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온센 텐동 -안국[역]점

온센 텐동 -안국[역]점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골목길이라 지나칠수도 있지만 다행히 길잃을만큼 먼거리는 아닌것같네요 

에? 보통은 라이브지도로 올리던가하던데 왜 캡쳐해서 올리셨죠? 그냥..... 그러고싶은기분이랄까 

아무튼 광고없고 이모티콘없고 깔끔하게 지할말만하고 가겠습니다 저는 수도권사람이 아니라서원래

어쩌저쩌고 온센텐동 처음먹어보는건데 굳이 가고싶진않았고 지방에도 텐동집은 있어서 먹어보긴함

백종원아저씨를 미워한다거나하는건아니지만 홍콩반점등을 가보고  그정돈가?하는 생각은  조금 

기본차림

장국,단무지?-약간 짭짤하지만 먹을만한정도/유자맛이..나는가?

온 샐러드 4000원

온샐러드라서 혹시 뜨거운가했지만 평범한 샐러드네요 보시는대로 콘 양배추 유자청?으로추정되는

유자조금 어.... 평범하네요 요즘물가가올라서 사이드한개4000원정돈 투자할수있다싶지만 사실

유자맛도 저부분빼면 안나고 평범한 마요네즈베이스 샐러드네요

 총평 애는착해

기본 온센텐동 9900원

사실 큰기대는 안했습니다 기대를 하면 실망도 커지는법이니까요 대부분여행/식사에서 가장즐거웠던 

순간은 기대를 안하고갔는데 70점정도의 즐거움이 생겼을때였거든요 결론만말하자면 흠......

총평 애는착해 나만 나쁜놈이지?

직원분들도 꽉찬매장을 관리하느라 정신이없고 주방에서도 정신없지만 열심히 관리하시는게 보임 

밥-생각보다 더날리는식감

온센타마고-특이한 터치가들어간걸모르겠음 중식계란과차이가있나? 

 

소스-꽤단맛 불쾌한정도는아님 

버섯-자기주장이강한편 젓가락으로 분해가힘듬

 

가지-얇고 맛있었음 개인적인베스트

새우 자체적으로 간을하고 튀긴새우인지 짠편이긴하나맛은 있었음

 

꽈리꼬추-꽤나 매콤하지만 매운맛이 길게가지않는 깔끔한고추튀김

김튀김/단호박튀김-김튀김/단호박튀김 생각하는그맛

왤케징징거림 미식가인척하는거임? 같이밥먹기싫은유형 ㅡㅡ 님rh-a형 mbti in뭐시기뭐시죠 ㅗㅗ

그렇게말해도 어떻게해...거짓말을 할순없는걸.. 그리고 앞에선 조용히먹었... 허허

총평 나는 행복한데 여러분이 어떨지는모르겠다. 서울이라다신못갈듯  

못가는거맞음 ㄹㅇ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