ ㅔ유럽팀에 안밀리길래

얘내 허술해 보여도 강하구나했는데 이게웬걸...그냥 온라인에서 유럽좆밥 틀딱들만 잘패는 애들이었던거임

운동으로 몸 건실하게 키우는운동부인줄알았는데 운동동아리에 깡패들모여있는거였음 ㅜㅜ 보다시피처참

저 대회도 참가못한 따까리들은 ...이번 eslone을통해 ti예선을 어떻게준비해야할지 확인할수있을것 

d버젼이 반영된버젼 아마 이대로 큰변화없이 ti까지 달려나갈듯

그래도 dpc 포인트는 높은 virtus pro /4위해봤어!!! 로 자랑중인 team sercret 누가뭐래도 세계3위 t1

대진빨도 있었지만 승자조 스타트빨을 제대로받으면서 5위로 마무리한 qc는 그냥손님이라 그런가

는 승자조 2라운드부터 난입합니다 12팀이니 어쩔수없지 


개막전은 OG saksa가 jerax전성기같은 압도적인 모습은 없지만 og에 잘녹아들면서 준수한플레이 이분이

그래도 dc시절에 ti결승도 가본분이라 근본은있음 notail과 ceb이진두지휘하는 topson 그리고 ana가은퇴한

자리를 메꾸는 동갑내기캐리 sumail 아무래도 저는 sumail의미드를 좋아하지만 자리가없는걸 후후 topson

미드가 안정감은 떨어진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19년도에 입다물게했죠 근데 약간 의욕이없는것같기도하고 

여러가지하면서 테크니컬한 플레이를 잘보여주고있긴합니다 

 

그상대는 두명이 통수치고 도망친 gambit 사실 계약끝났으니 나가도노상관인데 메이져전에 나간건 

어차피 우리도 ti준비해야되는데 이런좆밥이랑 같이해야해?라는 느낌인듯 live to win때도 별로안쌘듯

했는데 fn을 noone으로바꾸면서 좀쌔보이기도?하나 싶었던팀 걍 cis에 있던 한번쯤 이름은 들어본 

3,4,5번 eine은 vp이적루머도돌았죠 solo 스택이라니 후후..지금들으니 웃긴루머네요 lorenof얘는 

아직 제대로된경기를 못봐서... 메이져때도 있긴했지만 얘내경기를 안봤죠 ㅎㅎ

흠...예상대로 못하긴하네요 og가 폼을 또 올리고있는게 웃김 ㅎㅎ 레슈락 미드인척하다가 팡고미드로 전환

어허..이건 다른팀에서 못보던구도군요 gambit이 테블 용기사 라이언이라는 메이져의 최고상품들을 꺼내고

퍽까지 얹었는데 1티어는 아닌 티탄과 팡고 난전가면 우리가 이겨라는거였을까요 실제로 쳐발랐고 

오....

질나게못하네 개새끼들 ㅜㅜ

깔끔하게털어버렷네요 

에코 팡고? 에코가 15힘 10지능 마나리젠까지있어서 깡스탯도 나쁘지않죠 그래서인지 악령 에코가는거 

영상을 유튜버들이 약팔더라구요 뭐 프로들이 간걸로 약파는거니까 속아는보겠습니다만 후후..재밌네요 

2경기는 eg비스무리한 드래프트네요 미드에서 기동성있는거잡고 네프캐리로 꿀잼보자 

gambit도 인기픽3개뽑고 악몽? 오호오랜만이네요비슷한?장르면 제취향은 쉐데쪽인데 어쨋든 드로우뽑고

용기사랑 힘내보려고했지만 체급차이가너무컸던것같음 아무리자신있어도 퍽밴안하는거보셈 


존나실망스러운새끼들 limmp가 캐리력은없지만 잘받쳐주고 nikobaby가 캐리력몰아받으면서 잘해준다 흠..

s4가 늙었지만 잘꾸려주고있... 그냥 vp마이너버젼아닌가?  limmp가 gpk만큼 못해주면 그냥 그런느낌

아닐까 s4도있고 fng도 있어서 팀적으로는 더단단할수있는데 길을 잃어버린것같음 등장해서 1년 아니

6개월정도 반짝했는데 딱그게 끝이었던것같음 별이아니라 가로등이었어 

cmeatheslayer=slayer  그래도 나름 na'vi도뛰어봤던 애들이나 여러모로 어디서본 우크라이나선수들에 

팔란티모...전혀 세보이진않는데 혹시모르지 

넌도박하지말고 주변에 잘해..새끼야 

음..뭐 누가이겨도 상관은없지만 그래도 이새끼들 꾸역꾸역이기는거보면 자존심은 남아있는듯 근데뭐...

유럽1위가 대회가서 그따위로하면 aster 조작이라고 까는제가 우스워지네요 걍 유럽이 망한듯 누가나와도

이젠 기대가안됨 그냥 eg랑 중국팀에 언제털릴가 그것만 보는중 '취권도사=브류'정도가 눈에 띄네요 

엑스가 강세를 보이면서 엑스를 사이클론으로 띄우거나 레이져를 띄우려나 하는생각 상대는 악령잡으려고

테블 이러면 바이퍼미드인가요 오랜만이네요 바이퍼미드잡으러나오는게 레이져죠 드래프트는 제법?

뭐 그렇게되었군요 중요한일은 아니죠 

2경기도 전혀재밌는게없는데 라이언 대신? 궁으로 버스트하러 나오는 후드윙크승률이 안정세를 찾는듯

둠겨울비룡 라이언 레슈락까지는 lgd나 t1도 쓰는 세련된?전략같은데 거-미나오니까 갑자기 갸웃하네요

뭐 망령 털어먹는건좋은데 레슈락캐리에 둠미드인가..흠..

의중을 알기힘드네요 사실 먹혀야 이렇구나하고 생각할텐데 안통하면 왜이랬지말곤 생각이안남 결과론충

이긴한데 지들이 체급낮은데 둠캐리하고 이길생각했다는게 흠.... 하긴뭐 테블뽑고도 졌으니 할말없긴해 

1라운드는 그냥 못하는 팀들걸러지는 거름망정도인듯 망을좀더촘촘하게해서 aster나 alliance같은 거품팀도

좀걸러져야..어허.. 나쁜말 


tobi 시즌중에 나가고 들어온게 khezu 이분이 져니맨이긴한데 잘하는지는 모르겠음 puppey도 데려간만큼

이라기엔 moonmeander랑도 하지않았나 흠... 오프는 상관없나 boom이 폼이좋았던것같은데 너무옛날

일이고 폼좋을때도 얼라/리퀴드급애들은 못이겼음 큰기대는 안되는걸

야 장군님들어오는데 팡파레안불어? 어???6위한텐 안해준다고 확씨 내가 유럽1위잖아 ㅋㅋㅋㅋ iltw를

캐리로쓰면서 w33의 너무나마음아픈 미드를 안봐도되는건 다행 드래프트도 정상화되었고 팀폼도 

정상화되었음 혹시나 ti나가면 일낼수있을지도?


아바돈 팀버/레이져 아바돈이 이정도로좋은지는 요즘 강세인캐릭 aa의 돌풍을 생각해보면 모르겠으나

밴했으니까 이오취권보고 팀버선택 취권이 그나마?할만하려나 생각이드는데 라이언에 보이드 무난하긴

하네요 겨울비룡,aa대세되기전에는 다들이렇게한것같기도하고 그게언제냐고? 어허!! 날조하면 그냥속아줘!

크흠..매그미드까지 뭐 적당히 자신의색도 어필하면서 잘마무리했네요 모플링은 보이드로 엑스상대도 

좆될것 까진없으니까 팀버랑해서 잘만굴리면 된다고본듯 매그가 모플,퍽중하나만 잘라줘도 편하게할듯 

이오+a인데 지들이 후픽이라고를수있었음 aa까지밴하고 싱글벙글뽑은게 취권?? 좆플링하려고햇구나 

취권이 보이는ㄷ 엑스억제용일까요? 라고생각하는데 오프엑스등장 5번취권이구나 아예안나온건아님

궁만믿고쓰는느낌 계수도없는겜인데뭐 마무리퍽으로 무난하게 힘으로 터나했는데 

팀버가 조스로보이냐 ?

2경기 이오자이로 신나게뽑자 레이져 어허.. 피닉스보고 스냅 어허... 리나보고 미드인가 하면서

포퐁령 우르사로 털어버릴생각까지 이러면 레이져오프네요 어허..그리고보니 마르스인기가 후반부

부터확식은것같네요 기분탓인가 우르사라... 확실히 안와닿는데?//위에말한거에 레슈락추가 이러면 

오프레슈락인가? 이오자이로에+a로꾸린것같은데 리나가 사실 나왔으면 레슈락이없었어야되는게

아닌가하는생각도들고 레이져상대로 리나뽑았다가 줘털린팀도있고 허허..실력으로 극복가능한부분

같기도한데 결과론충이니까 

우르사에 토달아서 죄송합니다 

2연속 말도안되는 졸전으로 마무리했는데 약간의승부처라면 아무래도 리나,취권인데 둘다 실패했쬬 근데 

레이져 저템으로 2킬밖에못빼먹은거야? 흠...오케이! 우르사가 킬잘빼먹네 캐리좋다 힘숨찐이라기엔 

이따위로하면 ti예선못뚫을것같은데 


결국 의리의멤버들 ...19년도 얼라이언스때는 대단했는데 말이야 뭐?13~16위는 조용하라고? ㅋㅋㅋ 

그것도못한새끼들이 말이많아

이팀도 의문부호 skiter nine이 생신인이 아니라서본적이있는데 그때 그저그랬는데 33도 뭐 팀머리채

잡을만큼고수는 아니고..안정감은 있지만서도 sneyking영입정도가 변수인데 그만큼 할수있나?

아니...micke 몰빵팀에서 걔가빠지면..

카오스나이트캐리.. 샌킹5번 이게 insania가 캐리로올라갔네요 용기사 메두사를 카오스나이트와 팀버 

보커의화력으로 뚫는다 언다잉? 뭐..어케 부수고하면되지 근데 tundra 오프누구임?? 설마 언다잉?

비룡미드 가감하네요 약간 무리해서 돌린게아닐까싶은정도의마무리인데 결과가좋으면 된거지... 사실카나

빼면 리퀴드쪽이 좀더 정석?마무리냄새나긴함 비슷하게 가져가긴했네요 캐리전문유저도아닌데

2경기..도 뭐 새로운건없네요 카나??우리가써볼께 라고 ㄷㄷ... 태엽을 상대하러나온 마르스라 오히려 

역으로 태엽으로 마르스잡겠다고 많이뽑던데 어쨋든 aa스냅이 미라나 태엽보다 쉽고 편해보이는데 

기분탓일까요 후후... 마르스궁에 찰떡이네

카오스나이트의등장 어허..아직은 모르겠는데 새로운 돌풍이 될수있을까요? 전문캐리유저답게

깔끔하게 승리를 챙겨간모습...결과론충답게 잘되었다고 해둘까... 이로써 

위에서는 적폐가 이기고 밑에서는 적폐가 졌는데 liquid는 micke빠졌으니 살짝봐줄까?

에 따라 결정된 승자조 2라운드 대진표 tundra는 그래도 5~6위해본놈이랑 검증해볼 기회고 

vikin은 t1이 세계구급으로 도약했는지 확인할 희생양 얼라vs team secret은 과거의영광팔이하는

두놈중에 어느놈이 덜맛이갔는지확인할기회고 og vs vp는 누가 ti에 맞춰폼을올렸나확인할기회 

vp가 오프라인은 못하는데 온라인만오면 잘하는게 동/서유럽새끼들이 존나못해서가아닐까??

최소한 우승은해야본전인대회인데 열심히들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