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초간단 리뷰 이마트 관자 슬라이스

초간단 리뷰 이마트 관자 슬라이스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헉! 왜샀는지는 아시겠죠 ㅎㅎ.. 저는 긴글싫어하고 광고충?들도싫어해서 간략하게 가겠읍니다 근데

스티커좀 열받네요 패버리고싶을지도? 관자슬라이스110g 날개살30g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날개살어딧음?

날개살2개+ 슬라이스 흠... 갯수보다는 모양이 균일치않은게있어서 한 10장내외로있는듯 

아..개같이 못구웠네 같은 댓글다시면안됩니다! [아무도 달지않자 자작극을하며] 약간..엄청나게 부드러운

오징어몸통 같은데요?... 원래이맛이었나? 마지막에 먹은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흠... 날개살은 생각보다

단단한 식감  살짝만 구워야겠는데용.... 

표고버섯+우삼겹[원래는 무슨부위쓰는지모름]까지해서 장흥삼합을 즐겨봤습니다 ㅎㅎ 결론은요?

총평-만원주고는 안먹을것같음 ㅎㅎ... 소고기맛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