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3...-영웅2[중]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3...-영웅2[중]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번역아님.,ㅋㅋㅋ 페이스보면 이거끝나기전에 공식번역 나올듯 노인속박플은 좀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1 시스템 아이템

어그로수준... 도타2 7.34 패치 이모티콘쇼 x루주의 한번 퀴즈쇼하더니 재미붙인듯 사실 공명의군도-> 작살업그레이드는 너무쉬운 힌트라서 얼추다들 예상했지만 성구함 이런거 예상했다그러면

rlawkrrk.tistory.com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2- 영웅1[상]

참고사항 번역전문가아님 아마 도타살아계실땐 구글드라이브로 단체번역하고 하시던데요즘은 어떨런지 사실 하루정도면 번역팀이 공식번역내줘서 기다리면 되긴함 도타2 7.34패치 어이가없네.

rlawkrrk.tistory.com

44무에르타

W안에서 죽으면 혼령을 추가하고 시간이 충전된다 마나소모 감소 ㄷㄷ

e패시브사거리 25추가 

아가님 데미지감소비율 15퍼나 감소 ㄷㄷ 

45미라나 mirana potm[=달의사제]

w추뎀 구간을 나눠 저렙 데미지너프 e충전시간 저렙구간너프 고렙구간 버프 서폿힘빼기네요 

46미포 meepo

스탯너프 힝.. 10렙힘특1버프 15렙 q걸린적회피무시->q쿨감   20렙 q쿨감특 ->q걸린적회피무시

강한특성 뒤로밀어내서 조지는 너프네요잉 쓸만하긴했죠 

47바람순찰자 wr 

15렙특 e쿨감너프 20렙 q지속시간 버프 25렙특 궁 킬하면 쿨감해주는특 2초너프 

48바이퍼 viper 

궁지속시간1초증가 즉발데미지증가 초당데미지는 10씩감소 투사체속도증가 대폭버프네요  

아가님 시전범위증가  

25렙특 w쿨감 ->복합스탯캐릭되버리기..?? 헉... 풀민첩템을둘러놔도 복합스탯캐릭이 효율이

좋아서 오히려 기본공격력이 올라가버리네요 ㄷㄷ.. 이게맞나 

49박쥐기수 bat 

라쏘 시전지점너프 대충 손느린애들만 뒤졌다는뜻 0.1초면 변수가 생길수있긴하죠 

50밤추 ns

w이제 초당딜줌 궁켜면 qw쿨초기화시켜줌 오.. 낫배드 좋은데 

15렙특 e상태저항특버프 하도안쓰니까 버프해주는 

51번개감시자 arcwarden arc

이게 ㅋㅋ 안하시는분들은 모를텐데 분신과 본체가 진영에 따라 갈리죠 그래서 스킬효과도 다르고 아무튼 

폭풍버젼의 w가 마뎀을주는대신 물리데미지를 준다네요 

궁 이제 지역지정능력이라? 어떤이유일지는 생각해봐야겠네요 즉발이아닐이유?

10렙특체력버프 15렙특 w공속/마뎀특-> 공속/공격력특[+수치너프]//20렙특 w쿨감특 너프 

미묘하네요 써달라는건가? nine이랑 몇명말곤 안쓸것같은데 

52벌목꾼 timber 

기본데미지너프 15렙 마뎀증폭특->q스탯감소특 어? 나쁘지않은데? x나너프할줄알았는데 

적당히 혼나고끝난것같네요 제생각이면 w거리줄고 쿨늘고 궁투사체속도늦추고 e스택당

리젠줄이고이럴줄알았는데 뭐... 오케이 

53복수 혼령 vs

기본공속10증가  w이제 공격력도 낮춘다 10렙특 스왑데미지특 버프 15렙특 w방깎특 1버프 

54불꽃령 es ember

e범위증가 오? 궁 시전지점 너프 ㅋㅋ 즉발에서 0.1추가 너무설치니 다시0.1추가 슬프네 샤드범위너프

샤드 잔영날아가는중에는 불데미지안줌 소소한 너프네요 날아가는데도 0.1초 시전지점 크..슬프네 

55불사조  phx

q데미지간격 감소 w데미지간격감소 더빨라졌다 e이제 틱당 2퍼센트의 실명?이라고해야하나 를 추가해줌 

0.2초마다스택이쌓이고 5초간지속 스택수가쌓이면 다시 5초로 초기화

궁 데미지간격 감소 전체적으로 빠르게 만들어주고 실명추가해서 생존력도 높혀줬네요 

56비사지 visage

15렙특 1방깎추가->e지속시간 2초특 20렙 비사지와 소환수 이속증가->비사지/소환수의 방깎1추가

57빛의 수호자 kotl 

e마나회복량 감소 쿨감 본인에게시전시 25퍼증폭

58수정의여인 cm

셉터 이제 움직이는게 허용됩니다 샤드=팦녀에 있떤기능이죠 동상시간 버프 오..

파편-이게재밋는게 약간 르블랑 생각나는데 돌아오는 기능그런거말고 그냥 움직임이 ㅋㅋ 뒤로 펑

하고 날아가고 본체는 은신 파괴시 주변에 w뿌림 분신은 타겟불가지만범위데미지는 입고 150체력

12초마다 생존기생기니까 가볼만한데요? 부가능력도있고 

59스냅파이어 snapfire

e데미지증가? 마나소모증가 

20렙특 e데미지에 공격력반영->q3배발사 

25렙특 q3배->e에 공격력반영

얘가 미드에서 설치면서 극공템빌드올리는 기반이저거였거든요 20렙이랑 25렙은 많이다르죠 일단 

후반겜가면 똑같긴한데 템포를 마이 늦춰줬습니다 

60스벤 sven

q범위증가// 궁 슬로우저항추가

뚜벅이라는 한계때문에 많이힘든캐릭인데 상태저항은 퍼주기 너무위험한스탯이죠 스윗하네요

7.33e에서도 여러팀들이 그를 살려보려했지만 실패했죠 암렛으로 슬로우저항 풀로채우고가나요

많은강팀들이 참가했던 riyadh masters의승률 

61슬라다 slardar

슬라다 w시전지점개선 오...  그거이름이 puddle이었어? 디버프지속시간 7초로통일 e찍으면 

물위에서 공격력 추가 ㄷㄷ 40이나?

62슬라크 slark

파편 판정조정..같은데 제가 이거 메커니즘모르고 무지성으로썼거든요 사라지는데 걸리는시간인가 

63아바돈 aba

q쿨 저렙구간너프 저렙데미지너프 3,4렙은 올린거보니 서폿아바돈견제하면서 버프네요 

64악령 spectre

기본힘너프 오...재밌네요

궁과 아가님셉터를 바꿈 셉터는 3렙이랑 같은수치의 분신공격/받는데미지 이제는 실체화사용시 q가묻어남

기존궁도 정말 활용도 높은 궁이지만 쿨이 길고 한번에 못빼먹으면 2~3분간 사이드관리하기가 애매했는데

아가님 압박없이 이제 아군과 함께들어가는 각은 더편해졌네요 기존궁의 장점인 시야밝히기 한번에 

적흩어놓기는 이제 못하게되었지만 띵귀나 기타 쿨짧은애들관리는 더쉬워졌네요 장단점이있는거죠 

저는 만족합니다 재밌네요  수미상관뭐냐구~ 아..실체화 쿨 3초인건 좀에바긴하네 

65야수지배자 bm

e리워크 대충 머리위로 날아다니면서 스턴뿌림 흠... 샤드도 그에따라 바뀌어 이제 매한마리를 추가해줌

이게 시야밝히기도좋고 피지컬이 좀만되면 파편=샤드업글해서 스턴도 멕일수있었는데 약간 색깔이

퇴색된 애매한 기술같음 써보니나쁘진않은데 매가 많이그립더라 나만그래 언냐들?

66어둠현자 ds

q범위저렙구간너프 4렙만동일 e마나소모50으로고정 아가님 최대파워 판정거리가 증가 후..오케이  

67언다잉 undying

기본힘 4너프 q쿨 저렙구간 너프 w마나소모버프 

68얼굴없..void 

15렙 q쿨감특 e데미지50추가 20렙 e70데미지추가특 q쿨감특 흠..뭐 늘있는 특성위치바꿔서조지는건데

저렙구간에 e특이 내려오면서 나쁘지않은거래같기도하고 

69얼폭 tusk

e이제 평타안섞어도 주변에 공속/슬로우버프들어감 350범위면..준수하네요 짧은팔로 분투하던걸생각하면

1렙킬각 제법나올지도?

70에니그마 enigma

w로  디나이못함 이제 그냥 3마리소환된다구~ 체력을소모해? 흠... e간격 감소[총데미지는 동일]

10렙특 w소환수공속너프 

71여명의파괴자 dawn

기본아머 1증가 q시전지점개선 파편이제 시전지점 개선안해줌 궁이 이제 마법=디버프면역 관통함 

10렙특 w슬로우증가특 버프 10렙 q데미지특 버프 

72연금 alche

73영파 sb

q보너스이속 저렙구간너프 20렙 e확률<->25렙 e데미지특 자리옮기면서 e확률특만 3퍼올려준거보면

버프라고봐야겠죠 하지만 확률증가가 더좋은구간이있으므로...무조건버프라기보단 25렙풀특기준이득

74예지자 oracle

e초당회복량증가 총회복량 수치까지써주네

75오거 ogre

아가님데미지 대폭너프 대신 힘비례데미지추가 10렙 1초쿨감특적용받음 굿 

76외침 OD

w아가님파편으로 아군가두면  70퍼이속으로 이동가능 [기존60퍼]

e셉터 마나쉴드비율대폭증가 체력20퍼시 모든데미지를 방어막으로 막아냄

 궁 이제 마나알러지디버프를 건다잉 마법쓸때마다 마딜을 입는데 적이마나쓰는것의 1.5배만큼 회복한다 

아이템에도 적용됨  유틸성개선을 많이해줬는데 한번 나오는것도 나쁘지않은캐릭이죠 

77요술사

기본데미지 너프 이제 아가님이 w의 매혹대상1개추가 궁슬로우 저렙구간너프

셉터랑 샤드바꿈 이제 지정대상을 2초속박하고 범위내 크립에 따라 증가한다 흠..웨이브크립말하는건가 

5초까지 증가한다고?

 

기존아가님 타겟이 1개줄고 수색? 범위100줄고 쿨2배로늘음..그래도 서폿이 갈만해져서 오히려

좋은게아닐까? 

78용기사 dk

w 변신시사거리증가50버프 

변신 이속 버프 독데미지 버프 5씩증가네요 

20렙특 변신시 q데미지/시전거리특 10퍼센트증가  

79우르사 ursa

민첩버프 하도안쓰니까... w에 이제 슬로우저항 ...오..이거큰데요? 일반기라 q로슬로우묻히고 사삭

15렙특 궁사애저항증가 10퍼증가 ㄷ 20렙특 w데미지특 2너프 20렙 q쿨감특 400범위증가 ㄷㄷ

25렙 700범위에 아군한테 [절반수치]궁버프 주는특-> q2개충전 

써달라는것같네요잉... 뭐 필요악?이니까 나오면 좋죠 너무나오면 또 재미없어지지만 

80원소술사 invoker

이제 마법사아니고 복합사임...노잼개그 ㅈㅅ 아무튼 그에따른스탯조정이 있었고 

qwe효율도 너프해야겠죠 q마법흡혈 증가 아이템에는 안들어간다네요 리젠대신 힘의 5분의1수치흡혈

w효율조정 이제 공속안줌 개당 7퍼쿨감 오브바꾸면 적용안됨 

e스탯조정 이제공격력안줌 마법증폭 7퍼 바꾸면 적용안됨 아이템에는 효과적용x

q이제 회복해줌 어?? 128이나? 어는 시간쿨감소  마나소모량감소 

유령보행에 회복[체력/마나]추가 생존력 up

회오리 판정 버프 어? 걍 qw상관없이 2.6초고정이라고? 마나소모10감소

활력마나소모10감소

태양강타 데미지 사실상고정 

굉음강타 마나소모감소 

어..이게 과도기라서 저도 감은 안오는데 qwe의의존도가 컸던 스킬데미지나 활용도 공식을 개편 

증폭이냐 쿨감이냐 마법흡혈이냐를 고르는 느낌이네요 흠..지속시간이나 다른건 여전히 영향을

줄테니아예무시할순없겠죠 보커장인... 설명부탁해!  

81원숭이왕 MK

파편 이제 e데미지[최대충전의50퍼]를줌

오공궁 초반쿨감 ㄷㄷ.. 

 

82원시야수 pb

궁보너스데미지너프

파편 맞춘횟수만큼 e스택쌓아줌 오..

10렙특w 마저 버프 20렙 e스택당암특 버프 20렙 w데미지증폭특너프 

약간조질줄알았는데 그정돈아니라는판단인가보네요 

83유자 pa 

궁 개편 20퍼센트확률로 치명적인 어쩌고버프를 받습니다 버프소모시 확정크리.. q는 40퍼센트확률로 

이버프를 받음 이버프를 소모한 확정크리도 버프를 얻을확률이 잇음 흠... 치명적인 집중은 6초간지속

불확실성을 줄여주는 패치네요 어.. 후반가면 걍 공속땜에 잘터지는 느낌이었는데 15퍼라높진않았죠 

20퍼로 확률도 약간 올랐고 q로버프쌓을수도있으니 실제확률은 더높겠죠 아..수학모른다고~

 

++체감상확실히 더잘터지는것같긴함 

84이오 io

파편 이제 추가마증안줌 이제 30퍼의 슬로우저항을 흠....

85자연의 예언자 NP

q나무로는 목담과를 못쓴다구요~

q이제 도트딜줌 안과밖상관없이 딜이들어감 어..이거 정글 네프가 늘것같은건 나만그래 언냐?

86자이로 gyro

q에 슬로우저항이 오...이거큰데요 자이로가 루나,좆플링처럼 어쨋든 조금 들어가야하는 캐릭이라서 

취약한때가많았거든요 큰 상향입니다 

e범위증가 밤시야200?? 

셉터=아가님 강화하면 e켜질때 추가타격이날아가?

잘나가는 에니그마 저격용캐리로 쓰는거말곤 용도가없었거든요..에니그마 넌뒤졌따 ㅋㅋ 

나머지는 3편에서 만나볼까요잉 ...근데 2~3일기다려도 번역을안해주네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