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2c 아마 ti는 d일지도몰라

도타2 7.32c 아마 ti는 d일지도몰라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번역빨라서 좋네요 버그패치로시작 버그가 여러개긴하죠 [몰랐음 ㅋ] 데프 e같은캐릭에게 들어가던버그까지

둠아가님 상호작용 ㅋㅋ 루빅이야기네요 버그나올줄알았음 ㅋㅋㅋ

대지령 w면역관통? 아가님파편버그?.왜나만그래..시체에 w가들어갔어? 너무하네  티탄 w버그 불꼬치버그

용케 이따위로 하고도 대회를 진행했네요 

후드윙크 시각문제 나익스 q특성 늑인 w최적화? 마르스 아가님 개편같네요 미포 25렙특 수정 버그날줄

알았따요잉~ 미포버그2해결 파편에 기존보너스면 수목유희[w treedance]인가요 흠...나한텐왜안뜨지

피닉스데미지오류 원시야수 디럽q 컨카e상호작용수정 리키w버그  루빅버그 많을줄알았제요잉 영파

파편버그 번역명이 평면구멍임? ㅋㅋㅋ 웃기네  루빅q쿨감 범위오류 뻔뻔하네요 이거오류이렇게많어?

3연속 리프레셔 통제 ㄷㄷ.. 대신 파편쿨을 줄이긴했네요 배낭안에선 쿨이안돌아간다라... 파편넣어놓고 

급할때 파박스왑해서 쓰던플레이도 배제군요 이게 리프레셔없는상황이면 상관없는데 어쨋든아쉽네요 

아예공유말고 한 50퍼센트패널티로 주고 경과를 봤으면싶은데 얘내패치가 늘그런식이니까요 혈석? 몰러~

패널티가 과해서 누가할지 애매하긴했죠 리스털단검 공속도 상향 

정글몹 지능배수?... 재밌네요 힘캐상대론 더약해지긴하겠네요 

1거미줄 재생보너스 버프 오호...쓰던애들은 잘만썻죠

2티탄 w파편 쿨감2초! 뭐든주면좋지

3그림 w이속 증가 ㄷㄷ 100이나 돌아오는속도도 업~ 

4그림자 qwe 스택슬로우 너프 

5그림자 q쿨감 w칼날 갑옷이랑 비슷하게바꾸는 느낌스 

6보너스이속버프

7도끼도끼 버프용

8 드로우이속5

9라이온 w50증가 오..귀하네요 

10루빅  q어디떨어지는지보여줌 어?

11 리나 특성너프

12리치 재생 q데미지특버프

13리키 q범위고정

14q데미지저렙구간보정 힘스탯버프

15 q범위너프 블랙홀 밖으로 꺼낼수있는게 말이안되긴했어 w쿨대폭너프 궁마법면역관통 

하나하나읽어보면 말이안되는건데 가스라이팅당해서 우리마르시는 다있어도돼라고했던나

16 망령q데미지 버프 해골특버프

17 맹독q마나버프 샤드 사거리200 투사체속도 600대폭버프  파편쓰라고 확씨

18모래 e이속디버프증가

19미포 샤드 효과버프 아가님 회복체력비율증가 써달라는건데 비룡이 아직살이있지않나요 후후...

20 궁 보너스공속 버프 3렙은그대로 w피해감소 5퍼더줄여줌 

21이속디버프 저렙구간너프 서폿/오프로 너무설쳣죠 이정도면 감사히여겨야지 

22박쥐 q범위 2렙기준으로 너프 w밀치기거리너프 w넉백특 25너프 원래...박쥐가설치면 늘이랬죠

23밤추 궁쿨 10/5/0쿨감

24 q쿨 1초씩증가 e반경너프 파편회복량도 너프 궁소환수이속너프 이속특도 너프 메타에서 너무

설쳤기때문에 필연적이었죠 박쥐도 그렇고.... 나올수있다면 감사히 여겨야죠 

25빛수 d데미지증가 오...

26슬라다 q강추가이속 증가 e스턴 4렙고정 ㄷㄷ...좋아요 atf활짝웃고있네요 

27슬라크 파편범위너프 q쿨감특0.5초?

28어둠현자 버그수정과함께 e쿨1초씩 감소 w체력추가특25버프

29언다잉 q마나소모4렙기준고정 e슬로우 2퍼감소 시야 300너프 프로들이 1픽으로박아댔으니

심술쟁이 개구리아저씨가 놔둘리가없었죠.... 용서해 

30보이드 파편보너스범위150너프 ㅜㅜ w 데미지너프 q쿨감특 0.5 궁안에서 공속증가특 25너프

 31 w마저 초반구간너프 너무설쳤죠 e퍼뎀1퍼씩감소 체력특도100너프 너무설쳤어!!! 레인전이라도

약하게 해보자라는걸까요..그래도 나오긴할듯

32던브 파편이속너프 e회복효과너프 생각보다...많이는안건드렸네요 항상꼄손해라잉

 

33영파 시전지점[cast point]버프 대신 아가님간다고 버프안해준다 뭐 공짜로준다는데 불만없죠

평면구멍 ㅋㅋㅋ 파편 방향돌리기가 마르스처럼 대신맞아주던그거말하는건가요? 본인타겟인데 

방향돌리기가 되었다는건가 음... 생각없이 하는게 여기서 들통이

 

34q최소시간 최대시간 0.25초버프 슬슬..나올때가되었죠 박쥐,어둠현자혼내줄애들이 많으니까..제발

35 od w저렙구간쿨감

36프비 e보너스피해 너프

37방향전환율 상향 오... w공속증가 근데...얘나올만큼 은나왔는데 밀어줄정돈가?

38네프군 궁마나소모감소..오케이 파편 쿨2초감소 오케이...그래도 나오지는 마라

39 e쿨감2초 마나소모 감소 애매하네요 확밀어주긴싫은가봐 파밍속도는 올라가겠죠

40옴니 w힘보너스너프 적당히설쳤어야지 e1렙찍고 설칠생각은 하지말라구~

41데프 언다잉,첸,마르시,에니그마 이런애들은 거의국룰밴/픽이라서 조져질만했습니다 

q쿨1초씩증가 e충전속도 1렙보다 2초늘어나는 너프 궁 이속버프 전부너프 ㄷㄷ...너무해

42첸도 너무설쳤죠 w보너스피해너프 e회복보너스너프 q데미지특 너프 너무행

사실 너무한건 양심없이 1픽박은 프로들이아니었을까  너희만 안했어도 흑흑

43 치권 w데미지 버프

44사일 방어1 q폭발피해! 

45타헌 궁데미지버프 q방깎0.5초증가

46퍼그나 e피해계수증가

47특성 마법흡혈특 2퍼너프

48바헌 기본피해3

49파열최초데미지특 2퍼 사거리특 50너프 적당히 나댔어야지 라기엔 밴으로 더많이만났죠 ㅋㅋ

50팬랜 q시전거리증가 1렙기준 75나 버프네요 슬로우도 버프 얘는뭐 용도가확실해서 너무밀어주진말죠

51궁쿨10초감소!!..이거 좋은데요 e로 공속주는특성 버프 

한줄평-사기캐만 조지고 나왔으면하는 애매한캐릭을 밀어준모습 

 

특성을 많이 바꾸지않았고 샤드,아가님도 개편하지않으면서[마이너패치니까당연하긴함] ti를위해

포석을 깔아둔느낌 작년에 급하게 d에서 e로넘어갔던것같은데 진짜 문제있는거아니면 남은기간

생각했을때 d버젼은 무리긴해.... 안읽어서 좆될건없지만 읽어달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