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동성로 먹거리리뷰 고망고,왕가탕후루 파인애플,블랙사파이어

동성로 먹거리리뷰 고망고,왕가탕후루 파인애플,블랙사파이어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후... 슬슬 덥네요 지옥같은 날씨가 계속되는가운데 동성로..그래도 좋아하는 사람 버스로 아무리밀려도

20분정도면 가니까요 원래 서로 거리가애매할땐 가운데?서 보는게 국룰임 아무튼 퇴물이라고욕먹는 

동성로지만 그래도 새로운 체인점이들어올땐 여기가 먼저죠 쉑쉑 랜디스등 서울보단 늦게오지만

아무튼 고망고... 딱히 먹을일이없었는데요 노란벽돌에 키오스크만 있어보이지만 안에서 열심히 만들고

계시더군요 구 한일극장 현 cgv 대구한일의 어..H&M옆에 있는 작은 공간을 활용해서 만들었네요 예전엔

매표소였다고하면 틀딱이 되버리는걸까  

1리터 망고 4800원 아니..님... 돌아버린것?... x같은 누끼는 그렇다치고 왜 이렇게 올림?...그렇게되었다 

디저트사진을 천천히 찍기엔 너무더웠던것... 망고맛 은은하게 나는 아이스크림 휘핑크림 냉동망고[추정]

큐브5개 갈린망고 오...나쁘지않은데?

커피가 5천원인지금 이정도면 뭐 양도 많고좋은데? 휘핑크림..아쉽네

냉동망고를 써야 단가가맞을텐데 생각이상으로싱그러운녀석.. 아쉽게도 대구에는 매장이2개밖에없네요 

혹시궁금할까봐 ㅎㅎ 식후땡망고가 제일작은 커피만하더라

왕가탕후루

사실 대구는 딸기탕후루로 성장한 염매딸기사탕 딸기공주탕후루말곤 탕후루집이 동성로엔 없었음 

염매시장 찍고가면 찾으실수있을것 아무튼 전국체인이 들어와서 가봐야지하는데 사실 동성로

굳이 올려고안하면 올일이 없거든요요즘은 술먹으려면 동네상권 동성로에선 종로?로 빠지고 

밥은 삼덕동 교동으로도 많이 분산되어서 어... 뭐 겸사겸사그렇게되었다 

파인애플-통조림을 쓰는지 너무달더라 식감도 물컹거려서 아쉽

사파이어-딱아는 포도의 아삭한맛 딱좋은 설탕옷

사진이 또 없냐고?...아니... 2개샀는데 사진을 어케찍어요 일행없었냐구요 어..? 어?..맞네 

아무튼.. 사진찍기 쉽지않네 유명세?에 이유는 알겠음 균일가3000원에 다양한 종류를 

구비하고있어서인데 그렇게 유난?떨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맛있게 잘만들어주는듯 

결론- 괜히 인기있는게 아니구나.. 파인애플도 맛은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