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카카오톡선물 60계치킨 호랑이치킨+포테이토치즈스틱 리뷰

카카오톡선물 60계치킨 호랑이치킨+포테이토치즈스틱 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뭐 사족은 없이갈께요 치즈볼에 비해 포테이토 치즈스틱이 1000원정도 더비싼데 흠..아무튼

콜라가 들어가있다쳐도 29400원은 좀 선넘는것같기도하고...꼬우면 안먹어야죠 저도 제돈주곤 

잘안먹는데 또 치킨이라는게 먹을 기회?이유가 생길수밖에없으니까요 선물받으신것말고 그냥 

호랑이치킨 시킬지말지 고민되시는분은 맨밑으로 쭉내리시길 ㅎㅎ

뭐 바로본론부터갈까요 여러집 시켜보면서 느끼는데 대부분 닭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않네요 요거는 불만

이라기보다는 그냥 그런기분이드네요 커팅스타일도 달라서 날개/봉분리안하는 bhc? 네네스타일도나름

매력이있고 뭐 여기는 자잘자잘하게 다잘라주는 스타일이네요 간장맛 

이난다고 들었고 콘푸로스트가 뿌려져있다는데 흠... 뭐 한번먹어볼까요 웨지감자부터 

뿌링클에 살짝매운맛나는 달달한 시즈닝에 범벅이된치킨

범벅이라니까 부정적인말같은데 엄청많이 넣어주셨다는뜻 맛은...나쁘지않네요 뿌링클계열?의 맛이라고

봐야겠죠 호랑이=뿌링클이아니라 흔한 시즈닝 치킨이라는의미인데  뿌링클이라는 대부분이 좋아하는

선두주자와 큰차별성이 없다는건 조금 아쉬운 부분이긴하네요 청양마요소스는 뿌링뿌링소스?처럼

먹으라고 나온것같은데 나쁘진않습니다 청양고추맛 제법나네요

 

뒷광고?는 아니고 푸x이라는 업체에서 맘스터치풍? 닭다리패티는 아닌거아는데 요런거는 납품하는걸지도?

x킹?업체기준 개당 1090원인걸 감안하면 치킨집에서 3개 5천원정도면 나쁘지않을것같긴한데

확인해보니 5400원이니 얼추맞네요 21900원+콜라2700원 아하.콜라값이 올랐구나...아무튼 

호랑이가루가 나름시그니쳐 메뉴이고 여러가지 들어있긴한데 어....

난모르겠다...

선물받아서 먹는주제에 투덜거리긴그런데 카카오톡양반들 너무 억지 패키지로 벗겨먹는게 아닌가

하는마음이 친한 사이는 그냥 단품만 배달시켜달라고 하는게 나을것같다는기분이들정도 

치즈스틱 맛있긴한데 굳이 5000원더내고먹을정도인가도 의문이고  이걸 뭐 사장님이 의도한건

아니겠지만  쿠폰은 전화주문만받는걸로 알거든요 각종앱에서는 배달비 2500~3000원인데 사장님이

  5500원을달라고하셔서약간 당황했네요...뭐 악의는없으실거라믿지만 마음이아프네요 

 총평-뿌링클을 제칠정도?나대체할정도의 특이한 맛은없음 많이달다

제기준엔 뿌링클도좀 달았으니 참고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