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35편 세트좆까...난 아군도 던진다... 타이니 커밍인...

35편 세트좆까...난 아군도 던진다... 타이니 커밍인...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타이니 유구한 역사를 가진 캐릭이죠 그만큼 유구한 던짐의 미학을 가진 나쁜캐릭이라는 의미도 되죠 

링크

 

2차리뷰스택

1차리뷰스택 리뷰스택용글 링크타고 들어오시면 모든글로 이동가능 어... 링크스택용글로써 잘못들어오신분들은 재미난? 도타글보고가셔요 *김작가글은 하늘에 맹세코 공략글이 아니며 소개,

rlawkrrk.tistory.com

이렇게하면 더잘보이려나 ㅎㅎ 에? 절대 안보신다고 힝...어쨋든... 타이니는 정말 다재다능함 그자체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게임에서 인기캐가되려면[느그들만 신나는 나쁜의미가아니고 프로씬에서] 스턴이있어야

되고 더좋으려면 한타기술 있으면되고 거기서 사기캐되려면 적의 위치이동시키는 기술 예를들면 롤에

많은 그랩류 넓게보면 스카너 도타2는...말해도모를테니 틀딱겜 카오스의 샤카잔 등이 있겠네요 ㅎㅎ 

그렇다면...이친구도 그랩캐릭인가요? 어허 세트라고 우겼잖아요 세트특징이 뭡니까...근데 나도모르겟네

세트라면서요 귀여운 동물귀 어디갔어욤 ㅜㅜ

tiny는 스카너처럼 조건?을만족하면 커지는캐릭인데 사실 걍 스킬만 찍으면 커집니다낄낄 대신 커질지?

딴기술을 먼저찍을지는 포지션 적조합에 따라 갈리는거죠 그걸 어케아냐구요? 사실 정석빌드가대충있긴함

추천유형-나는 컴보로 원킬나오는 캐릭들을 좋아한다 ,나는 암살자충이다 

하지만 팀을위해서 플레이할수있는 따스한남자 나는 올라운더인척하지만

골드이상찍어본적이없다 나는 그랩을 못해서 그냥 클릭?으로 승부한다

타이니의 장점 미드를 제외하고는 딱히 카운터맞아도 좆된다는 느낌이적음 미드나 ad캐리할려다가도

망하면 팀원한테 스왑시켜도 크게 부담없는카드 혹은 자기가 내려가도되고 어쨋든...올라운더라구요 빼앵

Q avalanche 산사태

몰랐는데 이모티콘 개구리네요 ㅎㅎ 전 프레스티지충이라 최근 본적이없음 히히

대충 돌이 날아가는 모션이 생기면서 짤스턴이 여러차례박힙니다 원래 단발스턴이었는데 바뀜 어...세트

그 대가리박게하는 기술처럼 맞출때 뇌를써야되는건아닌데 은근히 얼타면 범위에서 나가게되는 상황 

0.3초간격으로 5번 나가며 0.2초의 스턴을 매번줍니다 짤스턴 역겹네 ㅎㅎ 

이게 설명이수정이 안됬네요 허허 일단 1.4초동안 돌이 계속날아가는데 계속 짤스턴이들어감 이게 

이친구의 핵심기술중 '하나'입니다 후후.. 정말 깐딴한 메카니즘이죠? 4렙기준 300인데 도타도 롤이랑

비슷해서 서포터 메이지계열캐릭들은 템없이는 피통이 천이 잘안넘습니다 근데 똥타메이지들은 

텡템 거의안두르니까 크흠... 일단 던져진?유닛어쩌고하는 부분 기억해봅시다 

겨우80? 어허 일단 대기

W toss 던지기 

275범위 롤이랑 거의비슷합니다 거의 딱붙어야 던질수있는 수준인데 어쨋든 아군이던 적군이던 

'던집니다' 예 말그대로 던집니다 님들이 좋아하는거 그겁니다 겜던질때 나안해 하지말고 아군

던지면서 시위..참나쁜거가르치네요 어쨋든 이기술이 타이니의 핵심 컨셉이면서 타이니만의 특징

이죠 룬=바위게+레드or블루라고 생각하면되겠네요 강가에 랜덤생성되고 중요한 버프를주니까 

뭐..대충 집어던지는건데 움짤보시죠 

움짤찍기 힘들다잉 ㅎㅎ 실제 인게임에서도 늙어서 부들부들거리면서 찍을듯 실제거리는 더멀리가는데

움짤쪄내려고 대충 만들었습니다 ㅎㅎ 대충 느낌오시쥬? 예를들면 점멸로 들어가서 적의 핵심 ad캐리나

메이지 아군 한가운데로 던지거나 혹은 존나 단단한 탱커라서 안죽는 캐릭을 적진 한가운데 던져서 

기술을 연계하거나 하는식 도타는 범위스턴에 후한편이라 연계할기술이 꽤많은데 

대충 저촉수?보이는곳전부 에어본+스턴 마법면역은 다행히 못뚫으신다고 ㅎㅎ 

잠깐만여.... 얘는 뭐 컴보 있는척하더니 q평 e평이런거없나요 실망입니다!

이게 뭔데씹덕아 toss av... av좋지 대충 좋은말같네 w로 적을 공중에 에어본시킨상태에서는 q데미지가 

2.5배로 증폭됩니다 어?? 이거...된다 q+w 평타로 대부분의 스포터,메이지들이 원콤납니다 킹론상 데미지

얼마나 뜨는지 적어달라구요 흠.... 컨닝좀하고올게요 

고막따 ㅎㅎ 

재밌는이슈 

자 사실 이제 남은 두기술은 초보유저들에게 말할필요도없습니다 근데왜 말하냐 필요는하자너

E TREE GRAP 나무집기

이게 원래 E기술이었음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에게 스턴을 주는것 ㅋㅋㅋㅋ 근데 님들이 읽어봐도 이거 

롤패시브로 넣으면 어허 하면서 싸대기 때릴패시브아닌가요? 이걸 직접찍으라고? 그래서 자비로운 새끼

들이 이스킬대신 다른기술을 줬습니다 근데왜 짤이 화질구지가 아니냐구요 이제 1400골드[약30~40CS]

내고 사서쓰면된다고 저렴한 코어 절반 코어 3분의1가격쯤되는데 .... 굳이..라는기분이강하네요 20분이후

부터 살수있으니 일단 돈낭비하지마시고 진짜 E스킬보러갑시다 

정말 좆구리네요 ㅎㅎ 타이니는 마운틴자이언트라는 워크3의 유닛스킨을 재활용?해서 만든녀석 그래서 

나무를 뽑는 그들의 유구한 전통을 따라갔죠 나무를 뽑으면 

평타강화기술인데 평타가 이제 건물,유닛에 추가데미지들어가고 평타범위도 팔짧은 원거리

캐릭정도는 됩니다 한 절반정도 ㅎㅎ 4렙기준 범위데미지100퍼 ㄷㄷ 정말 알찬기술입니다 

코어[미드,탑,ad]로 플레이할때 특권을 마음껏누려보시길 후후

ㄷㄷ 애매하게 들어가네 이게 별거아닌것같은데 타이니의 특징과 맞물려서 초반 막타싸움에서 이득을 

볼수있게하는 상황을만들어줌 근접캐가 미드를간다? 단단하거나 딱히 막타,딜교에서 안밀리거나 맞쥬?

파편=샤드

아니 바위투성이 뭐시긴가?에서 본짤인데 이거뭐임? 1400골드를 주고 15분이후부터 구매가가능한 기술

강화아이템입니다 밸런싱에 고충을 겪고있는데 가격이 30~35cs정도라 코어재료하나정도? 코어가는시간이

늦춰지기때문에 잘생각하고 가야합니다 e를무한으로 즐길수있다 이말이지? 

R grow 성장

tiny라는 컨셉처럼 움짤에서 보듯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이기술을 찍으면 커집니다 ㅎㅎ

스택과 조건부인 초가스같은애랑달리 걍커집니다 도타에도 조건부로 커지는애가 있긴한데 어쨋든 커짐

커지면 괜히 논타겟잘맞지않냐고 흠...그건그렇네 하지만 똥타는 그런 슈팅?게임이 아닌걸

보너스방어력이 어떤느낌인지 이해하기쉽게설명하자면 도타에서 방어력 젤높은템이 방어 15줌 ㅎ 물론

다른방식?으로 습득하기때문에 22방어가 사기급은아닌데 젤좋은템보다 더많은 방어를 그냥퍼준다 

보너스피해=평타는 롤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기억하니 대충감이 오실테고 공속감소??이게뭡니까?

네...커지고 단단해진대신 공속을 깎습니다하지만 걱정마십쇼 얘는...qw로 원콤낼수있습니다 평타

한대한대가 강력하니 한두대만 섞어줘도됩니다 이건 된다 된다!!!

대충이런식 스킨은 한정판 프레스티지

자! 운영법...대충 상상가시쥬 w로 미드갱크가서 아군한테 던지거나 미드서면서 막타디나이잘치면서 

버티다가 각나오면 타워쪽으로 던지고 아니면 qw로 그냥 버스트각보고 ....드림컴트루

4200골드[약 90~100cs]를 투자하면 생기는 새로운기술 나무? 대충 부쉬나 지형뽑아서 던진다고생각하셈 

나무가없으면 던지지않는다는 뜻이지 평타데미지 비례해서 공격을하는건데 

 

설정샷이니까 데미지는 참고정도만 하시고 실제로도 저정도 느낌으로 누킹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물리딜루

주의하실점은 주변에 나무가있어야한다는점 정도 일단은...참고하시라구 ㅎㅎ tiny는 워낙잘하는 고수가

많아서 지금 잘하는 친구이름+tiny치면 양학영상?비스무리하게 첼린져구간쯤에서 겜하는걸볼수있습니다 

미드는 대충 topson 정도 w33,,miracle,sumail이런슨슈들도 곧잘하긴합니다만 대충 pro쳐서 최신영상

보시면될듯 어차피 운영은 배울수없으니 스킬쓰는 방식이나 센스같은걸 구경한다는 느낌으로 말이쥬 

70등대 서포터유저의 빌드 신발은 비전투시 회복량이 올라가는 초록신발 점멸의단검[점멸시전가능 15초

쿨 대신 노쿨일때라도 쳐맞으면 3초씩 쿨돌아감 도트딜이면 계속 3초갱신] 쳐맞으면 못쓰는 대거대신 

포스스태프[일정거리 밀어주는 아이템]  마법데미지 증폭시켜주는 보라색 템 그다음엔 마법면역 보라색템 

이거 서포터맞어? 흠.... 부유하다부유해 확실히 점멸이 스킬연계에 중요하긴함

70등대 서포터 빌드가 비스샇쥬 하얀색 지팡이는 자기자신과 적에게 시전가능한 존야같은거임 

400등대 미드유저 물병-대충 부폐의물약같은거 역시 대거를 먼저달려준모습이건 선택과 집중인데 어쨋든

이어서 보라색신발[방어,공격력붙은신발 사용시 미니언?정글몹등을 통과할수있음]그옆의 칼은 근접영웅

한정 5초에 한번씩 평타를 두번연속칠수있게해주는템 0.8초간 슬로우도주는귀여운템 보라색칼은 은신이

되는아이템 ㄷㄷ 은신감지템없으면 죽으셔야지 이어서 마법면역템에 빨간칼 이거 크리터지는칼이야!!

 600등대유저의 빌드 아가님과 크리티컬칼[빨간칼->빨간석궁같은거]강화템을 통해 꿀잼보는 빌드 대충 

이제 감이오시쥬 고정템 2개정도에 나머지는 꼴리는거 가면됨 ㅎㅎ... 공속템도 괜찮은편 평타가 워낙쌔서

근데 공속템은 비싸니까 타이니랑 시너지좋고 두대연속으로 치는 파란색배경의 칼 공명의군도 에코사브르

올리는거 어쨋든 ...참고정도만하시고 서포터나 미드나 거의 대거=점멸의단검을 먼저올립니다 쳐맞으면 

도망도 못치는 똥템이라 생각할수잇겠지만 안맞으면 되잖아요 맞쥬?? ㅎㅎ 선진입에는 언제나 최고죠

ㅎㅎ... 아 당떨어진다 마무리하자

어쨋든...타이니...매력적인 녀석입니다 제가 topson을 언급한것은 og라는팀이 이놈하나로  대회를박살내고

우승해버렸다는 생각이 저한테 남아있기때문입니다 서폿영상은 같은팀이었던 jerax이친구도 물건이죠 

우승2번하고 은퇴했지만 ㅎ 쨋든 세트랑은 조금 다른친구지만 모든포지션을 갈수잇고 적을 원하는 아군

위치로던져줄수있다는점에서 매력은 있는친구죠 몸은작지만마음은 큰 그런사람이되시기를

바라면서 행복하세요  도타부터 방어기제 쿨찐 꼰대짓까지 ㄷㄷ...김작가 무섭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