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0 지역예선 북미편-1

ti10 지역예선 북미편-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에... 아무래도 리그제를 열다보니 리그에서 잘한놈들이 이기지않을까싶은데요 기존 결과를보면 

cis=동유럽 리그2위 team spirit [1위는 초청된 virtus pro] 결승상대 2부리그2위 empire 

남미 리그6위[2승5패마무리] sg esports 결승상대 리그7위 unknown [2,3위는 초청되었고 1위는 광탈]

동남아 리그4위 fnatic  결승상대 리그2위 tnc [1위 t1 초청 3위 xctn광탈]

 

로 마무리가되었는데요 윈터시즌[시즌1]을 조졌지만 반등한 team spirit의경우는 예상이 가능했으나

그상대인 2부리그팀이 올라오리라는건 예상이 힘들었죠 남미또한 6,7위의반등이 눈에 띄었는데 

사실 bc tp빼고는 안정성에서 의문이있었고 반짝스타로 1위를한 noping은 동기? team spirit과달리

어이없게 광탈 이지역도 2부리그팀의 활약이 눈부셨죠  바로직전에 리뷰한 동남아지역에서도 전통의

라이벌이 부딫혔는데요 시즌조지고 3승4패로 강등확정처리된 7위 boom이 분발한것빼고는 거의 

예상범위내 cis 동남아 지역의 공통점이라면 1팀만 초청된 최약체지역이라는거겠고 차이점이라면 

동남아는 나름 건장한 기존팀들이 있었다는정도 남미는 정말 의외성의연속 그리고 이번엔 북미 

18년도나 19년도에 도접하신분들은 하나도모르겟네 ㅋㅋㅋ 갓직히 올해초까지보고접으신분들도 

4zoomers랑 undying말고는 모를듯 ..뭐 로스터는 그때그때보도록하고 간단한 소감은 undying이 1등못하면

많이 우울하겠는데 입니다 그도그럴것이 단2팀만 초청받는 북미지역은 과소평가를 받고있는지역중하나

인데 aster같은 새끼들이 올라오는거나 undying나가는게 차이가있을까싶네요 유럽도 개판인데 넘어가고

첫시즌 3위[eg qc와의 타이브레이커패배] 두번째시즌 3위 -타이브레이커없음 qc가 세계구급팀은아닌데 

너무단단한터에 고전했죠... 2팀초청이라 그나마좀 여유가있는데 

7,8위보면 다른지역처럼 2부리그애들이 더잘할지도?

sadboys는 노답ryoya를 비롯 의심스러운 틀딱팀인데 

어차피 강등팀에 늙은 ee로는 안되겠다싶었는지 손..잠깐? ee도 91년생아니야?? 어허..... 일단체크 

새팀으로 진화했습니다 퇴보일지도? 북미2부리그팀들은 많이 떠난모양이네요 

3승4패로 6등한 일렉트로보이즈는 기권

??????? 아무리 부트캠프만 본다지만 좀 심한데..

등 2팀은 팀자체가 터지면서 5팀만진출 이러면 패자조 1라는 삭제되는군요 후후..

메이져상위권 팀들기준으로 한표 cis에서는 리나미드가 활약했고 리키,불꼬치등이 재평가받고잇는중 


위쪽이기존로스터 아래쪽이 현재로스터 vol이 포변하고 신인급미드를 영입 그상대는

개새끼들아 한라운드만 넘게해달라고 빼애애앵 북미[남은팀중]최강 ...undying timado는 

잔뼈가굵은 용병왕 미국사나봐 계속북미팀에 뛰는거보면 bryle 노답3형제중 가장팀을 잘만난친구 

ryoya gunnar랑 큰차이는없는데 걍팀차이같음 ㅎㅎ... 젊은 saberlight를 오프로 하면서 두명의

베테랑서포터가 받쳐주는모양새 timado도그렇고 bryle도 실력을 대충알아서 쌜까했는데 그래도

최강2팀[eg,qc]빼곤 상대가없는팀 

결과 다들알겠지만 픽이나 보시라고 설명저정도했으면 알아들으셨을듯 ㅎㅎ 후드윙크도 재평가받음 

북미야 원래미친듯썼는데 실제로 경기를 하나도안봐서 예능픽이네뭐네 개지랄했는데 걍궁만하나봐도 

쓸만한 카드같음 매그에 샌킹오프 보커 악령 거미 뭐 인기있는건 다할줄아네요 오케이 패시

노답3형제 ryoya에 늙은 moo ee sg출신 쟤도 틀딱아니냐?

그상대는 ..잠깐 너왜 저기도있어 분신술쓰는거야?

엄근진하자면 1기멤버에 ryoya도있었음 2기에 ee들어온거고 원래 닉네임의미는 동양계4흑인1이었던것

같은데 그냥정체성없는 퓨어레이시스트팀이된듯 ㅋㅋ 4zoomers[97년생이후출생자들]도 이제 그냥 

5zoomers가되버렸죠 틀딱 몽키포에버까버리니까 팀이름 지을때 생각좀하라고 그러니까 flee도 필리핀

계니까 컨셉은 유지되는건가 근데 esk 쟤는 그냥 멕시코애던데 어허 그거 무슨무슨차별이야..오케이 

차별금지!

에 뭐그렇네요 레이져 2픽은 용기사를 위한것으로보이는데 레슈락템어도 2픽에 그냥 까고 냉정하게 고려

해보지 약간 레이져가 차라리 승부수아닌가? 뭐 결과적으로 1경기는 보이드 포퐁령에 바보되고 2경기는 

팬랜 팀버에 바보되고 그랫을것같은데 2경기만보면 시바의은총가면 좋았을려나 

의외로 팬랜잘잡기도했네요 픽자체는 이것말고 말할게없는데 비마?정도? 1경기는 오히려 레이져캐리만 

뽑고 승부건게 너무용감해보이기까지하네요 1,2경기 약간 아쉬운 졸전끝에 추락 ee랑 ryoya 절대우승못ㅋ

flee가 빤스런하면서 로스터도 바뀌겟네요 몽키포에버 flee빼곤 듣보팀인...데 생각보다잘했음 

3승4패면 선방한거지 지역이약해빠졋다쳐도 

왜통수쳤지? 동양계라곤했찌만 전부 필리핀계도아닌데 흠...두팀실력은 비슷해보이는데 일단  그상대는

빈자리를 채워주는 2부리그...??

1437어르신 아직현역이네 ㄷㄷ 도타태동기때부터 도타하시던분 코치간줄알았는데 4번하시네 

절믄이들 고혈짜내는 덴디형 도타신가?

이걸이기나?? 테블 대처법으로 엑스캐리를 선택했다 새로운전략은 아니죠 퍽도있고하니 언더로드로 

마무리했는데 관록의 1437 그냥 aa테블힘으로 쓸어버리고 겨울비룡 퍽으로하면 이겨 근데 군단없이도 

존나쌔보이네 ㅋㅋ

어케막을건데 ㅋㅋ

그래서밴으로막고 이겼다는군요 잘됫꾸먼 잘됬구먼 타이니미드 정도만빼면거의 주류픽인데 타이니미드도 

나오고있긴함 퍽미드라고 확신한것같은데 aa레슈락보고도 팬랜을 뽑네 이게 프로인가? 그냥바른다는

마인드? 저게맞지 패기가있어야지 

루나가 팬랜으로 상대하기 편해서 그런마음도있었을듯 

자꾸 요행을 바라네 저새끼가 ㅋㅋ

3경기... 미드데프인가했는데 미드샌킹이었네요 오호..미드매그같으니까 편하게가져온듯 

루나2픽보고도 엑스박네요 뭐 카운터는 아닌데 어쨋든뭐 그런기분 ㅎㅎ 공감해달라고~

다좋은데 얘내국적이왜이래? aui 2000?? 틀딱냄시가 ㅎㅎ.. 야근데 위에애도그렇고 2부리그는 

undying처럼 2대떡해야지..무슨 자꾸 질질끌어 할수있지 

4zoomers 엄근진하자면 세계무대로보나 북미로보나 올해초까진 그저그런놈들이었음 gunnar은 

임모탈이나  그시기북미도타보시던분은 이름은 아실테고 노답3형제의마무리 ㅋㅋ 쌘것같진않은데

은근히 좆밥잘잡아서 기억에많이남음 근데..작년에는 중반기부터 eg그냥 북미대회다걸러서 쌘척해봣자

아니 이게임이 리그오브레전드냐고 킬도 저따위고 으이 테블뽑고 팬랜푸니까 못참고해버리기 이런구도 

많이나오긴했쬬 마르스에 어둠현자까지 욕심그득그득하네요 테블도 쫄지않고 아가님가고 본체찾아서 

죽이면 그만 이라는 마인드로 굴리긴했는데... 못한모양이네 스레메도 메이져때나오던픽이라 새롭진않네요

마르스미드까지 하면서 힐끔했는데 aui2000의 5번마르스엿네요...??

이래서 첫날은 아무의미없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불꼬치도 대세픽으로 올라오는중이니까 존버하시고 

새로운픽전혀없네요 1경기재미본거못버리고 다시 4번용기사

왜이러는걸까요 도대체? 엑스캐리가 구린건아닌데 글쎄요..걍 이건 체급차이에 가깝죠 첫라운드는 거른다 

어게이


광탈주의

승자조에서 좆박고 상대팀이없어서 통과해버리기 ㅋㅋ

무명팀 vs

로스터교체한 무명팀 

오..그래도 1부리그팀인가? 쟤내는 2부리그팀이 건방지게 테키이이이이~~ 둘다메타픽에집착은 별로안하네

빨라서좋네 친구들 슬라크 자키로는 오랜만이네요 나익스 용기사 템어다 나쁘진않은상대같은데 쳐발렸고

2경기 스벤카운터치려고 레이져픽 하고 추하게 발렷네요 팀버퍽있어서할만했을것같은데 존나못한듯 

이거 유명선수가 없고 이번에도 안생겨버렸으니 유감인데 ㅎㅎ ee도 발리는건아닌지... 설마?

2부리그간애들 monster ㅋㅋㅋ 흔한닉인가 어디서본것같다

아..앗.. 도망간거였구나... dnm저친구 틀딱들이랑 penta ace sadboys하던애아닌가? 흠... 뭐 몰라 2부리그

떨어진건기억하는데 2부에서도 6위한거보니 답이없는팀인듯 

1437제외하고는 누군지모르겟는데 simply어쩌고도 3승4패따리치곤 1경기내준걸보니 제법쌘가? 혹시? 

찾아보니 2부리그 1위엿네요 헬레이져 엠파이어처럼 일내나? [일낸다=ti진출은 못하지만 결승을간다]

는 모르겠는데  5mm이 좆같이못하는구나 2부리그에서도 지는거보면 참... 마음이아프네요 테블못막으면 

밴하라고 ㅜㅜ

1437이랑비슷한느낌인데 얘내도 4zoomers한테 한겜비벼봤죠 그딴게무슨자랑이야? 2부리그2위는자랑인가

요놈... 난4위지만 그건 자랑이아니라고생각한다 

순위대로 순리대로가네요 흠..


대충걸러진것같은데 일단 ..그래도 이번라운드는 지나야 함량미달팀이 걸러지겟죠 

어지럽네요정말 아는친구가 하나도없어서 2부리그 3위 ㅋㅋㅋㅋ 제법이지?

어우 적폐들 1부리그서 킥되어야했을팀인데 아직붙어있네 그래도이름있는애들이이길려나...싶다가도 ee랑

ryoya보니까혹시나

우리한테 너무하는거아니야? 마크도 저렇게 귀엽구만..... 마크이제봤는데 개판이네요 아주 ㅎㅎ 캐리는

루나악령 중에 고르라는것같은 분위기 몽키 좆플링으로 저항해보지만 막을수없지 후후...좆플링이 분신캐를

잘못잡긴하는데 본체만 찾으면 되는일이잖어 e블레이드 w로버스트하고 나도 변신하고 ㅋㅋㅋ 좋네 

좆플링 빨로 비비다가 2경기 해볼만한줄알고 안뽑았다가 바로 실력뽀록나서 자멸 너무못되게말했는데 

이건그냥 안타깝지만 경험치,체급차이같네요 ryoya도 여기오니까 쌔보이네 이게 상대성인가?

2위와 1위의승부 둘다 캐나다틀딱말고는 아는선수가없는데 ti는먹어본 틀딱[aui2000]인가 

코치로 잔뼈가굵어진 1437의승리인가.. 팀원들은 무시하냐고? 어...여기까진 넘어야 빨아주죠

오늘처음보는 대등한 매치 테블로 사기치겠다는 의지 팀버 보커? bkb만뽑으면 에니그마가 개털겟는데?

미드는 보커미리까줬으니 공허령으로 혼내준다.. 요즘 보커 4번은 안돌리더라고 근데상대 팀버 보커까진 

테블상대로좋은데 자이로가 테블이길수있나 강팀들보면 이렇게 이기기도하던데 

자이로는 테블 1킬밖에못땀 ㅋㅋ

2경기 선후픽 진영모두바뀐상황

테블후픽이니까제거해야겟다 바이퍼오프1픽박고 닉스퍽 쓰읍... 타이니미드 가자고 퍽이니까 만만하지

피닉스 음... 나가 음... 라이언으로 막을수있나 라이언이 분신도지울수있고 뭐어케되겟지 나익스로 승부본다

팀버..초반에 좀만 버티면 내가이길듯 편한?걸로만 보면 d2 허슬러가 편해보이는데 

서포터가 킬잘먹은걸 칭찬해줘야하나? 라이언인데?

이렇게잘풀려도 아가님은 안가네요 허허.. 이것도 어찌보면 참고할만한 포인트

arkosh가 쉬는기간동안 준비를 더잘했다 그렇게말고는 할말이없겟네요[둘다관심없다는뜻] 근데 존나

성의없이하는데 왜하냐고 묻는다면 그래도 저분들도프로인데...예의를 지켜야죠[걍한거임 자기전에 ]

대항마가안보이는데? 4zoomers undying 결승될듯 둘중 정신차린쪽이 이기겟지 둘다못차리면 undying이 

기존폼으로 이기는거고...어쨋든...이미다봐놓고도 안본척하는거 다아시겠지만서도 안봐도 이런건 예측이 

딱나오는데 진짜 2부리그 1부리그하위권팀들 가슴이먹먹하네요 남미는 unknown sge같은애들이 일냈는데

여기는 그런것도없고..빨리 유럽예선으로 넘어가야될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