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초간단 리뷰시리즈 롯데리아 팥빙수 feat 5300

초간단 리뷰시리즈 롯데리아 팥빙수 feat 5300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바쁘다바빠 현대사회 스티커붙이면서 여러분들 열불터지게 할시간없죠 빠르게갑시다 

뭐지 병원바이럴? 아뇨 5300원이라구요 ㅎㅎ  올해도 팔랑가싶었는데 검색해보니 진작부터 팔았네요 

집앞이라서 방심했는데 ...아이스크림이 잘녹으니 5분이상걸릴것같으면..

아니 비쥬얼이 이게뭐에요! 아..그렇게되었다... 약 7~10분내로 도착했는데도 엉망이네요 흠...

총평 물가가 많이올랐구나 추억도..많이비싸졌구나 

딱 눈꽃빙수나오기전 원시빙수? 그맛임 딸기잼 아이스크림 들긴했는데 슈퍼에서 3000원짜리 파는 그녀석

과 비교했을때 압도적인맛차이는 느낄수없었음 하지만 3000원짜리그녀석엔없는 후르츠칵테일과 

아이스크림 토핑까지 감안한다면 

물가가워낙올라 실질적 가성비는 나쁘지않다.. 왜 5천 '300원'일까

연유초코시럽등은 없으니 알아서구비하시고 요즘 팥 한캔에 8000원정도하던데 그냥 이거 두어번 사먹고ㅇ

여름보내는게 싸게칠듯 눈꽃빙수먹고싶으면 설빙가는거고 뭐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