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노브랜드 쯔유,데리야키소스 초간단후기

노브랜드 쯔유,데리야키소스 초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놈!!!! 제값내고 제대로된소스를 사거라! 라고말하시는 분도있겠지만 집에서 직접 데리야키소스를

만들거나 가쓰오부시넣고 쯔유우리기하다가 귀찮아져서 혼다시만넣게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뭔가 

제품이 낫지않을까하는 기분이 드는 아주불쾌한 사람이죠 후후..아무튼 오늘은..즐겨볼까요 

가격대는 비슷하죠 

노브랜드쯔유 살짝 산미가있는 평범한 가쓰오부시맛 제품 

이미 오뚜기라던지 여러제품들이있는데 꽤나비슷한것같기도하고 ㅎㅎ 

비교대상?이이친구같은데 이런제품?이면 일본제품도 정식수입하고있으니까 괜찮을지도 

근데 일본제품이라고 얘보다 다양한건아닌듯 가다랑어 물치다래 다시마 각종향미증진제 들 

가뭔가 궁금해서보니 고등어계열이네요 고등어/정어리등도 훈연멕여서 육수낼때많이쓴다고 

알고있는데 제법?신경을 썼네요 라고말은했지만 약간 산미[신맛]이있는 평범한맛이었다

총평 가격생각하면 나쁘지않음 미식가?아니시면모를듯

 노브랜드의 네임드제품 닭꼬치에도 이소스를쓰나요? 아니면 어그론가 

질감보여드리려고 사진을 찍었는데 내얼굴이있어서 지우셨다.,..

휴.,., 여러분눈이 아플뻔했네요 약간 질감은 끈적거리는 수준이고 사진봐도 질감은 모를지도 

단맛이 강하긴한데 준수한 데리야키맛 불고기버거?맛인가 

늘그렇듯 나쁘지않네요 데리야키하나사고싶은데 엄청 좋은거 사기전에 간보고싶으시면 추천

데리야키는 사실 알게모르게 불고기버거라던지 여러가지 시판제품에서 느껴본맛이라 아예

새로운맛은아니실텐데 첨드셔보시는분은 괜찮을지도 근데 약간 달긴함 참고하실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