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one thailand 2020 동남아편-1

eslone thailand 2020 동남아편-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어허그래도 esl 아메리카보다는 태국이름들어가도명분은 좀사는것같네요 원래자국대회하면 꼽사리로

자국똥팀끼우고하던데 ㅎㅎ 설마...!!는 개뿔

태국에서 치뤄진 대회 한두선수빼면 거의 태국선수로 구성된팀들이 참가한대회 

낙하산쉑들 ㅋㅋㅋ 2자리먹었네 결말은 보나마나지 ㅋㅋ 0승5패각 날카롭쥬?

ㅋㅋㅋㅋㅋ 적중 12팀중에 제일못해버렸쥬.,.. 야근데 작가야 노란팀 짤왜안올렸냐 누락된듯 ....복선인가?

오 t1 한국팀있네 보자 대회시점은 8월중순...아..아앗

히..히익... 인도네시아팀에 필리핀친구는또뭐래 말레시아계랑은 언어적 유사성이 좀있다고들었는데 다들

영어 기본으로 깔고가나봐 허허..사실 우리도 어설프지만 영어쓰긴하죠

 sag가 있네??  중국팀이 참가를 했네요 뭔가 아시아라는 명분을 세우고싶었나봐여 RNG가 리빌딩쯔음

이라 그냥 대회거른듯 총상금 몇푼안되는데 왜목숨을 걸겠어 

변경사항 23savage는 vg로 가나했는데 비자문제가 생겨서 흠...요즘도 erica[유망주]가 나오던데 

나름중견급팀이된 adroit의 새로운 영입 

pc버젼은 이대로나오는데 두개짤라서붙이다보니 모바일로는 잘려서나오더라고 근데 해상도상으로는

그게나은듯... 에? 니도타글을 누가 보냐구요 흠.,..하긴그래 어쨋든 이제크레이션도 이미퇴물다되서 대세

에는 영향이없을듯 ㅎㅎ

 bensoy님?? 쟤나갓다가 다시돌아온거아닌가 bok은또 나가고 흠... 

sam H저친구 똥팀에 trial로 들어갓네 ㅋㅋㅋ 

정말 미미하게 로스터 교체가있네요 meme하다 meme해

급하게 합류했네 대회시작은 20일 좋아 가보는거야

A조근황! trust 쟤내가 RNG대체팀이지 ㅋㅋ 그래도 sag처럼 약간 유망주 괜찮은 팀인가 

션머?[대충 나니느낌으로 쓰려고했는데 아는중국어가없다는뜻]

x말고 xm내놓으라고~~~ 아xmp로 만족하셔야된다고 ㅋㅋㅋㅋㅋ

복습해버리기~~ 이거잠깐 꿀조아니냐? sag가 중국 2선급팀들한테 쳐맞는 동네 북인데 이정도는 비빌것

같은데 이렇게되면 geekfam이 간접적으로 중국팀들과 티어분별이 졷되겟네요 이쉑도 거품좀꼇다구~

tnc!! 부활인가

잦은리빌딩?으로 adroit가 많이불안정하긴함 반면에 tnc는 우승한거 뽕아직안빠졌을듯 ㅎㅎ 대회가줄어서

우승팀이 둘인가 셋밖에없는걸 낄낄 2020 챔피언은 나야나

메타가살짝돌아서그런가 6개월쉬어서 폼올라온건가?

아니 후배님들 대가리박으라고! 필리핀의 왕은 누구 바로 나 tnc다이말이야

여기는 그렇다치고 fnatic 23savage나가고 파장이컸나 왜저렇게 됬찌 아니면 혹시 mg trust가 강한가?

음... 스벤으로 사기치고 자이로는 요즘[8월초 ㅎ] 단독으로 또 나오더라구요 자이로좋아는하는데 쟤는

한번뜨면 너무무난해서 강점기와서 실허잉 2경기 졸전은 한번쯤 삐끗했다치고 3경기는뭐지?  허허 요즘

많이나오는 언다잉 군단등장 팀버나오면서 군단이 약간 애매해지는가싶었는데 언다잉으로 힘캐충들 정2

구현시도하고 팬어로 할당제?까지채우다니 옳다옳아 

아 우리형이 팀에서 킬1등이라고 무죄라고

가 팀버랑 붙었을텐데 어떻게 15분에 베퓨가나왔찌? 흠... 몰라몰라 우리형은 죄가없다구요 일단 스탠딘

하나낀다고 팀이 흔들릴것같진않으니 23savage까지 2명나가서 팀이좀 어수선한가봐 태국퀄리파이뚫은팀

첨들어보는친구들인데 좀치네? 보통 2티어팀들이 아무리 폼이좋고 안좋고해도 못터는데 이건 좀새롭네 

boom이 중견급팀인데 라운드 전패팀[게임기준으로는 2승10패]한테 한경기내줬다? 흠..... 거기에 이어

geekfam까지 자기조 개꿀 좆밥 ?어쩌고한테 1경기내준거보니 똥같은놈들 오락더럽게 못하는듯 

sag 동향?팀 aries 혼좀 내주면서시작

친구들 지역 1,2티어팀한테 선수매물뿌리는 우리가 우스웡? 1경기 64분겜하긴했는데... 무결점승리잖어 ㅎ

제기억이맞다면 이게 march센세의 마지막 tnc와의 대회였던것같음 우승도해보셨고 할만큼 하셨지 

tims야 부정할수없는 동남아 최상위급 서폿 armel은 moon이랑 애매한주제에 동남아 최강나눠먹고

있는데 중국이 캐리매물?없다지만 동남아는 미드신인도 안나오고있어서 

2경기 개같이 던지면서 패승승 각을 날카롭게 세웠던 tnc 하지만 근본팀이긴한지 바로 극-복 ㄷㄷ

이런지역대회는 지역1티어랑 2티어급 똥싸개팀의 격차가 더급격하게 보이는경향이 심하긴함 기존의 

세계대회나가는 상위2팀에 개내랑 비비던 2~3팀과 그밑의팀격차가 심한데 모티베이트어쩌고친구들 

이정도만 비비는것만봐도 장하긴해 칭찬한장적립 ?는진짜 할당제 조깟네말나오겟는데 얘내는 진짜

큰말못하겟네요 에? 니가말하면 세상이 바뀌냐구요 흠....... 님김작가 팬카페 째레럴월드에서 제명입니다


위에말한 참가못하고비비는팀에 neon은 없었음 하지만 t1은 한국의 이름을 빌린자존심 sam H왜인지

너는 남같지가않은걸..인도네시아 vs 필리핀의 자존심대결인데 마!! 한국팀인데 뭐가이상하지않나?

어쨋든 sam h센빠이가 합류한맛을 보여줄지?

상돈센빠이가 나가서 사실 빨기도 애매해진게 사실 그래도 경기력은 많이올라온듯 neon얘가 rr adroit

같은 동남아 지역2티어들이랑 도 비비던애들인데 2경기도 쳐발리진않은것같고[인게임은 봐야겠지만]

제법 미래가 보이는팀인가? 뭐 그래도 동남아 지역자체가 강한지역이아니라서 중국/유럽이면 3위까지

기대해볼텐데 얘내는 tnc fnatic빼고는 실력차이가 심각해서 얘내정도는 돌파를해야 중위권도약이가능..

그래서 이대회에서 언급되던 fnatic이 보약먹으면서 마무리~

얘내가 코로나쉬는기간동안 폼이많이 올라왔음 tnc가 태업?비슷하게 많이 성적못낸것도 있지만 rr이랑

adroit같은 시즌초한정 강팀?들이 그냥 지역2티어가 어울린다는걸 스스로 인정해버리면서 boom의

성장세가 더눈에 띄었는데 얘내도 근데 sag랑 붙어봐야 진짜인지 똥인지 알수있을듯 sag가 중국사신

이자 스카우터임 쟤내한테 지면 세계에 도전할자격도 없는3류팀인거임 ㅎㅎ sag멸시는 아니고 

둠-둠-둠으로 집착을 보여준 adroit 둠이랑 자이로가 유행하면 이게문제란말이여 노잼노잼 1경기 쾌조의

스타트를 보여줬던 adroit 로스터교체 대성공인가? 하는팬들 바로배신해버리기 이러면 tnc도 쎈지안쎈지

더봐야겟는데?? boom은 기대를 하고있어서 놀라운결과는 아니네요여러분은 제가 대신모아온 짤보고 

얘내가 꼴에 쌘팀인가보네?하고 생각하고 픽만보고 넘어가면됨 

좆플링경기는 걍 좆플링 스코어만봐도되서 편하긴한데 좀역하네 ㅎㅎ

이거 아예 원래 로스터로참가했네요? 저 2번친구도 다른팀[aster]갔고 setsu는 가져왔다가 도로반납했고 

op선생님은 은퇴해버렸고 redpanda도 도망치고 september도망갔다가 반납당했고 걍 짬통인데 이로스터

때도 중국에서 큰힘못쓰긴했음 그럭저럭좀치긴했는데

어허 대등한데?? neon 이거 중국 슥들어가도 aster잡고 마 그러는거아니야!! sag그래도 중국자존심 혼자

세우고있네요 얘들이 본선가서 4위안에들어버리면 동남아애들 자존감 바닥칠것같은데 RNG급만 왔어도

약간 기대해볼것같은데 아쉽네요 

보약섭취 쩝쩝 aries 벌써 보약취급인가요

aries2팀이었네?... 어쨋든 너는 수치의중국이다

어허..이놈 중국동포인가 한글더럽게못쓰더니 ㅉㅉ 어쨋든 포동포동한 김작가의손가락을 뒤로한채 3회차?

돌입 좀있으면 9월에 진입하겠네요 후...3개월은 기본으로 밀리는데..사실 지금도 11월말이긴한데 어쩔수

없지 직업도아니고 열정도없어져벼린 합리화돼지일뿐인걸 ㅜㅜ

neon sag 보약 섭취 완료 아유 든든하다든든해

어허..adroit 보약먹다가 채할뻔했네 이놈들

에에? 스탠딘 너무쌘데 동남아에서만 겨우통하는 raven이 abed로 진화했다고? 아시다시피 7월28일에 

통수치고 나갔기때문에 급조한건데 프나틱도 쌘데 geekfam도 이렇게되면 컨텐더급냄새나네 잘졌싸

abed가 참...evil genius 존나 쌔졌다고생각했는데 코로나이후로 북미로 넘어갈생각자체를 안한듯 

그만큼 북미씬도 그냥 똥같은 지역이고 늘그렇듯 중국상위 동남아 최상위 'eg' 유럽상위권 vp prodigy가

이대로 성장하면 딱그정도 내년그림도 크게다르지않을듯 

캐리다보니 머리채잡는건 안보이고 karl이 신규팀들 줘패는것만 보여줌 

보약은 일단 제끼고 들어가자구

자 마무리 들어가자

아...이것은 샥스핀이라는것이다 고급식재료지

얘내들한테 실망이큰데 real rift/adroit같은 새로운 얼굴들에 기대가컸음 rr은 늙은팀이라 그대안했는데

얘내들은 열심히 로스터교체도하고 해보는데 안되는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tnc도 막때려잡고그랬는데

그에반해 이번에 태국자국버프로 참여한 mg trust

프나틱잡은 순간부터 확정이긴했는데 tnc랑 boom같은 폼올라오는 팀한테지면서 그냥... 이번대회구경만

하고갈듯 ㅎㅎ 프나틱은 이제 boom이랑 경기로 순위가결정되는데 

공허령은 역시 훼이크  둠스벤 괜찮은거같은데 력실로 졌구만 보이드가 너무띠겁긴해 

벤지 드로우에 슬라다까지 방깍 조합 오졋다잉 근데 이러면 미드는 누구지?드로우미드 슬라다나 벤지캐리

아니면...이오코어각인가?//둠스벤은 죄가없다구

엥? 그리고보니 스탠딘끼고 이겼네 boom이쉑들 ㄷㄷ... 분위기보니 이번대회는 tnc가 먹을듯 

뭐냐구~~~ march센세 유종의미 거둬주고 온거냐구!!!! 그래서 2위랑 4위랑 boom vs fnatic으로 결정

마지막경기 멘탈이 바사삭녹아버린듯 드래프트나쁘지않았던것같은데 걍 실력차이로 발린듯

그냥 모플링만 보면되지롱

그렇게된 결과 근데 adroit 박살날만했네요 mg trust 근데motivate는 g가없는데 뭐지?

neon 좀치네 geekfam abed데리고 시발 뭐하는거야!!! 집중해 집중!!! 그와중에 t1 sag잡았네요 

이거 미래가있는건가? 내년까지보는거야? 

이런이런...t1>>>>>>>>geekfam구나 라기보단 abed데리고 왜이렇게 못하는거지? 

걍 좆같이하는건가? sag가 우승이네 날카롭다잉 어쨋든 이렇게 늘보던 얼굴이랑 운좋게 챈스를잡은

t1 폼올라오는데 한 3~4개월걸렸네요 하필 forev센빠이 나가고 폼올라온 t1 너희..이러면안돼

내일?이나 모래쯤 본선들어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