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이마트매니아 김작가 떠먹는 고구마케잌& 아르티지아니 트러플소스

이마트매니아 김작가 떠먹는 고구마케잌& 아르티지아니 트러플소스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아 설기념으로 또 쓸데없는걸 샀습니다 후후..그돈아껴서 용돈주면 더좋아할텐데 왜이러는걸까요 

제가 충동구매할때 후기?를 많이보는데 쿠팡이나 위메프등에는 약간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길래 

애매...한것들은 블로거들을 봅니다 허허... 뭐 좋은 정보얻어가시길바라면서 ㅎㅎ

카스테라 가루로 추정되는 노란가루위에 호두하나만 딱올라와있네요 

카스테라가루  생크림 스펀지케잌 생크림 스펀지케잌 고구마xx 뭐야 신비주의야?

고구마는 맞는데... 고구마+흰강남콩 앙금.....설명서를 잘읽어보자 맛은양호해

단맛이 꽤강해서 단거싫어하시는분은 약간 당혹스러울지도 앙금이라서 고구마라는 느낌은 크게안들고 

그냥 앙금빵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맛인데 호불호는 갈릴듯 저는 맛있게잘먹었음 어머니는 거름크흠...

트러플 '소스' 여름송로 1% '합성향료' 검은 서양송로향 0.5% 에에?

저렴한 5~6천원대 소스입니다 소스인만큼 진짜 송로버섯은 눈꼽만큼들어갔읍니다 90g기준 0.9g

들어갔다는주장이네요 근데 뭔가 건더기가 떠있는데... 저거 버섯아님?

양송이 버섯... 저는 알고샀는데 혹시 속으실까봐 ㅎㅎ 한줄평 

어...기름바른 김이 탔을때 나는 향이난다 기름지다 짭짤하다 오묘해

평이 괜찮길래 샀는데 허허 당혹스러운맛이네요 트러플자체가 샐러리 고수처럼 호불호가 존재

하는 음식인걸로 알고있는데 뭐...먹는척을해야 미식가니까 맛있는 척먹어야겠읍니다 후후 ..

크림 파스타에 한두숟갈 계란오믈렛에 반숟갈정도 얹어먹어봐야겠읍니다 후기는 나중에 

 마켓오! 약간 기대하는식감과 맛은 일본 쟈가리코

어? 작가님 다먹고찍으면 어떻게해요.... 맛만봤던걸로 기억하는데 흠.. 식감은 부드러운 감자깡 

맛도 감자깡...에에? 하지만 얇아서 씹는맛은 괜찮은데....가격이 2천원대 요즘과자 너무비싸 

나 절믈때는 말이여 작은거 500원 큰거 800원 1000원짜리사면 그날 인싸였어 마!!

총평-물건을 살때 성분표를 보고 한번더 생각하는 습관을 가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