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eu/cis 본선편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eu/cis 본선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쓰러져가는 3티어 약자들...  울지마친구들...우리 khan 몽골계는 한명도없지만 뭔가 보여줄거라고

그나라식이론으로따지면 논리에 과거 몽골영토긴해 ㅎㅎ 어허!! 그단어쓰면 검열당해요 어허

~2~2.5티어급팀이모인곳에서...먼저쓰러지다니... 위쪽 탑4는 예선도 안치뤘음 ㅎㅎ...unique...너희는

b8급이다... 야레야레 khan 한자리쯤 올라와도 죄책감없을것같은 시간이구만 크큭..omglil은 뭐지? 

음...lil따까리인가 일단체크

승자조 1라운드~~~~~~~~~~~~~~~~ 이대회자체가 보다시피 divine 즉 4만불수준의 대회로 2티어

친구들이 자신들의 파워를 체크해보기위해 나온것이아닐까 5men은 immortal에도 참가가능하다구~

vikingg는 걸렀는데 얘내는 폼체크할점 나가본듯 

팀초반을 다실패로 마무리했던 이들 ... 여러팀이 터지면서 그팀에있던 몸을 담았던 선수들이 합류하기

시작blizzy cooman cemathe slaye....이거 navi ver2같은데 생각보다쌘스쿼드인데 이거 괜찮은데 

nip sonneiko가 떠난 빈자리...misha 너 쉬고있지 5번이야 누가해도똑같지 않나 ㅎㅎ saberlight랭커더라구

supream위주의 팀인것같은데 미포-거미등등 변칙카드들을 꽤나 섞어쓰는아저씨들

1경기 이오 스벤 ㄷㄷ 이거지 스벤이 티어가오르고있었음 힘도쌔고 정화특스턴이랑 스벤특유의 템포

대거대신 아가님을 넣게되면서 인벤토리도 절약?가능 스벤이 스펙터보다 파밍스피드가빨라서 힘으로 

스펙터짓누를수있나 바이퍼를 뽑으면서 파밍덜먹고도 싸울수있고 스펙터 패시브도 깔수있을듯 상대가 

둠-그림에 스펙터같은 개수작에 매그미드로 간거같은데 

앗차 잊고있었던 na'vi듀오 사실 얘내탓은 아닐듯 ㅎㅎ

supream타임 스벤빌드 약간 신기하네요 사타닉을먼저간다 흠..

2경기 워락1픽? 킹럴수있지 윈드러너 페이스가 올라오고있어 아르카나 냄새가 풀풀나는걸 낄낄 인데..

스벤다시나왔네 스벤자체가 좋을때는 20분대에 3코어뽑으면 거의 이기는 분위기라 바로지금...윈런서폿

으로 돌리면서 한번 승부수던진듯 

쉽네쉬워 이오자이로로 이오도뺏어오고 했는데 기본체급차가 쪼금있어서 드래프트나쁘진않은데 허허 

스벤이 겨울비룡=윈와랑같이 이오+a에대한 대책으로 쓰이기도했음 워락도 q딜짤넣으면서 나쁘지

않았을듯  뭐 알바아니긴하죠 ㅎㅎcyber legacy cis자체가 컨텐더[vp.p]랑 나머지의 갭이 좀커서 해볼만

할지도 요즘은 vp.p ftm투탑체제인데 위에서도말했듯 갭이너무큼 na'vi도 절반은 리빌딩중이고 vp는ㅜㅜ

헬레이져도 쉬는사이에 멤버가좀 바뀌었네요 na'vi야 magical아까 cyber legacy있는거보셨을테고 일단

시험단계라고봐야될듯 어...ksani가 약간 아쉬운 팀인데 na'vi도 미드바꾼상황이라 일단 미드위주로보죠

둘다 캐리는 cis한정 괜찮은친구긴한데 결과로말하는거니까 vp.p가 유일하게 가오챙기는 cis우리도...

위로간다고... 그럴일은없나 히히

na'vi내려치기하는거보니 na;vi혐오가 만개했나보네요 ㅎㅎ 이정도체급차면 사실 드래프트설명이의미가

없긴하지 메두사를 쓰는구먼 흠...일단 체크해둡시다 안메로 카운터를 치고도 이스코어로 발린 hellrasier

심지어 매그누스까지뽑아서 2코어다 시너지받고있었고 할만한구도였음 ㅎㅎ 안메가 템뽑으면 어케해볼만

할것같은데 na'vi도 구성이좋은게 메두사몰빵이아니고 둠도있고 벤지-태엽괜찮고 벤지랑 메두사랑 시너지

좋은건 유명하지 ㅎㅎ 윈드러너 요즘 핫하다니까 불꼬치랑 안메둘다 녹여버릴생각

어?? 윈드러너 오프네 이야 둠미드가 생각보다주류긴했는데 허허 다들 체크체크 작가처럼편견에 잡히면

못써요 못써 ㅎㅎ..말투컨셉좆같네요 

----------------------------------------패자조나락----------------------------------------------------------

두둥탁 유니크목을딴 팀은 누구인가하면 lil의 딲까리들이 모인팀들 ㅎㅎ...누가 목을따일것인가

어허... 로스터파워로는 cyber legacy가 좋은데 생각보다 저력이있는 lil따까리팀 우리가 위로가겠다

안타깝네요 1,2경기 피닉스-둠 너무강력해 3픽까지 그냥풀어준게 참 이오타이니가 그렇게 무섭나 허허..

하긴뭐 취향이니까 1경기 안메-어둠현자로 마무리 이러면 미드둠이네요 //루빅 공허령 공허령도 봐야되

지만 미드각을 열어둬야되지 할매등장 할매 티어다시올라오는듯 네프미드일수도잇는데 둠미드인거 거의

확신하고있었을타이밍...팀버!! 오호 다갈아버릴수있을지 근데 안메상대라서 나머지갈아버리고 겜을 

이겨야되는데 이게 김작가 머리로는 구도가안보이네요 

뭐 사실 초반만넘기면 안메3코어[배셔까지만나와도 개털듯]만되도 걍터진겜이라고 생각

2경기 안메 화들짝놀라서밴 테블상대로 박쥐선택 어..이거맞나 ? 버스트각이 나올지 허허 드로우뽑고

마무리 드로우가 딜로는 버스트될텐데 전투구도에서 딜을 넣을수있나가관건//둠이지? 그림스트록뽑아

뺏어뺏어 리치로 수비각보자 태엽 아...뭐됬어 테블힘으로 극복가능? 포퐁령은 괜찮을지도모르겠는데아까

둠을 못뚫어서 이번에도못뚫을것같은데 포퐁령이 딜이 음..비슷하려나 

cooman좀치네??

서폿12킬이긴하지만 코어9킬이나 먹었으니 mvp인듯

나는 nix를믿고...funnik kingr우리가 cis의 왕이될거야..na'vi는 좀쌔고 크흠... khan정도는 이기지?

어?? 대등하네 

안메가 1,2픽감인지는 모르겠는데 3령[공허,불꽃,포퐁]다 강한시대에 메두사도 간간히 나오니 뽑을만은

헌데 저정도까진지는 모루겟네요 안메에 집착하기보다는 자기전략대로 픽을 했음 

공허령픽은 실패했다 8킬3데스를 기록했지만 뽑았던만큼 압도적인 분위기를 못만들어냈다는점 언더로드

픽도 한몫했을듯 저는 꽤나 고평가하는픽인데 들어와야되는 조합이라 꽤나귀찮았을듯 퍽,언더로드때문에

백퍼센트원하는 움직임을 보여주진못했을것 

2경기.. 안메로 이기면 드로우뽑고싶나봐 cl의 정신병?을 계승한다... 근데 보이드,할매,매그있는데 드로우

진짜 내가 너무비관적인가? 존나무시하는느낌같자너 ㅎㅎ

에??? 좆발렸으니 말을 아끼겠습니다 드래프트는 테블 아크워든으로 막고 불꼬치가 나머지 대충견제되고

팡고에피닉스 태엽다 괜찮은 카드들인데 걍마지막에 똥팀인게 뽀록난샘이네요 khan 생각보다 쌘데

이제...'진짜들이 강림합니다 ' 사실 진짜라곤 했지만... 기존에 플레이하던애들이 너무약했던걸지도 5men

첫대회를 cq돌파로 시작해 단2팀만주는 immortal초청장을 따냄 vikingg가 통과한 다른팀이고 nip등

건재한팀들도 몇몇꺾어서 제법가치있는데 자 등장합시다

----------------------------------------------------두둥 이몸강림-----------------------------------------------




nip 젊다젊어 부럽다부러워 그상대는 이야..젊지는 않지만 폼이절정 5men은 아직 검증?이필요한데 얘내는

이미 cis의왕으로 군림중 vp야...후...마음이아프네요 어차피 cis가답도없어서 nip도그런면에선 참 안타까운

하위티어 똥팀인데 리그제했으면 시그니쳐트러스트랑 이름도 생각안나는 그...에니그마모양팀처럼됬을듯

여기는 체급차이가적네요

1경기 더블스코어가깝게 클리어한 ftm 스벤도 상위티어고 바이퍼 나쁘지않...하는데 쉐핀으로 급선회 

젊다젊어 //둠 그림스트록 적폐조합되나? 모플링에 네프 이렇게 퍼주고 가져온게 쉐핀???

어허..제가 미드유저도 아니고 근본도없는놈이라 둠으로 어케 쉐핀을 잘상대하는지 궁금하네요 히히 몰라

오줌발싸 20분대에 스벤이 몰아쳐야되는데 12분미다스도 뭐 큰가치가없는것같고 유감이네요 2경기 

반격에 시작하는 nip 역시 테블이야 성능이확실해 비사지까지?런것치고는 템포는 안빨랏네요 요술사 네프

뽑아서 몰아치려면 끝도없이 갔을것같은데 모플링 제우스 어휴,,,어디서날로먹을려고 떽 익혀서먹어라잉

어허.. 네프걍뽑고본다잉 보이드에 퀸오페 막픽 카나보고 언더로드로 선회 이정도는 다들하는 전략변경

인데 개인적으로는 흥미롭게보고있음 이러면 네프를 서폿으로 내린건....거네요 컨닝완료//타이니 그림 둠

열어줬으면싶어서간질거리고싶었을듯 

카나-보커 승부수 두개다적중 iceberg가참... 세계급은아닌데 어느정도 통할것같긴한데 친구들이 짐인듯


 27,5세의 만학도들... 아직도 도타세계엔 쪼아먹을것이 많구나 그상대는 na'vi 덴디나가니까 젊어졌네 ㄷㄷ

5men가면 방도 같이못쓸듯[팩트 한일같은 씹꼰대국가는 유럽에 거의없다] 사실 유럽안가봐서 나무위키로

쳐봤음 ㅎㅎ... 너희 꼰대 아니지?

어허... 얘내 욕심진짜많네 윈런에 혈귀 전부다 욕심그득한 서폿,오프카드//둠~그림갈줄알았는데 요술사

가 더좋은가봐 틀딱들의 바이브 타이니는 2경기에도 나온거보니 고평가중인듯  메두사에 루빅 뭐그냥 

메두사랑 그걸 만들어줄 바탕과 근거들을 깔아둔것같네요 미드도 둠인가?싶었는데걍 타이니미드갓네요

굳이 보자면 킬스코어도 비슷하니 ace의 메두사를 뚫지못한 테블과 친구들이 되겟네요 9pasha도 짬이

있다보니 이런장난?치는 오프도 당당하게 받아드는데 팀이 져서 빛이바랜듯

저도진지충이라 이런거? 일겜에선 안봤으면 좋겠음 ㅎㅎ

2경기 스벤으로 진지게임선언 아 공짜로먹어야겟네 근데 윈드러너 왜미는거지?이번엔 오프같은데 미드

걍박고 사기치면안됨? 하여츤 이번에는 스벤 오프 윈런으로 메두사를뚫나?근데 테블로못뚫은걸 지금 

예지자 티탄서폿으로 버스트할수있나? 벤지도 있고 피닉스에 타이니 폭풍령이 초반에 버스트할게 벤지?

아 코어는 젊은?이들로 해야지 는개뿔 ㅋㅋㅋㅋ... ace가 94고 chessie영감이 92 몇년전도접하신분들 아직

미드잡고있는거보고 화들짝놀라셧을듯 

이빌드 이조합으로 메두사 버스트 어케해 메두사가 후반캐리라고 하는데 이런 템포겜에서 생각보다 빨리

푸시가가능하더라구여 vg가 쓰는거보고 굉장히 많이느꼈음 벤지도 있고해서 개빠르게압박간듯 스벤템이

빨라서 버스트는 몰라도 잡아내진않을까싶었는데 12분30초이후로 게임끝날때까지 메두사를 못잡아냄

윈런은 오프+굉장히 수비적인 그리브 캐리어[용어창작인가? ㄷㄷ]정도로그쳤는데 걍 스톰말고 윈런미드

가고 오프에서 승부수를 봤으면 어땟을까 메두사 2연속픽할줄몰랐나 흠...일단.... 여기서종료

오손도손 행복하게 노는아이들 khan이 의외의 선방


 이몸강림 두 상위팀이 선량한팀들 박살내는모습 nip은 방어나했지 na'vi는 틀딱팀상대로 전략부터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