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프로를 따라해보자? feat 도타2 프로트래커

프로를 따라해보자? feat 도타2 프로트래커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비교적 도타2는 관전이 자유로운 게임입니다 유튜브 렉카처럼 열심히 안따라다녀도 

관전탭->[지금보기>>] 

이런식으로 뜹니다 인게임닉을 다른거써도 프로등록명으로 옆에 띄워주는데  하나씩 눌러보면 

유럽쪽 매치인듯 유럽1부팀 tundra의 서폿 team liquid의 미드 micke empire는 에..뭐.. 그렇군요 

반대편도 tundra의 미드인데 서폿으로 잡혀서 좆빅을 하고있네요 어휴.,.인성  gambit의 미드 winsrtike의

ad캐리등이 보이는군요 어... 사실 관심이 딱가는 매치는 아니네요 670명이나 보고있으니 재미있으려나요 

눈치채셨는지모르겠지만 이름옆의숫자는 현재 저플레이어의 랭킹입니다 berserk는 8위고 micke는 15위

약간 방향을 바꿔볼까요 저는 힙스터라서 오프 저격수한판땡겨보고싶은데 하는사람없을까! 저렇게 한글로

검색창에 입력하면 캐릭터 면상이 뜹니다 벌써 속이 메슥거리네요 필터를껴보면...에그머니나 프로들있는

상위권구간에서는 찾아볼수가없네요 

저의경우 이렇게 뜨면 아.. 이새끼는 못써먹을 새끼구나하고 마음을 접기는 하는데 뭐 굳이 굳이 

프로들이하는걸 보고싶고 하고싶을수도있잖아요 실제로 우리레벨에선 통할수도 있고 그렇죠?

프로만 쫒아주는 도타2 프로트레커입니다 

 

 

Dota2ProTracker

8027 avg MMR 10:48 / 7 - 3 Forev Timbersaw 2/1/1 Level 8 console: watch_server 90153480310050819

www.dota2protracker.com

대부분 도타사이트가그렇듯 베팅광고도하고 하니까 굳이뭐 연동한다거나 안하셔도 괜찮습니다 저도 하도

해킹이많은 게임이다보니 권해드리지도않고 비회원으로도 대부분 다 볼수있으니까요 아쉽게도 한글지원은

안되는것같네요 영어로 저격수가....

캐릭터위주로 찾아보기

그래고맙다 8일동안 203회 픽되었고 프로선수중에는 mason7번 swindlez 2번 등등 픽하였다네요 

뽑았으면 어디로 갔는지 보여주는 지표 승률은 서포터나 ad캐리가 좋네요 빌드의 차이도 볼수있겠죠 

포지션에 따른 스킬빌드 아이템 추천빌드 

200경기의 결과 승률이 좋았던순으로 진열하나봄

웹툰식으로 다잘라놓긴했는데 원래는 이렇게 한화면에 있음 

거기서 더밑으로 내려보면 누가 플레이했는지 팀에는 어떤프로들이 있었는지 보여줍니다 예시가 비인기?

캐릭이라 유감이네요 아무튼 이런식으로 원하는 캐릭의 공략을 볼수있겠죠 아니면 역으로가볼까요 

내가 전통 탑=오프 플레이어로 도타하고싶은데 어떤픽풀을 가져야 이번메타에서 이길까?

프로 포지션위주로 찾아보기 

우측에 이렇게 포지션마다 준비되어있습니다 적절한?예시는 아닌것같지만 정글러면 pos4찍으시고 

오프레인=탑으로 압축시키면 이렇습니다 kpii는 smurf 공식등록계정이아니라 연습용 양학계정을 

메인으로 쓰는가보네요 뭐 nightfall은 smurf3쓰는거보면 허허.. 1위는 93년생 은퇴선수 ceb이네요 

게임수를 줄여보면 승률 67퍼의 moo도있고 chalice도 게임수가 절반이지만 65퍼 괜찮네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8일치를 모아서 보여줍니다 작아서 안보이신다구여? 힝... 48승42패 근면하네 많이썼던

5~6개만 추려볼까요 

어허... 도타형 유미+아우솔+탐켄치? io를  탑에서 꾸득꾸득플레이하길래 미친놈인줄알았는데 정말좋다고

생각한거였네요 욕했던 제자신이 부끄러워지네요 솔랭에서도하면 인정이지 승률이 41퍼?...이개새끼가

아까랑 매치뜨는방식은 똑같지만 이젠 선수가 기준이니 매번 캐릭이 바뀌는모습 걍 서폿이오겠죠? 허허

생각해보니 최상위권은 롤시즌1~2처럼 안정하고 돌리는추세라 휴..오해했네 아무튼 이런걸 최근에썼따 

이번에는 현역이자 포지션전향후 새포지션을 연습중일 젊은이 nightfall을봅시다 걔는 힙스터픽안하겠지

게임수는 확실히 떨어지는데 픽들의 질?은 확실히 좋네요 전부 오프=탑 정석캐릭들입니다 

00년생 프로 saberlight 이렇게표본이 많은건 다른포지션도잡혀서그런거니 맨윗줄만 참고하시면된다

황족미드?

96년생 미드빵대회[이벤트전으로 했음]에서 우승한 노익장 paparazzi입니다 얘도 ad하다가 포지션전향함 

약간 perkz랑 caps사례생각하시면 얼추이해는 가실듯 도타는 그런적이 많아서 놀라운일도 아님 101게임

정말 열심히하네요 여러가지 픽풀을 보여주지만 편한픽들은 윗줄에 있는친구들이겠네요 저기서 내가

못하는거 제외하고 밑으로 계속내려와서 한 5개정도만 추려도 얼추게임은 될겁니다 

최근우승팀 미드... 승률이 이상한데요? 뭐 부캐같긴한데 허허.. 재밌네요 표본이적으면 앞에있는것만 

보시면될듯 위에서도말했지만 최상위권은 포지션정해서 랭크를 못한다고 하더라구... 엉망으로 잡아준댜

롤도 만약 다1미드에 마25점 정글 다2탑 잡히면 프로들 멘탈이 버틸수가없자너 아무튼 그렇다구

 


사족중의 사족 streaming 채널

한국인 도타선수들은 전세계에 뿔뿔히 흩어졌고 dubu를 마지막으로 신규프로는 나오지못했죠 뭐

한두게임 뛰신분들은 있는데 결국 살아남은게 93년생들이 제일 젊은 수준이라 ㅜㅜ 한국어전문채널은

현재 애매한 좆목?유저분들만있는데 어... 

한국프로채널[자주안함]

febby-영어 위주채널이긴한데 한국어로 소통하는데 문제는없음  피드백받기는 힘들것 pos4

dubu-한국인 마지막한국프로선수로 영어 위주의 스트림이긴함 pos5

forev-솔랭상위권 밥먹듯찍었던 오프레인=탑선수 pos3 여기도 뭐 영어권이긴한데 한국애들도있어서

모든 상위랭커들 방송의 단점이기도한데 방송을 잘안함 프로생활이 더중요하니까 거기에 스트림계약된

선수들도 도타쪽은 별로없는것같더라구... 흠... 

마무리

니가 프로를 관음한다고 프로처럼 될수있는건아니다..라고 심술부리던 친구가 있었죠 맞는말입니다 

파밍템포도 다르고 딜교도 다르고 운영이해도도 다르니까 뭐그래도... 없는거보단 낫겠지 하는생각에

한번올려봤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뭐해야될지몰라서 정글빼먹을시간에 선수들은 뭔가를 하고있더군요

즐겜에서도 다른 프로의모습... 반성했읍니다 내가해왔던건 즐겜이아니라 역겨운 나의 민낯이아니었을까