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냉동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feat 코스트코

냉동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feat 코스트코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랍스타맛이납니다! 라고 백화점/마트등에서 시식을 자주했었죠 코로나이후로 사라지긴했었는데 

다시 시작하시니 또반갑네요 아무래도 제가 x팡을 많이쓰다보니 그쪽가격으로 기준을잡는데

국내 포장제품인지 아니면 kg문화권수출용인지 500~600g단위로도 팔더라구요 흠..아무튼 

비교는 직접해보시고 오늘의 제품 900g에 26900원 되시겠습니다 

새우는 주로 미국놈들?말곤 거의안쓰는 pound=lb기준으로 많이팔립니다 쿼터파운드버거도 45g정도인 

기존 빅맥패티대신 4분의1파운드를 썼다는거죠 1파운드가 453그램 x벌..이래서 강대국해야하는거네요

전세계를 상대로 갑질을 후후...뭐 갑질의주체는 알수없으나 새우사이즈를 볼때 기억할것 

새우옆에 써져있는 숫자는 파운드당 마리수 

이친구는 XL사이즈로 15~20사이즈인가보네요 40마리정도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될듯헙니다 

냉동볶음밥에 들은애들은 보통 90~100마리[파운드=453그램당]제품일 가능성이높고 조금작아도 

새우먹는기분낼만한 작은사이즈가 60~80미짜리 박스 40~50미사이즈는 조금큰편이죠 특대혹은

특특대로 분류되는 새우들이 10~20미정도로 끊는데요 오늘의 제품도 특대 정도는되것네요 

허허..제일 익숙할 휴지?한장으로 비교해봤습니다 제일작은 꼬리없는 녀석기준이구요 

평균적으로 이정도는 나오는듯 휴지단면보면아시겠지만 긴쪽?길이정도는되네요 허리가 펴진녀석들기준

으로 보면 한마리 11.2~12cm까지 되것네요 크기는 구매에 참고하시고 근데뭐 가서 직접보시면 보이긴함

인터넷에도 요즘 휴대폰기계 기준으로 올려드리기도하고 아무튼 그렇네요 

식감도 양호하고 맛이 괜찮음 흰다리새우비교해도 많이안비쌈 양호

재구매의사 등에 칼집이가있어서 까먹기도쉽고 괜찮네요 오케이

취향차이는 있을수있지만 흰다리새우맛에서 크게 압도적이라는 기분은 안드네요 막입이라그런가 식감은

냉동이 잘되어있어서그런지 크게 냉동이라는 위화감은없네요 양호합니다 즐거운 쇼핑되시길바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