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허니콤보딱대! 고메 소바바 치킨 소이허니윙 300g

허니콤보딱대! 고메 소바바 치킨 소이허니윙 300g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선동에 취약한남자... 리뷰들을 보면 아무래도 주관적인 무언가가 들어갈수밖에없는데 먹어본 

음식을 리뷰하시는걸보고 판단을 하죠 아 이분기준은 이정도구나 그런의미에서 저는최악인가요

아무튼.. 광고충들 xxx  [어허 의도가불순해..] 하시는 xxxx양반들보니까 열이뻗쳐서말이죠

아니..꼴랑 8천~2만원대 물건 리뷰하면서 왤케 깝침... 그것이...서민의 삶이니까요 후...

x팡에선 이가격이군요 아니근데 왜방송사들 쿠팡소리는 들려주고 x팡이라고 하는거죠 열받게? 

대충 허니콤보가 700g쪼끔안된다고 하니 허니콤보하나가격으로 3봉정도 살수있겠네요 

할인?없는 마트가격은 약 8천원 흠... 배달비까지 합쳐도 3봉정도가격이 나오는군요  결론만말할까요 

튀김옷이 입혀진 튀김제품입니다 에어프라이어/오븐을 안쓰면 의도한 식감과 달라질수있겠죠 140도에12분

아하..이래서 탔구나... 어흠.. 기본 튀김온도인 160~180도로하면 다익기전에 껍질이 타버리니 참고하시고 

갯수 윙기준 9개정도들어있네요 

 

맛 나쁘지않다 근데... 그정돈가? 아..근데 이정도면 만족스럽기도하고 

 

재구매의사-미묘한 감정 가끔 먹고싶을지도? 가성비 나쁘진않음 

아.. 정말 미묘하네요 튀김옷이 kfc나 시장통닭정도는 아니지만자기주장을 할정도는 되며 제가 실수했듯 

180도에서 겉만 태워먹으면 겉과속이 분리되니 온도를 낮춰서..천천히 데워드시길.. 흑흑 이게 미묘하네요

살부분식감도 나쁘지않고 달달한 간장양념도 허니콤보 판박이냐?물으면 모르겠지만 충분히 맛있음 

정말.. 가격이 6000~6500원이면 매주2봉씩사서 먹었을것같긴한데 압도적인?맛은 아니고 괜찮은 수준인듯ㅇ

총평

애매하지만 누군가는 만족할지도 흠잡을정돈아니지만 대체가능일까?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