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간단리뷰 [코스트코] 신라명과 참깨 햄버거빵

간단리뷰 [코스트코] 신라명과 참깨 햄버거빵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바뻐유 바뻐유 사실 이런걸 리뷰하는게 우습긴한데 저는 블로그후기 굉장히 많이 참고하거든요 

근데..연배가 좀 있으신분들이 쓰다보니 저랑 취향이 안맞는경우가 있더라구요..어쨋든 한푼도 안받고 

내돈으로 사서 울면서 리뷰하는... 김작가 리뷰출발합니다 

무려18개나 들어있는빵 인터넷에서 사려고해도 소용량이 없더라구.... 

일단 시판햄버거빵이라고하면  삼립?의 햄버거번/ 신라명과 햄버거빵 / 각종프리미엄 버거용 브리오슈번

이정도 알고있는데 브리오슈가...너무비싸더라구요 삼립은 뭐...어릴때먹어서 대충 견적나오고 이번엔

그래서  코스트코가면서 큰맘먹고 샀읍니다 퍽퍽하고 맛없는 핫도그번같은 식감일까봐 재고정리할걱정

약간은했는데요 그래도 리뷰한다고 단면 사진도찍고 하려고했는데...어.... 홈페이지에 있네요? 가격이

6천원 중반대 가격으로 기억하는데... 인터넷에 7700원[아마최저가]까지있으니 참고하시고 

 요건 플레인 빵이라 참깨가 안보이네요 맛은 큰차이없을듯 걍 참고용사진으로 보시길 

어허.. 이해를 돕기위한 두줄요약

 폭신하고 맛있는 모닝빵?을 햄버거용 사이즈로 만든듯 질감은 약간 더

쫄깃하지만 포테이토번?에비하면 쫄깃함이  부족 조금 단맛이있다

모닝빵과 비슷한느낌 잼발라먹어도..위화감없는데? 추천하냐 안하냐? 냉장고 냉동실 공간만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어릴때먹던 삼립빵보다는 훨씬맛있네요 퍽퍽하다기보다는 모닝빵처럼

쫄깃한 느낌이 강하네요 개인적으로추천 햄버거번으로써 별로다싶으면 그냥 잼발라서 모닝빵으로

드셔도될듯 실제로 그렇게 처리중?임 사이즈가 궁금하실수있으니 대부분 집에있는  두루마리휴지사이즈

한칸보다 봉지가 조금더 큽니다  제법크기가있다는거죠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무리 한줄요약

달고 모닝빵느낌나는 쫄깃한 빵 크기는 두루마리한칸보다 크거나비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