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대단하다 좆..도타2 4개월쉬던결과물이 이거냐? 7.28 릴리즈 상편

대단하다 좆..도타2 4개월쉬던결과물이 이거냐? 7.28 릴리즈 상편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주 대단들하시네요 ㅎㅎ 좆롤하다가 도타할생각 절대 안드시는게 신화템같은 대격변을 

매년싸질러놓기때문인데 작년에 정글템나오고 접는다는분 많았쥬 허허 어쨋든 이번방향성은

마법딜러에게 유리한 유틸템을 여러가지준다,옛날에삭제한 기술을

아가님 샤드라는 새로운 형태의 아이템을 통해복구시켜준다 비슷한

느낌으로 아가님개편+옛날기술을 섞어서 밸런스패치 사기특성을

샤드에 넣어주기 정글템 로테이션? 시작

 

패치노트 원문링크

대충이정도가 되겟네요 마법딜러를위한 장난들 그리고 정글템으로만 줬던 투사체속도등을 아이템

으로 추가해주고 도타유저들의 오랜염원이던 대거상위템들도 뽑아줬네요 아직버그가 많으니 당해

보실분들만 당해보시고...신캐부터봅시다

'Her'

퍼리충쉐리 또 눈치없이 나대네 티모 비스무리하게 생긴친구인데 

대충 메인딜기술중하나가될듯 움짤?은 홈페이지가서보시고 ㅎㅎ 저주술사q의 딜기술형태인듯 

can be ground... 어쨋든 땅에 타겟팅하면 나무를 심어주는데 이는 이친구가 나무를 이용하는캐릭

이기때문에 자체연계를 도와주기위함 윈드러너랑 팀버등? 과도 연계가되는듯 

이게 진짜 개꿀인것같음 바닥에 시전하면 아무효과없는데 나무근처에서 맞추면 2.2초스턴 이게 판정도

준수한편이라 약간 쿨짧은+스턴까지 있는 다크시어=어둠현자기술같은 느낌인데 조건이있다는정도?

스컬리...아니 노잼... 어쨋든 나무275범위안에들어가면 32퍼 회피를 기본으로 제공받고 이속도 

40퍼+나무통과를 받습니다 후술할 특성으로 은신도 가능

5초까지 차징이되는 기술인데 3렙기준 1400딜이 들어갑니다 특성덕분에 극후반에도 딜이

상당할것같은데 차징이 필요하다는점을 제외하면 특성추가시 1400퓨어딜을 박아넣을수있는

스레메보다 어찌보면 더쌘기술 실제 100퍼센트딜을 넣는차징시간은 2.5초 5초후엔 자동발사

조준이 어렵지는 않은 직선으로 나가는 기술로 

차징퍼센트가 밑에 표기되기때문에 포지셔닝 잡으면서 100되면 궁다시눌러서 발사하면됨 

윈런이랑 비슷하면서도 다른게 나무근처 한정으로 생존기술을 쓸수있으며 궁이 누킹기이긴

하지만 단일 누킹기에 가깝고 또 나무정령수호자랑 다른게 자기스스로 나무를 깔고 싸울수

있어 선택지가 어느정도 있다는점 흠...

급습=w scurry는 번역해놓고 저래놨네 ㅎㅎ 총총걸음이래~  번역또 조까치했는데 20렙특성

뜬금없이 평타에 방깍5 묻혀주는거임 모션도 괜찮고하니 여러가지 시도해볼듯 스냅파이어도

미드로 쓰는것처럼 메인롤은 오프서폿미드중에 나올것같은데 템없이도 1400딜 박을수있는

챠밍포인트 뭣보다 w가 판정 디게좋은것같음 ....

분석?방향 원문을 올리고 최대한 아는척자제 

엔션 마방 좀깎아줌 메이지를 살려주려는것같네요 좆롤처럼 암살자도 만들겠어 아주~ 보다는 저는

개인적으로 제우스말곤 메이지들 좀 살아났으면 ㅎㅎ 아기공룡버프했쪄염 이름이 그래닛골렘이었어?

어쨋든 골렘아저씨 사이즈증가 흑룡 파이어볼 쿨증가 근데 사실상 뺏어쓰는거때문에 너프한듯 기술

쓰는일이없는애인데 ㅎ 알파울프는 이제 저렙구간에 못뺏는다구 둠,첸등이 영향을 꽤받겟네요 

고스트 공속너프같은데? 어택타임을 뭐라고이해해야될까 이건 인게임개념인데 흠...

이제 게임이 밤으로 시작...이건 다읽을줄알잖아 힝... 크립스폰이후낮으로 바뀐다는건데 이게 의미가있는건

아무래도 인베이드? 상황이려나요 흠... 재밌는 의도네요 어케될지는 프로씬이나 최상위권말곤 별로 생각

없이 오락하지않을까 허허... 로샨아머 더단단해진다 어차피 버스트하는 캐릭들은 잘버스트할듯 정글크립..

nolonger...!! 이제 골드 안늘린다고 크... 얘도 60분게임싫어해서 특성,샤드로 게임시간 줄여보려나봐 근데

말하고보니 돈더줘야 빨리끝내지않나 흠...모순을 이기는게 도미니즘이야 다들 힘내!!! 래디언트스택개선

lore는 약간 찐따들의 설정딸이라고 봐도될까요 흠... 민간신앙? 혹은 배경지식정도로 해석되는데

켐브리지 사전기준 knowledge and stories 라고 하니 맞는것같네요 약간 한국인들이 설정딸칠때만 들어서

허허..아이템 분류 재배치 음?? 의미가있나싶지만 잘보면 있을듯 아이템볼때 다시보죠 아이템 조합할때 

아이템칸을 최대한 비슷한효과있는템에 맞춰주겠따는건데 예시로 완드와 오치드를 써놨네요 재료템말고

액티브템자리에 넣어주겠다는뜻 자잘한 도움이 되겟네요 결론은 

크립리밸런싱,편의성패치,로샨방어력버프,이제 밤에 룬싸움하게됨

신규 아이템

재료템 250골에 체력125라 흠...서폿들이 울면서 사려나

팰콘블레이드! 이야 천골이하 중간템 느낌인데 서포터들도 갈만한 구성이네요 마나리젠에 데미지 체력

부식의 오브 정도되려나 방깍구슬,독사구슬,새로나온 플러피햇까지 초반꿀템같긴한데 허허...

위치블레이드 마녀의칼인가요 오글거리네요 크큭... 블리츠너클,체인메일,로브 600레시피 2600골

정도되는 템인데 이것도 약간 꿀템느낌나기도하고 흠.. 6아머가 너무달콤해보이네요 투사체 속도

+7초쿨의 독패시브를 발라줌 25슬로우 지능x1만큼의 도트딜을 3초간줍니다 괜찮은템같은데요?

 

글레이프니르 뭔가씹덕같더라니 북유럽신화에서 나오는 물건이네요 허허 꼬우면 그리스신화처럼

아이들마음을 설래는 만화가있었어야지 후...대충 북유럽신화 악역1티어 펜리르를 묶기위해만든

존나신기한 마법끈같은건데 이름그대로 마엘+에이토스+레시피로 묠니르보다 비쌉니다 6150원

흠... 효과는 범위속박 

흠... 6천골급템이 가질효과인가 싶기도하고 부가효과빼면 묠니르보다 딜기대값도 약한듯헌데

메이지슬레이어-450골마방템,민첩칼,기본칼?,레시피 구성이 무난해서 3400골템인지 모를정도

요정도면 갓템 디퓨절과 비교할수밖에없겟죠 20마방 20민첩 20데미지 35마딜[스펠amp] 감소

 뭐 증폭감소인데 대충 마딜감소로 마음대로 해석해도되겟죠 상황별템이 될텐데 이번에 

메이지계열캐릭들한테 좋은 마법증폭템들 여러개나와서 대가?로 나온듯 용도가 있긴할듯 

인게임들어가봐야알듯 저도 패치지금 제대로 읽는중이라 ㅎㅎ[좆도모른다는뜻]

이터널 슈라우드-후드=중간템+부두마스크+레시피 애매한 재료들이네요 마법스틸 영웅20/크립4퍼

말고는 없는데? 재밌는 이슈네요 ㅎㅎ

헬름오브 도미네이터....'2'

1600레시피와 2050골짜리 궁극의 오브로 업글가능 이러면 거의최종템급인데 6천골이상템은

아직저항감이 좀있네요 어비셜,블러드쏜급 임팩트나와야되는데 엔션꼬실수있음 +20올스탯

8방어 8체력리젠 흠....20스탯 8방만보면 괜찮은것같다가도 6천골이면 이정도는 당연한거

아닌가하는 못된마음도 들고 흠...스카디에 방어가 붙었다...음...글쎄 너무비싸서 판단이안드네요

대충 힘,민,지 스탯템+블링크대거+1750레시피 이거 아이템들 기본가격을 6천원대로 자꾸올리네요

극후반템들을 여러가지 만들어준것같은데 음...개인적으로 눌리파이어 처음나왔을때 느낌은 안드네요

힘대거- 착지후? 이속/공속 50퍼버프 6초 주변에 200+힘스탯만큼의 데미지

민첩대거-30퍼이속[페이즈효과] 40데미지 40공속 

지능대거-50퍼시전속도??! 갓롤이야 이거? 25퍼 기술쿨감 아이템은 효과없음 

어허..재밌네요 개인적으로는 힘대거가 제일맘에드는데 후후..써봐야 알겟죠 6천골템이라 60분겜용

아이템같기도하고 유성대거는 약간 아쉬웠는데 이건모두갈수있으니 대거의존도를 줄이고? 있긴

했지만 필요한애들은 여전히 있으니 의미는 있는듯 흠....3색대거라

율상위템 키타~~~  아군에게 시전가능 뭐냐구~~ 미친다 미쳐 ...35지능 ....토네이도타고이동가능?

본인시전한정이지만 재밌네요 ㅎㅎ 써보니 360이속인데 생각보다 빠름 웬만한 기본이속보다빠르니

메이지 죽어!!!! 죽으라고~ 아니야 살려!! 살리라고~ 렌즈로 옥타린을 흠... 렌즈최종템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이런식으로 나왔네요 이로써 에코세이버=사브르 렌즈 율 대거 같은 중간가격 꿀템들이 거의

최종템을 얻게됬네요 6천골짜리 템들이라 허허

라고말하자 에코대신 오블리비언스태프[오거스태프없는 그물건] 어허....레시피500골을 올렸찌만

오거클럽? 스태프?만큼 가격이 빠진거라 500골할인이라고 띠겁다띠거워..... 쿨감은 좋네

링오브 타라스크 삭제??? 뭐야 사기일땐 안지우더니

그에따른 레시피조정

하트 ㄷ.ㄷ.

  • HP regen increased from 1% to 1.6%
  • No longer has out of combat regen

이미 7.27에서 한번손을대서 큰충격은 없는데 ㅎ 체력빵빵하게 차던 옛날이 그립달까[웃음]

홀리로켓 15초마다 충전  타라스크링...잘가보내줄게 

사타닉 레시피삭제 어?? 상태저항삭제 어? 데미지증가 어허..이거 사기템에서 공격적인 템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너무좋긴했어 ㅎㅎ... 벌써 그립습니다..

이제 둠도 웃을수있어 ㅜㅜ 상태저항 벌써 그립읍니다 ㅜㅜ 응 스택안되 

대신 카샌?과 샌야를 살려들었습니다 재밌는맛이네요

clones가 잘렷네

드럼 워낙꿀템이다보니 계속바뀌네요 결국 올스탯은 안되고 민첩은 뺄수밖에없는 운명 ㅠㅠ

트레벨부츠 귀여운 tp스크롤을 드립니다뿌숑빠숑 정확히는 1개로 강제로 만들어버린다에 가깝겟네요

강제로 환불해주는 착한 서비스~ 은근히 꿀기능일지도?

조정조정

이제 제압[대충액티브]쓰면 배쉬가쿨이돈다 흠.. 소소한 너프네요 

블레이드메일...너는 아직준비가안됬다

이제 레시피로 바꾼다..너프다이말이야

네크로노미콘 소소한 버프 soso하네요 너무조지긴했지

자벨린계열 밸런스 조정

자벨린-확률업 데미지10다운 이거 기대값은 조금더올라가지않았나 계산해주세요~난몰라

비슷한 느낌으로다가 나머지도조정 근데 데몬엣지는 왜너프?

암렛가는것..윤허하마

디바인은 왜너프했데?

엥 가격깎아주고 너프햇네요 흠... 대신 파이프값을 늘림 엥?

버클러...좋은데??

메칸즘 다시체인메일 레시피할인 좋은데?

가디언은 다시버클러 메칸즘이 1800원대로 떨어지면서 375원버클러값으로채운듯

대충 소소한조정

부두마스크 눈물의 똥꼬쇼 제발써주세요

메달 소비마스크조정에 따른 조정 12초지속으로 바뀐건데 쓰긴더편할지도 흠

솔라크레스트도 12초로 늘려줌

베슬 등장,율 마나리젠감소,뱅가드 분리가능,크림슨가드 방어도 증가

이제 엔션도 때려진다 흠...괜찮네

리프레셔오브 ㄷㄷ... 좋은데?

다곤 이젠 다곤간다곤 말을못하겟네요 다시 지팡이의 시대로 돌아왔네요 올스탯에대한

저항감을 많이가지고있긴한듯 하긴...올스탯이 말도안되게 효과가 좋긴하지

소소한조정 눌리파이어는 꽤클듯 아이템봉인...그리워...

레시피 가격할인 신난다신나

신년맞이 세일이다 이말이야

큰의미없는 조정도있지만 좀 충격?적인것도있네요 상태저항...내가널..잊지않을게

뭐 샌야랑 카샌?에 25퍼있다고 ㅎㅎ 사남충 죽어 샌남으로 갈아탄다

정글템

페어리트링켓 트링켓이뭐야? 자질구레한 장신구같은거라네요 ㅎ열쇠고리 계란그릇?이런게나오네요

스펠증폭 어허..괜찮은 템같네요 메이지계열템이네요 도타에 메이지가있냐구요 흠...제우스 스레메?

취푸드 베스트 부서진 조끼라 반사데미지가 있네요 

포제스드 마스크 빙의된 가면? 7올스탯에 7라이프스틸[가한데미지전부흡혈] 제법인데? 기존똥템들강화판이네요 브렌치죽어

음...말그대로 사이클에서 나가리라 영원히 안녕인지 슬쩍보고 로테이션돌리는지 모르겟네요 

소소한조정 

퀵실버 아뮬렛 수은 아뮬렛 투사체속도 공격모션..?? 오호... 이건 재밋네요 모든능력이 활성화된상태면

추가이속도주는데 캐릭별 효율이 많이다르겟네요 그시간대엔 좋은부가능력인듯

 

불윕 소가죽채찍? 가죽이란말은없지만뭐 아군이속을 올려주는 재밌는템이네요 16퍼이속증가or

적16퍼슬로우 재밌네요 사거리도 850이면 길고 모션좀귀여운듯 

나가리~~ 그리고소소한조정

엘븐 튜닉 -엘프옷 번역하기애매하네요 공식번역대기 약간 티탄의파편 민첩?버젼인듯 

클록오브플레임-불타는 망토? 이상한가 cloak에 직접대비되는 한국어가있나 애매한 보조꿀템같은데 태불망? 워크 악마의망토 이런거좋아하는 틀딱들 감성자극하겟네요 이거...럭키라디급템인데 실제획득이 30분대에 이뤄지긴하겠지만 괜찮나?

세레모니얼 로브-의식용로브? 음..영어번역가들 어감살리는거 리스펙 350마나 상태저항 마법저항깎는 어허붙어주는 브루저?계열애들이 가야되나 싶었는데 1200범위라 아니겟네요

사이오닉 헤어밴드-메이지템인데 12퍼지능? 메이플이야? 100시전거리 적 400거리 밀어내기 어허..좋은데?

로테이션인가? 소소한조저..? 텔레스코프 잘가고

펜타엣지스워드-어허 5각?칼 45뎀 80근접캐사거리 20뭬임[샌지에있던그거] 이속20퍼공속60디버프

준수한?딜템하나 넣어준듯 이팩트가멋있어서그렇지 샌지랑 빗자루랑 합친거같네요 

스톰크래프터-4마나리젠? 3초마다 200데미지와 40퍼슬로우를 0.3초간주는 공격 켜면 0.75초간 율

이발동됨 사실상 올라갔다가 바로내려옴 ㅎㅎ 율처럼 정화도있는듯 안적혀있어서그렇지

트릭스터 클록 클록존나많네 ㅋㅋ 20회피 20마저 사용시 은신 쓰읍...평범해 

애매한것들 일단 나가고

텔레스코프 반갑고 소소한 조정위주네요 거의너프네 ㅋㅋ

거인의 반지 - 40힘!! 60이속 역시 티어5야 60퍼센트커져서 지형무시? 적을 밟으면 힘x1데미지 이야

시전효과좋....패시븐데?

북오브 쉐도우 12올스탯 소소 400밤시야 어디서봣고 모든영웅에게 타겟팅가능 타겟이 불가능한대신

침묵,뮤트[아이템사용차단]무장해제 사실상 겨울비룡 궁인데 모두가 타겟팅안된다 혹은 롤바드궁

초시계,존야같은 느낌이네요 율은 정화가되니까 ㅎ 기본정화도 주는 수비형?템이네요 1인바드궁

정도가 적당하려나요 움직일수있다는점에서 현재 차용하고있는 이팩트는 다크윌로우의 w흠...역겨운데?

아! 우드랜드랑 비슷하다고생각했는데 어쩔수없지 ...트라이던트!!! ㅜㅜ 안돼 죽지마

가장많은 밸런싱 대부분 상향 거의볼일없는 템들이긴한데 

시어스톤 800범위짜리 테란 스캔이네요 범위는 보라색원으로 표시가되는데

꽤 크게찍엇는데도 범위가 다안나오네 ㄷㄷ 디텍트안써진거보니 은신은 못보는듯 스모크는 깨려나

여러모로 밀어주는중 미러쉴드랑 데솔레이터는 너프 ㅋㅋ 스티지언은 누구야 근데? 흠...

구글쳐봤지만 모르겠으니 아는척안하는걸로

저도 밖에서?부터 뭔가 잘못된사람처럼 실실웃으면서 봣는데 집에와서 다시정독해보니 새롭네요

2시간정도 읽고 쓰고했는데 사실...제글보다는 한글패치기다리는게 낫습죠 하지만..제가 보려고

공부하면서? 쓰는 도타리뷰글...행복하지않습니까? 프로들이 분석다해주고나서 보면또새로움 

어쨋든 중-하편에 이어 계속할이야기는 아무래도 이 아가님 샤드가되겟네요 어우 내일해 내일 

스포?하자면 7.27처럼 예전기술 엄청재탕했네요 20분이후구매가 밸런싱의 핵심같네요 고가템

으로 만들지는 않아서 누구나갈수있는 선택지지만 20분이전에 꿀빠는건 통제 괜찮네요 

일단 시간22분 25분으로 늘어날지 17분될지는 더지켜볼일 ㅎㅎ 그럼 중편에서 만나유 

중편 중하편 하편 [영웅밸런싱 3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