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he International 2024 7편 본선시작 패자조1라운드

The International 2024 7편 본선시작 패자조1라운드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예선이 짧아서 좋네요 

잠깐만!!

참가팀들 전부 본선까지 보내준다 이런 따스한 대회가또어디잇을까요 근데..,.마음에안드네

승자조[upper]1라운드 일정이 한국시간으로 9월8일~9일 가장먼저 진행되었습니다 

그다음에 Talon vs BetBoom //1W vs Team zero경기는 9월9일날치뤄졌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패자조 2라운드를 먼저 진행해버립니다 에?.... 아니 bc랑 Heoric Team spirit G2.iG경기안함?

한줄요약 십새들이 x같이 짜서 리뷰일정짜기가 힘들었다 


리뷰하기x같은일정

그래서 흑화 그냥 태업하고 9월10일날 패자조 1라를 한번에 리뷰하기로 결정 시간나면 승자조1라운드를

글하나에 걸쳐 여유롭게 리뷰하는걸로 제가 덜중요한대회할때랑 예전에 일정빡빡할때는 한글에 

16~20세트=8~10경기를 리뷰하기도했는데 이젠 일정핑계대면서 편하게할께요 어차피 속도는못맞추니까

추석연휴에 도타글이나 써버릴지도?


7.37c 버젼 대회메타요약?

패치후 강팀들이 나온 대회가 있었던가 모르겠네요 제가 riyadh마무리하고는 대회를 안봤어서 ....ㅈㅅ

아무튼 데이터가 거의없었는데 엄청난격변보다는 다들 메타를 최대한 벼려내다보니까 컨카처럼 아가님

바뀐애들 7.37에서 대놓고 상향해준 미라나,윈런 돌개바람=휠윈드등이 눈에 많이띄웠는데요 요약은

빠른호흡,방어막메타 역전이 적은듯 운영잘하는팀이 걍이기는듯?

운영잘하는팀이 원래 이기지않았냐 하시겠지만 걍역전각이 아예안나오는듯 못뚫음 하..물론

풀게임도보고 운영을 제대로 읽어야겠지만 아직경기수가많으니까...적당히봅시다


패자조[lower Bracket 1라운드]

9월9일

동남아 1시드 

예전에 심할때는 bo1 즉단판제로 치뤘던적도 있거든요 이제는 초대팀수도 줄이고 지역예선을

늘려 기회도 많이주면서 이런 x밥팀들도 bo3로 정상적인 마무리를 할수잇게 해준다 너무스윗하네요

jhocam이 그나마 나아보일정도의 라인업 작년 Talon의영웅이었던 Mikoto는 남은 4명이랑 뭔가

일이있었는지 딴팀을 혼자떠돌다 다시 여기로 복귀 통수친애들은..어디갔을지?...1라광탈예상

초청팀 동유럽esl포인트1위

왜냐? 상대가좀 쌤 Top6가 어울리는팀 근데또 우승권은 아닌팀 실제로 올해 eslone주최대회에서 

Falcon좀 신나라고 깔아줬음 ㅋㅋ 얘내가 운영이 약한건지이상한팀상대로도 1시간겜 자주가고하던데

오늘은 아니었으면 nightfall gpk정도면 상위권티어의코어인데 liquid전보니까..기묘하게 밀리더라?

1경기 Talon 다이어선픽

나가 성향 패치 결국 상향해주면서 서폿으로 많이나오죠 상태저항을 깎는다구욧!! 첸 굴리기좋은 캐릭이죠

BB가 더체급이높다?라고생각이들게하는밴이죠 쫄? 리나 캐리로도많이쓰고 윈런캐리같은거할때밴하곤

하는데 윈런 잘렸죠? 왜지? 샌킹 요즘 미드로 핫하더라구요 혈석이 여럿 괴물만들었죠 둠 회복력정지

1인저격궁이죠 얘는 지워야겠다 컨카 얘도 돌아왔죠 나오면 뭐가바뀐지 이야기해보죠 피닉스 e로

팀살리고 폭딜도 박아보죠 회피도올려준다고? 못참제 스냅..은안자르네요 적이 굳이 안할거라는건가요

나무 힐2배 광역속박도 가능하니 e를안정적으로 박을수있을수도 상대미드 아직숨기고있죠 후픽충들..

오리아나 왜함? ㅋㅋㅋ  이동기도있고 침묵+밀어내기/당기기 선택도가능한데다가 궁도따로있어?

몽키 팔짧은애들잘패고 스나 그냥 미드잘패죠  스나서폿이많긴한데 스나미드 구리지않다 쉐핀 ㄱ

거의 이성향찍더라구요~ 캐리 쉐핀 이제어색하지않죠 

BetBoom 빨리끝내고가자구

팀버 힘돼지갈아버리기도좋고미드세워도 잘안털리죠 네프 미드도 가능하고 캐리도 가능하죠 사이드를

굴리고 글로벌합류 글로벌궁갈기고 매력은있는친구죠 윈런캐리 흠... 얘도 함정같은데 이정도나오는데 

승률50퍼나오면 인정해야죠 요술사 띠거운 레인전을 보여주는 캐릭이죠 쉐데 7.35부터 좋았던친구죠

q로 세이브하고 레인전도 준수하고 궁으로 적억제도 완벽하고 잘하는친구죠 마르시도 억제가가능한데

잘랐네요 싫으면 싫은거지 템의존도없이도 딜이잘나오고 억까잘하는 친구라 잘라준듯 루나 무난한

캐릭이죠 사이드관리도쉽고 철거 푸쉬 한타 마법데미지 추가까지? 안할이유가없..긴한데 x플링테블

메두사 루나는 그만좀봤으면 비마로 철거속도 높혀볼까요 워낙 다재다능한캐릭이고 궁으로 한방

날려줄수도있어서 조심해야죠 유틸템올려주기도 좋은캐릭 라이온 그냥 이니시랑 헥스 누킹궁

체력이낮은 라이온에게 펀치를주다니

안할이유가 적긴한데 대거의존도가 아무래도 무시못하는 요소니까 레인전부터크게모난데없음

위버 빠르고귀찮죠 미라나 요즘 궁때문에 핫한데 나오면 이야기해보죠 원가무난하기도해서 마무리

4령이 모두 미드로 나오고있다 

처참하네요 

신난다잉~

러시아친구들 닉변에 재미붙인듯 nightfall도 epe..무슨 발작증kid라는 닉으로 활동하다가 바꾼건데

salka라고 바꾸고 뛰네요 ㅎㅎ..근데뭐...  그냥 nightfall이 더익숙한것같기도 miero군 서열정리 

깔끔하게하면서 시작 10대0까지흘러가는데요 이게 동남아 1시드수준? 비마궁마다그냥 죽는거

라이언성향 재밌긴해요

17분에 7천골차이 12대0라고말하는데 기분내다가 좀 대줬네요 14대4! 돈차이도있고 그냥 

팀들 실력차 운도 조금나빳고 여러가지 겹치면서 걍 박살남 라이언한테 개같이털린경기

늘보던그맛

2경기BetBoom 다이어선픽

팀버윈런싫어 또기사는 보기싫어서자른듯 네프일단박어 미드보내던지 뭐 캐리해도상관없고 그게장점이죠

마르시 쉐데 억까/세이브 특화캐릭이죠 쉐데도 궁걸면 걍얶까긴하죠 박쥐할거라서 쉐데밴했구요 얼폭도

해주면서 억까와 세이브 둘다보강해줍니다  몽키 같은친구들 펀치로 딱 마르스? 흠....내가우스워보이나 

컨카 등장했네요  패시브도 바꿔줬고[궁버프 간소화?판]

아가님강화궁 대충 궁40퍼데미지의대포를 쏜다는건데 저는 워터파크가 더그립네요 

옴니 세이브도 하긴하죠 근데.그정돈아닌것같지만 승률이 나오고있으니까 부정할수는없겠네요 밴이4배! 

퍽은 미드의근본이죠 이유가있나요 잘라야죠 위버=길쌈꾼 기동성좋은 캐리?로추가한것같은데요 

미묘한스코어

 Talon 아모른직다 

샌킹미드싫어 나가싫어 또술사 싫어 리나캐리 빠르게도견제하네요 몽키로 대부분 미드상대가능 네프미드

할거야? 스나잘러 서폿으로 주로나오고 띠겁죠 미드로도 나오니까 자르자구 미라나 캐리가능합니다 근데

절반이긴하지만 궁효과가 아군한테도 적용되기때문에 팀화력이 확올라가죠 이제 기존궁성향아무도안씀

무시무시한공격력수치죠 공속까지 동시에 올려준다구?

마르스 안할이유가없...긴한데  네프견제도 가능하고 거기에 피닉스로 지진다면 오케이! 해결 루나

알케는 캐리로 자른듯 알케서폿도하던데  x픞링 그냥 합시다 안할이유가없죠 난자신있으니까 

또 7대0까지 죽죽달려갈께요  BB 2대떡나오나 Talon이번에도 실력과 운?둘다 따라주지않네요 

하지만그때1티어팀 Talon과함께했던 mikoto팀의 몰락을 참지못하고 각.성

킬스코어는 2배차이나지만 팀골드차를 천까지줄이는데성공 궁쿨5초정도남기고 돌격하던 마르스는 사망

뭐함? 그래도 실쿨로 궁은 깔고죽어서 대형참사는 ...아유 몽키가 죽었네? 마르스탓인듯 ㅋㅋ

이게 참 모플링 마르스 둘다 이기기싫은가? mikoto잘리면 걍 한타가성립이안됨 이건 끝났네 

어...이거... 뭐야 그나마 좀 좋았던?한타에서는 역시 몽키킹의 대활약이있었고 어둠속에서 항상빛나는

태양의여전사[수식어 우웩]미라나는 마르시처럼 템없이도 어지간한 캐리보다 딜을 더뽑으니 그냥 

다이달로스 정도 얹으면 되지않을까? 하는느낌 걍 캐리도 1대1로[빼는중이긴했지만] 털어버림 ㅋㅋㅋ 

안정적인 서폿태양의문장 핏빛수호 단단하다 단단해

3경기BetBoom 래디언트선픽

뻔한거잘라줬죠 네프도 자릅시다 쉐데 박아주면 박쥐같은거 못하겠지? 피닉스 맛있네 잘라 미라나싫어 

정신이 들었구나? x플링 뺏어줍시다 빛수미드일까요 ㅎㅎ 눈을 살짝굴려봅니다 깔짝충이죠 포퐁령 미드의

자존심 그냥 흔들고 찢고해줄게요 몽키안무섭냐고?....몰라 임마!  퍽 불꼬치 미드상대하는픽잘라요 몽키

미드하지말라고 애원하는데 너같으면 굳이 새미드하려나 싶네요 둠으로 하나확실히 자르고 유틸템두르죠

바이백할인도 좋고 뭐 템되파는거...저는 잘모르겠네요 팔일이있으면 확실히 큰이득이긴하죠 

빛수로 포퐁령 마나수급이라 쉐데루나 시너지도있고 서폿과 코어시너지는 좋은듯 

태양의속박/소환중에 고르는거죠 오케이 소환할께

 Talon 진짜모른다!

샌킹나가자르고 요술사 잘러 비마 궁박고 사이드운영하고 재밌게 할생각하지마!!  나가 마르스좋아  믿어

컨카자르고 스냅으로 마르스이랑 시너지올려줄께요 무난한서폿이기도하죠 미드가긴하는데 참고할만한정도

aa x플링카운터로뽑은거죠 힘전환하면서 체력높히면 체력이 차는 기묘한 도타의 시스템을 이용한리젠쇼

이젠 지랄은 그만이다!! 몽키로 미드 대부분상대가능하죠 여차하면 캐리돌...x발 포퐁령을 뽑아 감히??

넌죽었다 대가리 다으깨준다 라고말했지만 혹시모르니까 원시야수 미드겸업되죠 오프로자른것같긴

합니다 켄타자르고 루나 루나x플링테블메두사는 음 그렇구나하시면됨 걍메타아닐때가 드문픽들 

루나가 사이드도잘밀고 힘싸움도 잘안밀리고[1대1엄청쌘애한텐밀리지만] 파밍도 잘빼먹으면서 

철거도 잘하고 크게 결점이 없긴하죠 그만좀봤으면 싶긴한데 

마지막은 초반에 리드도못잡네?... 저는BB가이렇게 몰락한게 더신기함 전원 1티어팀경험이있고

큰무대경험이있으면서 명문팀[vp]에서 뛰었던 3명에 21년도우승팀미드[서폿으로포변] 왜 부진함?

 mikoto가 분전는데 팀이 mikoto를 안도와줌 ㅋㅋ하기싫을듯 포퐁령 김작가의 음해에 화가난듯 

빠른 bkb올리고 아가님까지 26분에완성 

salka=모플링 경기력은 아쉬운데 파밍은 뒤지게잘먹네요 포퐁령의 맹활약+돈으로 찍어누르면서컷

쉽네

Talon한테 1패한거보니 우승은 절대못하것다


동유럽 1시드

팀이름 개명했더라 많이바꾼것도아니고 1W로? 흠.... 유명한선수 0 sweden? 걔도 아니지 ㅋㅋ

아무튼..코치도안유명하고 어지간하면 

중국 1시드 

어? 어지간하긴하네요 예선에서 BB한번 잡았고 erika 나름베테랑에 코치도 ti6때우승한미드선수였고!

갑자기 각성해서 중국예선패고 BB팼던거보면 저력은있는데 7e beyond zzq ponlo전부다 1부2부리그

왔다갔다하던 애매한선수들 1년새 말도안되게 성장하고 각성쇼한거야? 그래도 중국1시드인데?

1경기 Team Zero 래디언트선픽

위에서 대충 다말했죠 빠르게갑시다 컨카 박어 팀버몽키 음흉하게 잘잘라놨죠 예상못했나? 라기엔요즘

밴창이 너무빡빡하긴하네요 양팀다1페이즈엔 뺄게 딱히안보임 x플링 또기사 자르고 나무 오케이 

거의이걸찍더라구 미라나 캐리할수도있습니다 yatoro군도 좋아했었제 아직건강해?...아쉽네

아무튼 대지령 미드...많이하던데 체크  딱히 공템을 가진않더라구요  에니그마 마르스자르고 흑버들 

원래적당히 길막도잘하고 적당히 좋다고생각했었는데 궁활용 미친선수보니까 다르긴하더라구요

1W 닉변좋아

팀을 닉변해? 1win이랑 1W랑뭐가다름? ㅋㅋ 밴 뺄게없긴해 굳이빼려면 둠? 그래서 4밴이겠죠 얼폭일단

박어 술친구로 요즘은 쿨하게 땡기고 팀겜합시다 퍽 근본미드죠 보커흠..근본이긴한데 불쾌?한카드죠 크게

인기있는픽은아닌것같기도 뭐야 승률좋은데요? 루나 하...지겹네 벌써지겨워 박쥐로 억까하겠다 얼폭

박쥐 둘다 억까하기좋은 캐릭들이죠 얼폭은 아가님나오면 억까더잘하죠 w로 눈덩이세이브각도

이쁘게해주겠죠 스냅 윈런제거윈런제거가 약간 늦었네요 다들 캐리로 필수밴느낌인데 스냅은미드도

가긴하는데 비마 유틸성이 좋은친구죠 궁으로 한번빡 레인전도 미라나 정도면 

1W이 좀치나했는데 둘다뭐 고만고만하네요? 나무로 한번 묶고 재미봤는데 

대지령컨카가 들어가도 밀어내지못하는 태산 나무가궁박으려다가 비마가 앞라인을 묶어두는바람에

어? 이거써말어하다가 녹아없어지고 비마는 태산같이 버텨버리는구도 하지만!! 나무궁이들어간다면!

어? 왜 2대2교환이지? 보커랑 뭐다른애들도 열심히했겠지만 그냥 비마/루나 철벽임 

이거...이상하다야?

태양의문장 모아야겠지?

2경기 Team Zero 래디언트선픽

보커자르자 바로판단이나왔네요 얼폭까지밴? 자존심다버렸네 컨카 재밌게해볼께요 이번엔 세이브없제?

루나 레이져 레이져가 팔짧은 뚜벅이 잘패죠 컨카라던지  띵귀 서폿해볼게요 사이드관리도잘하고 방어막

이걸로 힐까지돌리면 팀유지력도올라가고좋음 w미사일이 다시 로봇으로 돌아왔다는뜻이겠죠?

태엽으로 완성 레인전도 강하게 갈수있겠네요 무에르타 어...이거 슬롯상캐리 무에르타인데 맞나? 

비마 에니그마제거 에니그마도 큰거한방있죠 자르고 마르스 상대 원딜?이니까 윈런딜을 씹고 

어?

1W 저게..1시드라고? 중국망함? C조2위야?...C조망함?

밴은 뻔하지만 확실한맛이죠 옴니 한번 세이브맛볼래? x플링자르고 윈런캐리 지겹지만 승률도 제법나오죠

박쥐박고 보자 이러면 타이니미드겠죠? 이게 4렙기준 슬로우30퍼+추가착지피해 35퍼라 서포터도이거감

대지령 켄타제거 컨카때문에 이런거죠 무에르타는 옴니를 뚫겠다고뽑은것도 있을듯 흠..취권할까 

1밴 1픽 경기에 등장하는건 오늘이 마지막이라는군요

참고로 서폿무에르타도 있긴한데 7.37에선 아예등장자체가 좀시들한듯 

대놓고 이거써달라고 상향했었죠 125로 추가사거리 너프먹긴했는데 지겹게 나오는중 ㅋㅋ

2경기도 취권한테개털리고 분위기가 어색해지는데요 어허..컨카마르스로 앞라인싸움이앋뇌면어케함?

이번에도 걍 cloud=취권한테 영혼까지 털림 와..기량차이가 심한데요 이번엔 뒤집나?

하...심하네 계속해서 쭉쭉밀리면서 희망이라곤없었던경기

단한번도 못뚫어봄 ㅋㅋ 웃긴건이게 올해ti에선 마지막등장이라는거 그런픽에 개발렸음 

올해ti 마지막 취권?이니 빌드한번올려볼께요 신광검올리고 신났구나 


9월10일

아..시간다갔네 

남미1시드 

k1말곤 다들애매한네임드인데 4nalog kj scofiled등 그래도 남미에서 오래해먹던애들 올해 남미가많이

우울했던게 몇년째 남미를 재패해왔던 bc멤버들이 완전하게 해체되면서 다갈갈이 찢어진것 이미

작년에 bc랑 TA라는 남미 2강호가 로스터를 서로 섞으면서 마지막시도를해봤었는데요 그래도

안되니까 아예 새판을 짠건데 흠.... 그래도 남미1시드인데 잘하것제?

남미2시드

이무슨 운명의장난인가 하필 같은지역끼리붙다니 네임드...없음 mooz가 네임드라고? 흠...글쎄다 반대로

말하면 젊고 발전할일만남았는데 그게 올해 안에 이뤄질지는? 남미자체가 망해버려서 다시 bc/ta같은팀이

각성해서 남미를 이끌어줄련지? 그래도...남미팀 1라운드 전원광탈은 면했네....난그걸로 만족했다 

1경기  Heroic  래디언트선픽 

밴은 뻔하긴한데 켄타밴으로 1페이즈를 넘겨? 쉐데 박고 에니그마네 흠... 루나 바이퍼자릅시다 바이퍼가

한레인을 터트린다는게 매력이죠 오프에서 캐리저격오래했는데 요즘은 미드가서 열일하는중 브벡할려고

밴한것도있을듯 15~16분에 아가님사고 혈석+a로 20분대 템포맛보여주면서 승부하는건데요 한번보시죠

스택빼먹기도좋은캐릭이죠 성향은 7.37에 추가해준 성향을 선택했네요  거의이거가더라구요 

태엽으로 레인전도 보강해줄께요 어설픈 캐릭하면 태엽으로 다물어버리는거죠 꽁킬고맙다 거-미!!

브벡에 거-미! 둘다 레인스왑가능하죠 각만나오면 걍킬이 우수수나오겠네요 허스카는무섭죠 어지간한

미드로는 상대가힘듬 브벡/거미힘올라오면 잡긴할텐데 미드터지는건 일이 많이귀찮음퍽은뭐 ㅋ 

막픽 보커군요 

Beast Coast 우리 남미1시드랑 큰차이없다고

연금술사 서폿도 제법나오고 캐리로써의 템포도 예전이랑 큰차이없는듯 나오면 이야기해보고 나머지밴은

늘보던그맛 쉐데열렸네요 아..바로가져가 에니그마 합시다 오프많이하는데 서폿도할수있죠 레인전준수한

편이지만 자이로 상대하면 할게없음 e로 소환수지우고 qwr다 에니그마입장에선 너무싫죠 마르시 ㄱㄱ

억까해봅시다 억지로 끄집어내서 빡 성향은 늘먹던그맛이네요 얼폭으로 억까 2중강화해주고 무에르타 

한번 화끈하게해볼까요 이러면 무에르타캐리겠네요 딜하나는 일품인친구죠 팔은 좀짧지만 팡고

대지령 미드단단?한 셋업캐릭자르고 공허령 

초반에 태엽이 대신?고생해준덕분에 브벡 수입2위인 거-미와도 꽤큰차이로 수입1위기록중 

17분기준이라 호들갑은 ㄴㄴ해

브벡[노란원화살표]이 들떠서 타워압박하는데 아이기스있다곤쳐도 청록색/보라색화살표가뭔가 멀어보..?

이는건 오해가아니었고 지혼자 2번뒤짐 근데 얘탓만 하기도웃긴게 보커가 물러 들어오면 그냥다물리고 

브벡은 그냥 지혼자 들떠서 체력 700정도에 앞무빙쳤다가 마르시한테 솔킬따임 태엽?바로순장

다잘했지만 에니그마 무에르타한테 걍 억지로 니들 매드무비찍어라하고 각만들어주는정도로대줌

너무 쉽고 무력하게 매드무비각을 대줬다 

4개뭐샀나보니 재생의구슬/다이달로스/파편이네요 점멸의단검도 사긴했는데 안끼셨네 아쉬워 

2경기  Heroic  래디언트선픽 

복붙아님? 아니라네요술사자르고 쉐데바로선택 무에르타 맵네..바이퍼자르고 다시 브벡을 믿는다 이게

마지막이 될수도있는데 다시믿네요 루빅에 대지령 루빅은 이유가없긴한데 에니그마있으면 이유가생기죠 

q가 거의즉발이라 돌격캐릭견제도쉬움 마르시라던지 ㅎㅎ 허스카는 대지령이 못이기제... 몽키도못이기죠

잘버틴것같은데?

Beast Coast 우리 사실쌘거맞는듯?

밴은 신기한거없죠 에니그마 다시박고 자이로 다시밴 마르시 다시박..뭐야 복붙이네? 라고할때쯤 루나

마르스 오늘도 꽤봤죠 컨카에 테블 상대 브벡을 오프로쓸수도있다는걸 1경기에 봤으니까 밴이 약간 꼬이?

네요 테블은 인기캐릭은 아닌데 오랜만에 밴으로 등장 포퐁령 미드의 자존심이죠 에니그마카운터기도하고

근데 놀라운게 마르스미드 아닐걸 확신하고 상대는 미드2밴으로 마무리했고 이쪽도 미드를 새로뽑으면서

대답을 하...하...3경기가자 

이번에도 수입관리 잘하는 친구들 뭐?이번엔 안던지고 레인전에서도 안죽었어? 지버릇개못주고

체력350남기고 혼자 또깝치고있는데요 보다시피 x나게 띠껍긴한데 30분대에 저걸어케뚫겠음 

이기긴했는데 bc/heroic둘다 다음라운드가서 망.ㅅ.당하지말고 동반 어허!! 나쁜말 ㄴㄴ해 

고대스택쌓아서 14~16분사이에 뽑는게 보통페이스? 잘하는 팀은 12분전에도 뽑아낸다 잘하네 

3경기  Heroic  래디언트선픽 

네프싫어 에니그마 드디어밴하네요 윈런캐리바로박고 쉐데밴에 대답합니다 띵귀싫어 위에서 맛을보셨죠

옴니=전능기사맛도 고맙게도 위에서보여줌 그래서 잘렸다 얼폭스냅 스냅박으면 피닉스하기 애매해지죠

근데안하네 ㅋㅋ 대지령미드박고 허스카 몽키 다시제거 우리애는 죄가없어 어! 바이퍼네? 바이퍼가 

오프간지 좀오래되었는데 근본은 미드캐릭...인데또 오프가서저를머쓱하게 하네요 

성향도 이거구나 

Beast Coast 아직모른다!

신기한밴없죠 늘보던 국밥밴 나가 샌킹은 다들풀기싫어하더라 연금은 heroic전용?밴인가봐 컨카박어 

오프갈수도있고 미드갈수도 오프가더많긴한듯 팀버잘러 컨카지켜 나무도 지켜 나무로 지켜줄수도있죠 

루나 무난한...이말만하루종일하네 근데 진짜 모자란게 극후반풀템1대1이 몇몇캐리에 밀린다 팔이짧다

이정도인데 거의뭐 없는수준이죠 박쥐로 억까각보고 팡고 마르스등 나무/박쥐를 곤란하게할만한 

궁이있는 나쁜 코어지웁시다 오프각을 본것같네요 대지령은 미드니까 바이퍼미드네? 하... 타이니 ㄱ

k1 안정적인 레인전은 없는거냐? 크게할말없는경기들 우당탕탕합니다 컨카나무박쥐타이니가

깔아주고 루나는 정리합니다 

34분까지는 BC를 응원하고있는데요 과연?

하.. 길어지는경기에 미드..친구많이아쉬운데오 대지령보다 한타폭발력이 없으면 어케함? 

양팀의 미묘한 경기력을 보니 제가왜 도자타임?이 왔었는지기억나네요 예선은 보지말았어야했는데

아 이게 본선이야?.,..어... 나쉬어야할까봐 

이젠알것같은데?


초청 동유럽 포인트2위 23년도우승팀

사실 경기를 제대로[풀경기] 봐야알겠지만... 패자조시작해서 우승한팀은 지금까지 한번도없었다 작년 

GG가 패자조출발 준우승의 신화를 쓰긴했는데 그게 한계였다 그우승을 저지한게 이TeamSpirit

21,23년도우승팀으로yatoro collapse라는 세계구급 코어에 서폿두명도 베테랑에 겜잘알 근데 

뭔가 올해내내 태업인지뭔지 성적을 낸대회가 별로없음 마지막?에 의문의중국대회에 참가하긴했는데 

 seeding decider때 nouns한테 박살난거보면 진심을 알수가없네요 top6는 무조건넘겠지?

중국2시드[TeamZero에게밀린ㅋㅋ]

중국자체가 새선수수급에 실패중 게임못하게 막아서 그나마있는 신인급도 롤로 다 영입되어버린듯 

왕자영요가 뭔데 ㅡㅡ monet boboka jt xnova등 베테랑으로채울만큼 잘채웠고 LGD의핵심선수로

밝혀진 nts 올해좀 폼이오락가락했지만 그래도 중국2시드니 뭔가 보여주려나요!!! 

1경기 G2.iG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은없죠 원시야수 오랜만이네요 7.36까진건재했는데 약간 선호도가 밀리긴한듯 

3버젼연속 너프했으니 [7.37 7.37b 7.37c] 아프긴한가봐 그래도 잘흔들어줄수있다면?

위버 x플링 자르고 레이져라도 하려나했는데 그냥 나무피닉스2중힐에 폭딜까지 루나로 무난한

조합완성 리나 드로우등 팔더길고 힘쌘원딜위주로 잘랐네요 마무리는 공허령이군요 

TeamSpirit 3회우승까지가나?

옴니자르고 나머지는 걍 고정이네요 ㅋㅋ 얼폭박어 퍽 근본미드자르고 슬쩍눈굴리더니 보커선택 미라나

마르스 이제뭐 말할게없죠 불꼬치 자르고 어...리키미드를 topson같은애들말고 하긴했던가요 적어도

이번대회엔안하셨는데? 아무튼 리키가 대충 해볼만...한가? 흑버들로 마무리 미라나 캐리네요 

트라이 레인으로 까부수러갔는데요! 1번밖에안죽었네?

열심히합류했는데 너프연속으로 먹은 원시야수군 마구혼내는중 

원시야수 활약도 미미했지만 얼폭한테도 서열정리 당하면서 아무것도못하는친구들 피닉스알까지

깨지면서 희망도 산산조각...이거..이렇게 차이난다고? 걍 상대가안되는데요

3연속너프먹은 특성과 영웅

깔끔한마무리

2경기TeamSpirit 다이어선픽

마르스원시야수 둘다미워! 스나서폿도 미워 근데..니가 개털고 이겼잖아? 흠... 알수가없네요 옴니할까?

선픽의 특권을 누리면서 시작 얼폭 나무 나무는 적이했고 얼폭은 지들이해봤죠 미라나캐리 또하고? 컨카

바이퍼 바이퍼미드로 가려나봐요  퍽 포퐁령 무섭진않은데 이동기있으니까 바이퍼로 쭈욱털고싶다는마음

태엽으로 적흔들고 해봅시다 

 G2.iG 하... 중국드림팀...아니었나?

밴은 뻔하죠 4밴정도가 관전포인트인데 미드좀편하게하라고 몽키제거 사이드올수도잇긴한데 미드지키는

밴느낌이 큰듯 둠 1인저격가자 우리가 적을 깔끔하게 못잘라서 졌네 보커미워...당해보니 맛있었나봐요

또기사 루빅 루빅은뭐 공감해야죠 또기사가 오늘은 좀덜나왔는데 걍 타워치게 놔둬도 편하고 w로한타

억지로 열고 잘하죠 사기인가 하면 그건또...모르겠지만 정말많이 나왔네요 마르시 박쥐등 억까잘하는

서폿잘라줄께요 윈런캐리 열었는데 할까 마렵네 

미드에서 서열정리당하는 monet?? 3렙인데 왜미드에계셨지 오프컨카는 또왜마중나왔고?

바이퍼 피해서 로테이션을 한모양인데 ㅋㅋ  Larl도 스왑해서 세이프로[다이어기준오프바이퍼]

마중나감 경기내용은 그후부터 별게없는데 teamspirit은 그냥 하고싶은대로 다하고 

iG는 허우적거리다가 그냥 쭉밀리기를반복  태엽도 못녹이는 화력이라 걍..끝나버리긴한듯 

미라나가 둠걸리고도 걍 평타랑 궁켜져있는상태라 맞딜해서 싹정리하고 마무리 흠...안타깝네요 

x발 얘내 어떻게 ti왔냐?

사기템이 궁금하면 서폿템을 보시라.. 컨카는 칼날갑옷 아가님시절로 돌아왔네요 핏빛수호는 

안가고 파이프 태양의문장으로 승부했네요 윈런궁만 한번 딱흘리면된다는건가요? 샌야도 많이

가는 분위기죠 버젼체크완료 하..근데 Team Zero많이 아쉽네요 

좋다 이제 결승까지 직진한다


마무리 별일없엇습니다

배틀패스 억지로 팔아서 돈이라도 많이쥐어줄땐 좋았는데 이젠뭐...38000불이면 한국돈 

5000만원이고 세금때도 무시할 액수는아닌데 옛날에 꼴지들도 5만불이상먹었던거생각하면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