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지랄났따 도타2!! 4개월만에 패치 짐승새끼들!! 7.28릴리즈 중편 영웅 밸런싱

지랄났따 도타2!! 4개월만에 패치 짐승새끼들!! 7.28릴리즈 중편 영웅 밸런싱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바로들어갑시다  제가 원문을 자꾸 잘라서올리는건 당연히... 제가 오역을 할가능성도 높고 번역팀이

좀이상하게 하는게 있어요 뭐 프로들?이시겠지만 예를들면 방어력 -5같은경우는 왜 특성을 찍는데

내방어가 날라가지라는 느낌이있고 대지령의 침묵 +3은 초만써줬어도 전혀 안헷깔릴텐데 싶기도

...한데  뭐...그쪽에서 컨펌났으니 할말은없는데 좀 어이가없죠 족같이만들어놨으니 ㅎㅎ

mistwood 패치로그

움짤은 꼭필요한 쟤내가 안따놓은 아가님 개편된거랑 신기술만 따도록해볼게요 ㅎㅎ귀찮네 아무도

안시킨일하면이래서 안되는거지 허허 슬프다슬퍼 1편에서는 아이템개편을 봤는데  6천원대 아이템

메이지?를 위한 정글템 혹은 레시피개선이 있었습니다 7.27을 풍미했던 사타닉은 상태저항을 잃고

평범한?일진템이 됬네요 유감유감...하지만 이별이있다면 만남도있는법 모션과 투사체를 상향해주는

템들이 나왔는데요 음..생각해보니 내알바아닌데 거기에 마법증폭을 줄이는 메이지슬레이어까지

ㄷㄷ 네? 슬레인된건 니인간관계아니냐구요 어허 맞는말금지 

상편[아이템] 중하?편[영웅밸런싱 중] 하편[영웅밸런싱 하]

무리해서 아이템은 따로 다 하고 넘어왔으니 영웅만 보려면 여기서보면됨 참근데 이새끼들 2달에

한번은 아이템 격변 한번은 샤드추가 이렇게 해도됬을텐데 저번 정글템추가때도 한 2주동안은 머리

존나 굴렸던거생각하면 좀 그거야 뭐 그냥 주는거 끼면됬으니 그나마 나은데 이번에는 6천골대

아이템과 초중반템들을 조정해서 생각을좀해야됨 에코효과가 너무좋으니 에코대신 에코재료를 넣은

실버엣지 패치도 그렇고 참... 어쨋든 갑시다 

이번 영웅밸런싱의 핵심 쉽게말해 지웠던기술이나 20분전에 등장하면 안되는

기술을 강제로 20분이후에 추가한 시스템인데 20분이후에 1400골드를 투자해 살수있는 샤드!!

기술강화 혹은 신기술습득[대부분 낯설지않은ㅎ]을 하게해준다는것입니다 이게 레벨이나 골드

보다는명확한 제약이되는게 지진기준으로 오프가면 10분초반에도 대거가나올수있음 근데 이거?

오프망해도 신발거르고가면 초반부터 나옴 약간 쌔게준것도 있고 그냥 60분겜에서 생각해볼만한 

옵션으로 나온것도 있는데 이걸 약간 집착한듯하네요 먹자말자 즉발로 아가님 [소모]와비슷함

이제는 위쪽에 아가님 밑은 아가님 샤드가 표시됩니다 제트팩이라니 ㅋㅋ 초딩인가 제가 너무귀찮?

공식 움짤은 홈페이지 가서보시는걸권하고 없는건 제가쪄옴 ㅜㅜ 원문충이니 영어순이되겠죠 후후...

cntl+f 할수있게 한글명도써놓겠읍니다 아가님개편은 셉터 리워크로 통일하겠습니다

시작은 1아바돈-아바돈

캐스트포인트 이런건 참소소한데 도움이되는패치죠 버로우타임-궁 지속시간 버프 

특성조정 이번에 샤드를통해 캐리빌드가 강화될까봐 아머를 퍼주고 데미지를 낮춘것같은데

허허 대체적으로 상향이라고 생각이들긴하네요 

q랑 w에 패시브가 묻는다 기본슬로우 6퍼증가

어허.. 이러면 이제 e스택쌓기가 쉬워지겠는데요 아바돈도 한번 소개글 써볼까했는데 재밌을듯 

2 알케미스트-연금술사

w 마나코스트버프 쿨감 q데미지버프 첫데미지 즉발 ... 까지일단 버프 골드보너스 너프 이친구가 참

조금만 잘못하면 20분데에 3~4코어타이밍에 너무쌔니까.. 다른방식으로 접근해보려 했던게 아닌가

아군이 셉터를 가지고있거나 버프로 먹었다면 알케미스트의 버프로

대체됨과동시에 환불됩니다!!!! 환불~~ 소모성도 환불됨!!

왐마 이게 샤드도 그렇고 스포터 하라고 밀어주는것같네요 기억력이 안좋아서 긴가민가한데 원래

얘는 아가님에 붙은 10스탯 보너스 한번 받았었나요 흠...증폭을 너프 하면서 캐리로써의 기능은

최대한 조지고 스포터로 쓸수있는 옵션을 열어준듯 

타겟팅기술입니다잉 버서커포션이라니 유치하네요 크큭... 50공속 40리젠이 10초간지속 기본정화가

달려있어 약해빠진 기술들은 정화가가능하다구 800사거리라 괜찮은것같은데 gh나 yapzor의 샤드

알케? 근데20분대나와서 별로같기도하고 흠... 양학전략으로 보여줄듯 

3 aa 고대영혼

궁발사체?의 이동속도를 상향 오호... e마나코스트 버프 전체적으로 상향이네요 

w에 도트딜 추가와 공속디버프상승 존나평범하고 노잼이네요 ㅎㅎ 보나마나 새로만들듯

4 am 안티메이지 항마사

Q에걸린 최대마나번값 너프 이거 있는지 몰랐던사람? 크흠...넘어가

15렙특성조정 저는 잘모르겟네요 안메가 유리몸인건 아머부족해서 죽는게 아닌데 허허 노템기준

아머3 베퓨,야샤에 12민첩추가하면 아머2정도 아머보고 찍는특성은 아닌데 힘으로바꾸면 좋았을까?

죽을거 살아나는 상황은 나올듯 좋은가? 몰라 넘어가 조정불가 분신특성 압수! 왜냐면...샤드나왓자너

셉터리워크 D버튼[따로 키안바꾼기준]에 추가되는기술

D를 눌러 점멸위치를 찍으면 거기로 분신이 날아가는 방식 움짤? 귀찮은걸 히히 주문반격[E]시전시 

쟤도 반사하는듯 ㄷㄷ... 거기에 샤드는 E마나소모 삭제및 반사성공하면 적에게 분신생성 흠....이거 

스펙터도 비슷한느낌이던데 분신생성갑자기 꽂혔나 창의력이 바닥났나? 넘어가넘어가 옵션이

늘어나면 부유한 안티메이지는 좋지 아가님이 3코어타이밍에 나올지는모르겠으나 띠거워보이네요

5 아크워든-번개감시자

힘상승량 너프 전형적인 소소?하게 힘빼기 너프종류중하나죠

셉터리워크 E적중하면 3초지연후 하나더생김 이렇게 복사된 E는 다시복사되지않는다잉 맞춘곳에

생성되서 슬로우잘넣으면 연계될것같기도하고 흠... 특성조정 대부분 너프네요 룬생성대신 생긴 신상

아가님 너무쌜것같았는지 E데미지특성너프도있네요 야근데 5렙내리고 100뎀빼면 너무하지않냐 ㅋㅋ

궁12초추가는 꿀이네

어허 셉터도 재밌겠찌만 이게 진짜꿀같네요 1400골에 W에 20퍼마방+적넉백추가 넉백자체로 

돌진캐릭들을 완벽히 저지하긴힘들겠지만 의미는 있는듯

6 엑스-도끼전사

W 사거리 버프 1렙빼고는 대폭상향이네요 

셉터리워크 Q에 W를 묻혀준다 요시요시 거기에 상대방어를 7깎고그걸뺏어온다!! 5명기준 35방어

잠깐? 크립방어도 절반 뺏는다고? 쿨감2초 괜찮은것같은데 생각보다 무력?하기도하고 방어효율이 100

가까워질수록 떨어지는게 사실이니까 흠.. 이속과 마나리젠을 바꿔주고 아...평타에 E묻는특성압수네

아쉽다.. 이제못보는건가? 재활용각 날카롭네요

응~ 시애틀에서 유흥즐기느라 재산시간 다써서 아이디어 재탕할꺼야~ TI10배틀패스 다이어타이드

상자 잘먹고 갑니다 꺼억 이십새끼들이!!! 공속 20주고 새로운기술인척 성공~ 양심 어디?

7 베인-악몽의그림자

길다길어 지금생각난건데 SHADOW라는 단어는 하나도없는데 어째서 흠... 원문도 엘리멘탈인데

밤시야 ㄷㄷ...뭐야 뭐냐고 W데미지 이제 아가님안가도 퓨어데미지임 개꿀 그래서 약간낮춤 이건

엑스도 퓨어데미지해줄때 했던패치죠 이제 셉터도 시전똑같이함 ㅅㄱ 궁도 이제 퓨어뎀 ㄷㄷ...

그에따른데미지감소 Q랑E다시바꿈 애초에 왜바꾼거야 ㅋㅋ 저처럼 악몽안하던유저도 헷깔렸는데 

Q개편 평타데미지 감소...이거롤백인데? 섭섭할까봐 리젠감소 시전속도 감소 ㅋㅋㅋ 좋네  면역은 

당연히 못뚫지 8초쿨감 이거 악몽뽑고 상대가 철거할캐릭하나밖에없으면 절대못밀겟는데? 전략상

진짜좋아질듯 Q에덕지덕지발라줘서 악몽좀 써보라는 의미인듯 나머지도 떡상향 25렙특성은 너프

같지만 데미지판정이 이제 퓨어니까 50뎀밖에안깎은게 ㄷㄷ...

대충 분신이 대신 채널링 해준다는뜻 어...이거 까봐야알겠지만 개좋은것같은데 

8뱃라 박쥐기수 

얘가 7.27중후반을 다지배한 친구인데 아머1을 선물받으면서 시작 이제 q데미지 크립한테도100퍼

스택데미지약간 너프 1,2렙 회전속도 디버프급너프 4렙에는 동일하게가는게 얼개식 초반조정법

범위도 버프했네? e이속상승량 너프 궁쿨 늘리기...크...약간봐준다싶더니 심하게때리네요 사거리버프

병주고약주니 재밌네요 셉터 사거리도 증가 약은줬네 특성도 버프에가깝네요 12퍼쿨감대신 35초

라쏘쿨감으로 대체 이게 결과적으로보면 75초라쏘인데 12초쿨감시절보단 길지만 양호하네요 이건

다른기술은 쿨감영향안받으니 너프라고봐야죠 하긴 너무날뛰긴했어 ㅜㅜ

이제아군을 끌어와서 80퍼 뎀감받게해줌 흠... 이번 샤드패치에 이런 기능을 여러개넣었음 

9 비마-야수지배자

q데미지버프 특성 조정 q데미지너프네요 본인체력대신 소환수체력 350특성추가 나쁘지않은데?

모든소환수 네크로노미콘에도 적용되네요 ㅎㅎ 확인확인 

흠.. 다시 매가 컨트롤가능한 대상이되고 자폭스킬이추가 1초스턴 175마딜 묘하네요 자살매

자살할때는 매은신이풀려서 대응은될것같습니다 

10 bs-블러드시커-혈귀

지능너프 시즌 중반[9월이 중반임 ㅋㅋㅋ] 오프혈귀가 많이보였죠 q체력소모 감소 버프지~

q공속버프증가 w데미지 너프 어? 쿨도 너프 어? 마나소모도 너프 어? 서폿이랑 오프로쓰지마라

는건가.. 이제 패시브로 초반에 체력수급이 조금더 쉬워질예정 대신 300거리사망 크립에대해 

회복를 풀로받습니다 이걸두줄에 나눠쓴다고? 영어좆같네?  영웅사망흡혈?은 디버프 럽쳐

마나코스트 상향 그리브가지말고 딜템올리라구!! 이런건가? 데미지도 상향 

아이 작가님 영어 아무리몰라도 이모티콘만봐도 아셔야죠 이거 라이프스틸러 나익스잖아요

나익스쿤...어째서...울고잇는거에요?

알고보니 금태양이었던 블러드시커 ㅜㅜ ntr 대.성.공 bloodbath는 킬해야 흡혈이됬죠

feast에 가까운것같습니다 아이스프로그나쁜놈...

11 바헌 현상금사냥꾼

대체적으로 버프느낌인데 트랙이속보너스도 반경이 300이나늘엇네요 ㄷㄷ

아군에게 궁걸면 스피드 부스트 50퍼 800시야재밌는이슈?네요 1400골이면 갈만한듯\

12 브류마스터 bm 취권도사

 민첩너프 e다시패시브로 회피,크리 시전시 3배이벤트??? 하지만 20퍼이속감소~40퍼이속상승중

번갈아 가면서 나옴 직접체험해보니 약간 컴퓨터렉걸린것처럼 빨랐다 느렸따 ㅋㅋㅋ 재밌다고쳐줄까..

그에따른 쿨조정 궁쓰면 나오는친구 어스아머 버프 1렙체력만깎은게무슨?  스톰! 리젠버프 마저25퍼

체력너프 너무행~ 파잉 아머증가 리젠증가 30퍼상태저항 나쁘지않은 상향인데 체력만 깎음

이제 2번충전이 생기고 언제든 취소할쑤있어 !! 이게옳게된 브류마스터지 본체로 돌아가면 충전빠짐

재충전시간은 일반기술[120초]과동일 근데 아가님가면 이시간을 표기안해주네요?? 뭐하는놈들이지 

흠... 일단넘어가줘야되나 특성조정 w데미지증가 마방삭제 크뎀조정 궁쿨감 없엔거보니 아가님가면

충전2개라서 절반쿨이라는건가 근데 돌아가버리면 흠...충전1개빠지는데

 

이제 보이드ㅋㅋㅋㅋ 히히히히...섹상에 아스트랄펄스 ㅋㅋㅋㅋㅋㅋㅋ 500범위에 슬로우 무장해제

이팩트도 공허령이랑 똑같네요 귀엽다 

별거없네

13 bb 브벡 등돼지 가시멧돼지

써보지않을래? 궁스택상향 아가님q스택최대치상향 사거리증가 이제 특성대신 공속특성 음...이렇게

들으니 조삼모사인가?

 헤어볼을 뱉습니다잉 굴러가유->터진곳에서 1q스택 2w스택을 700범위에 발사 시전거리 1500

ㄷㄷ...20초쿨이라서 bb치곤 좀길긴하네요  

14 브마? -거-미  거미여왕

소소한조정 공방양학말곤 대회에서 크게 조지는건없었는데 억울해~

대충 엘리스고치 표절인데 도타라 타겟팅인 대신 웹1개씩 소모한다는뜻

15 켄타 켄타

궁지속시간 구간별로 다르게됨 ㄷㄷ 0.5초증가 저렙조지는거 얼개특성인듯 데미지 1,2렙기준증가 

특성 궁1초로 교체 흠...평타데미지 40으로 캐리 켄타해야되는데 

w쓸때마다 영웅당 힘15퍼 버프12초간지속 스택쌓이면 재시작됨 슬로우 15퍼 2초 

16 카나-혼돈기사

그흔한 특성패치도 못받은 남자 ㅜㅜ 

q맞추면 분신이 스턴시간동안 걔를 때...야 이거 어디서본것같지않냐 흠...모르는척해주자

시전거리300 이게 나라냐

17 첸 첸

이걸로 6k찍은 한국분있던데 ㅎㅎ 사실 솔랭과 대회의 괴리감이 너무큰캐릭중하나 힘들다 힘들어

e시전기술 압수 w?? 저거원래 있던기능아닌가 압수했던기능이 있나? 10렙 특성상향 15렙특성 

e삭제됬으니 q특성으로 바꾸고 w 3회차지?? 뭐 7마리 고르기도 귀찮다 ㅎㅎ 묘하네요 

e를 아군에게시전...아...아앗... 왜 눈물이 포인트는 '정화가능 마법면역위에는 시전불가'

아군을 6초뒤 집으로 보내주는 기존기능을 이렇게 롤백했네요 가치는 충분한듯 

18 클링츠 클링츠

20렙특성 뺏은건 좀슬프겠는데 버닝아미 어디로갔죠?

끄덕끄덕

19 클록 래틀트랩 고클 태엽장이

마방압수 대신!!! w안에 있으면 마법면역 오...재밌는 이슈네요 나오는즉시 풀맄 ㅋㅋㅋ

6초간 나는데 회전속도가 엉망이 됩니다 훅샷맞추면 바로내려옴 공중시야라 음...

20 크메 크챙? 수정의여인

w 데미지간격줄임 데미지는 똑같게할거임 첫발도 0.25초에터짐 지속시간,상태저항을 위한조정인듯

최후의 샤드는 내자신이 기술이 되는것이다 지랄났구먼요 ㅎㅎ w쿨감 1초 자신에게 시전시

70퍼뎀감  채널링[궁]중에도 시전가능 좋은 선택지하나생겼네요 자기세이브용으로는 음...

21 다크시어 어둠현자

쉘범위 업! 쉘350체력버프 압수 6아머 평범 아머는 궁슬로우지속시간 

셉터리워크 w차지2개까지~ 지속시간 20초증가 350...ㅋㅋㅋㅋ 특성뺏어서 넣었구먼

??????????????????????????????????????????????????????????????

제가일뽕인거 아님 이새끼들이 넣은거임 진짜임 갑자기 이상한 패시브추가 다음평타에 강력한

펀치를 제공 350거리넉백 250데미지와 3초간 이동거리에 비례한추가데미지 14초의 쿨타임 

1500이동거리가 최고의 데미지 쳐맞은 친구는 날라간위치에서 5초간 생성된 분신에게 맞는다

재밌네요 도움이될지는 모르겠는데 후드윙크 w한테밀리는 베큠으로 뭘하겠어 낄낄 근데...이거

이름이 normal펀치인가보니 대놓고 원펀맨 보통펀치 패러디인듯 ㄷㄷ..역겹네요 후후

22 다크윌로우 미레스카 흑버들

 하지만 진짜역겨운건 알아들은 나였고 기본지능 3증가 e사거리 버프 q역시 버프 궁사거리

너프... 일관성이없네 마! 흔히있는 특성조정타임 대체로 상향하려는것같네요 

e터지면 q로 감쌈니다 ㅎㅎ 이거...나중에도 재탕하는 방식임 기억해놓으셈 약간 십자모양임

23 대즐 대즐

w 지속시간조정 3렙부터 본전이네요 대신 쿨감 왕창해줌 오올... 4렙은 동일한대신 0.5초 지속늘음

시전거리 버프 15렙특...공속? 

셉터리워크 w로 정화한다고? 힐데미지 60증가 데미지는 80 어허 압수할만했네요 30따위

 이정돈 아시겟죠 흠...마법쓰면 영웅우선으로 해서 가까운 3놈한테 평타가 발싸됨

24 dp 데프 죽음의 예언자

기본이속올려줌 ㄷㄷ 큰데 e이제 이속못빰 시무룩... 대신 저렙때조금더빨리참 흠... 궁소환체속도

증가... 어허.. 회전 속도 상향  어허... 25렙 궁켜면 헤이스트주던거 삭제 이건좀크지않나?

e에 이제 아머흡수를 넣자구 낄낄 좋다좋아 14초간 쪽쪽빱니다 0.75*14.,,,몰라임마

25 디럽 디스럽터 

흠... 상향인데 묘하네 1초면 큰건데

q아군에게 시전가능 1틱당 1초의 버프를 주는데 50이속 75공속 아군한테쓰면 번개범위도증가

재밌는 이슈네요 흠...근데 얘가 1400골이라 흠...뺄수있을것같기도한데 간다면 글리머대용인가

그게되려나 흠... 난몰라 프로들이 대신 분석 해줄꺼야 에베베

26 둠 파멸의사도 

셉터리워크 너프존나먹을줄알았는데 이것만 했네요 이제 둠에 브레이크[패시브차단]와 쿨감

45초[100초가됨] 다시 궁강화가 됬네유 둠을 밀어주려는 얼개의음모인가 ㄷㄷ 특성도1초추가

e에 스턴 0.6초추가[총1.2초] 레벨이 3의배수거나 24레벨이상일때 0.6초스턴추가 150딜추가

재밌는 이슈네요 ㅎㅎ... 레벨데스...그립읍니다

27 dk 드나 용기사 

q마나 10씩감소 w데미지증가 궁 스플레쉬 범위증가 체력50? 후후

이거 엔션 블랙드래곤이 가지고있던 그기술인데? 범위파이어볼 흠...흥미롭네요 재밌는옵션인듯

옵션은 언제나 열려있으면 좋지 갈템이 워낙많은애라 글쎄요

28 드로우레인져

기본 데미지 너프 화살데미지도 너프 그러게 적당히 나댔어야지 낄낄 궁수치조정 3렙기준1퍼

상향 궁보너스데미지 조정 2.5초 추가침묵을 압수했네요 꼴좋다

히포테미아? 저체온증으로 번역됬네요 새로운단어 저장 스택이 쌓이고 스택당 리젠10퍼디버프

7초간지속되며 이거있는채로 죽으면 60마뎀x스택 피해를 주고 2초간 25퍼슬로우를줌 흠...

부가효과는 샌드킹인가뭔가에 달린 기술같은데 

29 es 어스스피릿 대지령

잔영지속시간 절반으로 가버렷 재활용하기힘들겟는데요 히히 아가님 잔영을 기존잔영에쓰면 쿨5초

저같은 틀딱은 못쓸테크닉인데요 낄낄 이제 d에 지상시야400부여 차지4개추가 재밌네유 4번으로

주로쓰긴하는데 샤드각까지 볼수있을지 뭐 와드로 쓴다라 차지4개늘고 낫배드긴한듯? 갈템이

많은데 어떤지가 문제지 

30 es 어쉐 지진술사

이야 재밌는 이슈네요 q2초쿨감 q의 돌위로 걸을수있고 이제 q를 타고 여진효과가전달됩니다

재밌네요 굉장히 우수하고 재밌는 샤드같네요 실전에서 어떤지랄이날지 ㄷㄷ 

31 엘더티탄 티탄

q를 오른쪽클릭으로 활성화하면 w잔영위치로 날아감 흠...이것도 다른캐릭에 많이재연함

무슨 좆롤 같네요 후후... 

32 엠버 불꽃령 불꼬치

 기본스탯상향...?? 어라? 7.26~7까지 할만했는데 셉터궁 마나코스트3배증가 낄낄 

이래도절반이긴하네

궁잔영 600범위에 45데미지 죽거나 적을 죽이면 그자리에잔영생성 재밌네요 옵션인듯

33 인첸트리스 요술사

w 쿨재조정 1렙에 꿀빨지말라고

이제 아가님에 150공격사거리 없음 대신 임페투스 3발을 200사거리추가해서 발사 실험해보니크립?

에도박히는데 이거맞아? 흠... 쿨이 그래서 느셨다고 잘했네 아주 잘했어

위습3마리...영원히 함께야

34 에니그마 에니그마

소환수 묘한상향 q쿨감 쿨감특 너프 ㅜㅜ q스턴을 10렙으로 내리고 그대로 두면서 e범위

특성을 만들어서 15렙에 넣었네요 상향이라고 봐도될까요 후후

블랙홀에 이제 1200범위에있는 친구들을 초당 175거리만큼 블랙홀로 끌어들입니다 물론 

최대사거리는 시전시간 내내 써도 못잡아들임 근데 실틱으로 못걸놈은 걸수있을듯 

35 페보 보이드 얼굴없는 전사 

어질상향  늘그렇듯 데미지는 그대로 e보너스데미지 너프 괘씸하다 이놈!!! 죽어죽어 소소한특성너프

이제 착지하고 1.5초내로 돌아갈수있음 낄낄 실수로 들어왔으면 문워크하셈 좋다 200거리상향

[노트:두번째쓴다고 체력이 바뀌진않어 병신들아] 욕은 안쓴거같다고 쉿

36 그림스트록

기본사거리증가 스택쉽겟네 ㅎㅎ e 데미지 너프 대신 2.5초만가도 최대스턴나옴 ㅅㄱ

w 마나조정 4렙만 쿨다운 감소 저렙구간 견제네유 어차피선마아니지않나? 아가님분신지속시간버프

w이제 닿기전에 대상이 뒤지면 쿨안돕니다 10렙특 조정 데미지대신쿨감이요 

  6초간 먹물구름?같은게 공속50 이속20퍼깎으면서 240데미지를줌 애매하네

37자이로

티는 크게안나도 의미있는 조정 재밌네요 백스윙 버프는 꽤클지도 

q1초증가 타겟수증가 재밌네유

38허스카

e상향 궁 셉터효과 지속시간 증가 궁이제 사거리도300늘림 오올..쓰라는거지 그래서 이제 

20렙특을 압수하고 궁쿨감 어허..아가님을 강요하는거야? 상향하긴했는데 묘하네요 

q에 리젠힐감소50퍼 이속 35퍼슬로우 q쿨2초감소 특정타겟상대로 쓸만할지도 회복감소

괜찮은 옵션이지

39인보커 원소술사

이제 포지 예전처럼 qe4렙씩되면 2마리생김 ㅋㅋㅋ롤백개좋아하네 아머리덕션 올랐어~ 대격변 

쿨10초늘음 당연한조치 딜너무쌔 메테오데미지특 상향?? 포지특성대신 아이스월dps40+ㅋㅋ

대신 20렙특성 두개는 너프함 너무좋긴했어~

즉발이 아닌 시전기로 만든다라 아이스월 까는게좆밥과 중수의 경계선인데 그나마 나을지도 

이건 900시전사거리생겨서 프로들도 재밌게 활용할수는 있을듯 

40이오

이제 바로바로못돈다잉 뭔가 딜러처럼 버프해주는것같기도한데? q슬로우 상향 ㄷㄷ 

q이속보너스 너프 힐량도 너프 이오w예전처럼 df로 거리조정가능 롤백충쉐리 ㅋㅋ 

w데미지 버프 e공속버프주는거 수치 너프 대신 마뎀 증폭해줌 올ㅋ 리로케이트 쿨증가

테더가 끊기면 스터...ㄴ????? 이것도 롤백인데 이속버프 추가 5퍼를 여기붙여줬네요 

테더끊는건 q로 끌수도있으니 전략적인 스턴 연계도 볼수있을듯 가격도싸서 좋은듯?

내말이... 분량조정에 실패하는 작가들의 마음을 알겠네요 후후...중하편혹은  완결편 하하편

최종편 등등으로 적당히 3분할해봐야겟네요패치노트 이렇게 긴데 좆롤충들은 신하인지 

선화인지 하는거 나왔다고 찡찡 ㅉㅉ 좆망겜한번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