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인간을 포기했다 4개월만에 지랄쇼 도타2 7.28 중하? 영웅밸런싱

인간을 포기했다 4개월만에 지랄쇼 도타2 7.28 중하? 영웅밸런싱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상편[아이템 시스템] 중편[영웅] 하편[영웅 추후추가]

a~z 알파벳순으로 진행 한글명 병기 아가님 리워크는 그냥 셉터리워크로 통일 원문을올려

여러분이 병신같은 번역에 혼란스럽지않도록 진행 아무도안봐서 슬픔을 감춤 이게딱 

다음팟뒤지기적전에 영화같이보자고 하는 20명짜리 pd[bj라고하면 패드립날라옴]같은건가

41자키로 자키로

음..소소

리퀴드프로스트?? 이름부터불안한데 이제 평타에 얼음모드추가 ㄷㄷ e의 얼음판이네요 얼음대가리가

30퍼슬로우 20x2.5최대체력퍼뎀 4초간 흠.. 생각보다 퍼뎀?이 안쌘경우가많아서 재밌는이슈정도인듯

42 저거넛 가면무사

 q범위10늘려줌 오케이 좋지 자...cast on an?? 궁을 엔션에 쓸수있다고 그게무슨가치가 있지?

이것자체는 의미가없는데 튕기는? 효과가있으니 선택지가 늘어난샘이죠 아가님도 포함 

w쿨감 특성생성 이제 q이속특성이사라짐 허허 다신보지말자 카악퉤

q 이속100추가 ??? 에? 그만좀보내라고~~ 추가기능으로 가까운놈을 초마다한대씩 공격

43kotl 코틀 빛의수호자 

q마나소모 초반확깎아줌 e이제는 적에게 시전불가 마나릭...그립다 w가 이제 다른걸로 바뀌었데염

새능력 

? 일존나 하기싫나본데 solar blind! 가w 대체하였다! 타겟의 마법저항을 깎는기술로 100거리이동할때

마다 7초에 걸쳐 이속 4~8.5퍼슬로우를 준다는듯 

새로바뀐[혹은롤백된] 영혼폼의 경우  이속 20/25/30퍼 이속 시전거리 125/250/375증가 w는 다시 

영혼폼에서만 시전이가능한 기술이됫고 리콜도 돌아왔네요 그리웠어. 예전그대로 q도 채널링안해도됨 

셉터리워크

윌-오-위습 7.27에 있던 궁을 아가님으로 옮겼네요 이건 클링츠때도 보여줬던 방법이라 놀랍진않네요

아가님 갈만하지 예전처럼 짜증나는 빛수와 마법의시대를 맞은 저항깎는기술 아가님을통한 한타 흠..

ti6때 빛수로 우승한 애들이있어서 ㅎㅎ 예전그대로 가고  아가님으로 추가하는게 나쁘지는 않을듯 물론

이젠 마나릭이없지만 히히 특성조정 30퍼추가미스? 플리커특성은 삭제했네요 아가님이라 그냥좀 쌔게

해주려나? ㅎㅎ 스턴대신 pull하는거 원래 있던기능아닌가? 판정이 스턴이었어 그거?

변신폼에 있던 힐을 여기로옮겼네요 낮에만 힐되는건 동일해유

44컨카 컨카

지능버프 궁버프 이동속도량 증가 기본리젠증가 소소한 행복다챙기고있네요 특성 시전거리?

뭐 있어서 나쁠건없는 특성 렌즈살순없자너 ㅋㅋ 방어올려서 탱킹하는애도 아니고뭐 

여러모로 상향을 밀어줬네요 자! 샤드 들어가볼까요

 자...무슨 파도를 쏘시는데... 어... 225데미지를 주고 drag 머리채잡고...막히는거 없이 ㅎㅎ

600거리를 1..25초동안 밀어내는구만유 등뒤600거리에서 나오고 1400거리를 이동 흠.... 

4200골드쓰고도 넉백비슷한것도없던 수박닮은친구가 생각나는데요 너무하네 

45리젼 군단

온탕과 냉탕 상향과 하향

결투를 하는사이 영웅우선순위로 q가 발사됨 같은 타겟을 두번때리지않고 ,,흠..  

46레슈락 레슈락

셉터리워크 니힐리즘! 신스킬 오라가? 생겨요! 450범위에! 이더리얼로 바꿔버림?? 엥 30마뎀추가30슬로우

4초간 지속되며 본체는 이속이 감소되지않고 늘려줌 어허...사실 3일차라 번역다떳는데 뭔소린가싶어서

퍼그나 w의 범위버젼이네요 ㄷㄷ.. 

왜 오오라라고 말했는지 모르겠어서 써보니까 450범위에서 나가면 이기능이 꺼지네요 허허..

이거 작가님 영어학원이 아니라 어린이 한글교실다니셔야겠는데?

같은자리에 세번터진다 근데 5초뒤에 터짐 ㅎㅎ 총 10초에걸쳐 터지는샘인데 범위가 75 늘어

난다고는 하지만 도타에 10초씩 적을 홀드할만한 기술들이 있나싶기도하고 쓰는걸봐야 알듯

나는 겁나니까 못쓴다는뜻 

47리치 리치

버프

고드름[icicle]을 설치할수있음 15초간지속되며 주변에 20슬로우를줌 체인프로스트가튕기고

w방어막도 시전가능 300체력이라는데 체감상 엄청잘깨지네요 현실반영인가?

 48 나익스 라이프스틸러 흡혈마

기본공속너프? 뭐 좋은거줬나 이제 w스킬 흡혈증가 이젠 이속안줌 ㅋㅋ 아 ㅋ뭘줬길래 이러냐고 

새기술 오픈운드대신 구을프렌지 [구울광란?] 광기의구울이라던지 더 자연스러운 해석은 없었으려나

어순만바꿔도 나은것같은데 평타에 슬로우가 발립니다 패시브임 24퍼? 1.5초지속 공속도 50줫네 ㅋㅋ

이래서 10깎았구만 근데...어떻게붙음?? 어...음.... 나말고 다른사람들은 해법을 찾았나?

표본이 3일밖에안되지만 이거... 침울하겟는데요? 승률이 곤두박질친 top5입니다 스벤이야 뭐... 당연히

받아야될벌을 받은건데 od는 왜 ㅜㅜ 어쨋든... 표본이적지만 우울한시간을 보내고있는건 확실한듯 

개인적으로는 체력퍼뎀으로 피돼지들 때려잡던 그..나익스가 그립네요 

q마나소모 너프 궁마나 소모 너프 진짜 관짝넣고싶었나보네 e좋은거맞아? 0.3초미니스턴이래도

조합만 잘짜이면 할거없을것같은데 오픈운드특 바꿈 

셉터리워크 적에게 4초간기상 1.25초마다 한대씩 타격 상대는 버프없음 본인은 리젠두배...??? 

굳이 왜바꾼거지 약간 선택지느낌도 나고 재밌다고생각했는데 뭐 일단 한주더봐야알겠죠 

좋고 안좋고를 넘어서 컨셉이 이상한데 적이못때리는데 깔짝 몇대치는거 리키랑 뭐가다르지

 오픈뭐요?? 50퍼흡혈 [모든공격타입으로 흡혈가능] 800시전거리 흠.... 지켜봅시다 저는 

나익스좋아하는데 영마음이 아프네요  메커니즘이 바뀐게 맘에안듬

49리나 리나

기본데미지 조정 어허...이런소소한것도 많이만지네요 실질적인 체감도 조금은될듯 아머너프?

흠... 약간불쾌 e버프 어? w 저렙구간 너프 어? 물론 잘나가고있던친구라 약간 제동걸만은한데

망한건아닌거같고 불쾌~ 궁마나 대폭조정 오...3렙에 쪼들리진않지만 컴보한방더넣을수있겟넹

특성전부상향 ㄷㄷ 

이게아가님이면 납득했을까 안했을까 땅을 지정하면 경로에있는 모든찐따에게 라구나작렬 

약간 라이온 아가님 마이너버젼인데 똑같은걸 줄수는없자너 ㅎㅎ 150범위라는데 사실상

맞추는 느낌으로 가야 한명이상을 걸치게할수있을듯 

50라이온 라이온

라이온 민첩버프 불쾌 q사거리증가 불쾌 핵스도 상향이죠 변신된속도20깎은거니 불쾌 e판정업 

돌았네 이거 영웅우선원래있던건가? 셉터버그해소 15렙특 너프 대부분버프라 이정돈참아야지

빨대꽂으면 트루사이트+공속'90'감소 디버프 ㄷㄷ...이게뭐야

51론드루 고독한드루이드

20특 버프 25특 본체체력 대신 곰체력으로 바꿈

주변아군에게 e사용시 버프가 걸립니다 20퍼 이속 60공속 어허.. 

52루나 루나

기본민첩올림 이런패치많이하죠 스탯이득을보게해주는 느낌 루나e데미지 퍼뎀에서 수치로

어허...미묘하네요 초반에는 거의이득일텐데 대가?인지 밤시야 상향 w튕기는 데미지 버프

제우스w마냥 땅에쏠수있게됨 스턴 0.3초늘고 30퍼이속버프3초간걸어줌 325범위안이면 대충 쳐맞음 

53라이칸 늑인 늑대인간

w쿨감 마나초반감소? 의미가있는수치인가 e범위없음 이제 글로벌 ㄷㄷ 이거 사기네 특성조정 

아머를 e리젠량으로 리젠을 궁변신이속?? 음? 거의풀이속인데 혈귀추격하라는건가 뭐 좋아

20렙특 데미지 급상승 ㄷㄷ 샤드뭐 나올거있나 ㅋㅋ

엥? 이거 옛날아가님이잖아 레인에 컨트롤이 불가한 늑대를 소환합니다 단1마리! 어허? 감당못해서

삭제해놓고 장난질하네요 낄낄 1400골이니 한번생각해볼만한듯

54매그누스 

임파워 지속시간조정 40초로 통일 특성조정 q뎀지특 e쿨감 아가님 바꿔서그런듯 몇번바꾸냐 ㅋㅋ 

25렙특 너프 대신 반대쪽특성 롤백해줌 게임템포감당못해서 특성 다너프했었자너 ㅋㅋㅋㅋ 

셉터리워크 쇼크웨이브3방 바람의상처인가 뭔가인가 ㅋㅋㅋㅋ[틀딱유머임] 다시돌아옴 ㅋㅋ 초기

아가님에서 개선된 형태인데 3발이라 의미가있을지 7.27d말쯤에는 거의반정도캐리역할이었는데 

혼토스 어..런칭비한등....?? 이거 그 신지드랑 볼리베어기술비스무리한거네 어허..어쨋든 

이게 모아준다는점에서 괜찮은 옵션하나 생긴정도 판정범위가 꽤괜찮아서 센스있으면 

금방맞출듯 미니RP?정도

55마르스

w마나소모 버프 궁마나소모 버프 초반에 마나관리쉬워질듯 궁데미지 초반너프 쌔긴했어...

셉터리워크 e켠동안 병사들이 옆에서 평타데미지+75 한번에 병사하나당 영웅하나만공격가능 

1초간 20퍼슬로우부여 

재미있는 이슈네요 기존 아가님 선택률이 떨어지긴했죠 자이로때도 저평가했던놈이라 약간

조심스럽네요 ㅎㅎ 재밌을것같긴한데 4200골이라

두놈을 밀어내고 그길에 10초간 불쇼 초당35뎀 20퍼 슬로우2초간지속 

56메두사

이거 훨씬 좋은것같은데? 1당12마나추가라 900마나추가에 마나리젠 3.75추가 거기에 다곤?간다곤?

생각안한다곤? ㅈㅅ 왜퍼준거지?

마법맞으면 w로 반사함 ㅎ

57미포

특성버프 20렙특성 e흡혈로 전환 25렙특 옛날아가님기능인 미포1마리추가로 바꿈 오...너무좋은데?

셉터리워크 dig! 땅을판다는건데 분신도 가지게되는 능력 0.75채널링후 땅을파고 3.5초간잠수 정화

후 잠수타서 못건드리는 상태..이런상태가 많네 이번에? 25퍼체력회복 루트되면 못써요 ㅎㅎ 

약간 리치나 겨울비룡상대용으로 재밌을듯 

e에 옛날 기술인 geo strikie를 묻혀준다는듯 20퍼슬로우 20데미지x4초 스택됨 예전미포와 지금미포

둘의 패시브를 다발라준다는데 나쁘지않을까? 스탯템도배가 정석빌드긴한데1400골정도야

58미라나

특성소폭버프

셉터리워크 시대를 풍미했던 q아가님 이제 w특으로 바뀌었다 날아가는길에 모두 q를 발라준다?

가운데화살만 멕힌다는거같지? 두번째는 절반데미지 이야근데 이거 생각보다 더화려하게 터지네요

스택하나 더주고 이제 e버프있는동안 크리뎀 1400골이면 나쁘지않을지도

59몽키킹 원숭이왕 

아머1추가 올 미스치프=기본기술 변신 쿨감 흠 전부 상향 100아머나 200아머나차이없나 ㅋ

거의 그 원하나추가하는거찍어서 빡쳐서 지랄하는듯 

나무를 신나게탈수있다 ?? 어??

60모플

대회서 이새끼좀 그만봤으면 으으...빨리 신캐로 기동성충들 죽여주세요 ㅜㅜ w3발난사가

그냥 30힘이되었다고? 이거 너프야 아니면 설마 저걸 샤드로 뺀거야 ㅋㅋㅋ 설마 ㅋ

두발이라 괜찮거등요 ㅎㅎ 이제 힘이랑 민첩이랑 쿨3초?공유안함

61나가

q쿨감 w약간개선 20렙특 궁쿨감소로 바꿈 셉터를 바꿧기때문인듯

셉터리워크 이제 w가 면역을 뚫...이거 롤백이잖아 자는애들도 인스네어가된다고? 그럼인정이지 낄낄

w쿨감5초 이래서 특성없엣꾸나 사거리400추가 이정도면 뭐....안가겠지? 저거넛상대면 생각해볼만한가

오프나가 흠... 내가말해뭣하나 ㅎㅎ

약간 롤백느낌으로 이제 e시전가능함 강한립타이드라는표현을썼는데 100추가뎀에 30퍼슬로우

3초 각각의 분신에게서...원래있던기능이구요 1400골이라 갈만한듯 재밌는옵션인듯

62네프 자연의예언자

q소환수 속도조정 1렙만너프네요 사실상 데미지역시너프 적당히나댔어야지 ㅋㅋ 대신공격간격업?

어...나쁘지않은데 q시전모션개선인듯 백스윙이뭔데 진짜 ㅋㅋㅋ 

셉터리워크 쿨감 25초 모든 피해대상에게 인탱글시전 1.2초~3초 바운스가 멀수록 시간이긴듯 

15,25 트렌트관련특성상향

q부수면 그자리에서 거대트렌트가나옴[기존아가님으로 적영웅죽이면나오던거]2개까지만 나옴

개띠겁겟는데요 베퓨로도 카운터못침 ㅋㅋ

63네크로 강령술사

거대한 q를쏘는데 적이나 아군[본인은불가]에게50퍼더강한딜/힐을 주고 일반q가퍼져나감 900사거리

64나스 밤의추격자

10렙특 평범한 아머특으로 바꿔버리기 대신 흡혈특자리에 3퍼더올려서 끼워줌 좋은것같은데

흡혈이야 딴데서도 할수있...설마?

흡혈귀컨셉 다얘한테주려나봐 왜냐면 레딧충들이 흡혈귀같은거 나온다고 구라쳤거든 ㅎㅎ 

무슨좆펫마스터니뭐니 씹년들이 ㅋㅋ 밤시간동안 e가시전가능상태가됨 크립을 즉사시키고

25퍼체력을 회복함 소환수계열은 안됨 ㅅㄱ 장난치는건가 싶기도한데 25퍼즉시힐이라 

괜찮을지도

65닉스 닉스니

기본지능상승 궁데미지 버프 q모션상향 20렙특상향 써도좋다!

궁으로패면 마저20퍼4초간깎음 궁이속40퍼증가 ㄷㄷ 최대이속돌파요잇 이속돌파가 

더끌리네요 허허 지형무시특성에 풀이속이라 ㄷㄷ

66오거

아가님리워크안하네 낄낄 기본데미지 감소 w마나소모 증가 첫데미지 즉시처리됨 

q마나소모 5씩할인 아가님마나소모 대폭감소 마나를 퍼센티지로쓰니까 ㄷㄷ 실제로는 

적을때도있는데 천넘게쓸때도있었지 25이속특 평타 1.5초 배쉬[20퍼]?? 뭐지 캐리오거인가

파이어쉴드 타겟주변을 도는 3개의화염구 3번까지  70퍼데미지를 흡수하고 때린놈한테 날아가

125데미지를줌 25초간지속 멀티캐스트가능 재밌는장난같네요 후후..70퍼뎀감이 솔깃허긴한데 

67옴니 전능기사

히익 2초나깎는다고?

신기술등장 오토캐스트계열인듯 니다음평타에 보너스딜25+기본공격력의 150퍼 데미지만큼 즉시힐을

받게됨 쿨6초 써보니 둠e랑비슷 맞춤빌드가면 쌘듯하면서도 쓸모는없을듯 

68오라클 예지자

셉터리워크 w에 이제 아군에게 걸면 무장해제없음 반대로 적에게걸면 마법면역을 안줌 셉터치곤

약한것같기도한데.... 20렙특 궁은신을 e아군데미지감소로 바꿔줌 흠... 아쉽네 설마샤드?

그럼그렇지 ㅋㅋ

69od 외계침략자

쨩길어서 반으로 줄임 디바우러에서 디스트로이어로 바꿨다!! ?? 약간 워크시절 스킨이 디스트로이어 

였는데 저작권때문에 못쓰던걸 패기로 다시쓰기로한듯 좆도아님 ㅎㅎ 어질너프 힝...너무행 얘가 좀만

밀어주면 다부수고다니는 화력스타일이라 흠.. 최소데미지를 올려주는 소소한 상향 좋다좋아 막타 ㄱ

핵심기술중하나인 w레인전 너무쌔니까 압수했었는데 다시 650으로 ㄷㄷ 괜찮은데? 대신 셉터로얻는

추가사거리150됨 200 추가되서 결과적으로 셉터기준 50사거리이득봄 대신 1~3렙 지속시간을 줄임 

4초가좀 길긴했찌... 이제 튀어나올때 범위데미지주는거 삭제됨 허허 줬다뺏기는 경우가 얘가 제일많은듯

w데미지 단일타겟데미지 저렙구간에 조금늘려줌 애-매 마나소모량도 대신 깎아줌 착하다착해 어? 추가

기능으로 적의 최대 마나의 x%를 훔쳐옴 4렙기준 20퍼가 되겟네요 이거적용방식에 대해설명해놨는데 

1상대의 현재마나량은 줄어들지않습니다 최대치만 건드림 2본인도 훔친만큼 바로마나가차지는 않음

어허...이게 마나통 4000으로 실험해보니 약 천가까이훔치네요 반대로말하면 2천대면 500정도 꽤크죠?

q마나소모가 현재마나통의 20??? 스톰보다 마나를 많이쓰겟는데 쿨이 0초에서 쿨이생김 4렙은 그대로

데미지가 14퍼센트로 증가됬는데 5천마나통으로 해보니25렙특성 1.6퍼데미지 증가를 찍은기준  650의

추가 순수데미지딜이 들어갑니다 허허 실제계산은 돈버는 유튜버들이 대신해줄듯 이제e는 액티브가없음

궁은 이제 부가기능이없습니다 낄낄 베이스데미지를 1,2렙 50/25씩상향 쿨도 대신 좀 줄여줌 

 이게 마나소모량이 압도적으로 늘었기때문에 데미지가 한방에 100씩 왔다갔다합니다[마나5천기준] 

비교적현실적인 3코어기준 한방에 50정도 음...원래 od를 많이안해서 체감이잘안되는데 승률이 바닥..

치는거보면 얘내가 뭔가 잘못생각한게 아닐지 허허.. 

 e시전가능해짐 1.5초간 채널링해야됨 지금의 체력과 마나를 바꾸는기술...!!75퍼값만 옮겨짐

음...이제 마나가없다=데미지가 바닥을친다가 될테니 체력으로 바꿔서 살아남는다고 쳐도 e가

안터지면 유감스러운 결과가나올수도있겠네요 망상하지말라구요 흠...

70팡고 천갑기사

w데미지 저렙구간상향 마나소모량 10씩할인 요시 쿨탐도 1초씩까줌 요시 10,20렙특 상향  이러면

올상향이네 ㅋㅋ

설명이 길다 ㅋ 대충 궁의 축소판인데 몸을 4초가말아 마법면역을 얻는대신 움직일수는 없음

궁쓰는 도중에도 멈출수있는데 시전시간이 멈추고 아예새로 시작하네요 상대방이 때리면 

일정거리 밀려나며 튕겨져나오면 궁 데미지+스턴을 줌 1400골치는 하는듯 

71팬어 유자 유령자객 

e사라지는속도 더빨라짐 섹상에 대신 회피 5퍼씩깎음 낄낄 10렙특 너프15렙특 너프 25렙특

궁발동확률 7퍼특성으로 교체 데미지가 확실히 줄려나요 누가대신계산해줘야되는데 ㅜㅜ

7퍼늘어서 생기는 기대값과 데미지 100퍼가 더늘었을때 기대값을 누군가 계산해줄듯 ㅎㅎ난아님

어? 아주대놓고 뺏기는구나 무슨협의를 한거지 워크워든그스킬임 ㄷㄷ 최대체력12퍼?

브레이크3초? m2가 없는데? 데미지둘째치고 브레이크를 얘한테 퍼준다고? 쿨20초

72팬랜 환창 환영창기사

지능약상향 q마나소모량 고정 e 민첩보너스 대쉬취소해도 발동됨 최소발동거리50줄여줌

대체로 상향이네요 15렙특 상향 20렙특 거리50줄임 흠...

셉터리워크

한번에 모든분신을 사출합니다 사실 사출이라는 표현은없음 ㅎㅎ 10초의추가지속시간을 가지는 이분신은

각레벨별로 최대치 튀어나옴 60초쿨인데 꽤괜찮을것같은데 

바운스? 이거 어디서보던기능인데 예전 아가님 살렸네요 ㄷㄷ..어이가없네유

73피닉스 불사조

궁 쿨10초늘어남 사기친거치곤 너무약한데 보이드,둠은 20초씩늘리던데 궁마나소모량 조정 

e마나소모량 늘림 너무쌔긴해 근데 30늘린다고 좆될스킬이아닌데? 심지어 특성은 상향 ㄷ?

7초마다 한발씩 w가 계속나온단 말이야 

74퍽 

민첩획득량 상향 ㄷㄷ 도는속도 상향 올ㅋ 약간안쓰니 바로 밀어주네 심하다심해 q데미지 미미한상향

20데미지면 떡을치지 w최대거리25증가 미미한 상향을 즐기네요 이런게 쌓이면 사기캐되는거지 아가님궁

끊어졌을때 주는 스턴 재조정 1,2렙 상향이네요 이번에 이런거많이하더라고 3렙은 건드리면 좆될까봐 ㅋ

데미지도 상향 요건 좀 티나네 3렙기준 75정도면 티는 나지 25렙특 약간너프 25퍼준거 압수해서 비슷하게

가려나봐 근데 이건범위고 저건 최대거리 흠... 모르겟어 똑같은거라고해줘

w보너스데미지 0.4초에걸쳐 250거리 넉백 방해?판정없이밀려남  은신도 5초간밝힘 어? 제우스

공짜로 얻는기능을 1400골드주고 배워야되네 크흠...

75퍼지

기본데미지 증가 아머증가 소소한상향이네 대신 민첩상승치 0.1압수 힘상승량도 압수 e마저 상향 

이거 써달라는건가 ㄷㄷ 10렙특 15렙특바꾸면서 rot데미지특성대신 훅데미지특성으로 바뀜 ㅎㅎ

훅은 순수데미지라구!킬캐치에 얼마나 도움이될지 

셉터리워크 rot=w데미지 범위200증가 데미지 80증가 ㄷㄷ이래서 뺏었구나 +체력리젠까지 25퍼감소 ㄷ

퍼지의아가님역사 1디스멤버에 흡혈+힘비례 데미지->기본기능으로하고 q훅 쿨4초->갑자기 아군을

삼키는 탐켄치?행 ->이번아가님 사실 제기억이 왜곡됬을수도 있지만 모른척하는걸루

대신 저렴한 샤드로 이전 아가님기능을 내렸다 아군에게는 절반쿨로사용가능 삼켜서 초당 6퍼힐

하트보다 괜찮은데 ㅎㅎ ..가볼만할지도 이게 브레이크캐릭이 닉스,바이퍼에서 팬어등 여러캐릭으로

분산된것도 그렇고 체력리젠깎는 캐릭들도 여럿등장하네요 

76퍼그나

궁 1.75초유지에 성공하면 200거리내에있는 다른랜덤 영웅을 찾아서 꼽아줌 ㄷㄷ

더이상 빨아먹을 영웅이없을때까지 계속됨

77퀸오페 고통의여왕

힘상승량증가 힘특성도 1늘려줌 ㅎ e공포특성 궁데미지200으로 바뀜 ㅋㅋ 이러면샤드지

아니네 머쓱 시작지점과 도착지점[미포처럼]에 동시에 150데미지를 줌 300범위에 침묵 1.5초

좀더 맞추기쉬운 퍽w가되려나 ㅎㅎ

78레이져

이속5 리젠1 ㅋㅋㅋ 퍼줄꺼면 쪼끔만 더 인심쓰지 q최소데미지 5씩상향

이제 e에 18퍼센트확률로 포크드라이트닝[워크스킬인데?]발동 조건은 마법에 타겟팅이됬거나 쳐맞을때

모두 때린놈과 그옆에 2놈이 타겟팅이됩니다 직역하다보니 일뽕말투같이되는데 정체가뭐죠 120데미지와

50퍼슬로우효과를 1.5초간줍니다  예전에있던 e부가기능 강화판이네요 

79리키 

q 이제 e쓰는도중에 시전가능 개꿀띠 실수해도 복구가능 q범위 저렙구간 버프해줌 미스확률 버프

대체적으로 버프네요 q마나소모량도 깍아줌 e셉터사거리 300너프 그대신 한번에 2놈씩팸

뜬금없이 다트야? 3초간 재웁니다[타겟팅불가] 타겟이 일어나면 150데미지와 4초간 25퍼

슬로우 사정거리1200 허허 써보니 묘하네요 이게무적판정이라 자기도할게없음 

80루빅

e이제 디버프증폭압수 대신 이제 시전거리도 늘려줌... 너무알찬데? 궁에도 디버프증폭있음 뭐 재밌네유

패시브효과 자리바꾸기 자주쓰는 수법이죠 주로 한기술선마로 너무재미봐서 그타이밍을좀늦출때씀 

이경우는 궁이라 더느려지겟네요 보통마스터안하는거에 넣어주는데 궁쿨 초반에 조지고 3렙에 2초

줄여줌 초반너무쌔다고 생각한듯 쿨도 4/2초 씩 늘어남 10렙특에 평타데미지이랑 w로 데미지를 

훔치는특성이랑 바꿈 그대가로 100데미지를 선물 ㄷㄷ...15렙에 100데미지 약간 위험하지않을까

아군을 타겟팅할수있습니다 본인도 타겟팅가능 ㅋㅋ 60퍼센트 더길게던질수있으며 이경우 30퍼센트의

쿨타임만 적용됩니다 아군을던질때 딜레이가 0.5초줄어듭니다 괜찮은 세이브기술이 될수도있는데 루빅이

렌즈,대거,아가님등 템포아이템이 많아서 넣을구간이 있을지 연구해주겠죠?

어차피 재밌는전략은 이런애들이 7k유저들 양학하면서 찾아줄테니까 아는척은 하지말자구 낄낄 

너무길어져서 4부까지진행되는 패치노트 다음에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