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신세계 컨버터피자 노브랜드 시그니쳐 버거

신세계 컨버터피자 노브랜드 시그니쳐 버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런거올려주면 좋아죽죠 아니라구요? 흠... 젊은이들 거칠게노네 인스타에 올릴걸 왜블로그에 올리는지

알수는 없겠지만 그런삶도 있는법이죠 후후..제가 이것저것 많이 저지르고다니는데 다행히 비싼건 몰래?

지르거나 나름 장고하고지르는데 먹을거는 블로그를 많이참조합니다 근데..사진은 잘찍으시는데 도움은

안돼더라구요 흠.... 좋다... 내가 실험쥐가된다..

월성이 제일먼저 생긴지점인데 이것도약간 의외다싶네요 이쪽도 인구가 적은 지역은 아닌데 아무래도

대구는 동성로 원툴이기때문에 이쪽에먼저 실험?해보고 다른데 던지거나 하는데 허허.. 이곡점은 계명대

쪽인데 이곡점이라고 하는줄알았는데 그냥 아파트쪽에 있네요 흠... 어쨋든 점포세를 많이안내려는것인지

핫플레이스는 피하는 모습하지만 동성로점은 좀다르지않을까?

음...나름 돈을 쓴건가 CGV 아카데미 대구틀딱들은 이것만 들어도 어디인지 알텐데 혹시 모르실?

분이있을까봐 사진을 첨부해봅니다 

신기한게 근처에는 아무도없더라구요 허허... 신기방기 어쨋든 전지점 동일한 인테리어인가보네요 

최대한 많이 잘랐는데도 사람이 많이걸렸네요 흠... 내부는 이런..느낌이라고 쓰고싶었는데 보이는게없네 

천장이쁘다야... 가격이 싼지는 솔직히 모르겟네요 오리지날버거 단품이 2900/시그니쳐버거가 3500원

세트를 시키면 옛날 버거집감성으로 빈컵만 줍니다 허허..이것만해도 합격이네요 사실 이런일?해보셧거나

어느정도 관심이있으면 알겠지만 디스펜서에 들은 음료수 단가 생각보다 얼마안나가는편이라 허허...

과대포장인가 버거크기는 밑에 휴지크기로 비교해서 보여드림 

요즘 대부분 버거집이그렇듯 키오스크로 주문했읍니다 

음... 아주평범한 크기네요 이게 제가 대충훑어봤는데 압도적으로 싸거나 하지는 않네요 편의점버거가

3000원급이나오는시대니까 3500원이면 괜찮은것같기도 

케요네즈로 추정되는 소스로 범벅이된모습 버거패티 질감이 약간 와퍼쪽이랑 비슷해서 기대가됬는데요

앗... 이런거 싫어하나?

한줄요약 랏츠와 와퍼느낌이 나는 소소한사이즈의버거

오호... 롯데리아 가성비생각하면 괜찮은것같은데 노브랜드라는 이름을 생각하면 약간아쉽기도

결론만 말하면 망하지만 않으면 가끔 갈듯합니다 근데뭐 접근성이 크게좋지않아서 아쉽네요 

 컨버터 피자 CONVERTOR 피자.. 대구신세계점 뭐..이런찐따가 뭣하러라고 하시겠지만 가끔씩 

백화점을 경유해? 집으로 오곤합니다 흠...뭐하는놈이지 하지만..아니야... 어쨋든 이번에는 그런?이유는

아니고 볼일이 있어서 갔습니다 후후.. 현장에서 먹고오고싶지않았기때문에 버거처럼 포장해서 올만한

뭔가를 찾다가 갔는데 처음으로 줄이없길래 한조각픽업해왔습니다 생각보다 크네요 [박스가]

기본피자가 마르게리타 6000원 그버젼에서 토핑만 더얹고 3500원씩 더받더라구요 후후..그나마도없음

하와이안페퍼로니랑 페퍼로니인가?

요피자는 두께를 보여주는게 더나을것같지만 찍는걸 까먹어버려서 ㅎㅎ 직업아닌데 이정돈 괜찮잖아요

제 뇌피셜로? 약 4CM쯤되는것같습니다 에 피자빵이 그렇게 두꺼우면 어떻게해요!! 어...포카치아 인가뭔가

라는데 그게뭔지 저도모르고 여러분도 모를테니 찾아봅시다  

대충 이런 공기많은 폭신폭신한 빵인가보네요 이탈리아에서 주로먹는 피자도우비슷한 식감의 폭신한빵

이라는데 어허 

이런거 절믄이들이 싫어한다고?? 거..편식많이하네 으이 라떼는 라떼를 자판기로만 먹었다말이여

토마토와 치즈맛 빵두께는 크게신경안쓰이는데 폭신한지도모르겠어

흠...그냥 피자좋아하시면 싫어하실맛은 아닌듯 기본 치즈피자랑 비슷한맛임 빵맛이 압도적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뭐..그렇네요 맛집 태그로 넣으면 사기치는게 아닐까 흠...모르겠어 취향은 다들

다르니까 치즈는 자체적으로 어디지정해서 슬라이스 치즈사서쓰는듯  뭐 궁금하면사드셔보시고

개인적으로는 기본피자만 한번시도해보시길 나머지는 개인취향차이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