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8월은 더웠찌... 지나간 대회 돌아보기 feat omega league division 동남아

8월은 더웠찌... 지나간 대회 돌아보기 feat omega league division 동남아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이야..이거 유튜브였으면 편집자가 따귀때릴제목인듯 이걸누가봐 낄낄 롤드컵끝나니까 좆롤대격변시작

됬네요 우리도 일좀했으면하는데 스킨 60개이식한다고 진을다빼셧다고 ㅎㅎ...그거 시발 창작마당이잖아

유저들이 만든거 인게임에서 문제없게 살짝손댄거면서 오히려 기존스킨버그로 삑사리존나났고 후...좆타2

일단 8월에는 omega리그와 esl one 이 메인이벤트가 되겠네요 omega league divine[랭크따라한듯]리그

는 2티어팀들이 많이 참가해서 그렇게 재밌지는 않을예정 여름에 있는 유일한 1티어대회인 immortal

division리그가 유럽/cis지역에서만 열렸음 그래서...인지 omega리그가 약간 맹탕이된것같기도하고 하긴

3만불거는데 누가 목숨걸고나가 ㅎㅎ 위에 13만불짜리 대회놔두고 안그렇씁니까 ㅎㅎ 그럼 밑에부터

볼까요 오메가리그 삐슝빠슝 개인적으로는 오랜만에보는 동남아 대회라 기대가 되네요 2티어면 

neon정도 나왔나 ㅋㅋㅋ 한번볼까

...그들의 연회에 김작가는 그만 정신을 잃어버렸습니다  

너무많이참여시켰네 ㄷㄷ..linger가 왜지워졌냐 하면은...뭐 우승해도 4만불도안나오는대회

1,4번을 보면됩니다 ocean이라는 지역3티어[몇티어까지있는거지]팀이 로스터교체로 걍 출전을 거르자

linger라는애들을 불렀는데 저는 2티어대회봐도 저팀은 처음보네요 어쨋든 match fixing...쉽게말해 조작

경기를 하다가 걸려서 짤렸다는말이네요 허허 어차피 상위대회는 못나갈애들이고 용돈벌려고한듯한데

너무빨리들켰나 히히

정보 말레이시아는 화교가 많은 나라중하나이다 사실적은나라가 더드문데 ㅎㅎ,,,그냥그렇다고 

어차피 프로못할친구들이라 조작한것같은데 이런게참 안타깝기도하고 얘내같은경우는 그냥진짜

취미로하는 좆밥일수도있어서 모르겟네요 알고싶지도않고 그냥 잊어버립시다 

이가운데 애들이 big4인데 rr이 폼이 오락가락하고 adroit도 약간폼이 떨어져서 글쎄.동남아 자체가 뭔가

흐지부지된듯 중국도 흐지부지느낌이었는데 로스터 싹바꾸고 스왑존나해서 조금 기대하는중 .neon이

우승할지도 모르겠는데 이기분 뭘까 cignal 정규?대회면 1승7패하고 그런느낌의팀인데 ㅎㅎ

뭐지짬통인가? 누가이겨도 알바아닌데 aster 동남아로스터인가보네요 허허

아...이제 알앗는데 그냥 중국팀들이네요 저는 중국팀의 동남아 로스터인줄알았는데 ㄷㄷ...중국3티어

vs 동남아 3티어 자국끼리 진행해서 그렇군요 중국친구들은 2티어만되도 가오죽어서 빠졌는데 

동남아는 adroit같은애들까지 ㅊ마가했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뭐 cignal이 그렇지.. execration 잊고있었는데 제법이네요 이야... 496!!이면 베트남 팀이었나 하나뿐인 

네임드?급 베트남팀으로 알고있는데 아니면 말고 크흠

어쨋든 이름있는 4팀다 ㅈ박았는데 neon혼자 체면을 차렸네요 

팀만봐도 기대치가 바닥까지 떨어지네요 롤에서는 베트남이 좀 위상이있는데 도타판은 필리핀이 절반

먹고 인도네시아 말레시아 굳이 넣어주자면 태국,베트남이 그뒤를 쫒고는 있는형국  adroit는 계속되는

로스터 교체를 보이고있는데 딱히..컨텐더급팀은 아니라서 큰대회되면 한번더보는걸로 하죠

rr이 바닥을보여주면서 시작 ehome immortal본가가 잘나가니까 너희도잘나가나? 좆밥은 다패고

올라왔는데 execration 네임드선수는 없던데 이거 마이너중에선 존나쌘건가? 2승3패던데 하긴 예선과

본선은 다르긴해... 496과 neon 동남아 내전이됬네요 그도그럴게얘내들은 2티어언저리는 되는애들이고

중국은 다 3티어팀들만 왔음 2티어끄트머리가 sirius,sag라면 여긴 지옥이지

뭐 혹시나 궁금할까봐 올리는 남은 반틈 동남아 3팀이겨뤄 496이 우승했네요 5승 0패였던폼을

유지한채 승자조에서 편하게 앉아서 우승했네요 execration도 리빌딩하는느낌이라 neon포함

유명한선수는 skem? 얘도 보여준게없고 raging potato..그냥 고향팀중에 자리있는데 온것같고

뭐..그냥그렇네요 애초에 이대회는 보자말자 걸러야겠다싶더라구여 ㅎㅎ...다음대회는 1티어팀들이

전부 immortal division으로 튀어서 오랜만에 빈집털이가 가능한 eu/cis의 omega divine division갑시다

어....ftm정도는 1티어껴줘도되지않나 nip이 요즘부진하긴했는데 바로 잘렷네요 ㅋㅋㅋ na;vi는 ....됬어 ㅎ

나머지는 2티어맞네 hellraiser도 퇴물인거 다들어났고.. 나머지팀은 언급이 필요없을듯 

이거보니 알겠네요 짬통맞네 ㅋㅋㅋㅋ 5men이 생각보다 재밌는 로스터라 이것만 소개하고? 다음글에서

소개하는걸로하겠읍니다 

전성기는 다지난멤버들같은데 og seed나온 xibbe나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던  misery pld 둘다 4번할만한

폼이 남아있나모르겟네요 puppey야 욕심많은 5번이라 pld나쁘지않았던것같은데 천상5번이긴함 ㅎㅎ

chessie가 미드고..ace가 캐리...ace픽풀괜찮긴한데 secret 나온이후로 보여준게없어서 모르겟네요 결국

이팀이 먹힌다는건 늙은이도 활약할수있는 좋은게임이라는뜻인가 ㅎㅎ [94-92-94-91-91]평균 92.5년생

병신같으니 나이로 말하자면 만 27.6세의팀 이게 야구팀이나 축구팀이면 오 유스좀 굴리는놈들인가

하겠는데 하필오락씬이라 ㅎㅎ 아저씨들 커리어 깔끔하게 마무리하고싶은듯 ...은퇴는 없어..영원히

추해져도 본인이 행복하면 그만아닌가...아저씨들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