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페루산 망고스틱 초간단 리뷰

페루산 망고스틱 초간단 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오프라인구매?를 즐겨하는지라 볼일있을때 겸사겸사 쇼핑을 하곤합니다 사실따지고보면 2500원배송료로

화내는것도 미안한게 이제는 치킨 피자따위도 배달료를 다물리는 시대라 생각해보면 교통비빼면 똑같죠

뭐 그런건 둘째치고 이날은 냉동식품을 볼일보러갔다가 쇼핑했읍니다.... 냉동은 요즘잘되있어도 쫄리더..

라기보단 5000원대제품사면서 배송료 물기 좀아까워서 크흠.. 피자는 3만원대라 괜찮잖어 ㅎㅎ 어쨋든

간김에!! 허허 이게 생각보다 취급하는곳이읎더라구여 큐브형 제품은 많이파는데 


사족 겸 제품?소개

백화점,마트등에서 요즘은 여러가지 망고 품종을 취급하고있는데 익숙한것은 태국쪽 노오란빛을띄는 

길쭉한 친구일텐데요 사진의 kent 품종이라불리는 이쪽계열은 플로리다쪽에서 명명되어 라틴아메리카

쪽에서 주로 재배하고있다고헙니다 허허.. 쉽게말해서 대표국가들로보면 태국망고vs페루망고쯤되겟네요 

태국망고[ivory] 애플망고[irwin] 필리핀망고[carabao] 페루망고[kent]등이 있는데 kent품종도 애플망고라고

부르는모양이더군요 제품은 한때유행했던 망고스틱 아이스크림처럼꼽아서 관광지에서 파는걸봤는데 일단

내용물로 들어가볼까요 푸숑바숑

  

80g짜리 스틱이 10개 최대한 손상이적게 개별포장해서 급송냉동한 IQF제품되시겠읍니다 말이 10개지 

반쪽식잘라얼리므로 냉동 애플망고 5개에 5980원[맞나]이라고봐야겟네요 가성비는 흠... 생망고가 

태국망고기준 할인할때 3개만원 평소 4000원정도하는걸 생각하면 참아줄만허네요 애플망고 왕망고

같은건 백화점에서 1~4만원씩 잡아놓고파니까 그럼 포장부터보겠읍니다  

이쁘게 되있네요 10개모두 개별포장되어있습니다 시판아이스크림이랑 거의비슷한크기인데 옆으로는

1.5배정도 더큰것같습니다 그럼 내용물 

흠..과대포장인가? 생각보다 크네요 다자르고 가공한건지 반들반들 이쁩니다 당연히씨는없고 맛은 흠....

맛이조금 호불호가 갈릴수있겠네요 일반적망고와다른 풀내음?같은게 납니다 설명하긴힘드네요 맛보다

향에 가까운내용이라 일반적인 망고생각하고사시면 약간 후회할수도있는맛이지만 질감이나 포장상태등은

거의최상이라 생각됩니다 이정도만되면 만족스럽죠


결론-kent품종특유의 향이 존재하는제품 포장이나 구성 양은 만족스럽다


참유감인게 주제에 '요리'밖에없어서 이런글 쓰기가 애매하네요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