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크로아상 냉동생지,에멘탈치즈,고다치즈 보만 와플기계 쓸데없는리뷰

크로아상 냉동생지,에멘탈치즈,고다치즈 보만 와플기계 쓸데없는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아니 니가쳐먹은걸 왜올려요!! 하지만 저는 충동구매를 할때 블로그리뷰를 보곤합니다 에? 유튜브안보고?

아 충동구매인데 유튜브 영상 5분넘는걸 어케봅니까 ㅎㅎ 리얼루 일단 카트에담고 생각하는건데 낄낄

어쨋든 저는 무슨 미사어구 쓰는거 별로안좋아하기때문에 한줄요약으로다가 달려봅니다 

사이즈이해를 돕기위한 3m사의 스카치 테이프 집에 테이프는 다들있으시죠? 없어도 사이즈는 대충 

아실테니 넘어갑시다 이게 박스가말도안되게 큰게와서 이게뭔가 하고봣더니 제법크네요 

네..따로사는 친누나가 벌써 먹어보고 후기를 말해줬지만 설연휴라 그냥 로켓프레시로 시켰음 후후

개별포장이 좋긴한데 이게...다 녹아서왔네요? 흠...이게 지역허브에서 오는걸로아는데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 후후..굳이 프레시랑 일반 공산품 분리한 이유를 모르겟네요 사진찍을려고 잠시내놨는데

몇개는 말랑거리더라구요... 이런거 못참는분 참고하시고[ㄷㄷ 라임좋다]

한줄요약-생각보다 버터맛은 덜나는데 쫄깃하고 괜찮은편 과연 싼...가?

개당 500원조금 [900g 16900원]넘는 가격인데 560원이라...흠.... 글쎄..가성비는 솔직히 모르겠음 

으으... 정리좀하자구

어...원가 29900 할인가 19900입니다 모던하우스 이랜드계열 생필품?파는 곳에서 샀는데 동네에없으신분들

은 한샘?같은데도 있지않을까생각해봅니다 동선?안에 한샘매장이 없어서리..허허

계륵 분명 모양은 예쁜데... 청소하기가 힘든듯

사실 이런류의 제품은 내가 매일 와플구을사람을 아닌데 가끔기분낼 사람들이 사는거죠 쿠팡에 파는 

쿠비녹스랑 이거랑 간보다가 마침 할인하는거 집어왔는데 약간 반죽을 질척거리게 만들었더니 넘쳐서 

알수없는 기계틈으로 빨려들어가서 꺼내느라 고생좀 했습니다 흠... 고가형 제품을 사기부담스러우시다면

괜찮은 옵션같지만 저가형의 허전함은 어쩔수없네요 크로플은 잘되는데 와플반죽은 실패하셨다고 

고다치즈와 에멘탈 치즈입니다 허허.. 고다는 체다랑 비슷한건데 네덜란드에서 만들었다고 들었고 에멘탈은

북쪽의 그분?이 즐겨먹는 스위스치즈죠 퐁듀에 들어가는 메인치즈 톰과제리의 그치즈로도 유명한데 

슬슬 톰과제리 이야기하면 그게뭐야 틀딱아 라고 혼날듯 ㅎㅎ..우리들끼리 간직하자구 어쨋든 독일국기가 

그려진거보니 독일에서 왔나봐... 고다는 물에담긴치즈?류보다는 진한맛이아는데 그냥 체다치즈랑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치즈의 가벼운 맛을 즐기기좋고 에멘탈은 흠...

고다-그냥 짭짤한 일반치즈 

에멘탈-약간 꼬릿한 향이나는 발효치즈 파르마지아노/그라나 파다노에

비해묵직한?꼬릿함이 남아있는듯 뜨겁게먹으면 괜찮다고 했는데...

난왜안괜찮지?

호불호가 갈린다고 들었을때 멈췄어야 했는데 후후..블루치즈[ex고르곤졸라]만큼 거부감이 있는건 아닌데

차가운 상태에서 먹으면 식감이 고무찰흙[먹어보셧나 ㄷㄷ]같다고해야되나 꼬릿한맛도 강하고 위에 

언급한 발효치즈2대장 파르미지아노랑 그라나 파다노는 딱딱한데 얘는 약간 좋게말하면 쫄깃한 느낌 

갈아서 퐁듀만들어보니 흠...향이좀 약해진것같기도하고 좋게말하면 풍미인데 약간은 독한 발효풍미가존재

된장먹다가 청국장 먹었을때 나는 그정도 느낌 그것보단 거부감 이덜한데 당황스럽긴하네요 

오늘의구매총평 내가 또 경솔한 짓을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