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충의 롤관음기 번외2 진실 혹은 거짓

도타충의 롤관음기 번외2 진실 혹은 거짓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도타에서만 갑질하시는줄알았더니 포켓몬 게임가서도 챔프찾고 계시더군요 후후.. 너무들하시네요

어쨋든 하루이틀 당해온 갑질이아니니 킹짜?뉴스들을 때려잡아볼까요!! 뿌숑빠숑 

1도타2는 외국에선 제법 주류게임에 잘나간다?

 

....아닌거같은데?

스팀 상위권 top3안에는 계속들고 있는게임이긴한데 뭐.. pc게임시장이 생각보다 크지가않아서 그닥...

8월8일기준 현재플레이어/최대동접자인데...  그냥 참고정도만하세요 비슷하긴한데 이건 하루집계한거니까 

에... 상위권 5게임과 나머지로 보면될것같은데 rust가 해외에선 제법인기있다더니 사실이었네요 어쨋든 

gta5와 일본등 외국에선 잘나가는 apex등이 있네요 근데뭐 보시다시피 pc게임시장이 생각보다 안커서

70억인구중에 스팀pc게임하는 유저가 저정도라는건데 말이죠 후후..카스 도타 2탑에 배그 apex gta정도

볼수있겠네요 이걸 흥겜이다 라고 할자료...인것같지는않은데 냉정하게 평가하자면 히오스가 경쟁력이없는

이상 dota2는 롤다음가는 두번째 moba게임 옵션정도는 된다...라는생각을해봅니다 

2도타2는 망겜이라 회사가 상금을 짜내서 억지로 게임을 부흥시키려한다 

어우 영감탱이 무서워..

이걸 이해하려면 도타2 혹은 스팀,밸브가 운영하는 대회시스템에 대해볼필요가있습니다 이새끼들은 일단 

양놈이라그런지 걍 쿨병걸린건지 지들 마음대로 굴리는 경향이 큽니다 상금규모가 100억이다 하는데 

도타월드컵 the international만 해당되는것으로 나머지대회는 

이렇게 거마비정도만 챙겨주는정도 2억이 우습냐고? 세금때고 n빵하면 롤이랑 큰차이없지않을까 

정확한 오피셜은아닌데 평균연봉 도타가 롤보다 더적다고 들었는데... 어쨋든 ti 도타월드컵에 몰빵된 

구조다보니 msi급 대회인데도 1등은 20만불...갓롤이랑 차이없는거같은데? 그럼 상금이 어디서남?

요즘 절믄이들 교과서엔 이런거없나?..어쨋든...내놔 새끼들아 ㅋㅋ

서양게임의 풍미? 배틀패스다 이놈들아 예 각종 거래불가번들 한정판 스킨을 뿌리는 이이벤트는 2015년 

ti5쯔음부터 거부할수없는 유혹을 시작 하더니 17~18년도쯔음에는 게임안하고 돈으로만 깨려면 20~30

까지드는 경우가 생겼죠 에? 멈추면안되냐고...뭐 그건 본인의 자유인데 허허 '장터'가있어서 남는스킨을 

팔수있다지만 대부분 일반등급스킨은 200원대라 본전나오냐고 묻는 뉴비들의 질문에 나오겠냐병신아

라고 하려는걸꾹참고 자신의선택이고 무조건 손해에요 라고 답해주는 착한나...그걸 틀딱의 탄압이라고 

왜우리돈쓰는걸 지랄하느냐는 친구들...후...삶은 인내의 연속이라..

 말존나많네 망겜이라돈뿌리는거 맞냐고 아니냐고?

시간끈다고 돈버는 유튜브도 아니고 본론만 말합시다....즈그돈은 거의안들어가니까 투자도 아님 

그래픽쪼가리팔아서 25퍼만 상금에 보탠다? 남은 75퍼는? 총상금이 400억나왔다면 저걸로 번돈은

3배니까.... 세상에.... 과연 저걸 망겜을 부흥시키기위한 투자라고볼수있을까요 그냥 마른 수건짜듯이

거지들 짜내고 중동부자들 전립선건드려서 돈짜내려는 악랄한 수작아닐까요..이게더나쁜거라구요?

게임에 충성하면서 게임회사 빠는 사람들 특.....개돼지임 ㅜㅜ

마른오징어/수건에서 쫙쫙짜낸 결과물 2019년도 상금인데 1위는 1500만불 세금때도 인당 10~20억은 

챙겨갔겠는데요..... 2위는 440만...크흠...뭐 그렇게 되었다고 알고있으라고 상금딸의 진실은 매번말하는데

우리한국친구들은 인기없는건 신경도안쓰고 원하는것만 보기때문에 혹시나...궁금하실까봐 써봤습니다

어떤미친놈이 유저들을 위해 100억을 태워ㅋㅋㅋㅋ  정신이 들어?

이정도 상남자게임은 해야.. 허세부릴수있는거아닐까? 확실한건 얘내가 좆타2 좆롤보단 혜자겜이긴함

3도타2는 디나이[아군 미니언처치]때문에 롤유저들은 못해먹는다

*디나이=체력25퍼미만인 아군미니언을 처치해서 적군이경험치 골드수급에 차질이 생기게 하는 수단

익명의 유저[ㄷㄷ 도용충]의게임에서 나온 데이터입니다 lh은 last hit 의준말로 cs고 dn은 deny

예 여러분이 주장하는 좆타2가 망겜인이유 디나이입니다 보자....11...13...4...2??

 4,,,1,,,,12,,,,,8,,,,,,0???

이게 골드정도되는 유저분의 랭크매치에서 가져온자료입니다 32분게임이니 롤에서는 평균시간정도

되는게임같네요 서렌감안해서 어쨋든 25/30 양팀합쳐서 55개 어허..경험치도 덜먹고 막타도못친다

근데... 롤도 실력차이나면 타워에 박히고 그러지않나요? 본인이 놓치는거합쳐서 양팀50개는 놓칠것같은데

어...오케이 치사하게 팩트로 승부하려는것같으니까 프로겜봅시다 무슨 골드겜이야확씨 

중국 솔랭7위 중국3위팀 미드유저입니다 어...막타265개 디나이 11개 33분게임기준입니다 어...

이거때문에 게임을 못한다구요? 탑유저들 죽텔죽하면 10개이상 타지않나요? 음...뭐 판단은 

본인들이 하시고 혹시또 섭섭하실까봐 다른게임 역시 랭크경기입니다

 22분게임 220막타 16디나이... 보기만해도 경기를 일으키고 오줌지랄만하네요 ㅎㅎ 삐져서 비꼬는거맞음

95년틀딱이라고 반박?할 분이있을까봐 싱싱한 절믄이 2위팀 솔랭2위 미드의 기록입니다 에....넘어갈까요?

306막타칠동안 10개밖에 디나이안침 디나이때문에 못한다? 흠... 잠깐! 양학이 주제인데 왜 동등한 선슈가

만나는 랭크를 기준으로함 뒤질라고 ㅋㅋㅋ  글쎄요..사실 양학데이터찾기도 힘든게 파티안하면 뉴비가 

양학유저여러판 만나기도 쉽지가않아서 아쉽네요....근데 프로씬 18분경기[프로겜은 서렌이존재]봐도 

막타50개씩못먹게 조지고이런경기는 거의없어서 티어 10개이상차이나는애가 부캐로 진짜 좆같으라고

양학하는거아닌이상....도타2 넥슨시절 초기인가 후후....그만잊고 용서해줘 ㅎㅎ 도타2도 괜찮은게임임!!

이거 요즘 절믄이들 유행어맞지?? 롤캐릭터까지들어간거보니 완전 인싸용어인듯 뭐? 인싸들은 시간없어서

오락안한다고? 너무들하네 라고할...ㅜㅜ

뭐?? 뉴욕의 치과의사도 즐기는 게임이있다고 세상에나 

빠른 마무리

에..오늘도 열등감?과 분노...자긍심의 중간쯤되는 가짜소식 축출시간이었습니다 원어가 fake news라는 영어

기반이라그런지 뭔가 적기에도 거부감이 느껴지네요 어쨋든 apex 카운터스트라이크 보다 서든이 좋은우리

20년된 스타1은 밸런스가 완벽해서 버그[드라군,리버등]조차 고치지말자고하는 우리 후후....좆타2따위가

끼어들틈은 없었던게아닐까요  한국인들의친구 블리자드가만든 스타2도 망했는데 어딜 좆타2가 ㅋㅋ

인터넷세상은 그렇다쳐도 현실세계까지 비주류겜을 향한 증오와 가짜정보를 기반으로한 혐오가 만연..

가득합니다 오늘도 증오와 싸우는 김작가...언제나 패배할것을알지만 롤충눈에 흙을뿌리고 도망치는

김작가...이제자러가야되는 김작가...힘내라...좆타2유저들 말고 브루드워 에게 음해당하는 스타2유저들 ㅜㅜ

마지막으로 포켓몬은 포켓몬이지 챔프가 아니다 악당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