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신전,신천떡볶이와 어깨를 나란히하는 윤옥영 떡볶이 체인점

신전,신천떡볶이와 어깨를 나란히하는 윤옥영 떡볶이 체인점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예..짧은 리뷰입니다 대구음식이 맛없다는 소문이 자자한데 뭐...맞을수도 있고 아닐수도있죠 사실...

이좁은 나라에서 음식차이나봤자 얼마나 나겠습니까 어디서든 2시간이면 바다에 닿을수있는 나라

인데 말이죠 ㅎㅎ... 뭐 그래도 지역별 시그니쳐 음식은 리스펙!하는 편인데 납작만두처럼 외지분들은

인정못하는것들도있는법이죠 호불호라는게 늘있는법이니까요 하지만 대구사람들 허세부릴건 늘있쬬

치킨!!! 제목은 떡볶이라며 어허..이놈 조회수로 돈버는 버러지였구나... 아..끝까지들어주셈 

을비롯한 각종 체인점의 본점이 대구에 많습니다 서가앤쿡을 비롯해 대구만 살아서 유행한줄도

몰랐던 미즈컨테이너 홍대에서 온 힙스터 감성인줄알고 욕했던 토끼정을 비롯 신전-신천떡볶이

로이어지는 떡볶이체인점 택배?까지 시켜먹는다는 윤옥영 여사의 떡볶이도 그중하나겠네요 사실

부산의 돼지국밥 대전의 두부두루치기등도 그렇지만 너무..기대치를 키워놓으면 실망이큰법 

아주담백하게 리뷰하겠습니다 

대구 떡볶이집의 국룰은 천천천 떡볶이 천원치 만두튀김 오뎅튀김 1000원치 쿨피스도 뭐 분위기봐서하나

하지만... 시대도 변했고 운영방식도 다른 체인점이라 3000원짜리가 제일 작은것인가보네요... 마침지나가는

길에 포장해온거라 소량구매를 했는데 후후...최소배달금액도 있을지도 어쨋든 제가 급하게먹느라 뜯은건

못찍었는데 국물 엄청많이넣고떡볶이와 양배추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아주 국물이 많은 형태의 떡볶이

입니다 후추맛이 강하다는데 그냥매운맛없이 가루가?씹히는듯한 매콤하지만 뭐 못먹을정도는 아닌

얼큰한 떡볶이입니다 

만두5개 천원 어묵 4개천원 

만두는 딱당면만들은 기름냄새?나는 튀김만두고 오뎅은 그냥 부산어묵이나 길쭉한 어묵 에어프라이기

돌리면 얼추비슷한맛납니다 튀기셔도되구요 어쨋든...좋긴하네요 허허 양은...어쩔수없이줄었지만 

한줄요약...

끈적하고 국물이많은데 건더기는하나도없는 가루가?돌아다니는 떡볶이

단맛이 하나도없기때문에 호불호가 조금 갈릴수있음 많이맵진않음 ㅎ

그냥 신전좋아하시면 신전드시면될듯 거의비슷한 계열이라 대구현지에서야 어르신들이 누가 원조네

저작권으로 싸워서 추하네하지만 외지?분들이야 알바아니지않습니까 신전이 조금더 대중적인맛이긴

한것같음...어쨋든...이계열 떡볶이원조라곤하는데 제가 떡볶이를 별로안좋아해서 튀김먹으려고 ㅎㅎ

한번 먹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