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초간단리뷰 만옥 롯데월드[타워]몰점

초간단리뷰 만옥 롯데월드[타워]몰점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날 사람도많고 컨디션도안좋아서 사진이1장뿐입니다..식당고르시는 

시간을 아끼고싶으시다면 스크롤을 쭉내려서 마지막 후기만읽어주시길

에.. 뭐그렇습니다 지도가 왜이모양인지모르겠네요 사실 수도권에 인구절반 나머지지역에 절반사는 한국

특성상 웬만하믄...잠실가는길은 알아서 할거라고 믿고있는데요 서울역기준으로 1/4호선아무거나타시고

2호선으로 환...이걸 내가 소개하는게맞나...아무튼 잠실정도는 알아서오리라 믿고 

킹무위키를꺼낸다고? 아니 롯데월드 홈페이지 보려고했는데왜 크롬/파이어폭스등등에서 전부차단하죠?흠..

나중에 해결되면 첨부하는걸로 하고 대충 지하1층  아쿠아리움 너머에 있는 식당가까지 가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쿠아리움끼고가면 롯데리아/무인양품도 만나겠네요 아무튼 어른들과 가서 시원하게 고르기

힘들고 하니... 음식점은 많은데 마땅히 먹을게없어서 정한집이긴한데 4대문파 유방녕선생님의 가게라네요

음... 가격대도 괜찮은편이네요 백화점안에 있는 고급중식집은 요리[짜장 짬뽕 볶음밥등]가 17000원~2만원

하는곳도 봤는데 9000~13000원대정도 식사[탕수육,칠리새우등]도 소자는 2만원대 중반 대자는 4만원안짝

에서 대부분구성되어있는듯 오늘은... 세트로 시켜볼까요 

이날 컨디션이 좀안좋아서 메뉴판도 안찍고 정말 후후...원래는 행인두부?가 디저트로 나왔던것같은데

주기적으로 바꾸나보네요 식사2개 탕수육/새우 2인세트+식사하나 추가했는데요 과연 

새우-소스가 3가지나옴 유자?/크림/칠리 근데 다새콤함 

 

식사-사실모르겠음... 뭔가 간도 묘하게 안맞고

 

탕수육-탕수육임 

 

디저트-리치통조림 하나까서 통조림국물이랑 넣어준듯 

총평- 모르겠다 애초에 한국식중식이..한계가 있는걸까요 

다음에 재방문할수도있을것같은데 여기를 꼭와야겠다 그정돈아니었고 명인의 품격을 느끼기엔 

메뉴들이 너무평범했던걸까 새우...맛있고 탕수육괜찮은데 그정돈가?...라는생각도 좀들었던 

불쾌한경험은 아닌데 기대가 너무컸던모양 아쉬운건 아무리 세트라지만 통조림과일은 한알은좀..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