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heinternational 2023 남미 지역예선-2

Theinternational 2023 남미 지역예선-2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들어가기전에 

대부분의 지역은 1개의 시드를 받았습니다 x빠지게 싸우라는거죠 cis는 big3가 다빠져서 개꿀이었고 

중국은 1팀만 초청받아서지옥이었죠 북미/남미는 둘다 2팀이 초청받았는데 약간 의문스러운상황 

왜시드2개임? 납득할만한 이유라면 1우승지역이다 no 우승지역 서유럽2장 받았음 2대회주최지역

아님 시애틀에서 열림..북미죠 북미는 1시드밖에안줘서 dendi옹...하...약간 아쉽네요 어차피 예선

팀이 압도적인 경우는거의없어서 아쉽긴하네요... 그래서 승자조1위 패자조1위두팀이 진출한다

그에따라 경기수가 비교적 적다 

난 가고싶어 그곳으로

스포마지노선


순서정도는 대충체크해봅시다개인적으론 밴5개를 픽1개만보고 해야한다는점에서 약간맘에안듬 

후픽측은 픽1개도못보고 밴4개가빠지는데 뭐..이래도 메타픽은 잘나오더라 

승자조 2라운드

보통 초청받은팀 바로밑순위 즉 남미기준 3위팀이 진출할가능성이높긴한데 무명팀이라..흠..

네임드급선수가 거의없다고보면됨

이쪽도 썩좋아하진않는데 SGesports잔당 

자자 첫경기니까 천천히 봅시다 언다잉 여전히 강력하죠 비마도 그냥 무지성수준으로 뽑고있고 던브

도비슷하게 나오는듯 메두사쳐내고 대지령..미드도가능한데 일단봅시다 예지자 던브 뒤늦게나마밴

바이퍼 레인전견제능력이 뛰어나서 캐리터트리려고 오프로썼던게 마지막메타였죠 돌아왔구나..

서폿도가능합니다 비슷한용도로씀 디럽도 같이가져와줍니다 마르스 흠..나가로 딱재우고 쉐핀/퀸오페

잘라주면서 팡고갑시다 기술대부분흘릴수있고 셋업도가능하죠 나무궁? 몰라이새끼야!

네프죽어 보커죽어 빛수도 많이견제받고 어둠현자 오프카드중에 상위권 자이로 일단 박어 1티어캐리

레이져도 많이올라왔죠 편의성패치로 올라온애들이 많음 일단나무도 그중하나죠 마르스 라이언무난

한한타조합이네요 얼폭도 돌아왔떠라구 미드남은것같은데 불꼬치자르면 그비슷?한 팡고나오겠죠 

에이토스로꿀빨았었는데 재료가바뀌어서 스탯뻥받는게 애매해졌죠 자이로멋있네

1픽밸류 증명했죠 솔랭3위답다

2경기 thunder awaken다이어선픽

던브빛수대지령지워 네프일단박어 열리면 박어 복수혼령보단 자이로,네프가 좀더 인기많은듯 테블쳐내 

나무도 써보니좋더라 자릅시다 불꼬치 팡고 구도 편하네 미라나 그냥?박어 보이드는 보이드 헉..복수혼령

론드루,미포등 특수픽제거 둠 오..궁이 mute대신 리젠금지로바뀌고 네프서폿/둠서폿둘다할거야 

헉...

언다잉비마자르고 보커도 싫어 얘도 편의성패치많이받았죠 w로 아이템에도 쿨감멕이는건 흠...에바였죠

b버젼일주일뒤에 나왔죠 아무튼 그림 혈귀자르고 얼폭 자르니까 미리집어옵시다 미드는안할듯 자이로

복수혼령으로 보이드궁에서 꺼내볼께 마르스쳐내고 나스...도 편의성개편했죠 궁켜면 qw쿨초기화됨

난전엔 괜찮은 캐릭이죠 비사지 궁으로 뒷라인도 귀찮게해주고 초중반엔 w로 서폿이나 체력낮은캐리

녹이기도괜찮죠 근데뭐 사실 제가 그만큼 비사지를 못해서 매력을 잘모르겠네요 굴리긴좋은녀석이죠 

뭐야 자이로먹는팀이 이기는거야 ㅋㅋ 자이로 누가먹었나만볼까요 

3경 기 thunder awaken다이어선픽

아니...리뷰제대로안할래?

빛수팡고네프쳐내! 자이로 열어? 넌뒤졌다 테블드로우처럼 팔길고 힘쌘것들 쳐내 대지령일단박고

미드하는척해볼까요 라이언 어둠현자 둘이 많이섞기도하죠 퀸오페라... 좆플링 몽키등 불쾌한캐리

제거할께요 흠.. 불꼬치할게 

 안타까운최후구만

언다잉비마보커는없이하자 예지자싫어..정화/세이브하지마 복수혼령 위치바꾸고 스턴갈기지마 w에

공격력감소붙고 q스턴이 전구간 0.3초늘었죠 대놓고 상향해서 쓰라고놔둔거임 나무박을게 나무도 

q를 나무판정하는 버프를 하면서 재밌어졌죠 얼폭우린좋아해 안자르면 뽑을께 퀸오페로 미드편하게함

대지령 할거면해라 뒤지게패줌 던브열면 뭐 집어올께 얘도 q시전모션 개선받았죠 퍽 미포제거하고 

츄럴 힘은 확실하죠 다만궁이 한계가 명확한 기술이라 레이져,od같은 불쾌한 캐릭한테 당하면화나죠

썩어도준치네요  sge출신 잔당들..결승진출~

아니 뭔듣보팀이 여기왔어? 보시면 아실분도있는데 mnz frank처럼 나름오래뛴친구들과 늙디늙은 leostyle

그래도 남미를 호령해본 leostyle과친구들인데 자리를 급하게 매입하면서 쿨찐스러운 이름으로정한듯 

alone참 올해 3팀짼가? 여기도뭐.. 어디서본듯한 애매한선수들이죠 작년 hokori의 lumiere라던지

아무튼... 열심히해봐라 

슬롯살만했네 허허.. 

밴은 슬슬보이시죠? 그래야해요?... 좆플링테블메두사까지 지난버젼과 뭐가바뀐거지? 대지령미드

가능은한데 남미는 안좋아하나봐 스레메 일단박아봅시다 레슈락 적당히?괜찮은애죠 퀸오페하네

버릇없는놈... 카나로 투닥투닥 흠...맞나? 스벤은 저기서잘랐고 ㅌ미버는 각이안나오죠 언더로드ㄱ

카나맞다이새끼야 

엿같은놈들자르고 쉐핀까지 잘라줍시다 취권 e편의성패치받았죠 스벤잘러 궁에 슬로우저항붙었죠

슬로우저항추가하면서 여러팀에 퍼줬죠 디럽좋아 퀸오페 무난하게 미드이겨줄께 영파 뒷라인물어주나?

베노 군단잘라줍니다 흠... 둘다귀찮긴하죠 언더로드나온거보면 뭐 밴픽은 잘..된걸지도? 템어맞아?

취권으로 카나분신은 못지우죠 

2경기infinity 다이어선픽 

던브불꼬치언다잉 불꼬치 흠..그정둔가 디럽을1픽에 많이 밴되기도하지만 그정돈?아닌것같은데 

이겼으니 찡얼거리지말까요? 군단복수혼령컷 이오+a는  뭐..따로가져와도 좋지만 같이써볼까

레이져박고 스벤까지 자이로는 카운터치고 힘쌘캐리를 고르것다잉 혈귀테블로 캐리바꾸기억제

자이로 서폿 어색하지않습니다잉 미드는..리나이길만한 미드가 별로없긴한데...퀸오페가자 

이번엔 미드에서 조져먹지않았다는 소식 

아쉽네 보커팡고대지령네프자르고 자이로...는미끼였죠 다보이시죠? 서폿전환하면 15분까지샤드값

모으면서 전전긍긍하더라구...아무튼 좆플링역겨우니 잘라줍시다 그림에 취권 2명사이클론 ㄱ? 리나

레이져영향덜받는 미드고 웬만하면 미드안발리죠 템어정도 잘라줄까요 횟수방어막이라 레슈락리나

처럼 마법으로 딜교를 하는 친구들이 좀 짜증나죠 카운터격입니다 아까나오기도했었고 어..

카나또해볼까? 스벤이 x으로보이나봐? 벌목꾼/스벤 부담스럽죠 오케이... 교훈을 얻었자너 

3경 기infinity 래디언트선픽 

1시간겜이면 변명거리는 없겠지?

이거 급조한팀이 이겨버리면 ㅋㅋ 던브불꼬치 얼폭 얼폭까지? 3장인데 얼폭밴이 들어가네요 디럽

박고 복수혼령 스레메등 유틸성좋은 호전적인 서폿제거해줍시다 퀸오페 타이니 흠..타이니서폿

이네요 설마 오프퀸오페?ㅋㅋ 아니겠죠 레이져자이로면 테블로 받아치면될덧 어둠현자쳐내고 어

레이져미드도가능할것같은데 자이로서폿일수도있을듯 카나 혹시모르니까 카나 쳐내자 비마 ㄱ

보커네프대지령쳐내.... 역겨운거다쳐내고 남는건 팡고쳐내기로합시다 자이로가져오고 좆플링제거 ㅋ

좆플링e나익스q를 더맛깔나게 꿀빠는악당이죠 레이져 오케이..아씨 퀸오페구나... 오켄이 미드는안해

루빅퍽하자 미드조지고 루빅이 적당히해보자 취권도 요즘귀찮지? 흠...비마열리면 하것제..어둠현자

잘렸고 오케이..언더로드자르고 비마주자... 광역속박이랑 광역합류가 1인궁/동물농장보다 싫었다 

퍽도있고 루빅도있으니까...캐리자이로 아닌건 잘맞췄네 1픽이니까 약간 던져놓는거지 

나름근본있는애들이긴한데 1시간겜 진땀승하는거보면 keyd던 얘내던 2대떡은 안나올듯 

승자조결승

더블일리미처럼 진행하긴하지만 시드2개라서 여기서 이기면 걍끝남 한팀정해놓고갑시다 

지역예선은 뚫을만한데 sge/thunderpredator시절 1무7패 0승8패 사고가 또날까봐응원은못하겠

편견이지? 오프친구새로영입했고 잘할거지?

와근데 thunder awken떨어뜨린뒤로 걍경쟁자가없어보이는데 얘들도 체급이 애매하고 이기면 뭐.

이기는건데..모르겠네요 

언다잉비마던브자르고시작 난전잘하는 친구들자르고 네프걍박아버리기 서폿으로 내려도그만 q에붙는

딜도딜이지만 이거 목담과=탱고로 나오면 리젠효과를 못받고 허공에 1개쓰는거라...역겹 타헌걍 무난

해서 자르는듯 레슈락 무난한 미드카드죠 지진 취권이번에 작은선물받은친구들 많이보이죠 지진미드

cis에선 참많이봤는데 여긴 아니네요잉 쉐핀부수러 리나출격 캐리도하니? 팬어 슬랔쳐내 확실히 

리나네프라서 흠... 오케이 스벤할께 어? 스벤보고도 xx를한다고?

매직리나

보커 나무 팡고 빛수자릅시다 빛수는 밴남으니 귀찮아서 자른듯 뭐..그급?이기도한데 제가워낙깐깐하게

굴어서 그런거지 밴할만하긴함 얼폭일단박고 그정도야? 가장먼저한 북미/중국예선땐 1번인가나옴 

론드루저격하고 디럽 쉐핀 미드는 웬만허면 이길덧 론드루 스페셜리스트가있나봐 언더로드 무난

허네요 취권도 그렇지만 작은 난전에 강한녀석들이죠 근데 취권은 궁쿨이 100초+라 ㅋㅋ 몽키우르사밴

스벤은 웨이브클리어도좋고 테블같은 분신캐리도 상대할만하죠 팬랜/나가/카나 전부 다줘팰수있고 

그중 거의유일하게 원딜?분신캐인 테블이 약간 거리잡기 애매할수도있는데 그래도 잘팹니다 언더로드

어둠현자같이 클리어좋은애들상대로 스벤도 웨이브클리어 나쁘지않고 템포도 빠른편이라 이긴덧 

2경기 acat어쩌고 다이어선픽 

sge잔당이라곤하지만 그래도 ti밟아본놈들인가... 밴은 비슷하게갔는데 이번엔 선픽이라 보커는 열렸네요 

네프박고 얼폭은 호다닥잘라줌 론드루는얼마나 잘하는거지? 태엽일단박구요 대지령과 교환한샘이겠죠

후픽이 2페이즈첫픽=2픽은먼저가져갑니다 외우세요잉 시험엔안나옵니다 취권뺏고 템어로 방깍미드?맛

보여줄께요 베노 비사지등 귀찮은 오프카드잘라줍시다 자이로 대지령 둘다 서폿으로 돌릴수있는카드고

굳이벤지캐리를 한다면?같은것보단 자이로 캐리로보고 오프밴한거겠죠? ㅋㅋ 팬어합시다 다이길듯

제가 팬어충들 싫어하는게 킬각뽑아낼정도로 센서폿이랑 편한구도아니면  래인전 그렇게 막편하지않음 

파편이나 공템좀나오면 뚫는다지만 팀버 어땠을지? 거의같은밴에 후픽이라 4밴도 먼저할수있음 쉐핀

보커를 잘잡는 미드중하나죠 템어도 보커잘잡는 근본미드인데 한번봅시다 대지령 복수혼령은무지성픽

이유있어도 말할필욘없을듯 걍하는거지 스턴넣고 침묵넣고 상향먹으셨잖아 불꼬치자르고 자이로까지

네프자이로 취권 복수혼령 대지령이 다한경기에 나왔다고? 흠.. 퍽테블제거 템어캐리도 가능하니까 

팬어좋아하니?

솔랭에서많이해라 사실 팬어가 잘굴리면 할만한판이기도했음 셋업가능한 서폿/오프에 네프도 어느정도

셋업이가능한 구도긴한데 템어/팬어가 보커,자이로를 호위하는 팀버,벤지,대지령의 벽을 넘지못한듯 

거의밴이되던 복수혼령 대지령 자이로 보커를 한경기한팀에서 보다니 거듭..놀랍네요 


 

이젠 아무래도좋을것같지만.. 패자조3라= 4강

위에서내려오긴했는데 그정도급인가?

화난왕..x밥은 잘잡으시던데 글쎄요  두팀다 네임드는없고 lumiere랑 alone이 네임드로보일정도 

michael도 대단한 커리어는없지만..오래하셨지 

쉽네쉬워

원시야수잘라줄까요 나머지도 뭐 고만고만하네요 팡고박고 대지령 그림등 짱짱한 서폿잘라줍시다복수는?

아...가져갔네 던브할께 자이로도 하고 음.. 언다잉 괜찮것다 혈귀말곤 묘비깰놈이...스냅이있는데? 

퍽쉐핀자릅시다 팡고가 편하게 해볼게잉 복수혼령이랑 방깎시너지도있고 퍽이 약간아쉬운부분을

메꿔줄수있다고본듯 우린걍 서폿박을께 던브오프가자 

이오1밴 이오도 잊으면 안되죠잉 레이져자르면 자이로할건가?했는데 그건아니네요 나무보커자르고 혈귀

1픽 메두사지우고 복수혼령 둠 늘보던얼굴이네요 스냅 무난한녀석이죠 미드도갈수있긴한데 25렙으로 

e특이 올라가면서 템포가 너무느려졌죠 스레메 빛수 괜찮은 서폿들이죠 라이언이구나 흠... 지진 ㄱ

ㄱ..?  둠이 많이 헤졌네요 뱅가드=돌격방패 들고 w효과로 리젠/딜하면서 오히려 압박넣기도하는데요 

2경기 madkings 다이어선픽

실패했으니 안써야지뭐.. 밴은 비슷한데 던브밴이 추가되었네요 픽은...뭐 다보이시죠 네프 나무템어

대지령그림 팬어라... 궁밖으로 나갈수도잇겠죠 터트릴자신있니? 혈귀츄럴등 무서운캐리자르고

언더로드네요  큰기술섞기보다는 서폿움직임 봉쇄하고 bkb나 궁없는 팡고/마르스도 압박이가능 

네프미드냐구요?... 아뇨 요즘은 지진/대지령이 미드를 많이가고있죠 

빌드를 통해서도 체감할수있는 둘의 역할차이 어떻게든 잡아내야하는 마르스측과 그냥 지키면서 qw만 계속

돌리면되는 언더로드 반대로말하면 마르스처럼 극적인 대박각은 보기힘들지만 갉아먹기는 더나은거죠

3경기 madkings 다이어선픽

아는척오지게하니확... 빠르게갑시다 좆플링밴..이상할거없죠자이로니까 나무루빅에 언더로드까지 초록색 

흙색 아주칙칙하네요 떼잉.. 슬랔 우르사는 이조합으로 잡을방법이 ㅋㅋ 없긴하네요 퀸오페 눈나 등장 

이야..퀸오페야 그렇다쳐도 자이로 용케 잘안죽네

bkb도없었는데 말입죠잉 저만 그런지모르겠는데 마방50퍼사라지니까 예전만한 뽕맛이안가서

더안가고?싶어지더라구요 태양의문장! 7.33에서 대놓고 방어력1올리고 효과보정해주면서 써라

했는데 7.34까지 계속쓰니 심술좀날듯 포퐁령보커퍽불꼬치등 유행하는 미드얼추 다잘랐고 

팡고를 믿고 그림비사지얼폭으로 난전위주로 굴리면서 츄럴이 싹정리하는그림을 믿었나본데 

츄럴이 화력이부족해서 질일은 없는거같고 조리돌림...조심해야지 infinity의 여정은 여기까지...수고했다

일어나라!... 나름 3위급팀이었는데 하필 keyd를 만나버려서... 그래도  잘하려나요 네임드가없긴한데 

나름재정비를했던친구들 robo-z군이 이름이 인상적이어서 기억하는거말곤 무명팀이네요잉 

ㅋㅋ 새끼야 bc도 못잡아본놈이 우리랑 다를게뭐냐고 

밴은뭐 비슷하죠 픽도뭐.. 워락=흑마 오랜만이네요 qe둘다 이제 유틸성이 추가되어서 신나죠 임프맛좀봐라

임프는..작은 궁골렘이라네요 좆플링 슬랔등 파괴적인 캐리자르고 불꼬치에 츄럴..하..밍밍하다 밍밍해

니가평가하면 어쩔건데 ㅋ

비사지 늑인 저격밴?인가요 ㅎㅎ 나무 몽키 제거해봅시다  복수혼령등 다열어둘게요잉 네프박고 팬어

자른후 복수혼령 팡고 얼폭 난전조합이네요 던브취권워락..뚫을수있나? 불꼬치쉑..팡고랑같이붙어주고

혈귀 테블등자른다음에 마지막퍼즐? 메두사를 선택합니다 뚫을수있냐?

아쉽네 

츄럴은 좀더효율적으로 녹이려고 분산검을가긴했지만 본인파밍효율및 네프한테 괴롭힘덜당하려고 베퓨

스타트 당연한거죠 bkb=칠흑도빨리올리면서 준비해주고 분산검부터는 굳히기 단계였나보네요 샌야

딜뻥은 적어도 효율은 좋습니다잉 

2경기 Qhali다이어선픽  

에 뭐슬슬보이시죠? 바쁘다바뻐 츄럴테블자르고 스벤 예지자정도가 이야기할껀덕지가있는데 w에

무장해제판정때문에 뉴비들은 팀원조지고그랬는데 이젠 그것도없고 속박에정화 한정무적 낫베드

밴은이제 보이셔야합니다잉 비사지1픽? 난해하다그정둔가 티탄에 대지령까지 난전재미나게해봐요잉

쉐핀자르고 퀸오페 보이드혈귀자르고 팬어 오케이 뚫을자신있다네 요술사 패시브도 벗겨볼까요 

대충 솔랭에서만난 팬어충 욕하는댓글을 요구하는중

3경기 Qhali다이어선픽  

비슷비슷헌데 팬어잘라줬네요 인정한건가 요술사 대신 대지령을 뺏어옵니다 불꼬치미드지? 허스카 ㄱ

던브비사지 둘중하나는 서폿이겟지? 던브서폿인가 혈귀츄럴은 허스카도 뚫겠죠 쳐내고 좆플링 ㄱ

리나로 미드바꾸고 불꼬치캐리보냄?

딱히말할게없죠 위에서 언급하기도했고 비사지+a로난전 잘굴릴수있다는생각 쉐핀잘랐고 보이드스벤 

자르면..좆플링 오케이..작은소동이야 후..미드리나로바꾸고 캐리는 ...던브구나 

불꽃령서폿...아예없던건아닌데 무지성1픽하고 화들짝놀라서 돌린거같죠?  불꼬치선픽충들혼내주긴

해야함... 결국뭐.. 결과론이지만..아름다운 마지막은 아니었네요 수고했다 


진땀승한거보니 그렇게 좋은팀은아닌듯

자꾸 sge이야기해서 유감인데 sge도 당시1위 noping부수고 올라간거임 그 noping출신애들이 지금 

eg/bc에들어가서 잘하고있는거보면 지들딴엔... 괜찮은 팀이었음 근데 얘내는 징조조차없음 그게

뭐냐..sge...보다못한팀이될수도있겠다 0승8패 그당시 thunder predator의기록이죠...이번엔

아쉽게도 조를 많이나눠서 정상?진행하기때문에 그역사는 이제 깨질수없는 기록이되었네요 

왜 진출한 keyd를 이미뒤진 sge이야기하면서 욕하냐면요?...억텐입니다 도와주세요 

2대떡해라..헛된기대라도할수있게

밴은뭐 다보이시죠 ㅎㅎ..저도 롤드컵2번봤더니 롤 고수됨 그래서 lck유튜브에악플...어허! 안되요~

메두사참.. 귀찮죠 개사기 무적캐릭까진아닌데 걍 이새끼때문에 쓸데없는구도생각하게 되는게짜증남

좆플링도 그래서 x같음 사일로 딱끊고 워락궁전에 일내볼까? 그림으로 엮고 비마궁 2번 혈귀궁2번

미포 허스카등 돌발픽견제 포퐁령갈게 

물건이네 짜슥들  20킬은좀 멋있네

자이로까지자르고 워락 대지령자르고 루빅 사일이네 어... 팬어해서 걍 다부수자 비마도 슬로우발리면

죽는거여 마르스로 한번 깔아주자 워락마르스좋다 불꼬치팡고등 무난한 셋업미드제거 포퐁령이 좀더

화끈한맛은있죠 화끈하게 만드는애다보니 지는겜에서 많이추해지긴하는데... 타이니가 묵직하지 

타이니 아쉽네...그래서1시간겜왜함?

2경기

3경기 모두 thunder awaken의 다이어선픽 이야..

너무털렸는데요 나무도 굴리기좋고 어둠현자메두사는 지는겜에선 뚫기 힘들죠 여러명이서

버스트각봐야하는데 어둠현자가 qr박고 나무궁 테키 불꼬치가긁으면 끝허스카잘잘랐죠 퀸오페도

괜찮은 밴입니다 예지자 츄럴에 팀버 언더로드로도 뚫지못하셨다 

오케이~

3경기도 어둠현자를 믿었고라이언을 살짝얹어보셨다 스벤을 뚫을카드로 츄럴선택 피닉스영파를 

잘랐는데 자기들은 예지자 츄럴써놓고 얘내는 안쓸줄알았나요 아니면 라이언있으니까 좀더 앞에서 

같이 싸워주는 어둠현자 따까리를 예상했나요 피닉스보면 또 뭐... 복합적으로 생각이많았나봐 

알잘깨는 스냅데리고도 믿지못했다..물론 뭐 1대1 카운터까진아니지만 궁쓸때 신경쓰이게하고 

어설프게 쓰면 e로 초반엔 원콤?내버리는데 쫄아버렸다..예지자츄럴..강하네 


keyd가 폼좋은데 나중에 만나서 결승간거잖아?

새끼야 선배들한테 못허는말이없어 ㅋㅋ 

1시간겜하고 내부회의한듯 야.. 쿨찐놀이그만하고 빨리끝내고쉬자.. 와x발.. 이게 결승이야?

쉐핀네프고정밴 취권도 뒷페이즈긴하지만 꼭잘랐고  나무걍박고 라이언 열리면 박고 어둠현자 

빼앗긴 1경기는 좆플링을 꺼냈고 2경기는 상대가 바로안하니까 어둠현자 뺏어옴 크게 막 밴픽적으로

세련되었다 같은건없고 뭐 라이칸으로 뒷라인 찌르겠다까진좋은데 나가어둠현자 상대로 칼챔?형

오프는 좀 싫네요 좋고나쁘고의문제가아니고 제성향문제인데 증명했으니까 찡찡거리진않는걸로

퀸오페 퍽자르고 레슈락선택 리나봤으니까

라이언 어둠현자에 나무 아까도봤던거죠 좆플링 테블잘렸고 츄럴도미리잘려있었죠 메두사도없고 

레슈락 스벤이라... 이론상 포지셔닝만 잘하면 스벤 걍 뚫긴할건데 복수혼령 군단 루빅전부 흘리고

증명해버렸네 계속 캐리친구도 잘해오긴했음 결국 keyd가 2위잡고 올라가서 학살쇼찍었듯 ta는 

keyd말곤 상대안된다..라는걸 마지막 두라운드에서 여실히보여줬네요 확실하네 

두팀다 꽤좋아하는 남미팀이긴한데 B8도 올수있었다면 좋았을텐데 허허  왜남미만? 이걸

이유를 찾아보려고하다가 사실 어떤이유라도 납득할수없을것같아서 징징거리기로했음 

어떤이유면 납득할까? 지역1자리받은건 중국 메이져시드2개받던건 북미/남미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