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패치 ti이걸로 하려나? 7.34c ㄱ?

도타2패치 ti이걸로 하려나? 7.34c ㄱ?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ti를위한 버젼이다보니 플레이하는입장에서 묘하게 성의가없는기분도들고..피해망상일까요 후후 

c버젼입니다 아마 큰문제없으면 c나d버젼으로 대회를 진행하지않을까싶네요 

패치 정보량이 적으면 번역되어서 나오니 편하네요 태양의문장 지들이 방어1올리고 대책없이 밀어주다가 

대회에서 나오면 그때서야 x됬네 ㅋㅋ 내알반가 이러고 지가 버프한거말고 다른거 내리는게 참..귀엽네요

어쩔수없는 운명이었다 재료템이많아서 서폿도 땡으로 올릴만한템이고 유틸성도좋아서 어쩔수없다

겜잘알[선동용단어 ㄷㄷ]들은 티어1 템주제에 스탯8이나 붙은거보고 불쾌?했을거임 쳐내! 

비술팔찌 저는 깡스탯[마방 스탯]만 봐도 괜찮다고봐서 아쉽지만 오케이

이템도 밸런스못하는게 다음에 없에버릴듯 ㅋ

팔보호대..계속너프하네요 힝

브벡좀 밀어주려나보네요 전 오프브벡보단 전략적으로 잘짜여진 구도에서나오는 캐리브벡이

조금더 멋있다고 생각해서 물론 극후반쌈가면 힘빠지는것같긴한데 밀어줄때 함해보는것도?

 

강령사제도 필요악이죠 퍼지를 위시로한 피통이랑 하트믿고설치는 딜러들 누가정리하냐고 근데

얘또한 회복력을 기반으로한 역겨운탱커+굉장히 판정좋은 무적이동기가있어서 너무밀어주면

피곤해짐 왜 롤충들이  치감템가라고 훈수도배하는지알것더라구요 

거-미도 조커정도로 나오면 좋은데 최근에 너무많이나오긴했음 근데... 다버프네요? 

 

비룡도 버프고 버프위주로 패치하네 ㄷㄷ q1,2렙 쿨감 엄청큰데요 무엇을 의미하는것이지? 얘도

궁이 워낙사기적이라 좀만밀어주면 대회에서 자주볼것 

진짜 다버프네요? 공속버프 나쁘진않은데 4렙기준 1오른거라 흠... 방어가메인인걸로

 

군단좀 설치긴했죠 특성만 건드린거보니 진짜 x같은새끼빼곤 크게안건드리려나봄 

진짜 다버프하네 ㄷㄷ.. ti는 그림자주술사가 지배한다 

 

위버도 버프를 ㄷㄷ.. 파편도 바꿔주고 위버캐리좀 나와달라는건가 근데 서폿으로  나올것

같은 이상한 기분이 ..근거는없고 기분이  

애매하게 너프하네요 넌 나가라~ 

 

나무 버프는 q판정하나해줬는데 너프는 여러군데맞네요 ㅋㅋ

w배수버프긴한데 지능버프라 x되진않..아니구나 다곤닉스가 솔랭을 x창내겠구나 히익  e버프

저렙구간 조정이라 중반이후론의미없음 궁 소소한보정인줄알았는데 모션개선은 좋네요

 

대즐도 밀어줄까! 공속특버프 ㄷㄷ 

특성125나 너프 ㄷㄷ 대지령은 수치조금만 건드려도 x사기되는캐릭이라 w이번에 무적판정줬는데 

대회도많이보이더라구요 대회충임? 왜 솔랭기준으로 말안함?  게임사는 우리한테관심없는걸

 

q미묘한버프 좋아요 궁 미묘한 오..좋네요 특성까지 엑스도 필요악이긴해 

대회충들이 설치니까 라이언죽이고 그림자주술사버프했네

 

루빅 w피해감소 너프 이것도 대회충들이 선픽박으니까 꼴받아서 조진듯 ㅎㅎ

마이너패친데 어지간한 롤시즌[큰대회 리그전에 하는 중형패치]만큼 많이조정하는 좆타2 지겹네 

e민첩보너스 버프 ㄷㄷ 민첩이번에 스탯상승치 버프했었죠 그래서 배수를 조정 근데 이새끼들

그냥 게임 패치할때 테스트안하나봐요  민첩기본값+상승치둘다올려놓고 배수테스트도안해봄?

1달넘게 실험쥐마냥 유저로 테스트하는거 역겹긴하네요 보커w아이템쿨감도 에바였다고보고

 

평타사거리 50증가 ㄷㄷ 공짜 빗자루[중립템]네 궁판정도 버프 collapse 싱글벙글?

 아가님을 깔면 화나는 샌킹입니다잉 모든것이 버프네요 q사거리버프 오....

 

무에르타...베인에서 기동성을 빼면 얘가될듯 팔도짧고 궁켜면 이속느려서 데미지올려서 괜찮을까?

방향을 좀바꿔야할것같기도 

미포 아가님판정 대폭버프네요 와.. 이제 미포 od w당해도 합체가능 ㄷㄷ 좋은데요 아가님이니까

당연한건가? 

 

올스탯 바순 파편마나소모는 뭐... 소소한버프네요 스탯도 둘다올려줬고 힘내봐

e데미지버프 와 이건크네 본체체력과 무관하게 분신? 풀피로 나오네요 ㄷㄷ 개꿀띠

 

복수혼령 2단버프했죠 q2차타겟너프 w는뭐 감수할만한 수준의너프네요 e너프는 좀 섭섭한데 지들이 2중

3중버프해놓고 괜히 딴거조지는거 ㅋㅋㅋ w공격력깎기추가 q스턴 0.3초나추가 

불꼬치 계속조져도 계속나올거임 ㅋㅋ

 

불사조 w둔화저렙구간너프이것도 웃긴게 지들이 e에 회피달아주고 버프해놓고 딴거너프함 

 

수정의여인 방어퍼주기버젼인가요? 막퍼주네 

둔화저항도 이번에 새로만들어놓고 여러영웅한테 막퍼줬죠 이제와서 조정하는것도 역겹네 ㅎㅎ

1달넘게 손해?본유저들도있지만 ti예선에서 스벤한테진애들 오똫게 ㅜㅜ 억지공감 웃기네 

 

q시전범위버프 e공속버프 써보라는건데 나오긴할듯 w정화도있고 

악몽  q마나소모 부담스럽긴했어 평타데미지2너프 

 

야수지배자 스턴있는게 나쁘진않은데 자꾸만.. 예전 매가그리워지는나 틀딱인가요? 아가님판정에서

분신조질때 역보정넣겠다는뜻 뭐 당연한거죠 근데 메두사분신 2.0이나 1.8로해주면안됨 ㅎ

어둠현자 좋긴해 저렙구간만 너프했네요 

 

묘비시야너프 흠..합리적이네요 스탯안조지면서 핵심기능을 너프하다니 인정이지 

 

던브너무설치니까 살짝조지네요 

q보너스이속증가 둔화...하 이거 좀화났거든요 이제수정해주네요 둔화없어져도 그대로였다니 어쩐지왜

궁보너스피해 증가 피해량증가 그래! 영파도 필요악이지 열심히 깝쳐라 

 

재생증가 어? 얘가 가만놔둬도 탱킹력 불쾌한녀석이죠 e마나소모 증가 흠... 큰의미가있나? 화염보호막

쿨감 이건 버프네요 제가혼낼께요하고끌고간뒤에 담배피고 커피마신다음 5분뒤에 오라고하는격

w쿨감 이속 불쾌하죠 아이템에 쿨감적용시켜주던건정말 회오리 기본데미지너프 emp파편 판정너프  

 

원시야수 대회에엄청나오던데 너프긴하네요 난동판정너프긴한데 정상화라고봅니다 ㅎㅎ 영웅데미지만

계산해야하는거아닌가... 왜 로샨도 흠 

자로시작하는것들이 문제여 자이로 자연의예언자 자키로 자...어허!

민첩너프 q왜 원문이랑 번역 같이붙임? ㅋㅋ 시각효과추가 재밌네 

 

민첩상승치너프 w스턴 0.1초너프저렙구간은 더크네요 e너프 ㅋㅋ e판정[아가님]너프 체력특너프 대공포

피해날리면서 20렙으로 올려버린 대공포갯수  대공포쿨감특도 너프 대회충들이 너무설쳐서 ㅜ

자키로 저렙구간 마나소모 버프 e화상피해버프 오..써달라는건가 아가님 좋더라구요 이퀄상위호환 

 

자?격수 십새는 우리팀에서만 x밥이고 적에가면 사기같은느낌이죠 버프네요 

q시전지점 개선 궁데미지 너프 ㅋㅋㅋ 진짜 순수데미지인데 20이 깎이는게 말이됨? 생각을 아예

안하고 패치한수준아닌가 고통의여왕처럼 즉발+단발성기술에서 20빠지면 그러려니할텐데 이거

저데미지로 퍽퍽치는 연사형기술인데 참...

 

전능기사 w가 기존레펠로돌아왔는데 겁을 지례먹고 지금보다 더긴쿨이었는데 그정돈아닌게 밝혀진듯

e마나소모저렙구간보정이네요 아무튼 나오면 나름 매력은있다 자주보긴싫은카드죠 

 

w 기절시간증가 궁쿨감 마나소모감소 ㄷㄷ 이제 마나없어서 궁못쓸일은 없것네요 

 

지진 w마나소모증가 기본피해10너프 흠.. 토템강화<->균열범위특을 바꾸면서 균열범위특은 

100너프먹고 토템강화특은 수치그대로 올려서 실질적으로 대폭너프하는 방식이죠 특성을

이런식으로 너프할때많이활용하는데 최근사례로 20렙 e에 공격력반영하는 특성이 25렙

으로 옮기면서 예전처럼 스냅을 굴리게되었죠 아무튼 그렇다네요 

팡고 파편너프 q범위100씩줄이기 

 

w쿨너프 편의성많이받고 대회에많이나왔죠 넌나가라

켄타 이속 궁쿨 이상한아가님 전부버프

 

클링츠군... 너무밀어주면 곤란한친구인데 q'해골궁수'공속보너스 버프 파편 데미지버프 e체력증가특버프

테블 기본피해2 체력특 25너프 미묘하네요 얘는 근데 안쓰일수가없어서 ㅎㅎ 너프만몇개먹고

그랬는데 스탯도좋고 걍다쓰는듯 대회기준 메타에서 근4년간나간적이없는듯 

 

q또너프 둠사장도 밸런스맞추기힘들죠 w쿨감특도 너프 ㅜㅜ

지능증가 w힐증폭증가 사실 이쉑문제는 마나채워주는속도였거든요 유틸서폿으로 쓰면 대회가 어.. 

 

공속너프라..미묘하네

현상금 좀더써다오 피해량감소특도 5퍼증가

 

w저렙구간버프 내가당하면 판정이 너무좋은것같다는기분이드는 w... 버프네요  궁마나소모 버프 미묘

 

힘너프 q지속시간 ㅋㅋ 임프소환생기고 좀너프할필요가있긴했는데 그냥출시했죠 무서운놈들이여 

15렙특도 너프 적당히 설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