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0지역예선 eeu=cis동유럽예선 -2

ti10지역예선 eeu=cis동유럽예선 -2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oq가없어지면서 퀄리티가 높아지나..했지만 생각해보니 참가팀이 너무많으니 closed quil..보다도 영

시원찮은 팀들이 많았네요 8팀정도로 컷해야하나 ㅎㅎ 그중에 약간 아쉬운팀은 

asmonaco.....gambit fantastic 5라는 듣보팀에게 패배 이팀은 2부리그에서 활동한 팀으로 

2부리그=lower division 3,4위가 1부리그의 적폐들을 처치했다... extremum도 2대1... 유감이구만 영원한 

cis의 미드.. b8은 solo의 no techie를 2대0으로 제압하면서 어?라고했는데 unique도 못넘는걸보니..미래는

없는듯..저렇게 졸전하고나면 새팀을 구할수나 있겠나싶네요..dendi야 말년 보내는중이지만 뭐.... 유감death

d버젼 직전 메이져기준 

shacio?맞나 대신 petu..쉬이벌 더럽게기네  어쨋든 저 벨라루스친구가 스탠딘으로 뛰게 되었는데

엠파이어라.. 베가스쿼드론 엠파이어 vp가 비슷한 급이었던 시기도있었죠 하지만 cis에 2개의강팀이

있을수는 없는법 헬레이져 ftm na'vi vp모두가 cis를 재패하는동안 단한번도 고개를 내밀지못했던

외로운 세월들... 이멤버로 뭘할수있겠어? vanskor정도를 빼면 거의쌩신인느낌이네요 smiling kinght어디서

본것같긴한데 18년도데뷔에 똥팀만 돌아다녓네요 제일네임드팀이 지금이... empire

fnㅜㅜ..을비롯해 chostik cematheslayer=slayer 94년생 노장이 3명 bigunum도 쟤내한테묻혀서

그렇지 95년생 팔린티모가 97년생으로 그나마 캐리는 연차있는슨슈들이많아서 다른팀과비슷한데

팀자체가 너무늙었달까... 늙은건... 더노련하다는뜻일지도 

봤지? 새로운 픽들은 없네요 샌드킹이 요즘 난전구도 버스트구도에서 먼저물어주는 전투개시자의역할을 

완벽하게 보여주고있는데 엑스-용기사-샌킹 이정도가 선두주자고 팀버는 그냥 들어가면서 아몰라 싸워

이런느낌 ㅎㅎ 그래서 용기사엑스는 잘려있네요 바이퍼-거미등 귀찮은 오프정도만 제거해준 엠파이어 

막픽이 오프니까 든든한 이니시캐릭 2개잘랐죠 샌드킹..너의시대가 다시온것같아 마르스 요즘영 퇴물느낌

스킬팩이좋아서 캐릭자체가 망할것같진않은데 시들시들한건 사실 요술사-후드윙크라니 화끈하네요 이니시

집착하는거 뉴비만그래

아닌가?

리나!! 가 cis에서는 거의 최강미드카드네요 템어도 요즘 밴해도 이상하지않은  드래프트고 이야..이거

unique썩어도 1부리그팀이라는건가요.. 제법인데 이거 

 수고하셨소... 당신의꿈..우리가 이뤄드릴게 후드윙크 용기사,거-미...미드네?? 둠이면 팬랜으로 못잡게?하면

되지않을까 리나같은 메이지 윈드레인져앞에선 꼼짝못하지 ㅋㅋ 혈귀정도면 저런애들 다억제하면서

윈런도 기동성 못살리게 할수있지않을까? 누구의생각이 맞았는지 우리는 알수없지만 결과는 말하네요 

수고했다 팀유니크 조합들은 다들 명분이있는조합들이네요 거-미 미드.. 예상못할범위엿나 후후



 홍코너어어어어어 extremum네미가 게이미이이이잉 

어허!! 그표정안돼!

어....

새팀의정체가 베리하예의 스트베리키즈 레이송이라고?? 그게 누군데? 

열심히하는데 아는선수가 633정도말곤 없으니 몰입이안되네요 후후.. 아바돈 아직 5번으로 괜찮은 카드다

테블강하고 닉스-어둠현자까지 무난하게 좋네요 //바이퍼 오프까고 라이언 태엽 어... 닉스아바돈을 억제

할수있다고본걸까요 퍽을 제압하기쉽지는않아보이는데 어쨋든 태엽등장 테블이네?? 드로우할까 어...

공감은 못하겟는데 이런 해답도있나보군요 막픽은 무난한 공허령 무난한픽은 체급차이보여주기좋은카드죠

이친구가 좀치는가보네요 본닉이나 인게임 닉이나..못읽겟네요 허허..white album처럼 닉변하라고 

박쥐도 다시금 등장하고있죠 엑스가 등장하니 그림자악마=쉐데도 다시 나오고있고 나무 쓰는거보니

괜찮더라구요 드로우다시뽑으면서 우틀않시전... 어허.. 공허령까지 이번경기한정으로 틀리지않았네요 

느낌은 nemiga쪽이 더괜찮아보이는데//2경기 엑스가좋네!! 비룡이랑 같이쓰면 더좋지!! 를 루나뽑으면 

엑스잡아로 대답 확실히 비룡까지둘다 괜찮은상대법같긴하네요 스마트하게 마무리했네...어허..팬랜막픽

박쥐,비마등을 골랐는데 어허..박쥐야 어쩔수없다치고 비마는 약간 섬뜩함을 눈치챘어야하는게아닌가 

얘탓은아닌데 어쩔수없었지 팬랜3번잡아내긴한걸보면 프로긴프로여.. 초반에는 소소하게 앞섰지만 25분대

부터 그냥 쭈욱 끝장나버림 nemiga가 드래프트는 더좋아보이는데 


다시 승자조! 

세계를 보고왔다..세계는 넓어..중국팀들 강하더라..분해... 마지막시즌1위... 우리가... 아니면 누가 세계를 

두들길수있겠냐 건방떨지말고 물러나라... 토론토쿄 yatoro 둘다 폼이 어느정도 올라온가운데 토론토쿄는

세계에서도 주눅들지않았다고[이겻다곤안했음 ]

스트레이!!! 그만해...에.... 뭐 puck champ자체가 2부리그에서올라온 리그제취지에 잘맞는 그런팀이죠 

성적은 큰임팩트는 없었지만...단판제라면 할만한거아닐까?

그런망상에서 깨게해주는게... 우리의역할 압도적인 체급차이네요 템어는 그냥 까버리는게 추세 바이퍼를 

다들밴하는것도있고 베노미드로 할거야 뭐어쩔거야 하는 패기도 있는듯 막픽 보커.. 오호...이러면 템어캐리

인가 엑스캐리인가 모르겟네요 테블 비룡 나왔으니 그냥 토네이도 컴보로 한번 끊어준다는건가요 상대는

엑스캐리는 아닐거라고보고 드로우 팬랜을 제거했는데 현명하죠 테블이 팬랜 뚫기힘드니까 

템어캐리네요 토론토쿄가 확실히팀에서는 제일좋은듯 이건뭐 체급차이라 템어캐리쓴다는 사실만체크

그냥숨도못쉬는데요? 이러면 패자조갔다가올라와도 끝날듯 용기사 템어 리나 ㅋㅋ 미드후보군만 3개 

topson이면 용기사5번시키고 지가미드갔겠지만 템어캐리 한번더뽑은걸로 보이는데 맞나요?

학습능력이 있어야 인간이죠 ㅎㅎ... 어쨋든 오늘일정에선 팀스피릿 소개는 없을예정...아..나도 힘들다고 ㅋ

그래도 승자조니 재밌지않을까?

이게 vp야 na'vi야 ㅋㅋ 전 vp멤버 3명 no[o]ne까지 합류하면서 비슷하네요 캡틴이 다르고

캐리가 다른정도..어..그거 vp가 잠깐스탠딘썼을때 아니냐? 어쨋든... 검증된 멤버들인데 

이쪽도 vp경험자4명 ㅋㅋㅋㅋ 전 vp 내전 거기에 na'vi상대하는 na'vi[인액티브] 미드 ㅋㅋ

young G보단 No[o]ne이 보여준게 있긴하지 

개쳐발리는데? v-tune이 cooman보다 나은 선수냐고하면...진짜 둘경기 다챙겨본 사람말고는 대답못할듯

저요? 제가그런걸?왜봐요? 둘다 안정된 팀에서 뛰어본 선례가있는데 그럭저럭하긴했는데 글쎄...잘하는지는

유행하는카드들에 나가를 얹은 na'vi 쉐데보고도 엑스강행 ㅋㅋ 똥무서워서 장못담그냐고 

상대는 cis의신 리나를 선택 마르스아직현역인데 엑스상대는 쉐데 루나지 어? 둘도 시너지가있네 개꿀 ㅋㅋ

그리고..테??키....히익.. 잊고있었던 zayac의필살기 vp[solo스택]이 망하면서 다시는 빛을 보지못했지만 ...

어때 정신이들어?

자이로라.. 물론괜찮은캐리긴하지만 테블,루나같은 요즘 적폐들과는 거리가있는듯 어쩔수없이 2경기부터 

테키를 2밴에 넣고있는모습 이건 상대하는 입장에선 쓰라리죠 더밴해야하는데... 자이로빼곤 뭐 오케이 

거미상대를 해야하는 캐리를 생각할수밖에없었을것 타이니vs퍽 저거넛 vs 자이로 어허.. 

테키없음 우리가 이긴다고 브이튜유유유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운!!!!!!!!! 나아아아비이이[lck해설톤으로]

나비? 으아아아아앙 [롤드컵해설톤으로] 경기한번 더럽게 빠르네요 ㅋㅋㅋ 메두사 하드캐리라고 하는

친구들보면 30분대컷할때 메두사보면 뭐라고할지궁금하네요 사실 하드캐리라고부르는것중에  대부분이 

팀이 잘만하면 30분컷이 충분히 가능함 t1 vs lgd전에서도 팀버랑 1대1붙으면서 ame는 35분컷할때도

선봉에서 킬만들어냈고 저는 프로겜들보면서 메두사 템포빠른거보고 많이놀랐네요 좆플링으로 사기치고

적메두사는 둠으로 제압하겠다 라는 생각이었는데 미드바이퍼 오프티탄이야? 설마캐리티탄?

티탄도 힘쌘 캐릭중하나죠 이야.... vp내전?은 cooman과 reslo zayac의승리네요 na'vi자체가 조금 

지금 정신을 못차리고있는것같기도하고 테키에 밴하나빠지는것도 화나겟죠 그래도 헬레이져정도면

나름 이름있는 준틀딱팀이라 져도 억울하진않을듯...아직목숨하나더있다고 


형님들... vp는 우리의 영웅 이었슈..na'vi는 우리의신앙...근데 왜그렇게..추해진거에유..... 

너넨안늙을거같아?

짜식들이 ㅋㅋㅋ 더블스코어로 발릴거면서 형들오락하는데 왈가왈부해 자이로좋다니까 그러네 자이로

나오면 이기네 자이로빼면 유행하는 조합이죠 쉐데돌아왓네요 그리고 cis의영웅 리나의신화가 깨지면서 ㅋ

마르스상대로 쉐데 괜찮을것같기도 7.27~9까지 계속 마르스가 잘나갔고 쉐데도 그사이 잘나갔으니 둘이

만난경기가있을터...왜기억이안나지 ㅋㅋㅋㅋ nv'vi 라이징어게인...근데 dendi 개인팬들은 b8빠나 na'vi빠나

아..주장상으로는 na'vi팬이셨던가 ㅎㅎ...

하지만 좋은 기억을 잃어버린 나무쉐데 공수둘다 괜찮은 카드죠 근데 악령-스펙터보다 좋나? 리나는..데프

데프 vp잘나갈때 지겹게했던미드카드죠 ㅋㅋ 오케이.. 굳이 1티어충으로써말하자면 데프빼곤 다1.5티어?

진경기도 9킬3데스였음 리나는 죄가없다..물론 킬이 전부는 아니지만 

이오자이로에 미드도 좀더 어그레시브한걸로 바꾸자... 상대는 또 스펙터 또 용기사 또 후드윙크 또술사 

미드만 리나밴되어서 인보커뽑은정도 이상황에서 픽둘바꾼 na'vi가 이기려면 용기사 들어오는거 다받아

치면서 적 후드윙크 요술사 버스트하고 인보커 이니시피하고..음...뭔소리야그게 졌다는소리지 뭐긴 

empire가 na'vi를 잡다니 한 5년전으로 돌아간기분이네요 합맞출시간이없었다던지 변명거리도 있겠지만 

자이로캐리 집착한이유도 궁금하고 v-tune이친구...영아쉬운데.. na'vi의미래에 이친구가 잇을지 허허 

empire는 이겨도 기분이 찝찝한게 스탠딘 오프레이너가 잘해버리면 흠..shachlo이친구도 고수는아닌데

미안한데 2대떡으로 끝내줘 이기던지던

오?? 이해해준거야?

이해고뭐고 우리는 생업과 미래커리어를 걸고싸우는데 미친놈이 ... nemiga 정석적인 조합이네요 엑스상대

루나가 편하긴한데 겜이 1대1겜도아니고 팀버가열려있으니해볼까 근데..팬랜상대로 팀버좋은거맞음? 

상대 가감하게 언다잉 3픽 어허.,.. 이어서 메두사조지는 팬랜 팀버라고? 음... 리나 라이온으로 녹여줄게 ㅋ

개새끼들아!!!!!! 리나 필승카드라던데 긁적긁적 근데희망적인게 엎치락 뒤치락했음 좀만더 집중하면 할만함

이게 1부리그?[설거지] 마르스를 향한 사랑을 숨기지않는 cis친구들 팡고가 마르스강점기중후반쯤 대안으로

등장했죠 그래도..우리는 신경안써 템어캐리에 마르스 새롭진않네요 팡고가 오히려 오랜만인기분 

라이언 레슈락에 무난한 망령으로 마무리... 그냥 난전과힘으로 극복가능 잘싸우면 이긴다 오호...

리나때문이었네...어? 3경기리나다 

패배의전령 마르스를 가져간 puck champ 팡고보고 혈귀=블식 빠르게 가져가준모습 둘다잘잡는 우르사네 

우리는 리나를 믿을게 닉스도있고잘싸우면 이길수있음 아까개털었음 막픽은 ..저주? 뭐 굳이 짜내면 

피닉스정도 가능하지않았을까싶은데 걍5번뽑고싶었던 모양 

 

팡고 라이언 당해보니 좆같거든 근데 그거 후드윙크까지 사야 되는데? 흑버들로 괜찮다고 마! 메이져안봤나

그렇긴해 우르사로 혈귀 마르스다녹이고 리나? 용기사로 적당히흘리고 한타각열면 우리가이김 

서포터의 눈물 

리나미드의강세 4강팀들이 메이져에서 마르스를 별로선호하지않았는데 여기선 많이나오네요 아직 그래도

스킬구성이좋아서 망하진않을듯 팡고를 마중나오긴했지만 블식 

같은버젼내에서도 메타가 순환하고있는게아닐까 

리나의빌드 장창? 랜스가 인상적이네요 워낙좋은 스탯템이긴한데 


na'vi와 동급이거나 그이상 

4위 nemiga를 상대로 고전한모양인데 2위 엠파이어가 나선다면 어떨까 클래식한 소년만화전개네요 

4위쓰러트리니 2위등장 ㅋㅋㅋ empire입장에서도 6위쓰러트리니 5위등장 ㅋㅋ 다음엔 2위 team spirit인가

잽의리치가 길었던건 엠파이어 긴경기에도킬은 별로나오지않았군요 픽들이 확바뀌진않지만 뭐 그렇네요 

용기사가 타헌,켄타같은 카드들보다 더많이사랑받고있는건 전투개시가 너무확실하고 탱킹도잘해주는덕분

버스트하면 이기지 당연한거아닌가 테블상대로 루나를 선택 bkb타이밍전에 한방크게먹여놓겟다고 

아니다..테블빼고 다잡으면 이기겠다 히익... 

당연한말이지만 두팀다 압도적인 구도는 아니네 알차게 메타캐릭 꽉꽉담은 empire 악령까지 으으...

cis한정무적미드 리나 후드윙크가져와서 팀버버스트각도 노리고 팡고 좋은듯 가져오고 흑버들로 한번 

애들밀치면 팡고살아나고 어케 구도나올듯...악령... 퍽...팀버까지..다잘잡아줄 캐리...우르사열려있고...테블...

오케이 나익스가자. 나쁘진않은데 한번봅시다 

리나는 무적이다 

팡고빌드

아?리나가 무적이라고? 비룡보고 루나선택 그런데 엑스까지해주네 뭐 쫄릴건없지 쉐데잘랏네 ㅋㅋ 현명해

쉐데가 둘상대로 다괜찮은것같음 아쉬운대로 나무선택 나무도 괜찮겟네 궁도잇고 슬로우가 은근히 좋음 

킬각도잘나오고 q깔아놓으면 거기 걸려서 서폿합류제때못하고 그리고 무지성 팀버등장 퍽은 리나가이긴다

닉스로 방점을 찍는데 상대도 뭐 엑스캐리에 샌킹 lgd냄새나게 뽑긴했네요 차이라면 퍽대신 레슈락을좀더

선호했던정도.... 체급차이라 이말이지 

팀버를 너무 배제한 드래프트가아니었을까 팀버를 초중반에 쳐낼카드가 전혀안보임 걍 연계잘넣고

마딜 폭발시켜서 잡는건데 그건 뭐 다들생각하는거고 

연꽃구슬=lotus나온순간부터 좆됬다고 느꼈을듯 

엠파이어가 대표로 승자조 1부리그의 대장들과 맞이하게 되었다 헬레이져는 2부리그1위...내상대로

부족함이 없다 이게 초청팀없이 7팀이 1부리그에 남아버려서 정말 유감스러운구도 1부리그팀이제.... 

team spirit 헬레이져 둘남았구나 

이제 언더독은 엠파이어 하나남은건가 헬레이져는 다 vp,na'vi출신이고 적폐잖어..어쨋든.... cis는 

거의마무리가되어가는데 더럽게 재미없네요 남미는 ..더빠르게 해버릴까? 동남아랑 유럽은그나마

재미가있어보이는데 cis랑 정반대이유로 중국은 노잼일듯 여기는 1팀만초청되어서 노잼 중국은 

강팀다초청되어서 빈집털이라 노잼 ㅋㅋ.. 그와중에 빈집못털고 제3의팀이되면 웃기긴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