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중국식품 리뷰 라창[광둥식소시지] 대괴부유[빨간삭힌두부]

중국식품 리뷰 라창[광둥식소시지] 대괴부유[빨간삭힌두부]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에... 뭐 배송료 아끼려고 이것저것시켰는데 궁금했는데 굳이굳이 안시키려던것까지 시켰으니뭔가

되려 손해보는느낌도들고흠... 그게전략이니까  아무튼 들어갈까요 

라창... 이걸태워? 

달다 향신료냄새는 거의안나는듯 불갈비 핫바먹는것같은식감에 묘한맛. 

익숙하지않아서 조금 어색하다 정도로 표현해볼까요 식감은 불갈비핫바보다 좀더 단단하고 간고기조각~

비첸향 육포씹는느낌의 중간같네요 꽤단단하다는뜻 재구매의사라...지금당장은 없는데 여러가지해볼까

대두30퍼? gmo는 그렇다치고 흠... 물이 대부분이네요 설탕 주정 홍곡 등 발효를위한 요소와 화학약품 

생강껍질 감초 정향 육계면 계피말하는걸까요 아무튼... 정향말곤 크게 튀는 향신료도없긴한데 맛은요 

혀로 물크러지는 두부 굉장히 부드럽고 정향때문인지 화해서 어...힘든데?

기본적으로 짠맛이 강하고 물크러지는 엄청무른질감에 약간 어린이감기약에서 단맛뺀것같은 향신료향

흠... 사실 비첸향/광둥식 차슈에 색깔낼겸해서 넣길래 한번 사봤는데 그냥먹기는 좀그런것같네요 설탕

들어갔는데 단맛보다는 약간의쓴맛+향신료의향...강하다고말하긴좀그런데 은근히 신경쓰일정도 

음.... 고기에나 발라야겠다 안쓰고 박아두면 혼날텐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