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Gelati Gelati 대구신세계백화점 지점 초초간단리뷰

Gelati Gelati 대구신세계백화점 지점 초초간단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아쉽게도 이탈리아에가서 젤라또를 못먹어본사람으로 그냥 상상?만 할뿐이죠 국내에도 퀄리티가 

올라왔다곤 듣지만 사실 잘모르겠네요 오늘의주인공 젤라티젤라티 .... 아니 선생님 메뉴도 안찍고

리뷰를 하신다구요? 흠...양심이없으신가 

아몰랑~ 애초에 서서보시거나 가기전에 버스/지하철/차안에서 보실가능성이 높은데 쓸데없는말하면 안돼~

저는 의외로 이런식으로 구매를 많이하거든요 스크롤내릴필요도없게 만들고싶었지만 사진때문에실패 

매장은 정문에서 에스컬레이터타고쭉올라가면 굳이 찾지않아도 만날수잇습니다 마이도야/강산면옥쪽이

통로에 좌석이 굉장히 많이준비되어있는데 스벅앞보다 자리도많고 한산해서 거기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3가지맛컵 9500원 2가지맛컵 5500원=콘[2가지맛] 음료도있지만 그렇게 특색있는것같진않고  예전에 제법

괜찮게먹었던것같아서 다시먹어봤는데요 애플망고/밀라노 커피 라즈베리 치즈케잌을골랐구요...

총평 맛있긴한데 양이 많은 편은아니고 건물내에서도 금방녹는다 

이런류의 가게들 기준이 저는 베스킨인데요 베스킨보다는 깊은맛이 들어있긴한데 가격대랑 양생각하면

아쉽긴하네요 식감도 뭐 적당한 느낌이긴하구요 어..동네에 젤라또집있으면 거기먹으면될덧  보통

젤라또하면 떠오르는 쌀맛의경우 고소하이 뭐 나쁘진않은데 꼭먹어야할지는모르겠네요잉 

 

대구 만촌동 맛집 리안 후식 젤라또 할타보카

에..오랜만에 어머니랑같이 시간이좀 나서 볼일좀 보고 이쪽에 온김에 리안에 가볼까해서 한번 가봤는데 동네가 분위기가 많이바뀌긴했네요 대로변쪽에 전부공사중이고 허허.. 대구10대음식 뭐

rlawkrrk.tistory.com

로컬 젤라또집방문후기가 혹시궁금하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