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노브랜드버거 좋아? 초간단리뷰 상하이 핑거포크

노브랜드버거 좋아? 초간단리뷰 상하이 핑거포크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노브랜드가 몇년사이 많이늘어났죠 뉴스를보니 200개가까이된다던데 제가사는동네기준으로는

거의 맘스터치급으로 많은기분인데요 아무튼 오랜만에 근처에 간김에 집어왔읍니다 뭔가 버거만

시키고싶은집인데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3개를 애매하게섞어놓은 느낌이라 매번묘하네요 

4200원[small] 감자볼?이라고하나요 한 4~5개정도 넣어주는듯 포크스틱은 10개쪼끔넘게 들어있는듯 

아무튼 결론만말하면 쯔란=큐민 향이 쪼끔나는 탕수육느낌? 나쁘진않은데 가성비가 썩좋지는않네요 

소스는 약간 매콤한 칠리소스 달달한맛도 좀나고 아무튼 나쁘지않은구성이네요 

한줄요약- 식어도바삭하고 맛이 꽤 괜찮은데 대체불가 제품까진아닌듯 

버거 -맥날과 롯데리아중간느낌? 소스랑 바리에이션이 여러개긴한데 비슷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