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he International 2024 5편 Seeding Decider A조 vs B조

The International 2024 5편 Seeding Decider A조 vs B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가뭔데 십새야 

무르익어가네요 예선이 짧아서 참좋습니다 몇년전에는 8~9팀씩한조로짜서 무슨 수학공부하는것도

아니고 A조 풀리그 B조 풀리그 보고있으면 어질어질했죠 이번엔 담백하게 6x4 24경기정도면양호하죠 

타이브레이커도 있었지만 이번 예선은 약간 느슨했던게 

1~4위 전부다 일단 플레이오프는 무조건 보내준다는거 다만! 오늘 Seeding Decider를 통해서 승자조와

패자조를 가린다 사실 조1위가 4위를 못이기면 그건 그것대로문제죠 근데 작년에 

대참사가 하나 나긴했었죠 ㅋㅋ 

그러고도 준우승했던게 레전드긴한데 결론만말하면 

승자조에가면 훨씬 쉽고 패자조 출발해서 우승한 케이스는 아직없다

모든대회를 돌아봐도 승자조 출발하는팀들이 당연히 더멀리가는게 사실이고 운빨로 올라간애들이 

패자조 2라에 광탈하는 케이스를 빼면 대부분 뭐 7~8위까진 가지않을까 

일단 A조 의외의? Xtreme의선전이있긴했으나 나머지는 예상범위내에서 결정 

여긴 초청팀이없었는데 서유럽애들이 잘한다..잘하긴잘하는구나 그래도 3,4위도 저력이있지않을까?

다른3,4위보단 얘내가 쌔보임 아님말고 ㅎㅎ

BB가 zero한테 '패배' 2대0으로졌음 BB랑만나는팀은 독기?조심해야할것 

첫날 지역예선팀들 개박살 내버렸죠 둘다 우승후보급이기도하고 놀랍진않은데 뭔가슬프네요 

그래도 Aurora얘내들 작년엔 GG를 꺾었던 저력이있으니까 

아무래도 BB랑 Aurora정도?가 좀위험하지않을까 아무튼 저도 지겨운일정을봐야하니 힘내볼까요 


*잠깐만요!

번갯불에 콩구워먹듯 하루만에 팀들을 다그치던 옛날과달리  며칠에 나눠서 시드결정전 진행 

아쉽게도 유럽에서 열리는대회이기때문에 한국시청자는 9월6~8일에 걸쳐진행된 모양새죠 

결국 그냥 8일까지 쉬면?서 경기나오는대로 리뷰를 덕지덕지붙여서 약간 말이 이상해보일수도있음

조구성은 여기서 확인하시고~ 일단 매치업을 하나씩볼까요 

A조1위와 B조4위[동남아 1시드] A조2위와B조3위[중국2시드]

B조1위와 A조 공동3위[동유럽1시드] B조2위와  A조 공동3위 [남미1시드]간의대결이되겠네요 

한줄요약 오늘만 잘하면 상위조갈수있다


9월6일

A조1위[초청팀-중국1위] vs B조4위[동남아1시드] 

Ame가 복귀할때만해도 1년쉬고온놈이 잘하겠어 싶었는데요 97년생이라 도타판기준으로 어리진않음 

캐리랑 미드는 아무래도 25살미만이 싱싱?하긴하던데 ㅎㅎ... Dy군도 쉬고있으니까 데려왔고 이제 

미드오프4번을 메워야 하는데... 아하 형제팀 Azure Ray가 세계대회에서 우승했어?.....내놔... 

결국 형제팀 AR은 광탈하셨다... 유감스럽네요 

잔반통? 이라는 나쁜말은 ㄴㄴ해... 아는선수가 mikoto에 jhocam흠... mikoto야 작년까진 잘했지만 

Akashi Ws이런친구들 데리고 잘하려나요 동남아가 올해많이 어둡긴했거든요 여기서 역전한판!

1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팀버 단단한필요악?같은카드죠 미드도 갈수있고 피돼지들이 설치는 메타니까 마르시 다재다능한서폿

이긴한데 2밴은 모르겠네요 상대가잘하나봐? 리나캐리 제법하더라 슬쩍 눈을 흘겨볼까요 저쪽이 좋아하는 

나가서폿 압수! 요즘은 성향때문에 여러캐릭들이 포지션바뀐캐릭들이많죠 옴니 쉐데등 세이브캐릭컷!

하도안쓰니까 버프해주셨다 슬로우+상태저항 35퍼깎는게 매력적인것같네요잉 

나가와 바로 연계가가능한 미라나선택 상대 네프미드같은데 할려면해라 캐리도 할려면하고 

최대공속/공격력 올라가는 시간도 줄여서 더강력해졌습니다

마르스 무난한 국밥오프죠 얘는뭐 성향패치없어도 잘나가던친구 포퐁령 미드의자존심인데 이게

상대 미드가 몽키일수도있거든요 얘가 팔짧은 미드잘패는데 과연? 포퐁령의상대를 새로뽑을수

있으니 퍽자르고 상대..오프는확정이고 미드/캐리스왑이가능한데 서폿박쥐로 자른건가? 오..

킬잘빼먹네  드로우 둠/언다잉/몽키의 억까를 벗어날수있을지?

Talon 마지막 기회!

윈런 요즘설치는데 마지막날 결과만보면 형편없이 털렸죠 스나서폿 제거해줍니다 바이퍼 레인전 우위잡기

좋은픽이고 xm이 좋아하기도함 옛날부터 좋아했더랬죠 샌킹미드도 요즘 나옵디다 넌나가라~ 네프등장

어디갈지알수가없는놈이죠 쉐핀 그정돈가?싶지만 제거하고 둠 박쥐나 둠은 1인저격캐릭이고 레인전에서

우위를잡을수있는픽이라 망할수가없죠 언다잉 너 내가 억제 가능할것같은데 묘비깔고 난전유도하면이김

몽키박고 미드갈생각도할께요 컨카/용기사 팔짧은 불꽃령이런거 뽑지마라 피닉스 스냅등 딜도 보태주는

서폿제거 마지막은 뭐 무난한 라이언하네요 

제압당하는 Ame 미드도 졌어? 아 근데 드로우 너무죽는데? 이거괜찮니 15분대까진 압도하는데! 

xm발이 풀리는 시점부턴 조금 이상?해져가는 분위기 그때부턴 걍 일방적인경기 쭉밀고들어감

이게참 Xm군 몇년전에 솔랭1위찍고 계속유지하면서도 리그못하길래 아닌가했는데 드디어만개하나요

방어막의 시대이지만 지구력의북도중요하다 근데 XinQ 캐리력있는 서폿이긴한데 ㅋㅋ 욕심많은빌드네

2경기Talon 다이어선픽

나가서폿잘러 스나서폿잘러 둠싫어 대충?비슷한견적이보이죠 윈런캐리 바로 박아봅시다 휠윈드를 이번에

대놓고밀어줬기때문에 다들 이걸로 캐리하더라구요 생각보다 함정픽같기도하고

마르스 귀찮더라 xm의 바이퍼잘라주면서 또기사 바이퍼가 또기사/컨카같은 단단한 캐릭도 그냥 힘으로

다찍어누르더라구요 피닉스 e로 팀회복력 회피도 올려줄수있다 파편만나와도 사실상 누커임 상대픽힐끔

크게볼게없네요 에니그마 함박아볼까요 루빅안잘라도될듯 서폿자리없네 에니그마잘잡는 자이로 

연금도 귀찮은 카드인데 얘도 서폿으로 쓰더라구요 박쥐서폿 자주하던카드죠 

 Xtreme  양학타임?

마르시 팀버 샌킹 리나자르고 미라나 다시박을께요 캐리 yatoro라던지 좋아하는 선수들 꽤있던데 여기는 

XinQ를 믿나봐요 하긴뭐 이상한 픽은아니죠 태양어쩌고성향은 아군에게도 공격력/공속이 올라가니까요

슬라다 무난한 오프카드 많이잘리네요 켄타 궁켜면 팀이속도올려주고 레인전도 잘한다구 슬쩍눈알을 

굴리고 쉐핀 캐리도 가능한친구죠 이제 방깎을 저렙부터누릴수있어서 사이드에서도 꿀잼가능 얼폭 

이번에 생긴 요게 주효한데 이오q마냥 부드럽게 움직이는데 아군도 자기쪽으로 당겨져서 세이브용 

기술이 w랑같이 2개가된느낌 e가 이걸로 바뀌는겁니다 참고하시고 태엽 타이니제거 3코어다나왔다

굳이 윈런서폿으로 내리거나 에니그마 내리지않을것이다? 근데 하나내리고 타이니 미드는가능

했을것같기도하고 그런생각도하고 자른듯 국밥미드 퍽등장 체급차가나면 걍 무난픽하면이김 

??

아까초반에 손해보니까 Dy군 빡세게 잘하네요 근데 오히려 이번판은 30분대까지 거의대등했다고봄

에니그마 중요할때마다 얼폭이 바보만들었고 윈런이 상향먹고 괜찮긴한데 이게 몸으로 들어가야

하는 옆집사미라?같은 느낌인가 잘모르겠는데 몸으로 들어가야하니까 암살형 기존 윈런보다

더잘죽는것같기도 그 결정력이 애매한구간에서 미라나궁켜고 그냥 맞딜해서 딜찍누한느낌?

아무튼 본선은가시잖아! 

사실코어템은 비슷비슷함 오프템이랑 서폿템보는게 메타분위기보는데 더정확한듯 예를 들어 

요즘 오프들이 핏빛수호 다시가고있고 파이프랑 서폿의 태양의문장 블라디미르/지구력의북과 그업글템

모두 참고하시고 행복도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총평 XG잘하긴하는데 우승후보까진아닌듯?


B조1위[서유럽1시드] vs A조 공동3위[동유럽1시드]

2014년이 팀마지막진출이셔? 뭐 오래된 근본 이스포츠구단이긴하죠 이팀의 기반은 Entity로스터임 

kataomi fishman둘다 Entity에서 버텨온 베테랑들 noone보강하길래 접?나 싶었는데 DM이랑 watson

까지 비교적젊은피로 보강했는데요 갑자기 OG등 기존팀보다 더높은 서유럽 1시드를 성취 새스폰

Cloud9에 영입되었다 

비슷한시기  동유럽은 단1자리 밖에 시드가 배정되지않았습니다 작년기준으로 3강체제였는데 9pandas가 

맛이가면서 젊은 virtuspro가 그빈자리를 채웠습니다 근데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모르는거죠 na'vi랑 vp

둘다 ti패권에 도전하지못했다 동유럽1시드[1자리뿐]에 도달한것은 무명선수들로 그득한 1win 아모른직다

1경기 1win 다이어선픽

켄타1밴 그정돈가?띵귀...  마이띠겁더라 방어막+태양의문장[보통 얘말고 다른서폿이감]으로버티는데 

어우..싫어 또기사 쳐내! 둠 절대 안망한다 리나캐리 샌킹 제거해주고 이오자이로 같이가져옵니다 이게 

상대 에니그마상대하기쉬운 자이로를 고른것도있고 e만해도 에니그마입장에선 소환수 다지워져서 

슬픈데 wr둘다 에니그마입장에선 불쾌하죠 퍽 국밥입니다 상대..미드는 아직안나온것같은데 어차피 선픽

이니까 리키? 어..정보가있나요 스냅 뭐 무난허네요?

이오가 공속 주문증폭 주문흡혈까지 나쁠수가없는캐릭이죠 궁으로 광역합류도가능하니까 

Cloud9 1위의품격

초청팀이 없는조라서 약간 의심은 되지만 못하진않을듯 나가 쉐데에 띠거운 윈런 네프자르고 태엽박자

그정돈가? 알케 얘도 서폿으로 기어나오거든요 태양의문장만올리고 겜하더라구 에니그마 미리미리가져

오네요 얘가 카운터가좀많거든요 아..자이로라던지 나와버렸네 미라나캐리에 비룡 비룡도 괜찮은녀석

이죠 레인전도 준수하고 e로 한번 흘려내서 살리고 궁으로 큰각보는것도잇고 뭣보다 에니그마/이오

같은 서포터들의 카운터기도하죠 루빅 에니그마궁뺏어가면 싫죠 위버 서폿도가능하고 캐리도가능한지금 

조합으론 타점이 애매하죠 컨카 국밥vs국밥대전이네요 컨카가 메이지?잘패죠 ㅋㅋ

갔네 x발 ㅋㅋ

noone컨카 참깔끔하네요 그때...가생각나는것같아요너무일방적이고 1win이 아쉽긴하네요 오지마킥

한번보여주긴했는데 bkb켜고 들어간 둠이 킬캐치에 실패했으니...져야지 

2경기 1win 다이어선픽

켄타 띵귀 둠 둠맛을 못보여줬으니잘라야제 ㅋㅋ 샌킹미드로 함해보자 여차하면 오프보내도 괜찮긴함 

리나캐리 미라나캐리?미라나서폿도 맛을 많이봤으니 머리속에잇겠죠 요술사 루빅 에니그마 보고 루빅을

뽑습니다 에니그마가 4인궁 5인궁박을거없이 주요코어 2명만 묶어도 무서운놈이죠 자이로...는 밴당했으니

연금=알케합시다 돈찍누 예전처럼 빠르진않은데 여전히 빠름 x플링 허스카제거 미드에서 허스카가 잘패는

그런캐릭이 나올것같...!?

Cloud9 잔인하네

나가자르고 윈런캐리 네프미드 오늘다보셨죠 쉐데도 잘라두고 에니그마 한번더 맛봐라 요놈 ㅋㅋ 자이로

는 에니그마의원쑤죠 위에서도 그래서뽑은거고 악몽 에니그마견제용으로도 생각해볼법?...한가 아무튼

팡고같은애들나와도 궁으로 잘묶죠 에? 나온다고? 스포 ㄴㄴ해 닉스 7.37에서 너프만받았던데...

지형무시 좋습니다 이어서 보커등장 이러면 서폿은아닐테고 미드보커겠네요 컨카 또기사 자르고 

몽키 상대미드가...팡고네요 뭐 자주보던매치업이죠 ㅎㅎ...아? 몽키가미드가네요 적극적인데?

계산기두들겨보니 정석?충짓하면서 보커미드보내는것보다 미드에서 개꿀빠는 몽키막픽이더의미있는

선택이라고 여긴것같네요 하..돈넣고쳐라 예로부터 퍼지,에니그마,비마,악몽같은 레인전쌔면서

관통기있는애들을 좋아하긴했었는데요 서폿두친구의 성향이었을까요 

애들열심히하는데 너무하네!! 하지만 여러분도 여실히 느껴버렸죠..잔인하네 

팡고신나게 패고 전성기의 추억에 잠긴 Noone 원래도 미드메커니즘 솔리드한걸로 유명했죠 

열심히 로밍다니는데 슬퍼지네요 그래도 1win 예선통과한 팀답게 오지마킥은하는데요 악몽이 

궁걸고 패버리는거보면 웃음벨 ㅋㅋ

머리카락도 젊음도... 옛동료도 돌아오진않지만..그의 폼이 심상치않네요 마지막불꽃일까요?

웃었다

총평 NOONE 아직녹슬지않았다 1W 아직많이부족한듯


9월7일

B조2위[서유럽2시드]vs A조공동3위[남미1시드]

Tundra구단은 올해 선수들이 계속들락날락했죠 22년도 우승멤버 다떠나고 undying애들 

약간 잘하니까 받아들였다가..아 모르겠다.. pure군정도면 괜찮은 코어로 증명되었죠 05년생

캐리 2회우승미드 topson 검증된 whitemon에 젊은 9class 9class만 잘하면 되겠다싶었는데

위에서 언급안한 오프... mindcontrol이 이팀을 떠납니다 Liga에서 위치가애매해진 Ramzes

를 영입하면서 로스터를 완성했는데 

아직 비자문제가 해결이안되었다네요 

얘내도 시즌중반부터 만들어진 팀인데 빠른시기에 라이징해서 좋아진팀 

남미는 강팀을 만들지못했음 BC/TA라는 거대한 거목들이 서로 로스터를 섞으면서 아무튼 2강체제는 

BC/EG라는 형태로 유지가되었죠 아실분은 아시다시피 작년에도 실패하면서 아예 다 흩어집니다 

지들이 사혼의구슬이여뭐여 예? 사혼의구슬이뭐냐구요 하... 늙기싫었는데... K1말고는 선수들이 애매함

남미가 강팀을 못만들고있긴함 kj scofiled 애매한애들이고 Davai 뭔가 보여준게없긴하죠 첫ti였던가요 ㅇ

1경기Heroic 래디언트선픽

쉐데 옴니등 세이브가능한 나쁜?캐릭이죠 바이퍼 자릅시다 바이퍼가 컨카 용기사같은애들도 뚫는캐릭

또기사 너무편하니까 3코어다가능하고 포지션스왑이편함 걍타워치게만 해도 편함 얼폭 세이브하기

더좋아졌죠 넌나가라 x플링죽어 마르시 템없이도 궁딜이 나오니까 서폿으로 굴리는느낌 스냅도 비슷한

친구들이죠 딱히 상대픽신경안쓰는?것같기도하고 템어등장 요술사 한번에 터트리기 좋은카드고 

미드에서 보커를 혼내줄수도있는 근본캐릭이다 츄럴 테블등 힘쌘캐리자르고 어.. 자키로어때?

Tundra의 교육시간

알케 나가 서폿을 걱정하는 시대라니 흉흉하네요 공짜아가님 못참제 윈런캐리 지겹긴하네요 그정도로

사기인가는 모르겠다만 샌킹미드/오프 견제합시다 대부분 후픽이 꼬와서 밴하는추세 미라나 캐리일까요?

퍽자르면서 미드 메이지?계열일것같은데요 요술사 그냥 하는거죠 레인전자신있으니까 마르스 무난충

보자 저쪽이 선픽이니 먼저미드까겠지? 4픽에 까면 좋겠는데 보커 일단 던져놓자 topson 보커성애자죠 

팡고 컨카등 단단한 미드자릅니다 템어 캐리지? 어..나는 위버할까?

ㅜㅜ

쉽네 근데 topson 보커고수맞음? ㅋㅋ 별로 말할게없는게 그냥 순수체급으로 이긴느낌? 왜이겼지?

깔끔하게 잘하신다는거지 heroic은 뭔가될듯 되지않는 아쉬운게임

모데카이져셧어?

2경Heroic 다이어 선픽

쉐데에...미라나싫네 얼폭까지 자르고 요술사 지들만 사기캐하네! 보커도 사기네! 그런가? 물론겜지고나서

당한픽들 복기하는거 좋은방식이죠 둠그래도 자르자 몽키미드가능하죠 캐리는?잘안하는것같기도 태엽 

또기사미드오면 개패러갈것같긴한데 보자...대지령미드 마렵네 할까? topson도좋아하잖아 대즐도좋아하죠

x플링자른거보면 또기사캐리 아니라는생각까진한듯 만약 또기사캐리 스나미드라면 슬라크로 패주겠다

뭐 오프슬라크가 이상한건아닌데 ceb도실패한 오프몽키를 생각해보면 잘모르겠네요 본인들의능력을

과신한걸까요 허허..아무튼.. 3경기..갔니?

Tundra 깔끔하게갈께

크게 밴픽을 바꿀필요성을 못느끼는중 또기사박고 흠..둠잘랐네 우리도 박쥐자르자 스냅 미리얹어놓고 

스나서폿인가요 자키로 다시가져오면서 스나 코어임 이래서 상대가 슬라크급발진?하게만들었군요 컨카

어둠현자제거 저기서 오프카드를 뽑을거라고생각했는데 슬라크를 뽑을줄은 몰랐겠죠 이게 사실

정석적인 밴이긴함 마르스로 마무리하자 

뭐여 누가이긴겨?

3명이서 깝치는걸 대지령과 함께 털어버린 요술사 ㄷㄷ.. 열심히 이어지는 난전 슬라크 태엽이 열심히

스나 무는데 그렇게 하는것치곤 시원하게 털진못하고 결국 힘싸움에서 서서히밀리는데 1경기도

그렇고 Tundra가 그렇게 잘싸우나?같은느낌보단 아니.. 왜밀리는거임? 하는생각이들만큼 

Tundra가 깔끔하게 잘했다 스나물기에 목숨을 걸었떤 슬라크와 친구들은 그스나죽이기하나에만 

매몰되어버렸다 heroic 우승못할것은 알았지만 좀안타깝네요 

코어들은 신기한빌드없습니다

\

그래도 궁금하실까봐

한줄평 압도적 체급차이 topson 왕좌로 돌아왔나?


9월8일

A조2위[초청 서유럽2위?]vsB조 3위[중국2시드]

작년의 GG는 무적의 팀같았음 라이징하고있었고 Quinn과함께 3번의메이져를 모두먹으며 

군림하고있었음 근데...여기서 작년에 여기서미끄러졌죠 작년도 중국팀한테 어이없게 쳐맞고

2위한뒤 Talon한테 2대1로지면서 패자조에서 출발했죠...그런굴욕은 더이상없을것이다 

monet 정도면 Ame없는 여우굴의 왕이아니냐 JT BoBoKa 등 검증된베테랑에 Xnova 가장중요한 

영입은 아무래도 LGD의 제2전성기를 이끌었던 nts가 아닌가 somnus->nts로 이어지는 명품미드를

잃은 LGD는 나락가서 여기못왔죠 ㅋㅋ 나름드림팀일줄알았는데 아쉽긴하네요  

1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원시야수 또기사등 단단한캐릭에 적폐 윈런제거 우린안쓸건데 주면 또 뽀록터질까봐싫은가봐요 선픽인데

자르는것보니까 샌킹미드일지도? 살짝눈굴려볼께요 팀버 마르스 자를께요 단단하면서 앞라인도 잘잡고

돌격해서 적을 흔들수있는캐릭들이죠 미라나 쉐데 미라나 캐리의식해야죠 캐리안해도 킬잘빼먹더라 

쉐데랑쓰면 확정화살맞출수있죠 언더로드 팡고가있는데 나머지는 언더로드로 다억제가 가능하니까

팡고조차 궁없으면 억제당해야죠 얘가 강한이니시는없지만 팀은 참짱짱하게 메워주는 퍼즐같은느낌 

둠 스나자릅시다 전혀다른색의밴을했는데 팡고의거취?는 코어긴하지만 어디갈지모른다고생각한모양

리나캐리할께요 샌킹미드 리나캐리는 요즘트렌트죠 언더로드미드도 예전이면 생각했을듯 

G2.iG 작년에 떨어진게 GG였제?

몽키싫어 거-미도죽어 론드루나쁜?캐릭인가요 흠.. ace군을위해 거-미 론드루제거합니다 요술사 ㄱ다 

닉스? 나올수야있죠근데 막픽까지보면 그정둔가?싶기도하고 팡고일단박어 얼폭에 무난한 루나 언더로드

좀귀찮긴하네 알케 위버제거할께요 둘다 전혀다른색인데 둘다 싫다는거지 알케는 파밍빨리먹고 단단?한맛

이고 위버는 날파리라 안죽는느낌이죠 언더로드 샌킹 쉐데 로는 날못막으셈 간다 xxs의 매그 간다!!! 

해볼만한가?라는생각은 16분부터 이어진 한타에서 개박살나면서 싹사라졌고 Ace의 울트라킬=쿼드라

그이후부터 그냥 쭉밀리기시작하는데 혹시 반전이있을까? 했는데 그런건없었음 rp박고도 졌으니까

마무리가안되는데미지였다 dyracho군을 주기적으로 음해하긴했지만 dyra어쩌고군의원딜은일품이다

2경기G2.iG  다이어선픽

선픽이라 밴이 부족한데도 ace저격밴하고 몽키까지 자르면서 샌킹 뺏어옵니다 이게사기네! 또기사위버

자르고 쉐데미라나 이게 사기네! 적픽을 3개나 같이가져가네요 흠.. 루나까지? 쉐데루나미라나가 서로

시너지가좋긴해요 팡고 퍽자르고 마지막은 오프..가아니라 레이져네요 오?

 Gaimin Gladiators 너희도 2대떡부탁한다! 

나가서폿 원시야수자르고 스나일단박어 서폿할까? 피닉스 팀유지력높히는픽이죠 첸 우린 굴릴줄안다

선언 요술사보다 좀더 수비적인카드죠 궁으로 하지만 수비적이라는게 수비용?이라는건아니고 공격적으로

여러곳에 개입할거임 알케 태양의문장을 올리기엔 서폿후보들이많네요 과연 둠이군요 팀버 마르스 

아까위쪽?에서도 많이나오던밴이죠 보자..레이져 바이퍼는이기지않나?

미드3대2교전에서 발리면서 시작하는 G2.iG근데 왜 빨대꽂고 쉐데q로 가둔거지? 루나대응할겸

빠른 bkb를 올려준 알케군 안뚫히네 강하게 바이퍼 앞세워서 압박시작 알케못뚫제?ㅋㅋ 로샨이나먹

다가! 방심한 GG 아이기스토하고 바이퍼까지 대준 안타까운 플레이 이어지는 3차압박에서도 

갑자기 방심해서 혼자녹아없어지는 바이퍼와 혼자가기외로울까봐 순장되러 들어온 알케 어..뭐지?

이거..이상한데? 걍 Quinn돌발행동 2번에 게임이 끝나버림

3경기 Gaimin Gladiators  너희..아니지? 다이어선픽

밴은 대충견적나왔죠 쉐데가 핵심이네 마르스 켄타 오프대부분잘랐는데 뭐할려고? 윈런 등장! 약간 함정픽

같기도하고 마르시 억지로끄집어내서 패겠다 잠깐? 컨카를 쉐데앞에서 뽑아 흠..자존심상하네 오프다잘랐죠

그러면 우린뭐하냐 비사지다..어...  7.37에 큰선물 받았거든요 이걸로 가네요 네프미드 불꼬치미드자른다

컨카오프 리나캐리생각했나보네요 리나미드 컨카오프 미라나캐리어때요? ㅋㅋ...ㅈㅅ 포퐁령은

G2.iG  아모른직다... GG라면 ti의 GG라면!! 

어쩔수없제~ 거미론드루샌킹절대못줘 요술사사기임! 쉐데가사긴가? 쉐데없이 미라나 컨카다시선택 

몽키는 미리잘라놨죠 혹시미드가니? 리나등장 리나캐리가 좀더 익숙?하지만 굳이가라면 못갈건없다 

윈런 상대로 많이뽑더라구요 결국 e를 마딜로뚫는다는걸까요 팡고 퍽자르고 지진,.어?...싸한데 

나름 잘한것같은데 처음미드에서 격돌한 전투에서 킬하나도 못먹고 후퇴 컨카가 이렇게 물렁했나?

쉐데가 메칸즘걸고 윈런 한템포 살리니까 역으로 쓸어버렸죠 이게 요술사도 잡을만한 조합이고 포퐁령

혼자 열심히 흔들어줄수있는데요 쉐데보고 컨카뽑은 대가?는 치뤄야제 마르시 비사지소환수까지

전부 내키는대로 들어가면 그만 걍체급차이긴한데 잔인하네요 

이거.. 못뚫고 기동성까지발림

총평 GG확실히 잘하네 폼이 올라왔다 승자조 재밌겠는데요?


이새끼 그림판켜서 열심히 지우더라... 용서해라

1,2위 전원 승자조안착 순리?대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