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서우마트 대구수성점=[대구은행본점맞은편] 리뉴얼

서우마트 대구수성점=[대구은행본점맞은편] 리뉴얼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일단 사진은 안찍었습니다만 ㅎㅎ 

 

수성구 식자재 마트기행 서우마트 대구수성점= 대구은행본점건너

제가 아무래도 이상한거? 리뷰를 많이하다보니 양꼬치 시즈닝 어디서사요 로추어디서사요 이런질문을... 받지는 않습니다 다들..바쁘게사시느라 40따리 블로거는 거의 병신tv어그로 돈독오른 개

rlawkrrk.tistory.com

몇년전올린 전편?을 참고해주시길바라면서~ 일단 서우마트는 전국체인이긴한데 모르는분도 많을것

링크안누르게 간략하게 이야기해드리자면 식자재+일반마트의 중간정도되는 느낌으로 아파트단지

안에있는 대형마트 한층을 거의 통째로 쓰면서 한쪽은 일반마트 반대쪽은 식자재...였는데 

예전에는 한층을 다쓰다보니 식자재만 이렇게 널찍하게 배치할수있었다 

가게가  쉽지않죠 

리뉴얼하면서 약 3분의1혹은 40퍼센트정도 덜쓰면서 그공간으 다른거하려고 준비중이고 지금은 

식자재[3kg정도되는 만두/사세 오징어전 대용량 해산물등]냉동고를 일반 마트제품들과 적당히섞어

배치해놓으면서 기묘한느낌이긴한데 위화감은없음 위치만다르지 엄청줄어든것도 아닌느낌

23년도 5월기준 흡족한 구매품목들 

냉동 정육2kg -허벅지살 브라질산 15000원 싼지는 모르겠는데 닭갈비 1.5~2번먹을만한 양 평범함 

한우스지- 그램은 사실모르겠고 하나에 2000원씩 2팩정도샀는데 양손으로 한웅큼집을정도 장점은

msg없이도 진한맛인데 단점이 굉장히 식감이 강해서 압력밥솥없으신분은 못드실것같네요..

 

그외떨이상품 대부분흡족한수준 반값은기본에 3만원짜리 5천원에 파는것도 봤음 물론... 국산은아니고

국내인지도낮은 일본 제품[샨탄디럭스ex 고형스톡제품]과자는 잘모르겠네요 여기서잘안사서 

다양성 

지금은 조금줄어들었지만 집주변 소형마트에선 잘취급하지않는 가람마살라,업소용 통조림 ,대용량 

2.3kg 불닭소스[라이선스받은건지의심되는] 각종냉동해산물 새우 돼지머리고기 돼지 오소리감투=위

9800원 간 5000원정도? 고기코너도 대패목살은 저는 처음보는것같네요 위에서말한 스지도 있고 

소갈빗대도 냉동이긴한데 한대에 9만~10만원사이로 판매중 우족도잇고 있겠나싶은건데 대부분있음

한우/수입육 다보유중이고 토마호크같은 특수부위?는 매번 다른것같아서 확실히모르겠음 광어회도

광어수조가준비되어있고 일반 모듬 중자?정도되는사이즈에 18000원 밑반찬없으니 엄청싼건아닌거같음

품목이 많아서 제가 다 기입은 못해드리겠네요 리뉴얼 총평은요 

식자재좋아하면 방문해볼것 엄청나게 싸다기보다는 다양한품목이장점

전부꼼꼼히보지않아서 예전에팔던 업소용소스등이 아직도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코코넛밀크나

중국인들이즐겨먹는 매운맛해바리기씨등 애매한?물건들도있는거보면 대구에서 이정도다양한 

물건찾을수있는곳은 많이없을듯 아시아마트+일반마트+식자재 느낌이라고해야하나 

교육청/대구은행본점맞은편에 있기때문에 지하철타고오시면 1번출구 올리브영있는거확인하시고 

버스는 아파트입구에서니까 아파트단지로 들어오시면 바로확인가능하실것 모르면 물어보시구~ 

지하1층으로 내려가시면 바로 방문하실수있습니다 기타궁금하신것은..제가 가끔은 방문하는편이니

아는선에서 대답해드릴께요잉... 이주변에 마트가마땅찮아서 얘내망하면 이동네좀 서운할듯 

사실 이동네안살아서 이정도규모 마트가 또 있는지확실히모르겠는데 제가아는바로는 없음

여전히 충분히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