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2b 등장

도타2 7.32b 등장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원래 b버젼은 2주내 엄청조져놨으면 그주내에 나오는게 국룰이죠 나름 자신이 있었나봅니다잉

는개뿔... 문장이 fixed로시작하는게 한 20개되는것같네요 허허... 

1정글템버그 수정 별로 써본적이없어서 뭐가문제였나싶은데 2번째타겟팅 선정?과정에서문제가생긴듯

2아크워든 궁이 우물효과를... 이런씹.. 이러고 대회가 진행된거야?

3취권의 1200체력특이 아가님으로 만들면 적용안되는것수정..이것도 존나심각한버그인데요?

4 켄타 아가님 좆구려 라고생각했는데 크로노안에서 안터지는 버그까지? 유닛하네도 시전되었다고?

5둠의 궁쿨타임이 시전중무적이되면 쿨이돌던 버그가 해결되었다구요?... 그런적이있었나? 

6대지령의 q가 가까운적대신 멀리있는 적을 밀어내는 버그를고침 

7 돌잔영이 샤드없이 시야를얻는버...아주십새네요 

8티탄의 e범위특이 마저깎은 미적용되던버그

9이오q가 테더된동안 레벨업안되던버그  이거 의도한건줄알았는데?

10원시야수? 의 w가 아군에게 도발되면 취소되던 버그..? 무슨메커니즘이죠 

11 그림자악마의 신기술이 마법면역에 시전되는 버그개선... 

12사일 q디스펠불가특이 bkb와 상호작용하는것을 고쳤습니다?  약간 헬버드처럼 하고싶었나봄 이제 정화x

13 영파 신기술이 아군의 스킬방향도 틀었따..??? 그것도 디럽의 w같은거? 흠..취소한스킬에도발동?...

14 맹독사의 샤드가 정화아이템들과 상호작용 하는것을 고쳤습니다  율/폭풍제조기는 뜨면서 기절함 

15 맹독사 w특성이 와드에만 적용되는 버그

16워락 0.5초스턴이 누락되는것을 수정 누락되고있었어?

전투팔찌 너프 망령고리 버프 1씩이지만...마음이 편치않네요...기억할께

얘내는 왜 갑자기너프했죠? 얘내 포지션은 늘똑같지않나요? 7.32에 햇어야지

얘도... 155원이면 초반기준 막타4~5개인데 너무하네요 흑흑....

전부스탯너프

 

거미 w이속버프최소치 보정 써보라는 권유... 

퀸오페-고통의여왕 q마나소모량 전렙증가 15씩늘렸네요 

공허령 e물리데미지 방어막 버프 증가 초기화되기보다는 갱신?된다는것같네요 영어몰라요~

 

군단 w면역특 0.5초너프...

나가 공속10버프 q 시전지점 개선 ㄷㄷ 많이좋아졌네요 대신 분리시간 0.2초증가 ㅎㅎ 

w시전지점도 개선 약간 답답한느낌이긴했죠 궁샤드 1초증가 오..나가 막퍼주네요 ame지옥에서

행복한미소...거기선 행복하게 나가하렴.... 

 

대즐 e데미지/힐증가특 5너프 w끝나고 힐들어가는특성힐량 25너프 q dps증가특 5증가 q슬로우특버프

we로재미보지말고 q나마스터해라...라는데요?

대지령 w 마나소모량 감소

드로우 q데미지 증가 마나소모량 1~3렙 3/2/1깎아줌

레슈락 힘상승량증가 

레이져 이속 1~3렙구간 대폭너프 

루빅 w공격력감소특 2퍼증가 w쿨감특 1초증가 

리치 w 지속시간 3렙부터증가 -1/0/1/2  샤드 첨탑 부숴질때 q를 자동으로 시전함 25렙특 w리젠 이제

얼음첨탑은 회복못합니다 참고하세요잉 ...참으라고 메타에 나오지말고 확씨

마르스 w추뎀 감소... 흑흑... e아가님에서 나오는 병사 마르스가 기절/무장해제당하면 일안해요잉

궁 마나소모량 증가 0/25/50증가네요

 

마르시 기본이속5늘려줌 qw바꾼게 컸나요 힘상승량 증가 w스턴범위증가 맞죠 e1초증가 궁 간격 0.25초감소

flurry어택이 영어이름이었군요 라고말하고보니 번역명도모르네요? 광폭화공격? 코어로쓰라고?

메두사 마나쉴드 보너스 증가 

좆플링-w마나소모량 10줄여줌  기본베이스데미지도올려주고 기본마나리젠 체력리젠 0.5/0.25씩...

아..그냥죽이라고 살리지말라고 

미포 w데미지 1렙구간 너프 4렙10증가 궁 마뎀감소 증가 

윈런 15렙특 e쿨감1초증가

박쥐 e보너스시야 대폭너프..절반이네요  궁지속시간 0.5초씩 너프..이건 너무크지않나요? 승률

44퍼따리인데 ㅎㅎ 죽여도...살아돌아올거야 q 범위특너프 q데미지추가특->e지속시간4.5초

e6.5초특-> q데미지특 오... q로그냥 패라는건가요 궁 0.5초너무큰거같은데 

 

비사지 q마나소모량10증가 공속훔치는거 저렙구간 너프... 

빛수 마저감소 증가 어?

야수-아가님 쿨10초감소 이제 캔슬못해요? 10렙특 e공속특->q데미지특 q데미지특->e공속특 

이건..너프같은데용 보통 레벨을 올려주면 e수치를 올려주는데 아닌가 q도안내렸으니 흠...

 

언다잉 q셉터훔치는 힘 10->8 갑자기? e쿨증가.. 얼마나설쳤길래

에니그마 방어1감소 w공속특 8감소 w데미지특 10너프 적당히 깝쳤어야지 ㅋㅋ

여명-공격력2너프 히익 w데미지 너프 10씩깎았네요 w슬로우특 3퍼너프 q데미지특 7너프 

연금 힘너프 w 이속보너스 감소   

용기사 e리젠 1증가 아머1증가  다시해보자 

원시야수- 기본이속 5버프 w 데미지버프 궁 마나소모량 2/3렙깎아줌 샤드데미지 증가 

유령자객 힘너프 민첩너프 기본데미지 1너프 히익.. 10렙특 w지속1초증가특 0.5초로감소

자연의예언자 bat 0.2증가 

저주술사 궁 5/10/15증가 신난다~

데프 q마나소모량 감소 초당데미지 버프 퍼뎀뺏겼었죠 궁마나소모량 버프 w투사체 200증가 오...

이거 그냥 대회에 나올수도있겠는데요 

 

지하군주-q데미지 증가 

첸 q 슬로우 너프 궁지속시간 2초감소  궁쿨감특 10초너프 너무설쳤나봐 

 

취권 이제 모든 궁소환물? 원시전사? 쿨이 초기화가능하다네요 

 

침묵 q슬로우 버프 w 지능훔치는시간 5초씩증가 

컨카 q마나소모량 2렙기준으로 통일 좋아용 

켄타 기본리젠1증가 아가님 쿨15초감소 이걸 어떻게쓸지 궁금하네요 

클링츠 q마나소모량 증가 

타이니이속너프...아이고  10이나

 

태엽 리젠 0.5증가 q 마나소모량10감소 궁 마나소모량 50/25/0감소 아가님 마나소모량 60감소

퍼그나 q데미지너프 궁 초당데미지[흡혈량]증가 

 

퍼지 e결국 1/0/-1/-2 로 조정되었다는소식 이정도면 참아야지

퍽 q마나소모량1~3렙 증가  속도도 101이나너프했네요 

항마사-슬로우증가 그래도넌...나오지마라

현상금 기본아머 1증가 w 쿨감 1~3렙까지 쿨많이줄었네요 

 환창 q슬로우증가 0.5초면 이득이지 20렙특 궁분신데미지 2퍼증가!!! 

후드윙크 샤드 부메랑거리100감소

흡혈마 쵀데체력비례 흡혈 증가..  체력2000짜리패도 50이안넘으니 저정돈괜찮겠죠?

별로안많은줄알고 자기전에 잡았는데 이거... 뭐라고해야될까요? 좆롤 메이져패치보다 많은것같은데 

크흠..번역틀린거 지적해주면 고맙겠지만 사실 피드백받을때가되면 2~3달지나있을듯 

쓸데없는소린데 환창/흡혈마보다 번역명에 뒤에오는친구가 새로나오긴힘들어보였는데  후드윙크! 흡혈마

뒤에오려면 흐..보다뒤에있을게 없는데... 희 아니면 히로 시작해야하겠네요 '마'에초첨을 맞추면 더있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