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thailand 2020 america 편 -2

esl one thailand 2020 america 편 -2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다소밋밋한 북미씬 eg가 대회를 철수하면서 조금더 그런느낌이강한데 남미에서는 beast cost가 사실상 

사망하면서 신흥세력 infamous가 치고올라오는 상황 하지만 북미-남미모두 신규팀이 치고올라와도

quincy crew/thunderpredeator 두강력한 포식자들의 산하에 있는데,,4zoomer 스폰잃은 ba... crazy까지

2선급?팀들이 오늘은 복수에 성공했을지 

일단 ba랑 crazy는 한턴쉬고오자 ㄷㄷ

infamous가 분발하면서 둘다 날려보내고 4zoomer가 형들 가오마져 박살내버린상황 ㄷㄷ..남미,북미

2팀씩 황밸인가?

대충분위기만보셈 ㅎㅎ 실전은 다르니까

어디서 나온건지모를 4zoomer 이름아는건 늘 팀에서 나오는 gunnar와 monkeys forever인데 저친구

오래본것같아서 나이를 찾아보니 ...비밀이네? 12년도데뷔인걸보니 아무리어려도 92~94정도되겟네요

후후..어쨋든 89년생도 활동하는[dendi?]갓겜도타 성적안나도 티덜나는 대회위주의 게임이라그런듯 

그래서...퀸시크루의 압도적인 우승을 예상하는데 까봅시다 둥짝짝 쿵짝짝

어라? 2대1도아니고 2대떡? 보긴봅시다 공허령서폿인척 회이크치면서 간을보던 4zoomer 딱히숨기려는

계획은 없었는지 바로 스톰공개 좋은거 두장에 스톰약간 승부수간보다가 보이드 리치로 연계 어허..제취향

이랑은 약간다른데 리치 포퐁령 보이드로 테블을 빨리버스트하고 얼타는애들상대?해야될것같은데//닥시

시작부터 무난한가 했더니 이어서나오는 테블 딱히 카운터랄것은 초반에 버스트하는애들 템갖춰지면 

e템포가 긴것빼고는 최상급캐리력인데 몽키? 어..미드인가보지 포퐁령등장 퍽으로가자 욕심개많네 근데?

미드바꿀것같진않은데 설마 몽키서폿 내리는거야? 어둠현자와시너지도좋고 무난한 영파로 마무리 베노,

리치가 슬로우로 지랄해도 나는 내갈길을 간다

퍽서폿이고...몽키가 미드를 찢어놨다 그거지 포퐁령도 팔이짧은편?에 qe컴보로 딜교를 해야되서 몽키가

상대하기괜찮다고생각하는데 미드유저가아니라 소심한것 히히..어쨋든 ccnc욕하면되는거지?

2경기 쓰읍또내취향이아닌데 어쨋든 침묵1픽으로 무언가를 어필하는데 설마 미드는 데프가나오면서

기각 타이니? 타이니미드도 요즘[8월]다시보이더라구 이어서나온 언더로드는 2령과 요술사를 동시에 억제

하기위함 우르사가 언더로드...타이니랑 막픽스벤까지 다털어 위험해보이는데 다행히 상대가 우르사를 

안고르면서 마무리 근데 웃긴게 상대도 우르사가 오프,요술사 둘다 개터는데 걍밴을 안했었네요 허허..

대지령 불꼬치 가져오고 요술사까지 약간의터닝포인트로 클링츠등장 이쉑이 딜이 아주든든한데 생각보다

메타에서 주류인적이없었음 궁극기를 돌려받고 뭔가 더안정적인 느낌인데 뭔가보여주나? 막픽은 무난한

헌 우르사픽이 메타에서좋고나쁘고를 떠나 양팀다 우르사를 뽑고싶게만드는 드래프트를 보여줬네요 

이야..확실한건 스벤의 템포가 완벽하게 무너짐 20분대에 헬버드가 있을게아니고 다른코어나 아가님준비

중이어야되는데 mom-헬버드 딱두개들고 bkb나준비하는 모양새 이것부터 말린건데 클링츠픽이완벽하게

적중한듯 한편미드는 불꼬치 억제까지는 성공하지만 무너지는 팀을 구해내는데는 실패... 다음을 기약하자

우리가진것이 얼마만이냐

ccnc는 까야제맛

형님...새로운시대를 열것은 다양성을 장착한 우리...infamous입니다 한때 브라질팀이기도했었죠 하지만 

보십쇼 남미의 자랑 페루선수들의 모임 papita 제법잔뼈가 굵었나? 하지만 성적낸건없지 낄낄...

아가야..우리가 bc목따고 이자리 어떻게 차지한줄은 아니?

숨통을 끊을수있었는데 1경기 아까위에서도본듯한 요술사 대지령 서폿듀오 하지만 공허령을 미드로

올리고 흡혈마-어둠현자로 나머지코어를 구성 들어가는 힘이 괜찮겠는데?//베노 박쥐 얘내도 괜찮네 

영파선택 얘도 다시대회나오는거보니 새롭네요 티탄...?? 이러면 베노or박쥐미드인가 공허령상대니까 저는

박쥐를보내지않을까싶은데 마..맞나? leostyle이 박수쳐주네요 맞는듯 ㅎㅎ 막픽안메선택 안메가 다잡아

먹을수 있는 편안한 구도긴한데 문제는 저놈들이 들어오는걸 나머지애들이 막아낼수있느냐인데 영파를 

이쪽에서 가져오긴했지만 대지령 공허령 어둠현자 그리고 그것들을 타고올 나익스 과연구도가되나

두부?로 벽을세운듯 막아지랴... 압도적은 3배킬차이 하면서 세대교체에 4zoomer처럼 성공하나했는데

2경기 바로 미끄러지는 그들 자이로가 이제단독으로 나오기시작한듯한데 아바돈에 군단까지 어허 든든한

조합이긴한데 한타개시는 누가하지? 군단이랑 공허령이 들어가서 끄집어내는거야? 역시 저랑보는게

많이다르네요 매와같이 위에서 내려다보는 프로들의 시야인가.. 자이로가 든든하게 버티면서 알아서 

전투구도만들어주지않을까// 태엽에 박쥐 이야..여기 들어가는거 막강하네 아바돈-군단 이중잠금장치

해놓은 이유가있네 이로써 박쥐의 궁은 상당히 쓰기부담스러울ㅇ ㅖ정 여기서 먼저 잠금장치하나걸고

간다잉 예지자=오라클이 박쥐쳐바르진않는데 기분이좋지는 않지 자체로도 좋다고보고뽑은듯 코어뭔가

했는데 다시박쥐미드인가봐 허허 비마등장 괜히 2중락을 건게아니네 캐리형미드가 아닌이상 캐리가 할일

더많아질수밖에없겠는걸 뭐냐....스벤 어..무난하네 템포도 빠르고 

이게정상적인 템포죠 ㅎㅎ 근데 이새끼닉왜이러냐? 번역기작동됬나싶어서 꺼봤는데도 이모양이네 ㅋㅋ

정화? 좆까

3경기 치열하다치열해

이야 결과도 한쪽이 31킬 반대쪽이 39킬 치열그자체 박쥐가당연히 밴되자 1경기의 베노를 끄집어온 tp 

정화그거 부럽더라 이번엔 군단을 믿어보자 불꼬치도 묶어줄수있고 각종기술을 정화해주면서 한명씩

정리해줄것 스벤다시등장 디럽...아 베노미드구나 이쪽이 무난한게 들어오는거 받아치기도 나쁘지않고 

태엽 군단 아가님이후에는 스벤까지 돌격에 나쁘지않음 들어올것같으면 디럽,베노가 받아치면되고 

//대지령 요술사 이거승리공식이야? 불꼬치까지 좋은건 많이집어왔네 클링츠 4zoomer때봤지 존나쌤

스벤도 뚫어내겠다 마지막은 타헌 우르사같은거 안한다 작가야 게임보는 눈좀 넓혀라...하지만난 우르사가

좋은걸...

해치웠나 ㅎㅎ 선배..그만 자리를 내놓으시죠

??? 김작가이노오옴 군단미드잖아 어떻게된거야

어떻게된거긴 또틀려버린거지 낄낄 군단vs불꼬치도 미드구도괜찮겟네요 태엽오프로 올리고 베노는서폿

이야 시야좁다좁아 고멘 근데 20킬해버린거보면 미드가 개똥쌌나봐 낄낄

또생각보단 양호하네..어쨋든 뭐 이렇게되서 패자조에서 qc랑 만날팀은 infamous가 됬네요 이렇게되면서

쉽게갈줄알았던 두우승후보들의 대결이 어색해질수도있겠네요 4zoomer vsinfamous결승나오나?

내상상속에서만말이야

그냥찢어놔서 드래프트는 말하는 의미가없겟네요 박쥐를 한번도안뽑은 infamous상대지만 전부제거해준

qc우리가 정답을알아.. 2경기 스펙터까지 전부잡아먹을만하다는생각에 안메 아까tp털리는거못봄ㅋㅋ?

공허령자체밴하고 쉐핀으로 선회했는데 과연

안메는 거들뿐

어쨋든 드로우픽이야기를 안할수가없겟네요 적의 1,2,3번 대지령까지 모두 돌격이 가능한 캐릭들 대거

마르스궁 아레나 구도로 갈수도있겠고 알을 밖에까서 컴보를 연계할수도있었겟고 드래프트는 저쪽이무난

하긴한데 켄타궁으로 받아칠 여지도 있고 피지컬실력쪽에서 더강하다면 켄타도 레인에서 적캐리털수있다

그렇다면 우리의해답은... 힘으로 찍어누른다 공허령이 은근히 물리딜도 잘나옴 딱히물리딜빌드는 아닌데

그냥그렇다고 ㅎㅎ 이게...세계의 문을 두드려본 quincy crew의힘인가 

evil genius... 너희는 우리 quincy crew에게 굴욕감을 줬다 하지만...우리는 더강해졌어...그립다 친구야

와장창 내가 왔다 야 thunder predator인가뭔가쌔냐? ㅋㅋㅋ qc한테 계속발리는 애들이잖아 우리가 그냥

한번털어먹고 아메리카 최강으로 가야겠따

뭘꼬라보는데 ㅋㅋ 어쩔건데

박쥐...박쥐를 조심해... 이미죽은 infamous의 메아리가들러오는데 대지령,벤지를 선택 벤지는 모두가 견제

하는 카드지만 우주최강카드까진 아닌듯 열리는경우도많음 박쥐를 카운터칠때도쓰는 카드니 일단집고

메두사를 많이쓰는경향이 있는 유럽과는 또다른구도네요 며칠차이안나는데 군단미드 대성공했었지? 근데

박쥐미드도 잘하던데 고민되네 허허 골라먹는재미가있네 이번엔 뭘떠먹여줄라나 불꼬치미드그대로오면

군단미드각도있는듯 걍좋은 네프에 김작가가 목놓아 찾던 우르사//둠 보이드 무난허네 보이드가 티어가

정말무난함 궁때문에 대충써도 좋은각 잘뽑고 q하나만으로 도주에 추격까지알차네 알차 불꼬치에 예지자

막픽 오프인가서폿인가 ...팡고? 쟤내 그리고보니 팡고궁각 이쁘게 나오겠다 ㅋㅋ

군단미드에게 박살난 gunnar언제 성공할래 넌!!! 그리고 어시스트가하나도없는 우르사...?? 말이되나 이거

킬하나도안뺏기고 다잘주워먹었다는 뜻인데 정말 밥그릇까지 싹싹 긁어먹는 이모들이 좋아하는스타일

우르사...좋다고 

2경기 아까말했듯 벤지 박쥐 데프까지 불꼬치미드에서 말려죽이겠다 사일? 좆까 이러면 누가 경갑을

올리려나 프로들의 해법을 한번봅시다 비마 보이드버스트할때 가장많이쓰던 해법중하나임 그리고

무난한 스벤으로 마무리 스벤이 템포빨라서 보이드버스트할수있을듯//대지령 불꼬치 아까도본듯해 

사일서폿인가 적이 박쥐궁걸려고 우르르올때 궁쓰고 받아치면 개꿀 그걸누가받아치느냐 우리 타이드헌터

바로 이거지 정화캐릭넣기 좋은각인데 스스로 포기했음 군단이나 아바돈오프급하게돌리는것보다는 

사일로 한템포막고 강한 한타기술들로 맞받아치는게 편하다고본듯 

정화를 위한 연꽃구슬인가

4zoomer도 깔끔하게털리지않고 몸부림을 잘쳤다는거고 이러면... qc랑 카운터관계가 성립됬을수도있는데!

이폼그대로 qc정신못차릴때 털어주고 다시 thunder predator입으로 쏙들어오면 TP입장에선 가장땡큐

하지만 그반대구도도...두렵지않다 우리는 새버젼에 맞는 승리공식을 장착했다.. 누구냐 상대는..//.

은...밤이늦어서 내일보는걸로 애초에 누가실시간으로보냐고 그것도 3달전대회를 낄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