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eu/cis 본선편-2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eu/cis 본선편-2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1편을 굳이...보시지도않겠지만 크게 의미가없긴하네요 후후... omega리그 얘내가 딴데서 아낀돈을 

eu/cis immortal리그에 투자하면서 거기참여못하는[예선을 열어서 1,2위만 넣어줬음]팀들한테 

여기라도 나가라고 열어준 느낌 5men은 immortal에 참가할권한을 얻었는데 여기도 왔네요  ftm은

아예 초청까지됬는데 여기온거보니까 무슨견학?코스비슷한거인듯 ㅎㅎ 왔으면 뭔가보여줘야지

khan의 일격 cyber legacy na'vi의 잔당들을 모아서 만든 새로스터 제법인데!! 했는데 nip에게 간단하게 

격퇴되버렸고 ^^ 헬레이져도 중고신인?팀 khan에게 끔살당했음 ㅜㅜ 

승자조에서는 ftm 역시 cis의근본이다 팍씨 nip쉑들 vikin gg보고 느끼는거없어 임마 확씨 5men na'vi를 

격퇴해버리면 어쩌냐구 ㅜㅜ na'vi로스터그럭저럭쌧는데 magical이랑 5번계속바꾸면서 혼란에 빠지는중 

zayac을 무리하게 빼간 virtus pro가 밉지않을까 후후 fly to moon/5men... 이것이 임모탈티어인가?

대충이런느낌

----------------------------------------패자조 3라운드---------------------------------------------

크리스탈라이즈가 만개할줄알았는데 그저그런듯 서폿두명계속해서 교체하는 nv'vi 미드는 magical이

나간후 young G 9pasha 여기서도불행한것같에 ㅎㅎ 늙어가는중/// cooman vp에서 버려진몸 magical

여기있네? blizzy/cematheslayer na'vi에 갔다온몸 다들...슬픈과거가 있구만 

1경기 예지자1픽 이정도야? 사실 1픽을 김작가혼자만 과대평가하는듯 알케쉑 ㄷㄷ 아직기어나오네 나뻐

베노 아직상위티어 대지령은 허세지 자신감 리나 미드이기겠다 데프상대로 리나를뽑더라구 //타이니 

어둠현자 둘다 무난한것들 벤지 메두사 둘의 시너지가괜찮지 막픽데프했는데 리나 나왔네 흠..

리나vs데프는 이긴것같은데 악질메두사로 승리...간악하네요 

이놈...

2경기 메두사가문제구나 픽을 아예바꾼 na'vi 둠 요술사 아직좋지좋아 둠은 이번7.27버젼부터 계속사랑

받고있는중 마르스다시페이스올리는중 마르스에 연계할캐릭 흑버들..이러면 요즘유행하는 둠미드인가?

//이오 스벤 어허..스벤도 티어가 많이올랐음 얘는 늘그렇듯 파밍속도를 힘으로 3~4코어때 몰아치는편 

q정화특성이 너무좋아서 띠거움그자체 루빅 적폐 데프다시선택 마르스메두사..어케막지...언더로드간다

미다스라...10분미다스면 압도적인속도는 아니네요 17분샌야도 약간 실망스러운?속도고 어쨋든

잔반없이 마무리 꺼억 둠미드 안.통.해

패자조의 돌풍?을 일으키는 khan근데 몽골계가 한명도없어보이는데??흠... 그상대는 신인인듯 

신인아닌 선수들의모임 nip sonneiko가 나가면서 빈자리가 생겼는데 vikin gg랑 비슷한듯하면서도 

약간이지만 갭이 생겨버린 이어색한 모습... khan은 당연히 이겨야되는데 혹시나 하는느낌

1경기...대등한데?????? 피닉스-둠 사기캐 선택 픽보니 둠미드겟네요 슬라다선택 어? 근거는 잘모르겟는데 

일단 물리방깎으로 버스트각나오려나 이어서나온 메두사 흠...벤지뺏겨서 당황한건가 티탄선택 매그랑 

보이드궁 무섭다잉//할매 보이드 매그 3픽만으로 꽉찬존재감 루빅저쪽이 가져가야될것같은기분인데 

이쪽도 뺏을기술많긴함 전부알짜배기네 포퐁령 선택 딱히 버스트할건없어보이지만 나머지가 짱짱하니

뽑은것같기도하고 

메두사빼고 진짜 알짜배기만먹었네요

둠이쉑이 오지게 싸는거 나머지가 카바친듯 둠미드 요즘 대세인데 사기까진 아닌듯 히히.. 역량을 요구

하는 좆같지만 근본력을 테스트하는 픽이다 라는거군요 그에반해 메두사...이런...메타노잼화의 주범인데 

2경기 메두사 밴안됬는데 둠못가져오니까 벤지선픽 메두사안집어갔는데 걍 테블뽑음 니들이 뽑아도

우리가 벤지+테블로 녹일거임 미라나 나와서 그런가보다했는데 지진도나오네 어?? 오프미라나야? 오랜만

에 돌아왓네 오프벤지도 가능성은 있지만 글쎄 막픽보커 //엠버미드 윈런서폿각본것같은데 윈런미드 엠버

캐리로 돌리면 어떨까 생각했는데 스펙터뽑앗구나 혈귀??혈귀오프라서 애초에 이각은 안나왓을듯 혈귀

오프 누가썻더라 na'vi였던것같은데 

미드엠버 4번 윈런 이거이거...너무잘해버렷는걸 윈드레인저

supream위주의 미드팀이라고생각했는데 캐리친구도 페이스를 올리고있네요 khan이생각보다 쌘것도

있지만 반대로말하면 컨텐더급팀이랑 비비던 nip의 폼이 평범해서가 아닐까하는 의심도들고 흠....

nip 우승권팀은 아닌듯 

----------------------------------의승자가 만나는 패자조4라운드------------------------------------------

시즌초폼만보면 nip이약간위인데 지역의 위상만 보면 둘다 비슷한듯 유럽이 너무혹독해서그렇지 ㅎㅎ

어쨋든 5men같은애들한테 지면 조금싫은게 그팀은...평균 만27.5세의틀딱팀 한국나이로 해달라고?

크흠...애초에 11월이라 얼추맞지  만나이도 안맞을수있음 대충대충 넘어가자구

1경기 nip의졸전이 눈에 띄는데요 선픽으로 타이니를골랐는데 얘가 요즘 그만한가치가잇나싶은데 김작가

말고는 1,2픽에 영혼을 태우는건아닌것같음 음...이오+a면 회복력으로 지랄날테니까 여러가지 해법이

있는데 겨울비룡안쓸거라 aa로 간듯 타이니도 아마서폿일텐데 미드까지도 생각해봅시다 태엽,그림을 밴

그림밴한건 무난하기도하고 뒤에나올 둠이 요즘 너무많이나와서 패키지로 지랄내는중 태엽도 참 타이니

+aa로 대처하기힘드니 잘한일인듯 생각해보니 개털렸는데 이걸왜일일이 읊고있지 슬라다 메두사선택 

벤지는 스왑도 있고 괜찮은 따까리인데 거의 밴되서 슬라다를 차선책으로 고른팀이 nip이었죠 이게맞나

싶은데 증명했으니 넘어가고 윈드러너 어...미드였으면하는데 4번일듯 //이긴팀의 전략을 봐야지 피닉스

벤지 이쪽이 좀더 확실한것같기도하고 이오 스벤 사기치겠따는거죠 ㅎㅎ 스벤의 약점인 기동성을 아가님

+정화q특성으로 어느정도극복했고 이제 20분대에 아가님들고 다부수는 새로운 빌드가 스벤을 이끄는중 

존나쌔~ 둠미드인가? 루빅에 이어 제우스로 마무리 어...둠오프에 제우스미드겠네요 제우스미드라 미드

뭘로 예상한거지 팀버박쥐등 스벤이 껄그러운놈들이랑 테블..역시 쉽지만은 않죠 화력이 워낙쌔기도하고 

지금 서포터조합이 분신캐상대로 딜이 딱히 안나옴 제우스가 버스트하면된다쳐도 1대1겜도아니고 말이지

티탄-쉐데등 타이니미드를 날카롭게본듯 타이미드상대로 제우스라 

괜찮아...버려지는건...익숙하니까

vp에게 버려진... 죽은 cooman 똥팀 cyber legacy가 nip의목을친다.... 둘의폼이 비슷하다는말이되나요 

nip의 미래가어둡게만보이네요 

타이니는 틀리지않았어 정말? 이오를 밴하고 벤지는 메두사안쓸거면 밴하라는뜻 상대가 안메밴해서 

혹시나하는마음도 들었을듯 ㅎㅎ 스벤도 자르고 요술사 좀띠겁지 아직살아남았음 컨카,매그등 든든한미드

예상한듯 에니그마와 라이칸 불꼬치라 허허...타이니서폿 에니그마오프도 가능하고 템밀어주고싶은쪽으로

갔을것같은데 에니그마야 서폿시켜도 알아서 템잘뽑아서 괜찮을것같기도허고...//어둠현자+들어가는

이니시캐릭 대지령무난하네요 안메 모플링등 수작부리는거 억제하고 바이퍼까지 제거 바이퍼제거는 미드

지키려는건가싶었는데 브벡미드라면 합리적인 선택이네요 딱히의심받지도않는 밴이고 비사지,데프같은 

푸시강한 미드도할수있어서밴한듯 라이칸+에니그마라 템포 존나빨라보이긴하네요 둘다 타워잘밀고

싸움도 잘함 비사지같은거 밴하려면 약간 짜증나긴하겟는데 ㅎㅎ 불꼬치로 무난하게 마무리한상대 

요건 보이드와 어둠현자를 앞세운 cl이냐 타이니 에니그마 불꼬치의 nip이냐인데  서로 잘버티는세이프

를만들어서 실력차로 결정날듯헌데 후후..말참쉽게하네 

치열했군요 풀인벤에서 뭐갈려고했던걸까보니까 삼지창레시피네요 후후...어쨋든...두팀다 정말 영혼의

라이벌이네요 사실상 cl은 미리 리빌딩을 한건데 이로스터가 이글을 쓰는 11월까지 왔을지도 약강궁금

na'vi랑여러곳에서 큰바람이불듯 vp는 1팀이 부진한데 이번 immortal리그에서 우승은못해도 어느정도

해야 앞으로의 virtuspro의 계획에 들어가지않을까 아니면 solo도 자기이름으로된 스폰팀 차리나?

허허...돈쉽게벌다가 그렇게 하려면 힘들긴할텐데 이로써 남은팀은 셋



이미 immortal초청이확정된둘과 이둘을 꺾어도 immortal리그못나가는 cl최선을 다해서마무리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