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summer 2021 -2 일진등장

esl one summer 2021 -2 일진등장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12팀이 참가한 eslone 예선에 집중하고싶다는애들이 기권했다는데...여기있는애들보다 밑에팀같은데?흠..

어차피 여기서 안통하면 딱1자리있는 예선 통과할방법이없지않을까 nigma가 메이져 유럽1위[세계5~6위]

 마무리했는데 외국에서오신 t1,qc선생님들 자리를 마련해주느라 그런듯 ㅎㅎ 

라서 완성된 승자조 2라운드 대진 사실 1라운드는 micke빠지고 똥쓰레기가된 team liquid랑 vikin도 

못이기는 가짜천재 nigma 사실 virtuspro/얼라도 자국팀만 잘패지 외국나오면 듣보팀에도탈탈털림

에? 온라인대회라고 진작말안했어? vp에 전재산박고온다  삼만사... 아니 보고있으면 어떡케요

d버젼대회결과를 참고한표 


제가 얘내빨았던근거가유럽애들 잘팬다였는데 어...잘생각해보면 오프라인에서 잘한적이없는데 이게

무슨연관이있으려나요 어쨋든 세계팀에는 저어어어어언혀 안통하는 모습만 보여줬는데 하나팬게 

qc mss빠졌다고 핑계대고 이번에 5~6위했으니 그것도 약간 의심스러운데... 주요전략은 nightfall이

캐리무지성파밍하는사이 나머지가 버텨주고 gpk만 레인전어케이기게 드래프트해서 겜끌어주는거

였는데 조금 운영이 늘었으려나 압도적인겜도 40분넘게 했는데 이젠 30분컷도하더라고 

힘숨찐코스도 4년차가되면 약간 의심스럽기도한데 topson이랑 ceb이 은근히 ti체질인지 

계절이 더워지니까 다시 폼이올라오는것..같기도한데 허상인가? ana가 은퇴한 빈자리는 동갑 

sumail이 메꾸게되었다 우승한번더하면 얘도 은퇴하려나 재밌는드래프트 기대할게요 

???? 에.... 아무리그래도 이건좀 양쪽다 대세픽만가져왔네요 후드윙크 이젠인정할게 ㅋㅋ공허령 2픽에 박고

어케카운터칠껀데 에베베 설마 5픽에 재밌는미드...어쉐?? 오호... 티탄오프인가요? 설마 지진미드?

음..힘숨찐맞지? dpc3위[본선에선 보여준게하나도없지만 리그1위2번 ㅎㅎ qc한번잡음으로  3위]

vp가 힘숨찐하면서 전략 연구해야하는거아님? 쟤낸 코치도없던데 

2경기 드래프트는 og도 나쁘지않은데 컨카캐리라니... 좋고나쁘고를 떠나 의심스럽네요 

뭐가의심스러운데? 바이퍼캐리첨봐? 어허..다들 미드바이퍼보다 오프바이퍼를 선호하는데 이젠

하다하다 이렇게까지나오네요 뭐 캐리력이 나쁘진않은데 그냥 싫네요 후후...원딜러죽어 

템어빌드 아가님이네? 이길때가볼만한 재밌는 물건정도는 되는것같네요 18분컷이니 뭐...


마..니취했나? 내가 아무리 맛탱이가 갔어도 유럽1위밥묵듯이하던 픗피다 픞피...니 안되것다...

좀맞자..

마! 니취했나 이븐시즌은 내가 1위했다아이가!! 증신차릴건 니지..증신채리라

둘다 나가아아아아... .ㅜㅜ 어흐흑... 둘다 나가 죽어

낭낭하게 0포인트박고 광탈해도 우린초청이야 꺼어어어억 aster자르지그랬냐고? ..저놈이 제일악질적폐임

dpc가불합리하긴하네요 즈그들끼리 좆목하면 그냥 통과해버리는느낌 근데..뭐 1위를 시켜줘야 하지안그래

유럽이 aster처럼 대놓고 어허!! 나는 개인이오 ...지랄이길었는데 대충 개좆밥버러지둘이서 폼안떨어진 척

비비적대는거보시면 됩니다 나가죽었으면..... 근데 한놈은 안나간다는거지... 너무하네 세상참

유행하는거 열심히 나눠가졌는데 시크릿쪽이 제취향이긴함... 근데뭐 좆같이못하네요 하기싫으니? 그럼왜

나와서 애들 괴롭히고있는거야? 허허... 멀리못나간다

바이퍼로 시작 오프바이퍼가 대세라던 김작가의 메아리 누가 그런소리를해? 바이퍼는 미드지 근본없네

그...말이 맞긴한데 어...오케이 첸도 나오고 바이퍼미드도보고 루나팡고 어.... 뭐 마르스대처법으로 팡고를

꺼내긴했었는데 팀버대처법은 뭘까요 루나캐리정도가 많이보이는것같은데요 두팀을보니 속이 메슥거려서

한번 토하고오겠습니다 증말 1년동안 거품이 얼마나꼈는지 


야! 내가 nigma패고왔다 ㅋㅋㅋ 유럽1위 세계5~6위쉑을 줘패고 나왔다고 khezu들어오고 팀이견고해짐

야 팀시크릿나와...아 저놈이 가져갓네 우리상대누구야?

깍꿍 

히이익... 23savage vg에 합류에 실패하면서 조금 쉬었는데 jacky쳐내고 무리하게 영입하길래 이게맞나

했는데 존나 맞는결정이었고 kuku karl 에 xepher whitemon geekfam의잔당 geekfam존나못했어서 기대

전혀안했는데 1년만에 강팀이되었구나... 세계3위 동남아1위 t1위에 있던 유럽팀 0 누가나를막을거냐?

시간을 질질끌었군요 허허 요술사1픽박고 꿀잼보려던 vikin gg 용기사뺏기니까 팀버로 선회 후드윙크

까진비슷하고 악령-보커로 승부수 적픽들이 팡고로 흔들기좋아보이니 팡고선택 /루나로 비룡혼내주자

내가 인종차별할 중국인은 어디있나? 없다고? 

닉스-레슈락 이미 메이져에서 보여준전략이죠 lgd한테쳐맞기도했고 메이져에서 쌓은경험치 겨울비룡 

뽑으면 전투의 우선권 우위를 가지기쉽다 aa? 좋지만 완전체는아니다라는생각인지 둘다 밴안함 

비룡은 정말좋아하는지 2경기에도등장 망령 악령=스펙터를 뚫을캐리는 매버젼 달라져왔는데 

ti8때는 요술사와 테블로 그이후로는 다시 우르사나 언다잉같은애들섞어서도해보고 나익스도 

써보고  t1의 대답은 망령제왕 =레이스킹 퍽에대한 트라우마 그냥 용기사미드하셈 퍽대문에 광탈해서

보기만해도 머리아픔..무난한 타헌 //비룡을 가져오면서 적의 주력픽도 압수 ㅋㅋ개단단하네 얘내

악령하는걸 제대로못봐서 한번봐야겟네요 미라나 팀버는 뭘로막지? 루나보고 힐끔 레이져할래? 레이져

사실 웬만한 팀에선 다할줄아는데 약간 승부수 너낌이라 좆밥은 못꺼내죠 

레이져빌드

고생하긴했는데 이겼으면 된거지 드래프트적유연함도 잘보여준것같고 압도적힘으로 돌파 아마 3위안에는 

당연히들테고 우승하냐 못하냐인데 누구폼이 좋은지 아직은 모르겠네요 '진지'하게 해달랄까


유럽1위 nigma랑동률 ㅋㅋ 잠깐 nigma는 ...나락갔던데? 너희시간내서 유럽잔류한건데 그정돈아니지? 

저는근데 qc가 세계대회에서 똥같이한다고생각했는데 대진빨?도좀있고 lelis도 들어와서 달라졌을까?

의외로쌘팀인데 어..이유는모르겠음 경기도안봐서 ㅎㅎ 33이야 원래부터 1인분은 하던놈이고 픽풀도넓음

근데 skiter nine이 예전에는 못했는데 갑자기 각성한건지 팀성적이 좋아짐 sneyking 덕분인가? 얘오프

할땐 괜찮아보였는데  4번도 mss정도는 했던것같음 미국에 좋은팀이없어서 여기까지왔지만 fata옹

성격이안좋다는 썰이있던데 허허 착해지셧나 

박쥐2밴? 도대체뭘본거지 뭐 어쨋든 박쥐가 전략적으로 가치는있음  타이니2픽 아직퇴물은 아니구나 

바이퍼미드니?하니까 그건 유럽놈들만 하는 ccnc 대회때잘하지그랬어.... 보커패러나온 공허령 오케이 

겨울비룡 오케이 막픽 용기사,보커,루나다상대할 캐리!!!!! 드로우??? 맞아? 레이져나왔으면 재미는있었을듯

머쓱 내탓아니야

내탓아님 

최상위권팀들이보커보다 레슈락 템어 3령을 더선호해서 오랜만에보는 카드네요  웩스보커

대세일지도? 툰드라생각보다 괜찮을지도? skiter 이녀석 제법치는것같은데

???이새끼들 존나나쁜놈들이네 아 침대가 불편해서 큰디션이 안좋으셧다고 ㅜㅜ.... 왜이러는걸까요 ?

불꼬치2픽 ccnc 넌 abed가 아니야 정신차려!!! 상대 전혀 신경안쓰고 퍽선택 닉스까지 뽑았네 흠...대지령 

평범한평가를 받았는데 상위3팀중 crit만써서 의심스럽달까 뭐 좋은카드긴하죠 막픽 바이퍼 어?? 패시브

지우고 면역관통궁도 가지고있지만 어허.. 재밌네요 너 레이져 보고싶어서찡얼거리는거지? 티났음?

않이..이렇게잘하면서 왜그렄켁했어용?

상대픽나쁘지않음 나익스=흡혈마도 악령상대로 뽑던카드고 1경기의좋은기억 바로똥기억으로 대체되었다

2경기 바이퍼뽕맞고선픽...미드바이퍼까지할기세더니 정말해버렸네 루나보고 비룡을 뽑아 흠... 피닉스간다

이거괜찮네요 바이퍼미드만아니면 좋을듯 타헌이네...시무룩... tundra픽 나쁘지않아보이는데 강팀들도 

이새끼 왜좆밥만보면 미쳐날뛰는거임?.... 아니 한4강전쯤에서 열심히하면 보기좋잖아 전용짤도 올리고 

승자조 2라에 대한평가는 체급차이 퇴물들의 브로맨스 정도로 요약가능하겠네요 원래대로면 8경기씩 

쳐내서 빨리 ti예선보러가고싶은데 퍼지네요 후후... ti예선이 이것보다 좆노잼일것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