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eu/cis편 예선 대충 찍먹하기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eu/cis편 예선 대충 찍먹하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템포가느리다보니 8월도착하는데3달걸린듯 ㅋㅋㅋ 섹상에나... 8월엔 7.26계속 물고빨고있었죠 근데...

7.27d언제 끝나냐 ㅎㅎ 중국[그단어쓰면검열당함ㅎㅎ]기업 갓롤은 또 새로운시도를 했는데 사실 도타도

이시즌[ti가끝난 10월쯤..]때 대격변했는데 십새끼들이 일하기싫어서 패치안하고 유저들이 올린 창작마당

스킨 훔쳐서 올려놓고 새로운컨텐츠인척 2달뻐길생각이십니다 12월에 끝난다니 그때까지 일안할듯

크리스마스라고 또쳐노셔야되는데 그땐어케하시나 ㅎㅎ 이번 omega리그는 다소 상금이 약한대회로

오직 eu/cis에서만 immortal division이라는 올여름 유일한 1티어급대회를 진행시켰는데 그대가인지

나머지 지역에서는 돈도안되는 똥대회만 열었음 이대회조차도..아무나 참가못했음 ㅜㅜ

근데 na'vi ftm같은애들은 왜 여기까지 떨어졌나? 1티어팀누구지 흠...라고하고 고개를 내려보니 끄덕끄덕 

위에애들은 성적못내면 혀를 깨물어야 ㅎㅎ...omegalil는 누구징?

평균나이 27.5세 막내가 94년생 ㅋㅋㅋ 우리는 아직...뜨.거.우.니.까 b8보단 무조건 잘할듯 그래도 ace나 

pld misery나름 패권을 쥐어봤던남자들 chessie...흠...애는착해 참가팀을 어케뽑았나보니까 cq 즉 초청팀만

하는 예선을 진행했네요 애매한애들 딱 2팀만 구제해준듯 ㅎㅎ

15~16위팀은 탈락했고 12팀이 여기 어허..근데 5men은 여기왜나왔지?? 흠...이거 약간 서열정리된게 

여기나온애들은 거의한번 붙어본상황이라 쓰읍..괜히 올렸다가 안그래도 노관심인데 더노잼될까봐 

A/B/C/D로 나눠서 진행했는데 어찌됬건 이대회의 미리보는 버젼이었을듯 총상금5만불로 프로대회

치고는 소소한느낌 어쨋든...간이나보자고

뭐 믿거나말거나

그룹A

순서대로 cyber legacy답도없는 똥팀 b8보단잘함 시즌초에만 잘했음 뭐..나머지5팀은 누군지도...

그룹B

여기도?? 헬레이져뿐이네요  어찌된일인지 보자면

BIG4는 예선면제 ㅎㅎ...이러면 저도좀 마음이 편해지네요 대충 해도죄책감이없겠어

w1sh얘는 뜬금없이 og스탠딘뛰길래 존나잘하는애인줄알았는데 흠... 나머지도 어디서본듯한애들인데

경험없는애들상대로 1승도 못한거보면 아쉽네요 


언어유사성이있나 어찌됬건뭐... 5패팀은 포기하는걸로 ㅎㅎ

덴디따까리팀 ㄷㄷ

뭐 이런친구들은 없는셈치고 대애애애충 살아있는지만봅시다

cyber legacy/unique가 강한세카이...손나바카나.. b8이 지는걸로봐서 정조역전세계는 아닌듯 ㅎㅎ

unique이팀이 b8보다는 근본이있는듯 얘내도 네임드하나도읎는데 ㅎㅎ..헬레이져 함보려다 전패팀이라 

스킵함 이게 참..너무3티어급만있어서 긴장감이0네요 

슬슬 현타오는데? 헬레이져 vs 엠파이어 엠파이어가 진짜 이름만 남은껍데기라서 그래도 함봅시다 

이걸...최선을 다해서 이긴거네?? 드로우를 2픽에 신나게 뽑았는데 레인전못털고 42분겜한거부터가 얘내는

약한팀상대할줄도 모르는 똥팀인거임 이라고 하면 베팅해서 잃은사람같이 보이나요 ㅎㅎ...실망이크네

내용을 보면 큰문제는 없는데 kasani이친구가 약간 아쉽긴한게 사실

khan이 약간 3티어 수문장느낌인데 이걸...2대1로 간다고? cyber legacy도 답이없는팀이긴하네요 ㅎㅎ

양학도못하네 어쨋든..이러면 양학이아니라 2.5티어급의 눈물겨운 씨름이었다는이야기 ㅋㅋㅋㅋ

라고 지랄하려고했는데 둘이 뭐...전혀 문제없이 조1위는 했네요 ....존나지겨우니 마무리합시다 아는

선수도없는팀 빨아봐야 뭐합니까 ㅎㅎ.. 어차피 본선들어가서 다볼건데 

A조의 탈락팀은 이둘..EX.. 얘내 어디서본것가튼데

after life 알겠고 g????설마 그친구야 미드보던 어허... 92년생이라 미드양보하고 물러선듯한데 팀이

이모양이니 참아쉽게됬네요 원래서폿이던 solo puppey같은 틀딱?들은 모르겟는데 뭔가안타깝네요

르브론친구들이랑 행복한거지? 이게참 네임드랑 이름값으로 평가하면안되는데 좆롤유저들도 아시겠지만

센놈많은팀이 대체로 이기고 중간이상은 가잖숨니까? 이게  뉴페이스가 있어야되는데 늘어둡네요 cis가

불모지이긴한데 ㅜㅜ gpk랑 서폿유망주들 믿어봅시다 e-kid나 save같은친구들도 올초에는 진짜 느낌

없었는데 잘컸으니까...미래를 믿어봅시다 B조의탈락팀은 어케됬을까요 누구냐누구

얘내들이 괜히 캡틴따라가는게 아닌것같은게 nisha도 사실 이런팀에 있었음 폴란드스택이었는데 

거기서 형들이랑 힘들어하고있다가? team secret들어가고 걍 유럽최고가된거임 topson이랑 커리어

비교하면 밀리긴하는데 픽별로 안타고 해서 nisha가 실력자체는 준수하지않나생각함 근데...과연 

이런팀에서도 새로운 스타가나올까요 흠...네임드만 찾는 저에대한 반성?이기도하고 현실적으로

이런애들?로 못이기는게 맞기는함..empire가 도타팀은 반쯤 손놓은것같네요 

언급도 못할 똥팀은 나엿고 ㅜㅜ... 잘가라 볼드모트 

우리가 알고싶지않은 그들만의 똥꼬쇼 타이브레이커 동점팀이 많은데 긴장하나도안되네요

khan 디게노답이네 ㅎㅎ이름아예없는애들상대로도 2승3패가 최선인가? ㅎㅎ

카자흐스탄에 키르기르스탄은 그렇다치고 불가리아는 언어유사점이 있나? 흠... 어쨋든 생각보다 잘했네요

새로운네임드가 나올때가됬나?

-----------------------------------------------패자조 나락방어전 스타트-------------------------------

lil 말고는 네임드가없지만 4승1패로 나름 cis의 새바람인가싶은데 cyberium seed를 박살낼수있는가?

1경기 초살내면서 시작한 cyber...seed 이오자이로에 할매얹고 불꼬치 슬라다까지 //omeg...의 계획은 

타이니 그림으로 시작 타이니 미드인가했는데 어쨋든 코어일듯 둠오프 그림이랑 시너지좋고 티어높은데 

의외로 밴이안됫네요 디럽도 무난하고 미드불꼬치확정같으니까 몽킹으로 카운터치려고했는데 수준이..

타이니 미드네요? 이야 samsam이친구도 blizzy처럼 자랄수있을지 사실..blizzy도아쉽긴한데 어허...

하지만 그기세는...2경기부터 바뀌고 예지자츄럴 이번에도 서폿-캐리 콤보를 뽑았는데 드래프트는 무난함

타이니 다시뽑고 요술사 네프 퍼그나등 약간 변칙을 줬네요 전부 1티어급인데 츄럴물리딜 한번끊어줄수

있는 퍼그나가 괜찮은것같네요 이어서 팀버 팀버는 켄타,컨카 상대로 매력있는픽들 컨카상대로미드인가

했는데 아까도 타이니미드였으니 이번에는?

퍼그나오프고 타이니서폿이네요 어쨋든 골고루 킬먹으면서 빠르게 압박넣은듯 

3경기

루빅에 불꼬치 신난다신나 퍼그나 다시뽑으니까 안메로 승부 항마사가 괜찮은것같긴한데 개인적으로 

한계랑 레인전연계 이것저것생각해서 좀싫어하는편인데 허허 조커?카드긴한데 과연 팡고에 고영 무난함

요술사-퍼그나 둘다 고영,항마사,불꼬치로 상대할만한듯한데 츄럴,컨카도 불꼬치vs컨카 츄럴vs안메는 상성

괜찮아서 omegu...이 구도만잘잡으면 할만할듯 퍼그나가약간애매해졌나

진압완료 픽도 그렇고 둘다 확실히 프로라 기본은하네요 omeg...좀더 봅시다 

unique애들이 의리는있나봐 vanskor 633등 어디선가들어본 친구들이 보이고 khan은 naive근데 이거 

체급이나 예선폼만보면 unique가 2대1정도라도 이겼을거같은데 실제내용은?

어허...1경기 khan 혈귀가 테블이랑 같이나왔네요 혈귀 오프미드 둘다 가는애긴한데 상대미드랑 캐리를 

모르는상황에서 베노-태엽나왔는데 뽑길래 괜찮나싶었는데 

좀치네? team unique 드래프트가 유행하는거 베노에 상위티어매물?태엽먼저박고 예지자 트롤견제약하니

집어오고 미드..간보다가 제우스,공허령,qop,컨카등할만한거다자르고 고른게 인보커 뭐..문제는없나?퍽이

그상대였는데 

뭐 드럼타이밍이랑 이것저것보니 완전망한것같진않은데 퍽의 대거템포가 너무좋네요 11분에 대거라 허허

퍽도 북갈만한것같은데 약간 승부수던진듯 어차피 코어많으니까? 테블이 알아서 마무리잘했네요 저력

있는팀인가 싶은데 또그런팀이 2승3패했겠나싶기도하고 타이브레이커보면 또 동정?하게되고 허허....

넘어가넘어가

2경기 드로우... 이거못혼내주면 잠못자지 이오-스벤이 전통적인 듀오는 아닌데 스벤이 폼이 올라오고

있던와중이고 [망치 정화특+아가님] 이러면 공허령 미드 데프오프로 가려나요 ㅎㅎ 미드상성편한건

뭐 둘다 문제는없겠는데 공허령미드 괜찮지않나

스벤이참 좋은 템포히어로인듯 20분에 3코어[샌야-대거-bkb][mom-에코-대거-bkb]뽑는 템포에서 이제 

대거대신 아가님을 땡겨뽑는구도로갈듯 어쨋든 unique 좆밥아이다!!

이긴전략다시미는건 추한게 아닌데 그걸로 져버리면 좀어색해지지 거기에 대패했다 흠... 리나미드인척

하다 거-미로 승부수던진케이스 약간 날먹하겠다 이런건데 제우스미드같으니까 날먹각 간다 비마랑 

보이드를 언더로드로 견제하면서 이오-스벤파워로 다시 밀어내겠따 //할매 보이드 비마까지 구성알차네요

리나미드인것같았는지 제우스로 결정 보이드궁에 연계도괜찮고 누커중엔 원거리지원이 제일깔끔하긴하지

khan이 우승은 커녕 2라통과할지도 걱정이지만 나름 저력은 보여준듯 다들 기억정도는 해줄까

나머지본선은 내일보는걸루 합시다 ㅎㅎ누가 안기다리니까 마음이 참편해 하지만 슬프기도하지 ㅜㅜ...

omegalil이센지 khan이센지는 다음라운드에서 얼마나 비비나보면알듯 이겨버린다? 혁명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