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thailand 2020 동남아편-2 본선시작

esl one thailand 2020 동남아편-2 본선시작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이번에도 한가한 중국팀들 불렀던 대회 영낯선팀이보인다면 그건 태국예선을 뚫은팀 team trust는 

rng가 짬때리고 간팀임 ㅎㅎ 어쨋든...motivate.trust이팀은 3승2패로 진출해버렸는데 뭐냐구!!!

새돌풍인거냐구ㅋㅋㅋ 그래도 1라운드는 뚫어야 가오가살지 상대누구냐~

에?? 그skt1의 후예 t1 이스포츠팀이 운영하는팀이맞다고 ...흠...

대충 기출문제..보고가라구

태국순혈팀은 아니네요 얼핏보고 몽골친구인가했는데 라오스친구임 허허..이거 양놈들이 한국위치

모른다고 화낼일이 아닌것같어 라오스정도면 나름? 여행객도 많이가는동네인데 어쨋든 라오스는

됬고 니놈들!!! 할당제의 혜택을 받아들어온 놈들이잖어 으으..12팀중에 2팀이나 할당제인데 제대로

하겠어!! 라는소리 안들으려면 [조련 ㄷㄷ] 증명해야하는것 보여줘!! 너희들의 믿음 동기

몰락

히...히익 t1이 이미3달넘게 합을 맞춘 인도네시아스택인건 알고계실터 forev라는 한국선수가 원래 오프로

활동했기때문에 영어로 어차피 계속게임했을것 필리핀친구와도 달라질건없겠네요 인도네시아도 필리핀

만큼은아니지만 말레시아 다음으로 선수들이 꽤나 든든한?편 타이니로 시작 그정도인가?싶은데 1,2픽이

생각보다 무난한걸로 그냥 많이박더라고 상대도 매그누스 시작 ㄷㄷ 할머니,빛의수호자 서폿공개하면서

일단 탐색전 팡고공개하면서 타이니서폿아니면 미드인데 약간 가능성이좀떨어져보이지? 군단보고 우르사

선택 이러면 mg[왜모티베이션이 mg인지 모르겟네요]trust 매그미드겟네요 우르사미드로 돌려도될지도?

마르스밴 뚜벅이픽들로 막기쫄렸나봐 우르사!!! 나 츄럴이 너를 심판하겠다 막픽인데 퍽미드맞겠지?

에뉜뒈?

얘가 그래도 동남아 1위도 신나게 먹던 inyourdream임 그래봤짜 뭐..프로씬에서낸성적은 없지만 솔랭전사

태국친구들 가볍게 돌파완료 

meracle 아직퇴물아니네 ㅎㅎ

2경기 캐리없이 돌린드래프트 자신감이 보이네요 123픽전부오프설수있는 친구들이긴한데 안메가사리면

털어먹긴 쪼끔힘들지않을까생각했는데 이오가 4픽에나온건 약간의미심장한데 확신은 안드네요 허허

걍약간 캐리없이도 전투구도짤수있다는정도느낌

igor맞나?

일단 이기긴했는데 inyourdream위주로 더많이가는가봐 sam-h급하게 영입하면서 꾸린팀인데 생각보다 

괜찮은팀인가봐 나름 쳐맞으면서 단련해온 인도네시아의소울 하지만...인도네시아최강은 boom인걸...

후후 거기서못버티고나온 inyourdream 후후..

필리핀의 수ㅊ..아니 자랑 kuku 야..나는 너희들이랑 오락하니까 좋다야 그 tnc나오고 스트레스도 줄은듯 

얘도 미드는 아예 포기한것같음 ㅎㅎ karl얘는 준수하긴한데 임팩트는없어서 서폿둘다 준수한편에 캐리는

raven이었는데 통수?치고 23savage나간 fnatic에 합류 하참...우리 필리핀선수중에 제일잘하는애 불러올거

abed가 최근몇년간 최고인듯 10k찍어본 유저기도하고 midone moon armel헤맬때도 얘는 헤맨적도없음

그상대는...

얄궂다 얄궂어... forev센빠이가 잠깐 도와주러간 fnatic iceiceice는...어디갔데 ㅎㅎ.. 아 빨리 올라가야

된다구!! neon sag이런애들 대진빨로 올라간거라구요!! 이건 fnatic의 우세를 점치지만 하도 이런대회

에서 똥싸는게 많아서모르겟네요 살짝위기일지도

벤지로 시작한 프나틱 피닉스 아직건재하다구~ 마르스에 둠 둠미드가 8월쯤부터 많이나왔음 일단체크

그림스트록 미리잘랐네요 자체로도 무난하고 둠은 가져가거나 말거나라는생각이었는봐 팬랜막픽 아크

워든골라서 일단 붙어야되고 타이니,공허령같은걸론 못막는다는생각

상돈이형 좀치네? 피닉스랑 연계도좋고 

다곤간'다곤' 생각도못했네 ㅎㅎ

2경기 둠-그림스트록가져오면서 상대픽두개 뺏어온 geekfam 팬어로 드로우잡으면된다고ㅎㅎ ㄹㅇ루

벤지-드로우는 검증된 조합 할매에 진형잡는 켄타 어허..사실 조합만보면 geekfam이존나 편하고신나는데

moon제없이 마무리 팡고미드확인

걍 체급차가 존나나네요 fnatic이 근본그자체인건사실인듯 아마시즌?들어가봐야알겠지만 tnc fnatic이 

계속 1,2위나눠먹을듯 geekfam이나 boom같은애들이 얘내얼탈때좀 잡아놓고그래야되는데 기량미달...

이름값 무시못하겠네 진짜 압도적으로 체급차이가나는구만

-------------------------------------------------------승자조-----------------------------------------------------

march....꿈만같았던우승... 그이후로 그들은 안식기에 들어간듯 아무것도 하지않았다 대회는 나왔지만 최강

의팀이라는 분위기는 전혀없었고 그냥 이제 할만큼했다는듯 편안한 시간을 보낸게아닐지 neon 듣보?선수

인종차별하면서 깝치던 skem한놈말곤 아는선수는 없지만 neon정도면 그래도좀 치는놈들 adroit랑 rr이

폼다떨어질때 치고올라온애들 7.27에서도 건재했을지

개인적으론 1경기같은 패배가 최악이라고 생각함 스코어 이기고 있다가 걍진거임 gabbi가 사실상 모플링

하나로 우승한건데 브벡/나스야 요즘 캐리로 안쓰니까 이렇게 말하는거임 자이로가 요즘 혼자서 나오는

상황인데 모플링이 줘깥은게 힘으로도 자이로이기는데 e까지 뺏어서 꿀도 빨고 아주띠거움 

이야 데미지하나도안나오는 대지령으로 똥꼬쇼하면서 팀이끌어보려고했는데 실패~ 팡고미드가 오히려

낫지않았을까 후반포텐셜도 더나은편이고 흠...지난이야기 해서뭣하나 저정도 저력이면 캐리력있는거 

잡고는 이길듯 아자아자....근데왜 자이로에요? 모플링 뽑을까봐 aa로 반정도 겁주는중 매그는 밴해야지 

베노랑 타이니는 그냥 주자는생각이었는데 얼음폭군도있었지 흠... 상대는 첸을 밴했네? 요즘첸잘안쓰고

요술사쓰던데  불꼬치 그림등 나쁘지않은카드에 공허령+안메니까 뚜껑?덮고 나스로 침묵파티하겠따 

자이로,불꼬치 둘다 안메가 할만하니까 싱글벙글하면서 안메선택 퍽이참 인기가 안죽네요 동남아에서 

인기가조금더많은느낌이 드는데 나스에 모두싸먹히는데 안메가 알아서하겠찌?

캐리력있는 다른 령으로 교체하니까 바로이겨버리기 나스대거갈줄알았는데

북에 올스탯 6주니까 다시개나소나가는모습 ㅎㅎ 이속으로 따라가서 침묵덮어놓고팬듯  

대지령 ㅋㅋㅋ 또18킬..아니 13킬이니 한 10킬했을듯

진짜 존나무시하네ㅋㅋㅋㅋ 대지령 3픽박고 미드간것도 약간 선넘은?드래프트인데 팡고로 바꿀줄알았음

벤지오프도 두어번나왔던전략이니까 이오도 뺏어오면서 이오자이로도 뽐내는 작전 

리나도리나지만 보이드풀어준건 약간 리스크가있었던것같음 1,2밴에 보이드막는건 드물긴한데  매그에

보이드인데 아예 대처할거하나도 준비안함 벤지로 꺼낸다? 너무쉽게본거아닌가 차라리 예지자를 얘내가 

집어야 했던게아닐까 싶기도하고 뭐 1대1게임 궁대궁 게임이아니니까 복합적인 이해도가필요하지만 

그냥 결과만 보니 안타까워서 개소리하는거임 ㅎㅎ 너무진지빨진마시고 neon아웃인가 밑에..아 t1이네

??? 어허 작가님 본심나왔는데요 아 모르겠고 상돈센빠이나가서 이제 우리팀아니라고~~ ㅎㅎ..

armel 이랑 tims둘다 나무위키랑 루리웹잘하게 생기셧네 비하아님니다 ㅎㅎ 이러나저러나 얘내넘는 

동남아 선수가 거의없음 tims는 거의정점이고 armel은 영혼의 라이벌 moon이나 한차원위에사는 abed

퇴물된 midone은 캐리하니까 논외로치고 ㅎㅎ 신인급은 얘내한테 못비비는게 현실 세긴세 아앗..이긴게

마침 eslone이었네요 님들도 2019에 함부르크라고 써진거보이죠 스포아님 ㅎㅎ ..

이건 임시로스터임 시즌중반까지 계속함께했던 이팀의 근본로스터기도한데 1,2,4번 전부 다른팀에 한번씩

팔려갔다가 돌아왔다가 반복하다가 이젠 아예 갈라섬 ㅎㅎ op는 늙어서 아무도안데려간게 아이러니 짬통

이라고 놀려도좋다 적어도 안유명한 구단중에는 얘내가 제일쌘듯 ig2팀 aster 2팀같은거랑 비교하면곤란

뭐죠? 꼼데가르숑에서 고소들어옵니다 입장밝히세요 그..boom 마크그리려다 실패했다 이거지 

boom개인적으로 tnc fnatic을 이을 3번째팀이 누군가 계속해서 의문을 가졌는데 밀었던 adroit 

rr 모두 어둠저편으로 사라지고 남은건 boom 좋아...좋은인상을 심어줄기회야... 

인유어드림 나가고 더잘되고있는건 아이러니네요 이정도면 boom도 rng aster 폼안좋을때이상은 되는듯

근데 마지막경기 욕심개많네

근데 이런게또 좋긴하더라구 막픽으로 적전략 다 카운터치거나 농락하는거 상대가 선픽이라 보이드 허..

이게 레슈락이 bkb나오기전 슬라크잘잡는편에 무난한친구긴함 근데 팀버는 뭘로잡나?

레슈락이 잘잡았다는 후문 흠... 동남아 인도네시아의 자존심을 지켰네요 중국과 인도네시아면 남ㅈㄱ....해

아닙니다 남자가해야할땐 해야지라고 말한거임 후... 초성충이라 살았다 허허.. 중국팀을 숙청한걸로 유머

하고싶은데 언제 통일?당할지모르니 자제해야겟네요 힘의차이 전략 자신감 모두 돋보이네요 

중국애들이 이런대회 걍 흘러가는데로 하는것같긴한데 나름 자존심챙겨서 조1위인데 너무무난하게진듯

 -------------------------------------------나락방어전시작-----------------------------------------

혈귀오프에 그림스트록 어허.. 둠 열리면 뽑을걸 모르는 사람은 이제없으실테고  벤지랑 그림을 교환하고 

혈귀랑 둠을 교...이거손해아닌가? 아니라는걸 증명해내야되는데 ㅎㅎ 우르사등장 혈귀바로 추방 제우스?

뭐 누커고 혈귀메커니즘바뀐거 알고있나 뭐 어쨋든 이오깝치면 녹이고 둠으로 조지고 됫네됬어 캐리만 

고르자고 보이드out 안메밴이 약간 의문인사람도 있을수있는데 혈귀있다고 안메못쓰는건아니고 점멸

특성때문에 조금더 편안해진게아닐지 허...어쨋든 막픽은 네프 우르사카운터가 네프라는건가? 아니지않나

포퐁령이 오히려 전부 잡아먹을것같은데

아닌데 우르사의대활약인데 크..얘도참 적당히 잘하는데 하필 얘나가고 gabbi들어오자말자 첫우승해서

우르사도 네프로 카운터칠시기는? 이제지났고 q로 굴러도되고 얘처럼 qb 억도 끝까지 들고있어도되고 

베퓨빌드까지 나왔던 마당에 네프로 떽

2경기 이오 혈귀둘다밴해버리기 ㅋㅋㅋ 카와이 취권이 왜2픽이어야했는지는 잘모르겟네요 5픽으로 

간간히 빼꼼하는데 전략의 핵심이었나 나무 지진에 다른거얹는다고 망할조합은 아닌것같은데 모플링으로

모플어쉐사기치려는 수작 퀸오페도 현역이긴해 한창때보다 기세가좀죽었지만// 팡고미드 같지? 

모플링의 카운터는 마나를 태운다 스탯을 빨아간다 인데 언다잉은 힘이금방빠지니 스탯빠는건 역시 슬랔

이지 타이니그림 무난한 서폿에 어둠현자 얘도참 무난한친구 모플링 실수하면 w에죽는각나오나 낄낄

참 얘도 아쉬운게 영원히 우승?은못할것같아서 raven 근본을보여줬다 그래도 지역1티어해본애들이라 

큰위기 없이 클리어한듯 모플어쉐가 좆같긴하지 근ㄷ 슬랔은 거의못잡았으니 fnatic이 무난하게 전략도

잘짜고 플레이도 잘굴린듯

사기치려다가 실패했따이거지 예전 모플어쉐 제일좋을때는 선아가님도 가고했는데 이제 사기칠타이밍에

올려주는모습이네요 아니 무적판정 없는 이동기쓰시다 스턴맞으면 멈추는게 그렇게 분합니까!!! 카악퉤   

하여간 모플유저들은 양심이없단말이야 스턴걸려도 모프해달라고하질않나 ㅎㅎ 어쨋든...무난하게끝

멤버로만보면 t1이 비벼볼만한데 neon의 기세가 심상치않음 t1그래도 인도네시아 최상위급 선수들인데 

boom이 너무쌔서그렇지 이정도면 인도네시아2위팀은 되는듯

1경기 안메를 빨리박으면서 좆까셈 시전 타이니 빛수로 카운터치는건 무리고 매그-보이드면 충분히 대처

된것같은데 갑자기 혈귀는왜? 혈귀오프가 좋은지 저어는 잘모르겟네요 차라리 4번이면 jerax의 학살쇼

생각나서 그런가 하겠는데 어쨋든 불꽃령에 피닉스 위험요소가 즐비한데 과연

약간 w랑 궁만싸지르고 유틸템올려라 이런용도인데

야 얘 괜찮은 물건같은데? 당연한거기도한데 강팀에는 다 쌘미드가 있어서 아직더지켜봐야겠지만 흠...

2경기 1경기의패배의 충격에서 헤어나오지못한채 패배 옴니자체가 티어가높진않은데 매그,빛수,보이드

로 빅스킬써서 한둘씩버스트해야되는데 데미지의절반이상이 물리딜은 조합에 꽤좋은 마무리였던것같음

2경기...굳이언급해야되나 체급차이로 쳐발리셧는데 드로우 군단퀸오페 다보고도 좆까라고 뽑음 들어오면

어쩔건데 걍 우리애들이 적당히 때내주면 다쳐녹으신다고

이야 근데 컨카 굳이 뽑길래 퀸오페도 잡을겸 미드갈줄알았는데 이렇게갓네요 어허..이러면 패자조3라는

프나틱과 neon의 대결이네요 프나틱의 폼이 정상인것같은데 새시대를 열수있는지?tnc는 필리핀팀이라

져준거고 프나틱은 이길수있다는 이론 근거? 그런건없지

아 한국인이면 이대회 한정으로라도 프나틱 응원하라고

그프나틱은 내일보도록하고 히히 빤스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