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thailand 2020 태국없는 태국대회? 아메리카편

esl one thailand 2020 태국없는 태국대회? 아메리카편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어허..중국이 대회를 아예쉬면서 중국-유럽-동남아-아메리카 이런식으로 돌아가야되는데 아메리카쪽을

게속보게돌까봐 중간에 divine리그를끼워넣었는데 얘내도 omega league한게 있어서 모르겟네요 

뭐... 65000불이 미국에서도 돈쪼끔버는 중산급이상의 연봉이지만 이거 n빵하고 우승팀이 28000불..ㄷㄷ

지금 한탕벌어서 평생살아야되는 친구들인데 눈이돌아갈리가없죠? 목숨걸고는 안할듯 그냥 이러면 

기본체급높은놈들이 무난하게 이김 tp qc 넓게봐도 crazy? 이셋이 직전대회에서 폼이 좋았으니 이셋중에

우승팀나올듯 결과 보고말하는거아니냐고? 물론..

뭐...굳이 신경쓸건없지만서도 그렇다구 evil genius는 이번대회를거르면서 omega league immortal 대회

에 참가했네요 후후... eg도 아쉬운게 반쪽짜리팀으로도 북미다털어먹던애들인데 현타왔는지 대회거르기

시작 abad없는건 너무크지않나싶은데 ramzes도 아쉽게됬고...그런애들을 못이기던 북미의스웩도 참..

현재 분위기는 quincy crew의 폭정아래 남미의자존심 thunder predator가 혼자 남미의 모든희망을 

짊어지고있으며 crazy ba=jstorm터진이후 ㅜㅜ 4zoomer 정도가 그나마 경쟁자 나머지는뭐...늘그렇듯

느낌만봐 느낌만


저도 주워들은건데 북미에서 겜하면 페루친구들이 악질이라고하더군요 필리핀친구들을 보는 

동남아 친구들과 비슷하려나요 허허.. 사실당해?본입장에선 크흠..말을줄입시다

1라운드?

모두가한판씩붙었네요 일단 crazy vs tp crazy로스터자체는 압도적인편은아닌데 그럭저럭하는애들 

2경기 던지는솜씨보소 어차피 예선이니까 크게신경쓸건없는데 자이로? 이오-자이로막으려고뽑은건가 

낄낄 어쨋든 결과론충으로써 말하자면 tp의 체급이 압도적이네요 허허.. 1경기따인게 신기할정도

ba 그상대는 infamous 김작가가 칭찬하자말자 박살났네요 의외로 infamous저친구들이 저력이있떠라구

네임드는 거의없고 papita가그나마들어본선수 어허... 지켜보겠어

이쪽은 혈투를 벌였네요 1경기씩 똥쌌지만 3경기보니까 제법대등한듯 ba가 신기한게 얘내 로스터가

경쟁력이 있다는게 미스테리 흠...ba이야기는 나중에도 할수있을것같으니 넘어가고 

bc 모두가 다먹은 보약을 지혼자 꾸역꾸역넘기는거보니불쌍하네요 2승14패를 했는데 그1승을 얘내가헌납

이정도면 얘내그냥 보내줄때가 된것같음 ㅎㅎ

거의매번우승하고있는 qc를 상대로 4zoomer 예선에서는 존나쌘데 본선가면 2라운드쯤가면 없는팀

탈락전문팀이다 이말이야 gunnar monkey forever등 이미 최고치다보여준 아쉬운 슨슈들의모임

??? 이거좀심각한데 물론 예선첫경기니까 더지켜봐야겟지만 어허.. 존나성의없어보일텐데 사실 이런글 

써도 1명아니면 두명보고 제가 잘알지도못하는데 짚어준답시고깝치기엔 경기가 너무많음 ㅎㅎ 주말에 

1시간씩 혼자하다보면 현타와서 이런건 그냥 경기모음집이라고생각하쉬면될듯 키매치는 대충한번씩

붙었네요 2라운드갑시다

일단 8월12일 보약먹은 qc 남미전문 맛집으로 탈바꿈해서 개업한 ba는 넘어가고 11일경기봅시다 crazy?!

이야 얘내가 경쟁력이 있는게 신기하긴함 ba나 crazy나 돌아가면서 잘하려는건가... 4zoomer경기는 bc가

끝장난것같으니 넘어가고 crazy경기볼까요

ritsu bryle ryoya gunnar ㅋㅋㅋ 어둡다어두워 북미씬의미래란 hfn있는게 현재로스터임

어허..둘다 2~3위를 노리는팀다운 혈투?였네요 감히 안메2픽을 박아 꼴받아서 팬어가 등장 안메특성상 

템차이를 내지않으면 스벤,팬어같은애들을 버스트할방법이 없음 팬어는 한1.5코어이상 차이내야 상대할만

베퓨도 얘가 5분먼저뽑았음 뭐 더이상말안해도알겟지?

테블상대로 자이로가좋나?

55??? 테블턴거야

실질적으로 테블을 제압한다거나 하지는 못한것으로보임 어비셜도 가고뭐 결국근데 자이로는 디레러쉬를

달려야 50분이상겜에서 힘을쓸수있는데 그과정에서 팀이 못버텨줘서터진듯

hfn흠... 여기선 먹히네요 허허 다시 세계로 돌아갈수있을지..이번엔 템부수는'척'하지마라 진짜부수고 영구

제명당하시던지 ㅎㅎ 

4zoomer 한테 진 crazy 보약한그릇 먹고속차리는중 근데 4zoomer제법 잘치나보네요 계속 예선에서는 

날뛰는거보니까 북미시드가근데 2장인가? 대회오래되서 기억도가물가물하네 2~3자리인데 잘하면 내년

에 코로나좆까하고 대회열기시작하면 나갈수있을지도? qc랑 tp의매치가 조금더 신경쓰이는데 qc 랑tp는

단골 결승상대 미리보는 결승전이 아니었을지 

어허...역시 둘다 근본없이 지지는 않았네 까지말했는데 아바돈 망령 공허령 들고 어케 27분컷이났지? 

얼마나... 참고로 이경기는 svg가 아닌 peksu[유럽2~3티어팀을 헤메는 서폿]이 스탠딘으로 뛰었음 

이제 peksu가 아니라 sunsu네요 낄낄...웃으라고....

ba가 4zoomer를?! 이러면 중위권도약가능한가 tp한테 bc가???? qc는 무난하게 인파머스잡았고 어허

이날이 약간 분기점?같은건가요 

어데 b씹니까?

이거야뭐 예상가능한 범위니까 제쳐놓고 

bc가 tp잡은건 의외네요 얘내 폼다떨어져서 똥팀한테도지는데...마지막자존심인가/ ba가 4zoomer를

잡다니 ㅎㅎ..이거 중위권도약인가 하긴 슨배들이 후배좀 드잡이할수있지 ㅎㅎ

....뭘봐임마

나머진 다아는?이야기고 4zoomer vs infamous정도가 관심있을만한 매치업이네요 

4zoomer가 왜 대회상위라운드만 가면 지는지는 모르겠지만 둘의실력이 비슷한수준인것같긴하네요 허허

이야..infamous 새시대를 여는건가?


이것도 좀 재밋는부분인데 tp가 확실히 경쟁력은 있는팀이네요 4zoomer 격퇴 얘들또 메인스테이지가서

똥싸려나 

최종결과 존나성의없어보이는건 제대로보신게맞음 이걸...누가진지하게봐 ㅋㅋㅋ infamous가 생각보다 

괜찮은데 착시효과임 그증거로 quincy crew도 세계대회가면 성적이 안나왔음 ㅋㅋㅋㅋ 근데 그후발팀

4zoomer infamous가 quincy crew도못터는데 잘한다? 마리 안대그등요 ㅎㅎ...오바싸서 ㅈㅅ어쨋든 

일정이 바쁜지 상금이 적은편이라 미안해서인지 4팀만 한다네요 사실 crazy나 ba나 4zoomer랑 그게

그거같은데 묘하게 4zoomer가 잘하니 넘어가야겠네요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