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thailand 2020 america 종결..과 아메리카 다른이야기

esl one thailand 2020 america 종결..과 아메리카 다른이야기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eg가 떠난 북미씬은 qc가 지키고 bc가뒤진 남미는 thunder predator가 지킨다 하지만 적폐는 언제나 

새로운 도전자를 맞이하는법 이번에는.....4zoomer의 차례 비슷한레벨의 infamous...목을 베었다...

후...tp좀 치네... 야...상대누구야 어?? 저거 퀸씨크루??아니야 ㅋㅋㅋㅋ 우리가 한번잡았는데

오이오이 요즘애들은 이런거올리면 틀딱이라고 놀린다구

간단한 지난이야기요약 crazy ba좆밥쉑들 ㅋㅋㅋ

자...승자조 결승은 됬고 패자조 들어가자----------------------------------------------------------------------

비벼볼만할거라고 상상했던 저의 잘못인걸로 이게 진짜 직전에는 30분, 40분대 겜하면서 비볐는데 이게

갑자기 무슨 몸에 걸친 모래주머니풀듯이 개털어버리네요 허허.. 픽뭐했다 이런것만보시고

정답지는 아니지만... 3월모의평가정도는 될듯 ㅎㅎ 그게뭐냐고 큰 의미없다구~~


qc 이미 eg를 잇는 최고의 북미팀이 되었고 그말은 즉슨..좆밥새끼들은 다패고다닐수있다는뜻 tp bc가 

완벽하게 쇠락하면서 등장한 새로운 페루의소울 브라질의시대는 끝났어 우리페루의 소울이....

세계를 놀라게..어? 이거 어디서들어봤는데 

thunder predetor 레디언트선픽

피닉스는 모두의원쑤..광역기에 힐링 레인딜교 광역스턴을 거는 면역관통까지 있는궁극기 무섭다무서워 

데프 니좀 치더라 리스펙한다 ccnc 니가 세계최고는 아니지만 감히 아메리카최고까지는 온것같다 

sumail이 유럽간거? 맞지? 루빅..은감수성이야 군단은 정화하나만으로도 충분히 가치가있고 거기에 

레인전도제법쌔고 궁극기로 한놈묶어주는것도 굉장한 챠밍포인트 

리나 미드약한거?뽑을수있을듯 mss도 리나좀 치는데 ㅎㅎ 이건 레인발릴거 쫄리는게 큰듯 서폿리나를

견제할만한가? 난프로가아닌걸 ㅎㅎ 여러분의숙제?로 남겨두고 몽키킹 미드군단인가 하는생각도 드는데

약간찝찝한매치업이기도하고 한번보여줬으니까 언더로드의 능력은 e로 캐리딜좀 깎고 q로 레인전 우위를

점하고 궁으로 합류 어허..그렇게 티어가올랐나 퍽,퀸오페 소환수캐릭들하면 찝찝한상대긴함 무난한티어

동생이 떠난 quincy crew는 더강해졌다 동생은 og를 떠나 다시 새팀을 찾는중 사실 sumail은 이미 모든걸

이뤘는걸..누가 그를 의심할까 수메일..김작가블로그조회수의 1등공신 ㅎㅎ...

Quincy crew 모든게 시시할뿐이야

네프는 글로벌합류 백도어 갱킹 변수가 너무많은 캐릭 박쥐 박쥐좀치더라 미드박쥐 오졌다 리스펙!! 서폿

박쥐는 그저그런데 이런선택지를 주는게 좀그렇긴해 모두가 밴하고있는카드들이니 의심할건없지 티탄

어허.. 루빅보고 티탄이라기보단 티탄을 전략의 선봉으로 세운것 티어가 괘올랐던데 이정도인가? 원거리

전투컨트롤과 w스택을 통한 레인전딜교 좋아하는애긴한데 일단봅세 공허령 어허..이렇게보면 서폿일

확률이 낮아보이긴하는데 티탄이 대거필요없는 캐릭이다보니 5번도 소화하긴했었음 미드같음 태엽밴 

티탄은 태엽이싫어욤 ㅜㅜ 캐리가 태엽에 약한걸까 허허 뭐꼭그런이유로 밴하는건아니지 서폿들도 

힘들고 태엽도 티어괜찮은편 스펙터 요즘 계속나와서 좀불편해잉 공허령으로 버스트를 못하니 만약

미드가려면 맞는선택인듯 캐리선택지도 이쉑나오면 약간 좁혀짐 비마 아웃 군단가져가서 비마궁정화

할만한게 마땅히없기도하고 비마쎄지 여전히 요술사도그렇고 적폐숙청실패임

아!! 엑스뽑으려고 그런거구나 허허..이런게 저는 참좋음 왜 밴했을까 빡대가리로 고민하다가 그럴싸한

해답이 떠오를때 이게 오답일수도있지만 뭐... 90퍼가 수메일 상금수입궁금해하는블로그에 아무래도좋죠

이어서 미라나 티탄5번에 공허령 미드 혹은 미라나 미드일수도 물론 mss가 미라나 잘치니까 서폿같긴함

언제나 가능성은 열어두죠 후후..미라나미드 개인적으로 혐오하긴함 

thunder predetor 번개처럼 너를 집어삼키겠다

라는 닉네임에 비해 소소한 언다잉 엑스,티탄 상대로 괜찮고 티어자체도 많이 무난해졌음 모플링견제

스펙터견제 둘다 되는 서폿이기도하고 개인적으론좋아함 대회랑은 다른이야기지만 그리고 츄럴선택 

우르사 짱좋아하는데 우르사각이 안보이네 ㅜㅜ 츄럴쌔요 츄럴 레인전 유리몸인거빼면 킬각잘뽑는

캐리기도하고 후반가도안밀리는 캐리력

보이드스벤 합리적이네요 스벤 요즘 티어높고 츄럴도 얼타다 스턴연계에 버스트당할수있음 보이드야 

설계자체가 꼬이는픽이니까 궁쿨너프하던말던 계속 돌아올놈임...그러고뽑은건 취권 엑스들어오면 띄우고

상대캐리뭐든 레인전에서 골치아프게 해줄게

베노-슬라다제거 베노도 티어좀오른 서폿 엑스를 위해서가 큰것같음 슬라다도 겸사겸사 비슷한느낌 

마지막픽은 모플링 어허..테블,모플링같은 민첩딜러들의 왕을 녹일수있는 몇안되는 캐리가 츄럴이죠

하지만 나 모플링 그저 실력으로 증명하는 캐릭터..너프도 딱히먹지않았다구[조정전 모플링 스턴박혀도

모프가됨,아가님하나로 팀스킬 아가님강화 다해서 어쉐궁으로 이동할때 스턴걸려도 이동한뒤에 멈춤]

아가님효과는 아무리생각해도 에바같음 근데 작가님 모플링 언다잉으로 견제된다면서요

아..되겟냐고 ㅋㅋㅋ

이 핵심카드들이 실패한게 큰것같네요 나름의 승부수였는데 ㅜㅜ

 

이대로 끝날거야 다시일어나라고

솔랭식으로 단순하게 보면 엠버 뽑다가 몽키킹 만났고 그나마도 여차하면 바이퍼로 돌릴생각까지 하고

스펙터 패시브 바이퍼로 까고 레인전 개털어버리면 어ㄸ러까하는생각 네프나무대지령 공수템포 전부

준수하네요 tp도 4픽까진 무난했는데 대즐 급발진 이건 아마 레인상성이기게 맞추려고 코어대즐뽑은것

같은데 tp가 약간 말리다보니 승부수를 좀던졌는데 군단미드같은건 사실승부수도아님

드래프트 장난질하고 레인스왑하고 해도 그냥 ccnc 하던대로 하는거에 평범하게 발렸고 

3경기 테블-태엽 둘다 괜찮네요 드래프트는 약간꼬이긴해도 괜찮게나옴 윈드러너 서폿이지? 하는생각

미드도 되는ㄷ ㅔ서폿이 더많이나오더라 기분탓인가 엑스는왜? 어렵네 도타2 디럽에 포퐁령 어허..엑스

어떤의미가있나모르겟네요 //타이니미드를 굳이쓰겠어라는생각인데 윈런을 코어로 잘안쓰는것같아서 

빡대가리짜내는데 어둠현자뽑아서 멍청한소리 못하게 도와줌 그러면 테블은 어둠현자로 대충받아내고 

킬각도조끔보자구 타이니 나무둘다 킬각보기괜찮은듯 윈런이 엑스편하게 상대하고 불꼬치가 스톰이랑 

미드승부한다 계속말하지만 미드 령종류쌈은 걍손싸움이아닌가 흠...물론 불꼬치vs공허령은 쉴드가 

마법,물리라서 생기는차이 포퐁령이 가지는 특권인 공격우선권등으로 소소한 차이는 있는듯헌데 프로급

레벨에선 극복해버리니까 함부로 말을 못하겠음

엑스는 역시 크게 보여준게없...,mss!!!

수염+헤어스타일링만으로 인상이 많이바뀐남자..데뷔때부터 좀치던친구인데 오프에서 내려오고 서폿

계속잘해주고있는듯 4번이 좀더 임팩트가 큰포지션이긴한데 허허.. 사실 윈런서폿에 타이니미드일수도

있지않을까 생각했는데 포퐁령상대로 편한상성 엑스상대로 밀리보다 윈런이 훨씬편한점등 다양한요소가

작용한듯 허허..생각이 자꾸굳는건 어쩔수없네요 윈런서폿을 계속보다보니 저건서폿이야 하는생각이

들어서 당연한 생각을 할수가없음 이건 제가부족해서그런거겟죠 자꾸 글이 성의없고 줄어드는데 결국

이건 quincy랑 다른 2선급팀이랑 너무차이가심해서그럼 이런애들을 줘패던 반쪽짜리 eg가 대단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얘내가 날을 세우고 단련했을수도잇찌만

그들에게 2위를 안겨준건 4zoomer와 eg뿐... 고독하다 근데 4월에 저대회 4팀참가한대회인데 뜬금없네 ㅋ

3500불짜리대회라 졌다고 위로해봅시다 반대로 eg도 5000불짜리 대회라 3대2로 진것같기도하고 어쨋든..

evil genius가 비워둔 왕좌는 누가뭐래도 quincy crew의것임이 확실해지는데 너무강력한이들 마지막대회..

올시즌초의 로스터 dm은 vp prodigy에 들어가 세계레벨의 경기력을 보여주는중이므로 핑계통제 

이런애들이 탈락하는 '세계' 라는녀석은 얼마나 무서운곳이지? 참고로 이놈들이 꺾은 aster는 자국의

신성 ig에게 패배하고 그ig를 제압한것은 eg  옆집친구만같은 eg 실제로는 얼마나..먼곳에 있는거지...

거의가동된적없는 상상속로스터 중국최강 vg를 제압했으나 puppey의 벽을 넘지는못했다.... 

너무나도 무서운것이 '세계' 그래서인지 저는 이대회들이 아쉽기만하네요 바로 진행하진않을거지만 

비슷한시기 8월중순에 진행된 omega league divine division 저거보고나니 유럽만 immortal진행한게

바로납득되버렸네요 ㅎㅎ 누가누가나왔나

못보던얼굴이 많네요 세대교체인가

세대교체대신 3대맞고 은퇴해버리기 ~~ 이건다음시간에 이야기하도록하고 후후..수메일이름팔기

캠페인이나 해야겟네요 고거 조회수잘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