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베이크타르트 몽블랑치즈타르트,연어대가리구이 feat 차가운연말

베이크타르트 몽블랑치즈타르트,연어대가리구이 feat 차가운연말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원래는 뭐 계획비스무리한게 있었는데 이렇게 되니 나가기도 눈치보이고하네요 후후...어차피 왔다갔다

하는 신세계나 몰래몰래 들르고 하는거죠 어쩔수없는 인생 대구는사실 2단계할만큼 심각하진않은데 

수도권이 심각하니 조심하고는 있죠 흠...어쨋든 현백에서 재밌는?이슈를 하나가져오셨네요 ㅎㅎ 생각

해보니까 생선대가리부터 나오면 비릿?하니까 베이크타르투부터볼까요 뿌숑빠숑 

집에 사놓은 무언가?가 많아서 어머니가 하나만 사라고 하시더라구요 후후... 내돈도 허락받고써야되는슬픔

어쨋든 자잘하게 저질러놓은게 많으니 고집안부리고 하나만 삿습니다 민망하게 봉투는 더럽게 크네요 

신제품 몽블랑 치즈타르트인데 몸체는 치즈타르트 위에 밤맛이 조금 나게 뿌려놓은형태 음...결론만 말하면

밤혐오하시는분 아니면 맛있게드실듯 약간 달긴한데 기분나쁠수준까진 아니고 치즈맛이랑 조화가되는맛

밤맛이 처음에는 나는데 밤향이 잔잔하게 나서 치즈타르트자체도 퀄리티가 괜찮은편이니 맛있는듯 허허 

뭐 찡찡이?들은 베이크타르트별로라구욥 이럴지모르겠는데 전 매번 괜찮게 먹은듯 ....자 이제 혐짤

들어갑니다잉 생선 대가리 혐오하시는분 피하셔야됩니다 

연어대가리 출현--------------------------------------------------------------------

뭐 저도 말해놓은거지만 비싸면 굳이...안사는게 낫겠다라는생각이 있었습니다 논란의 그분?말고도 대가리

구이가 꽤나맛있다는건 어르신들이 다 신봉하고 있는바... 머리를 반으로 갈라서 예쁘게손질해놨네요 보통

서더리라고 매운탕용으로 팔던데 여기는 당당히 구이용 뭐지 목쪽살을 더붙였다는 자신감인가?

2차혐짤주의------------------------------------------------------------

눈알을 안빼?먹는다는 가정하에 사실상 살은 지금보이는게 전부입니다 머리뼈가 생각보다 튼튼하네요 후후

에어프라이기에 넣으려다가 두개 다넣으면 안될것같아서 오랜만에 오븐가동시켰습니다 예열하고 위잉 

180도인가 추천하는 온도로 20분정도돌리고 간보고 다시돌리고 했습니다 총30분내외로 걸린듯 에?

오븐의상태 혹은 에어프라이어 컨디션 여러분의 세팅에 따라 다를수있으니 주기적으로 보시길 권합니다 

뭐..먹방스타도 아니니 맛만 요약하자면 연어맛이네요? 머리쪽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약간 조기나 돔계열

같은 질척?한 식감도 조금있네요 원래 연어가 고등어보다는 약간 물컹?한 식감이긴한데 맛은 괜찮네요 

다만 돈을 저이상 쓰거나 하면 아까울듯 생선 껍질은 어..너무질겨져서 생각보다 많이먹을수는없었읍니다 

ㅎㅎ... 뭐 세팅해놓으면 좋을텐데 설거지를 해야되기때문에 이정도로 

제가 업장?에서 뭐쓰는지는 모르겠는데 방송에서 소용량 조리하실때는 거의 이거쓰시더라구요 서울우유의

신선한우유로...생크림입니다 참고할만한점은 휘핑크림치기에는 약간 고급진 유지방 38퍼이상의 헤비크림

이며 그냥 이것만 생으로 드시면 느끼?한맛입니다 파는곳마다 다르겠지만 대부분 일반우유값의 약4배수준

할인하면 2천원대 이마트우유가 1500원[1l]인데 이친구는 대부분 500ml에 5천원대 ㅎㅎ... 참고하시고 

사실 4배의 만족이있냐하면 그건모르겠네요 크리미하고 끈적하긴한데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