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1 시스템 아이템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1 시스템 아이템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어그로수준... 도타2 7.34 패치 이모티콘쇼 x루주의

한번 퀴즈쇼하더니 재미붙인듯 사실 공명의군도-> 작살업그레이드는 너무쉬운 힌트라서 얼추다들 예상했지만 성구함 이런거 예상했다그러면 좀 예상쟁이일지도... ti가 약 2달남은가운데 7.33메

rlawkrrk.tistory.com

목요일까지 기다릴줄알았는데 x루수준..이거 해석하던 x우들없제?

키작은 노인속박플은... 어떤취향이지?

대회 밴픽변경 

이건좀 뻔했죠 이제 선픽이 3밴 2밴 2밴을 하고 후픽은 4밴 1밴 2빈을 합니다 그순서를 좀이해하기쉽도록 

빨강파랑 쇼해놨는데 저나 이새끼들이나 가독성이 뭔지 생각해본적이없는 더러운 놈들인듯 ㅉㅉ

패이즈1 선밴[1] 후밴x2[1,2] 선밴[2] 후밴 x2[3,4] 선밴[3] 밴페이즈만 몇분이여 ㄷㄷ... 

페이즈2 선픽[1] //후픽 [1]


페이즈3 선밴선밴[4,5] //후밴[5]

페이즈4 선픽[2]// 후픽후픽[2,3] // 선픽선픽[3,4]//후픽[4]


페이즈5선밴[6]// 후밴,후밴[6,7]// 선밴[7]

페이즈6 선픽[5]//후픽[5]  순서대로 막픽교환 


이로써 생길 드래프트차이점 페이즈2[임의명칭]에서 픽을 1개씩만보여주기때문에 이오+a가 메타에서유행

할때 사실상 상대편은 가장좋은 파트너를 못가져올가능성이높아짐 여러 콤보들도 마찬가지임 메타에서

유행하는 콤보캐릭들이 아예 나오지못할가능성이 높아짐 ㅋㅋ 근데또 티어라는게 매번 오묘하니까 

이오+a조합이 약간 밀릴가능성도 높아졌따 

선픽은 234픽까지 밴없이 진행해야하므로 페이즈3의 밴5개에서 만족스러운 밴을 해놔야함 대부분의 

전략을 이미 정해놓은 상태에서 상대의픽만보고 대처를 해야하는상황이될덧

대부분의 밴이 앞쪽페이즈에 몰려있어 페이즈4[가칭]에와서는 전략수정이 쉽지않을수있다

예시로 불꽃령을 미드쓰려면 허스카잘쓰는팀상대로는 밴하는게 마음편한상황 그러면.. 미리밴해야지

이런거빼더라도 메두사를 위한 안티메이지밴이나 저격방지용밴이 나온다면 상대도 앞에서 전부밴하거나

픽으로 카운터칠구상을 살려야함 페이즈5,6는 사실큰차이없음 


선픽- 3밴 1픽 //2밴/3픽 이구간이 중요해졌는데 3밴에서 위험한거 상대픽안보고 잘라야하고 

2밴에서 상대픽 1개만보고 밴을하면서 먼저 3장을 보여줘야함 불리하냐?라고하면 그정도까진아닌듯

후픽- 4밴1픽//2밴3픽 역시 이구간이중요하긴함 4밴으로 선픽이 사기픽가져오는거저지가능

예를 들어 7.33d의 팀마다 팀버,스냅,에니그마등 핵심카드2장만 지워야했는데 이젠 후픽이면 그냥

x같은거 다지우고 진행가능 6개의 밴을 미리 소모하기때문에 상대가 5픽에 뭔가를 숨기고있을때 

당연히 저지력이 부족하며 선픽에서 사기적인 우위를 갖는것을 막는대신 1,2픽을 동시에가져와서

콤보짜기좋았던 기존의 장점도 토해냈음 아마..게임적으로 변화를 주기힘드니 밴픽으로 프로씬 

코치랑 캡틴들은 지략싸움을 더많이하겠네요 아마 2달정도면 다들 적응해서 올듯 제가 대회에

적응할시간이없을뿐 ㅋㅋㅋ 아.. 아쉽네 3연속우승팀 GG를 흔들전략이 나올수있을지?

오토캐스트 를 alternative 캐스트로바꿈 이야 힙하네  사전시동 아무튼... 컨트롤클릭으로 조금더편하게 

시전하게 해줬다는데 스마트키?정도로 생각해도될까요 흠... 한번 테스트해봐야겠네요 

슬로우저항 상태저항에서 이걸빼왔네요 슬로우퍼센트를 깎아준다?

상태저항은 이제 슬로우는 안봐줌 분리하면 보통불편한데 흠... 슬로우지속/효과를깎아주다가이제는 

지속시간만 깎아준다네요 

 

스캔차지2개

 

로샨처치를 통해 감시자컨트롤을 못한다 어?

 

메인정글 감시자를 옮겼음 이거안읽고 겜했다가 당황했지뭐야 ㅎㅎ 

 

트라이앵글 감시자라는 명칭을 쓰고있었네요?/...위치옮겼데 

 

mighty minse가뭐지하고봤더니 티어2타워버프였네요 한글에 이어 영어명칭까지외워야하네 후후

 

미다스,홀리로켓[신성한 금합?]ui개선 안읽고겜해서 뭔가했더니 이거였네요 


아이템개선 

예상한대로 가격깎고 최대스택[인벤 겜시작시구매가능] 상점충전시간 전부너프했네요  그럴만했찌

리프레셔 파편 스탯추가 어?

연막 지속시간10초증가 오... 이제 사용할때 옆에 안있어도 한번은 전염이 된다네요 깨진후는 x

 *개인적으로 연막패치는 상위권 대회매치업등에 영향을 줄수밖에없어서 관심이크네요 

탱고! 이제 자연의예언자q로는 회복못함 아쉽네이

비전점멸 이제 200힐 100마나회복줌 흠...오케이주면고맙지..욕은하지말자

모르디기안의 완갑- 슬로우저항 어디주려나봤는데 여기군요 뚜벅이가 많이가는템이니 도움될덧 

*암렛 흡혈마=나익스=ls 스벤등이 당장떠오르네요 

베퓨였네요 60공격력이라 신광검인줄 ㅋㅋ 아..추뎀줄인거였네요 

그래서 이게왜 전장격노 battle fury인지 흠... 불이 fury였어? 저안경잽이가 hero였군요 

수정의검 시리즈 50원할인

은빛칼날레시피  50원할인 재료값이 올라서 레시피할인이가봐

심판도 최대스택 30까지 오케이 

분산의검 이제 크립속박못하고 슬로우임 흠... 

분산기 350범위에 액티브효과 크립속박못함 ㅅㄱ 

미다스 2개의차지를 주고 회복시간 100초 팀이밀리면 못먹을때있어서 나쁘지않은 개선인듯

작살 이제마나소모 이게 중후반접전에서 힘캐릭들 심리전 힘들겠는데요 은근짜증날듯

미늘창 이제 면역관통안뚫습니다잉 미리걸어놓으면 bkb켜도못풀었는데 

대군주 이제 크립스킬레벨1올려줌 

금합 설명잘못이해한줄알았는데 리프레셔쓰면 차지20개채워줌 어...뭐 리프레셔가는애중에 이거쓰는애가?

링켄 여러개걸어줘도 이제 시간만 초기화됩니다 

혼돈망치/묠니르 분신데미지150퍼 얼추맞았네요 

여의봉레시피 할인 75원할인 굿 

무산의별 이제 디버프면역캐는 정화못함 흑흑..  그럼 핏빛수호는 무적인거야?

압도적점멸 이었네요 왜어젠 이걸생각못했찌 힘비례데미지 너프 

신광검 일루젼에 150퍼추뎀

브로치 이제공속추가안함 마저 20퍼깎는디버프 이제 디버프면역[대충 bkb 저거넛 q등] 마저영향받음 

*이거..bkb켠 무에르타 때릴수단이없어진거아닌가요? 어? 데미지들어가는데?

에이토스 레시피바꿈 예상한대로내요 가격을 봐버려서 ㅋㅋ 지능너프체력300추가 가격500원이나할인 ㄷ

가격이500원싸졌지만 스탯이 줄었다? 글레이프니르 이거 이득같은데요 

시바의은총 분신데미지150퍼증가

해골파쇄기 공격력증가

심연의검도증가

영혼의반지 가격할인 마나획득량도20너프

혼령단지 ㅋㅋ 가격으로 억지로맞춤 이제 체력템아니고 스탯템이라네요 

두건 이제 모든 종류의방어막에 200데미지를줍니다 어..이걸로 뚫을방어막이있나?  

마반 쿨15초나 감소

장갑 공격력2추가

브로치 이속5너프 25마나추가

장창 슬로우증가

팔찌 마저 5퍼너프 ㅜㅜ

돼지막대 스탯1너프 너무해..

씨앗 리젠1증가 

비늘 이제 분신에 불?데미지안묻어나옴 지가신광검인줄아나봐 

아퀼라 마나리젠너프 

갈무리 스탯버프 오...

팔보호대  힘 마저너프 

마나보너스감소

마뎀추가25

마나소모50감소 

상태저항 2퍼너프 

슬로우저항20퍼추가

이제 인내?상태에선 슬로우저항40퍼붙음 오... 

 

망치 100유닛거리 0.2초넉백대신 250거리 0.3초넉백

판금 리젠 5 마뎀으로 돌려서받게됨[기본마저25퍼보정해주겠다는뜻] 지속시간2초증가 대신맞는기능을

제대로 쓰기힘들었는데 마법데미지로 받으면서 본체에붙은 마저가 속임수망토보다 높아졌네요 

 

연막이속보너스 안주던거 버그였네? 민첩5 이속5너프 ㅜㅜ

올스탯5너프 리젠 3너프 ㅜㅜ 쿨감템 지켜! 

수치 3퍼씩너프 

타겟불가가 적군에게만 적용됨 어라? 버프는 줄수있겠네요 애초에 티어5는 쾌속아니면 안보는게

본인과 팀모두에게 이롭죠 터보야 30분대에 나오는데 이거밸런싱이 의미가있나싶긴하지만..그래도

만들어놓은거니 

 

사자의서 스탯너프 ㅜㅜ

 

무너진하늘 힘10추가 

총평 아이템 적당히 밸런싱하면서 편의성패치해줌 밴픽말곤 그다지

관심이 안가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