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후지와라 북해도 라멘 시리즈 [미소,시오, 쇼유]

후지와라 북해도 라멘 시리즈 [미소,시오, 쇼유]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리뷰는 짧을수록좋죠 무슨 it제품도 아니고 음식은 뻔한경우가많아서 빠르게 갑시다잉 

을마지막으로 3가지를 다먹어봤네요 사진과달리 파도없고 아무것도없습니다잉 

 

인스턴트 라멘? 구마모토 못코스 쿠로마유 돈코츠 라멘

네에 그렇다네요 구마모토라... 아마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이름도 모를수있는곳이죠 사실 군시절[노잼] 대구랑 대전구분못하겠다는 쿨한 서울친구들을 보고 지명덕후로써 화를 많이내곤했는데

rlawkrrk.tistory.com

랑은 달리 길쭉한 생면이아니라 인스턴트제품으로 면굵기는 에그누들?정도 되는것같네요 

인터넷에서 살만한 물건은아닌것같네요 아씨사진찍어둔게어디갔지...아무튼..

70g의 얇은면//30g의 액상스프가끝인데요 .,..

삿포로-미소 -미소맛이 나는데 호불호가갈릴것같음 맛은양호

 

하코다테-시오[소금]맛이없진않은데 정체성이 약해서 기억잘안남 

 

아사히카와-쇼유-구수한간장베이스육수 셋중엔 제일익숙한맛

총평 개당1000원하면 먹을만한 인스턴트면 나름 국물맛은 괜찮으나

토핑이 하나도없으면 인스턴트스러움을 벗어나긴힘듬 면이 나름 개별포장에 [수입산이라 

이해는가지만] 1500원이상주고 사먹을만한지는 모르겠음 집주변이나 자주가는곳에 아예

라멘집이없다면 모를까 포지션이 애매하긴한듯 제품자체는 평이한맛이긴한데...가격이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